'우이혼2' 일라이 지연수 출연..."일라이, 이혼 재판장에도 안나타나"
상태바
'우이혼2' 일라이 지연수 출연..."일라이, 이혼 재판장에도 안나타나"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2.04.0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8일 첫 방송 되는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의 일라이 씨와 지연수 씨의 싸늘한 첫 재회가 그려졌다.

'우이혼2'는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함께 생활하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일라이 씨와 지연수 씨는 다시 만난 후 차량에 탑승해 이동할 때부터 날카롭게 맞붙었다. 일라이 씨가 운전석에 앉자 지연수 씨가 조수석이 아닌 뒷좌석 문을 열고 탑승한것. 이에 일라이 씨가 "내가 운전기사냐"고 투덜거리자 지연수 씨가 날 서게 응수했다.

저녁 식사가 후 일라이 씨와 지연수 씨는 대립각을 높였다. 지연수 씨가 "너는 이혼재판장에도 안 나타난 사람"이라며 당시의 울분을 토해낸다. 이에 일라이 씨가 이혼재판장에 설 수 없던 진짜 이유를 2년 만에 처음으로 밝혔다.

그런가 하면 재회 뒤 시간이 경과됐음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쌓인 오해와 갈등들이 줄줄이 터져 나오며 일라이와 지연수의 싸움은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았다.

한편, TV조건 예능프로그램 '우이혼2'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시청자들과 만난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