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업소녀 루머 정면 반박..."정말 어처구니 없는 거짓"
상태바
윤진이, 업소녀 루머 정면 반박..."정말 어처구니 없는 거짓"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2.04.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배우 윤진이 씨가 업소녀 루머에 정면 반박에 나섰다.

윤진이 씨는 22일 자신의 SNS에 "어느 유튜버가 저에 대한 근거 없는 이야기를 만든 영상을 보았다. 4분 26초짜리 영상에는 정말 어처구니없는 거짓 이야기들이 많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 내용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유명 기자님의 TV 출연 화면을 교묘하게 편집하여 저에 대한 악성 루머 영상을 만들었다"라며 "처음에는 너무 황당한 이야기라 대응 없이 웃어넘기려 했으나, 그 영상을 보신 분들 중에 그 내용을 믿으시는 분도 계시더라. 무엇보다 제 주변 소중한 분들이 속상해하시는 모습이 마음 불편했다"고 심경을 밝혔다.

더불어 윤 씨는 "저는 어릴 적 꿈이었던 배우가 되기 위해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였다. 대학교 재학시절 학교에 오디션을 보러 온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고, 열심히 노력하여 데뷔작을 통해 지금까지 10년간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다. 학생과 배우를 제외한 어떠한 직업과 일도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또한 "저는 배우다. 제 일을 사랑하고, 감사하며 누구보다 즐기며 일을 하고 있다.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연기를 할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더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진정성 있는 연기자로 거듭나겠다"고 글을 마무리지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