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식 민주당 미추홀구청장 후보, 이재명 상임고문 출마 촉구
상태바
김정식 민주당 미추홀구청장 후보, 이재명 상임고문 출마 촉구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2.05.04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상임고문, 인천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 용단 내려달라"
김정식 민주당 미추홀구청장 후보 등은 4일 인천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이재명 상임고문의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를 요구했다. (사진=김정식 후보)copyright 데일리중앙
김정식 민주당 미추홀구청장 후보 등은 4일 인천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이재명 상임고문의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를 요구했다. (사진=김정식 후보)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김정식 민주당 미추홀구청장 후보가 이재명 상임고문의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를 촉구했다.

김정식 후보는 4일 오전 11시 인천시의회 브리핑룸에서 6.1지방선거 인천기초단체장, 광역의원 후보들과 공동기자회견을 열어 이재명 상임고문에게 계양을 보궐선거 출마 용단을 내려줄 것를 요구했다.

김 후보는 이재명 고문의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를 통해 이 고문이 보여준 많은 성과와 업적을 바탕으로 계양구, 나아가 인천 주민을 위한 용단을 내려줄 것을 주문했다.

김 후보는 "말이 아닌 행동과 실천으로 검증된 이재명 고문이 보궐선거에 출마해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이끌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에는 고남석 연수구청장 후보, 남궁형 동구청장 후보, 김성준·유세움·조민경·강정선·한기남 시의원 후보가 참석해 힘을 실었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