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진해성, 현 소속사와의 불화 폭로
상태바
가수 진해성, 현 소속사와의 불화 폭로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2.05.07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가수 진해성씨가 소속사와의 불화를 폭로했다.

지난 6일 진해성 씨는 자신의 공식팬카페에 "제가 사실 어제 교통사고가 나서 조금 불편합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회사 측에서 보도자료를 냈더라. 저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여러분들께 걱정 끼쳐드리고 싶지 않아서 보도자료 나오는 걸 원하지 않았다. 회사 측에도 그렇게 말했다. 그런데도 보도자료를 냈더라"라고 밝혔다.

이어서 진 씨는 "저는 지금 사실 KDH엔터와 사이가 좋지 않다. 저는 이쪽과 함께 일하고 싶지도 않다. 제가 사고가 났으면 전화로 괜찮냐고 전화 한 통 하는게 그리 어려울까. 기가 막힌다"고 소속사에 대한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원래 잡힌 행사를 가지 못할 경우 위약금을 배상해야 된다. 계약한 만큼. 그래서 제가 회사 측 반, 저 반 반반씩 내는 걸로 하자고 했더니 천재지변으로 인한 상황이라 보도자료를 내지 않으면 저에게 다 물어야 한다더라"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진 씨는 "위약금을 떠나서 사람이 이래도 되는 거냐. 뭐든 사람은 잘 맞으면 함께하고 싶고 챙겨주고 싶고 내가 좀 더 희생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게 된다. 근데 여기는 그런 마음이 하나도 안 든다"고 소속사와의 갈등이 있음을 밝혔다.

진해성 씨는 "너무 걱정 마시고 몸 추스려서 여러분과 될 수 있으면 저 혼자라도 가서 팬미팅 가지겠다"고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지었다.

앞서 진해성 씨의 소속사 KDH는 지난 6일 보도자료를 통해 "어제(5일) 소속 가수 진해성씨가 운전을 하던 중 뒤차의 과실로 교통사고를 당해 현재 치료 중에 있다"며 당분간 활동 중단이 불가피 함을 알렸다.

한편 2012년 데뷔한 진해성 씨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