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교통사고 피해..."운전 중 휴대폰 사용은 절대로 NO"
상태바
신지, 교통사고 피해..."운전 중 휴대폰 사용은 절대로 NO"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2.05.14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음악그룹 코요태의 신지 씨가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자신의 상태를 밝혔다.

신지 씨는 14일 자신의 SNS에 "운전 중 휴대폰 사용하지 맙시다! 적어도 타인에게 피해는 주지 말아야죠. 이번주 내내 병원 신세는 물론이고 통증때문에 잠도 못 자고 일에 온전히 집중도 못하고 소중한 휴일 쉬지도 못하고 저는 무슨 잘못인가요?"라는 글과 함께 병원에서 찍은 듯한 사진을 올렸다.

교통사고 후 병원에 입원한 것 아니냐는 누리꾼 들의 걱정이 이어지자 신지는 SNS에 "저 입원 안했다"며 사고 후 구체적인 상태를 공개했다.

그는 "사고는 지난 화요일 날 라디오 가는 길에 났던 것"이라며 "사고 충격으로 시술받고 괜찮았던 허리 디스크가 신경을 건드리면서 통증이 심했던 것이다. 그러다 보니 잠도 못 자고 컨디션도 엉망인데 갑자기 일어난 사고였으니까 중요한 일정들을 취소할 수 없어서 당연히 입원은 할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래도 계속 통원치료받으면서 스케줄은 차질 없이 소화했다. 오늘은 신경치료까지 하고 왔으니 이제 통증도 불편함도 점점 괜찮아질 것"이라며 "내 잘못과 상관없이 일어난 일로 몸이 아프니 혼자 서럽고 억울하고 병원에 누워 천장을 보고 있으니 속상한 마음에 스토리에 하소연을 했던 거니까 너그럽게 봐달라"고 덧붙였다.

또한 신지는 "운전 중에는 운전에만 집중해도 생각지도 못 한 돌발 상황들로 인해 위험한 순간들이 생길 수 있으니까 제발 나를 위해 타인을 위해 운전 중에 휴대폰 사용은 절대로 하지 말자"며 "걱정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