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토익 공식 에듀윌 토익, 토익 교육 1위 달성 이벤트 진행
상태바
쉬운 토익 공식 에듀윌 토익, 토익 교육 1위 달성 이벤트 진행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5.18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익 인강(인터넷 강의) 무료 제공
쉬운 토익 공식 에듀윌 토익이 토익 교육 1위 달성 기념 토익 인강(인터넷 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쉬운 토익 공식 에듀윌 토익이 토익 교육 1위 달성 기념 토익 인강(인터넷 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토익교육 브랜드 만족도 1위와 토익 교재 실전분야 베스트셀러 1위 달성을 기념해 토익 인강(인터넷 강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토익교육 1위(한경비즈니스) 수상한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에듀윌이 토익을 런칭하고 한 달 정도 지난 시점에서 ‘토익교육 1위’까지 올라서 기쁘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토익 강의와 서비스를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3월 런칭한 에듀윌 토익은 많은 토익 준비생들이 불필요한 공부는 줄이고 빠르게 토익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에듀윌 토익 교재 인강 모든 강과를 100%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강의 만족도 99%에 도달할 정도로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 토익 강의에 큰 호응을 보이고 있으며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한 에듀윌 토익 실전 LC+RC 교재의 강의까지 100%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토익커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최소한의 공부로 최고점을 더해줄 고득점 마스터 셀린, 최영준, 구원, 클레어 등 에듀윌 토익 스타강사진들의 강의를 비롯해 토익 기출 보카 시험지 생성기, 매일 LC/RC, 1분 레벨테스트, 배치고사, 모의고사, 에듀윌 토익 AI 앱 등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토익은 토익 시험 직후 토익 정답을 확인하고 점수를 채점할 수 있는 '토익 가답안 풀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흔들리지 않는 실전문제 풀이연습을 위한 토익 교재 MP3 4종 세트를 제공한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토익교육 1위 기념 '에듀윌 토익'에서 마련한 교재 인강 무료 이벤트는 에듀윌 토익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