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 마무리 '1차 이론 총정리 특강' 선봬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 마무리 '1차 이론 총정리 특강' 선봬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5.1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론 리마인드'가 필요한 수강생을 위해 마련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차 이론 총정리 특강'을 선보인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차 이론 총정리 특강'을 선보인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차 이론 총정리 특강'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특강은 방대한 양의 주택관리사 이론을 단 20장으로 압축하고 핵심 개념을 7시간 만에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올해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모든 과목 패키지 수강 때 수강료 할인과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1차 시험 합격을 위해 마련한 이번 특강은 '이론 리마인드'가 필요한 수강생을 위해 마련했다. 수업 때는 이해가 잘 되는데 혼자 복습이 어려운 수험생이나 개념 정리는 어느정도 됐지만 시험에 어떤 문제가 나올지 모르는 수험생, 기본서 정리가 필요하거나 학습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에듀윌 1차 이론 총정리 특강은 주택관리사 시험에 반드시 나오는 핵심 이론을 단 7시간 만에 1년 동안 배운 이론을 정리한 과정이다. 방대한 양의 이론 교재를 단 20장으로 압축했다. 확실한 합격점수 완성을 위해 반드시 출제되는 개념만 쉽고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핵심 개념 총정리, 빈출 지문 집중 체크, 문제풀이 적용연습, 자주 틀리는 부분파악 등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헷갈리는 개념을 완벽히 정리해 숨은 10점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는 "기출문제 분석특강과 연계해 70선을 출제했다"라며 "이후 진행될 동형모의고사와 본 시험에서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방대한 이론을 요약했다"라고 말했다.

민법 신의영 교수는 "1년 동안 배운 이론을 단권화하여 빠른 시간안에 축약하는 특강"이라며 "시험 전까지 반복해서 들으실 수 있으니 반드시 총정리를 하고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이론 총정리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일타강사로 통하는 업계 최고의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3년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에듀윌 자체제작 주택관리사 교재를 통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2020년 1710명의 합격생 중 1600명 배출이 예상되고 3년 연속 수석 합격자를 배출하면서 숫자와 결과로 업계 1위임을 증명했다. 

특히 에듀윌은 취업성공캠프를 통해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 전원을 6개월 안에 취업시킨 바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