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 공무원, 법원직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 기간한정 무료 응시 접수
상태바
에듀윌 9급 공무원, 법원직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 기간한정 무료 응시 접수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5.23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3일부터 6월 12일까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무료 접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무원이 9급 법원직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 무료 신청 접수를 5월 23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무원이 9급 법원직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 무료 신청 접수를 5월 23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무원이 9급 법원직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 무료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5월 23일부터 6월 12일까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무료 접수가 가능하며 모의고사 응시는 6월 7일 오전 10시부터 6월 12일까지다.

법원직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는 법원사무직 직렬에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모의고사 서비스다.

특히 실제 공무원 시험 문제와 동일 출제 시스템으로 문제를 출제하고 시험 뒤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후 관리 서비스도 철저하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법원직 공무원 시험을 치르기 전, 실력 점검 및 최신 문제 출제 트렌드를 파악하기에 적합한 모의고사"라고 말하며 "기간한정 무료 시험 응시 혜택을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모의고사 응시 뒤에는 맞춤형 성적 분석 서비스가 제공된다. 모의고사 성적 통계를 제공하고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실력 진단 및 가이드와 3개년 데이터를 기반으로 직렬별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전문 학습 매니저의 과목별 학습 컨설팅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법원직 아케르 모의고사 무료 응시 접수 진행 소식을 닥공사 등 주요 공무원 시험 커뮤니티에 알려준 사람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법원직 아케르 모의고사 무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응시 접수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