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5.2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5.30~6.5)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기자]

5월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하늘과 땅의 기운을 받게됩니다.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받게 되니 활력이 생겨요.
48年生  오늘은 행운의 여신이 미소 짓습니다.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어요.
60年生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작은변화가 삶의 활력을 주면서 기쁨이 찾아와요~!
72年生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상승하고 발전합니다. 단 성급한 판단은 삼가야합니다.
84年生  우유부단하면 안됩니다. 한번 기회를 놓치면 반복할 수 없으니 기회를 잡으세요!
96年生  능력을 과신해서 독단적으로 일처리하면 안돼요. 협력을 해야 결실을 본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외롭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이 있다는걸 잊으면 안됩니다.
49年生  고마운 사람들 덕분에 마음의 짐을 덜게 됩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마세요!
61年生  금전운이 좋습니다. 하지만 소비성 지출도 많기 때문에 지출 관리가 필요합니다.
73年生  일적인 부분은 성과가 좋으니 오늘은 긴장 되어도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세요~!
85年生  부담스러운 마음으로 억지로 참석하지 마세요. 말썽에 휘말리면 머리 아파져요.
97年生  오해와 불신은 모든일을 명확하고 단호하게 처리할때 자연스럽게 풀리게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재물운은 있지만 크지않습니다. 무리한 욕심은 있는 것도 잃어 버리게 된답니다!
50年生  양손에 떡을 쥐고 있으니 뭔가 결정해야 됩니다. 준비한대로 하면 성과가 좋아요.
62年生  집착하는 마음은 내려 놓으세요. 안되는건 정리해야 새롭게 시작할 수 있답니다.
74年生  마음이 약해서 무조건 약속하면 안됩니다. 근심 덩어리가 되니까 단호해야 돼요!
86年生  내 주장을 고집하지 마세요. 한발 양보하면 결국에는 두발 전진할 수 있습니다.
98年生  친구나 동료에게 단점을 드러내지 마세요. 넓은 아량을 보이면 모두 행복해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녀들에게 기쁜일이 생기고 그동안 막혔던 일의 해결 실마리를 찾을 수 있어요.
51年生  사업적으로 새로운 고객이 생기고 거래처가 늘어나면서 금전운이 좋아지네요~!
63年生  멀리 이동하는것도 좋고 새로운것을 시작하는 것도 좋으니 오늘은 움직이세요!
75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 힘든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어요. 해결사 역할을 해보세요.
87年生  업무적인 성과가 있으니 보람을 느끼겠네요. 스트레스는 자연스럽게 해결돼요.
99年生  무조건 밀어붙여서 해결될 수 있는게 아니니 근본적인 원인을 잘 살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이 혼란해도 힐링하면서 계획을 정리하세요. 문제를 미리 방지할 수 있어요.
52年生  그동안 인맥 관리를 잘 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64年生  그동안 노력의 보상을 얻게됩니다. 행복한 마음이 커지니 대인 관계도 좋습니다.
76年生  조금만 더 배려하고 신경써주세요. 힘들었던 관계도 원만하게 회복할 수 있어요.
88年生  신중하고 차분히 달성하세요. 성급하게 하면 허점이 생기면서 장애가 된답니다.
00年生  잘못하면 관재구설이 생기니 친구나 동료와 의견 대립이 생기면 양보해주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너무 많은 말을 귀담아 듣지 마세요. 실제로는 내게 좋은 얘기는 하나도 없어요.
53年生  느긋하고 여유있는 마음이라면 잃을게 없지만 조바심내면 신뢰를 잃을 수 있어요.
65年生  스케일 있게 규모를 키운다면 금전의 회전이 막혀 이로인해 곤욕을 치르게 돼요.
77年生  될 듯 말 듯 하지만 결과가 없던 일이 해결이 되네요. 기쁨을 느껴봐도 좋겠어요!
89年生  신바람나는 일이 있어요. 재밌는 모임과 즐거운 만남이 있으니 행복을 느끼세요.
01年生  곧이곧대로 하지말고 좋은기회를 엿보세요. 더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거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먼저 변하면 다른 사람도 변하게 됩니다. 긍정의 기운을 끌어 올려보세요~!
54年生  나도 모르게 경솔한 언행을 하게되네요. 방심하지 말고 마음의 균형을 잡으세요.
66年生  준비된게 없다면 무모하게 앞장서지 마세요. 일이 해결되기 보다는 더 꼬입니다.
78年生  생각은 현실을 만듭니다. 고민 보다는 긍정과 희망을 생각하면 현실로 일어나요!
90年生  무엇을 들었다고 쉽게 생각하지 말고 이치가 분명한지 명확하게 살펴봐야 돼요!
02年生  다른사람의 방법을 그대로 따라하지 마세요. 나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쌓으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관계에 집착해서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몸과 마음에 피로만 쌓이게 됩니다.
55年生  약간의 긴장감은 유지해보세요. 긴장이 너무 풀리면 오히려 무기력해질 수 있어요.
67年生  중심을 잘 잡으세요. 균형을 잃으면 말부터 곱지않고 사람 풍파가 생긴 답니다!
79年生  눈 가림은 안돼요. 아무리 가릴려고 해도 드러나게 되니 진실함으로 승부하세요.
91年生  쉽지않은 기회가 온답니다. 기회를 잡으려면 차분하게 상황을 잘 관찰해야 돼요.
03年生  기대감으로 목표를 세웠다면 이제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인내하고 노력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물질적인 욕심은 버리세요. 욕심 때문에 가족도 힘들어 지니까 마음을 비우세요.
56年生  마음의 고민은 있지만 열정을 쏟은만큼 그에 상응하는 결과와 보람이 생깁니다.
68年生  미운사람과 함께해야 됩니다. 싫은 마음 보이지말고 자연스럽게 일처리 하세요.
80年生  찾는 사람도 많고 만나야 될 사람도 많으니 피곤하지만 교류가 넓어져서 좋아요.
92年生  감당 못하는 일이면 거절하세요. 마음이 약해지면 상대방도 힘든 일을 겪게돼요!
04年生  꿈을 이룰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서 극복해 나가야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아랫사람들 마음을 헤아려 주세요. 그러면 모든 일이 순조롭고 원만해진답니다.
57年生  마음속에 모든 앙금은 털어버리세요. 새로운 마음과 각오로 새출발해야 됩니다.
69年生  구설이 강한 날입니다. 겉으로 밝히려고 따지지말고 따뜻하게 감싸줘야 합니다!
81年生  시작은 할 수 있지만 마무리를 못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93年生  간단해보이지만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습니다. 방심하지 말고 세밀해야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긁어 부스럼이란 말처럼 불필요한 말때문에 안해도 될 걱정까지 만들 수 있어요!
58年生  일이 많다면 제일 중요한 일부터 해결하세요. 계획이 없으면 좌충우돌 된답니다.
70年生  그동안 믿었던 사람때문에 갑작스러운 문제가 생겨요. 감정조절 잘 해야됩니다.
82年生  이성간에 서먹한 관계가 됩니다. 가벼운 이벤트를 통해서 분위기 전환해 보세요.
94年生  원만하고 평탄한 날입니다. 웬만한 일은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얽히고 설키고 복잡하지만 귀인 같은 지인덕분에 순조롭게 풀어갈 수 있습니다.
59年生  생각의 변화가 커서 결정장애가 생깁니다. 하지만 큰 문제는 없으니 침착하세요!
71年生  분위기가 어수선해서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면 주변부터 정리 정돈해보세요~!
83年生  오지랖은 절대 안됩니다. 지나친 간섭과 언행은 수습하기 힘든 상황이 된답니다.
95年生  작은 차이로 원하는걸 놓칠 수 있습니다. 미리 확인하고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31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무 밑에서 비를 기다리니 마음은 답답하지만 지금은 모든걸 내려놔야 됩니다.
48年生  뭔가를 결정해야 된다면 오늘이 좋은 날입니다. 시작과 과정 결과 모두 좋아요!
60年生  오늘은 천복이 들었으니 귀하게 대접 받을 수 있고 귀한 인연을 만나게 되네요!
72年生  행동하기 전에 깊이있게 생각하고 판단하세요. 사건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84年生  직장 동료들로부터 주목받고 인정받습니다. 겸손함을 유지하면 더욱 좋겠어요.
96年生  결정을 해야하는데 갈팡질팡 한다면 윗분들한테 조언을 구해봐도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귀가 얇으면 안됩니다. 사람들 말에 흔들리면 가족간에 불화가 생기고 힘듭니다.
49年生  중요한 일이 무엇인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 엉뚱한데 힘을 쏟을 수 있습니다.
61年生  오해가 있어서 등 돌리게 됐던 지인과 바로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지네요!
73年生  사업적인 일이 상승하니 금전이 들어옵니다. 하지만 지출도 많으니 신경써야해요.
85年生  연인사이에 다툼이 커집니다. 이별수가 될 수 있으니 먼저 숙여주고 배려하세요!
97年生  오늘은 사람 풍파가 많습니다. 휘말리면 근심이 생기니 적당하게 거리를 두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모든 사람을 다 끌고 갈수는 없답니다. 다수의 의견을 따르고 순응해줘야 해요.
50年生  이동 이직 같은 변동은 불리합니다. 현재 있는 자리를 잘 지키는게 중요하답니다.
62年生  오늘 타협이 잘 되는 날입니다. 융통성 있게 밀당을 하면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74年生  말이 앞서면 안됩니다. 시기 질투 방해가 있으니 확실하지 않으면 침묵해야 돼요.
86年生  경험은 좋은 스승이에요. 경험을 쌓는 과정에 중점을 두면 결과는 자연히 좋아요.
98年生  밖으로 드러내는 활동보다는 지적인 일이나 연구 분야에 좋은 성과가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문제나 우울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마음의 힐링을 통해서 균형을 잡으세요!
51年生  물처럼 유연해야 돼요. 대인 관계도 원만해지고 의외의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
63年生  부부간의 문제나 자녀문제 때문에 고민이 생깁니다. 대화를 통해서 소통하세요.
75年生  근면 성실하게 열심히 활동 하세요. 몸은 고단해도 초기에 성과를 낼 수 있어요.
87年生  댓가를 먼저 생각하지 마세요. 봉사하고 모범을 보인다면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99年生  열정이 지나치면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자꾸 생깁니다. 강약 조절이 필요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하나씩 쌓아 올리세요. 단계별로 진행하는 자체가 오히려 큰 성과를 올린답니다.
52年生  문서가 금전이 됩니다. 계약 매매와 관련된 일이 있다면 침착하게 진행해 보세요.
64年生  그 동안의 노하우와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생각보다 성과가 좋아집니다.
76年生  부부간에 문제가 있다면 마음의 중심을 잡고 대화를 통해 해결점을 찾으세요~!
88年生  주변사람들 높낮이를 보지말고 누구나 공평하게 대하고 의견을 수렴해야 돼요!
00年生  돌을 다듬어서 작품을 만들듯이 장애는 있지만 지금의 경험이 작품이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 동료나 지인들과 보람있는 모임을 가질 수 있어요. 모임을 주관해보세요~!
53年生  그동안 알지못했던 사실을 우연히 알게되면서 더욱 친밀고 좋은관계가 된답니다.
65年生  좀 더 자세하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서 추진하세요. 방심하면 손실이 생깁니다.
77年生  직장에서 업무는 좋은성과를 냅니다. 오늘은 금전운도 상승하니 기쁜 날이네요.
89年生  협력해서 진행하는 작업이 있다면 생각이상의 좋은 성과와 인기를 얻게 됩니다!
01年生  평탄한 일상에서 오늘은 약간의 장애가 생깁니다. 특히 금전 지출이 많아집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온화한 마음으로 진심을 전달해보세요. 어른으로서 존경과 칭송을 얻게 됩니다.
54年生  과유불급이란 말처럼 지나치면 모자람만 못합니다. 욕망을 조금 내려놓으세요!
66年生  상대방은 기분나쁘고 위축될 수 있으니 오늘은 잔소리를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78年生  처음은 계획대로 하세요. 조금 더 욕심을 내면 성과는 없는데 마음만 급해져요.
90年生  시끄러운 주변에 그냥 있었을 뿐인데 오해는 내가 받으니 거리를 유지해야 돼요.
02年生  생각이 많으니 집중은 안되고 진척도 없습니다. 지금 하는 일에만 집중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너무 쉽게보고 시작했는데 문제가 생깁니다. 시작하기 전에 자세히 분석하세요.
55年生  내가 하는 언행이 주목도 받지만 오히려 관재구설이 되니 방심은 금물이랍니다.
67年生  경쟁이 너무 많아요. 원하는 걸 얻지 못할 수 있으니 다음을 미리 대비해야 해요!
79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을 수 있습니다. 예쁜 표현 속에서 행운이 생겨납니다!
91年生  나를 생각해주는 동료라면 단점이 보여도 덮어주세요. 나의 귀인이 되어줄거예요.
03年生  용기는 있지만 경험이 부족합니다. 결과를 보지말고 과정에 집중해야 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판단착오가 있어요. 작은 이득때문에 큰걸 놓칠 수 있으니 소탐대실이 된답니다. 
56年生  많은 것을 가지려고 하지마세요. 지금 있는 걸 지키고 유지하는게 현명 하답니다!
68年生  주변에서 인정해줍니다. 다만 불필요한 책임을 맡을 수 있으니 잘 살펴 보세요~!
80年生  노력하고 생각한만큼 성과를 올립니다. 하지만 겸손하지 않으면 방해가 생겨요.
92年生  막혔던 일에 돌파구가 생기면서 탄력을 받습니다. 자신감 있게 추진해 보세요~!
04年生  새로운 방향으로 전환되는 날입니다. 기분 전환하고 진행하면 집중이 잘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가장 중요한 흐름이 흔들릴 수 있으니 사소한 일이라도 세밀하게 진행해야해요.
57年生  평소에 하지 않던 방법은 되도록 사용하지 마세요. 혼란이 가중되어 힘들답니다.
69年生  사람 관계에 오해가 생긴다면 입장을 바꿔서 생각하세요. 원인을 볼 수 있어요!
81年生  돌발적인 상황이 일어나니 중심을 잡고 있어야 융통성 있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93年生  내 생각과 스타일이 비슷한 사람을 만납니다. 의견이 통하고 협력이 잘 될거예요.

개띠 운세
46年生  내 주장만 앞세우면 타협이 안됩니다. 상대방의 의견부터 잘 듣고 맞춰 주세요!
58年生  가족과 관련된 어려운 문제들이 풀리기 시작합니다. 한시름 놓아도 괜찮아요~!
70年生  자녀나 아랫사람한테 근심이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나서서 도와줘야 된답니다.
82年生  오늘은 음주가무를 조심해야됩니다. 즐거운 모임중에 큰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94年生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을 줄여야 됩니다. 허상을 쫓으면 현실이 힘들어 진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무조건 믿지말고 의심가는 일이라면 사실 여부를 명확하게 확인하는게 좋아요.
59年生  오늘은 왠지 불안정하고 집중도 잘 안됩니다. 잠시 휴식을 취해보는건 어떤가요?
71年生  그릇을 비워야 새로운걸 채울 수 있습니다. 욕심을 비워야 행운이 채워질거예요!
83年生  직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으나 시기 질투하는 사람도 있으니 겸손해야 합니다~!
95年生  주변 사람이 도와줄 수 있지만 근본적인 것은 나 자신의 의지력이 중요하답니다.

6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신체 반응이 조금 예민해 집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것보다 건강이 더 중요해요.
48年生  믿고 있던 모든 사람들이 실망스러울 수 있으니 마음의 균형을 잃으면 안돼요!
60年生  뭔가 꼬이고 오해가 많아서 부딪힐 것 같으면 모임에 참석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72年生  모범을 보인다는 생각으로 근면성실하게 임하면 반드시 좋은 기회가 온답니다!
84年生  작은 일이라도 가볍게 받아들이면 안됩니다. 붙임성 있게 친화력을 발휘하세요.
96年生  물처럼 유연한 사고력이 필요해요.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면 능률이 오른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긍정적인 생각으로 대인관계를 유지해보세요. 장애가 있어도 잘 풀릴 수 있어요.
49年生  원칙을 준수하는 마음이 강해서 융통성이 부족합니다. 유연한 사고를 가지세요!
61年生  생각과 행동이 따로따로 움직여집니다. 이럴 때 성급하게 결정하면 절대 안돼요. 
73年生  주도권을 잡기위해서 권위적이고 자기 중심적이면 마찰이 끊이지 않게 된답니다.
85年生  일이 잘 안풀린다고 해서 조급해하지 마세요. 결실을 얻기위한 과정일 뿐입니다.
97年生  교제 교류를 넓게 하되 신뢰를 바탕으로 언행해야 됩니다. 실리를 추구해야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리하게 변화를 꾀하는 것보다 현재 상황을 유지하세요. 원만하게 유지 됩니다.
50年生  사람들과 화합도 잘 되고 금전적인 운세도 좋고 명예적인 일도 생길 수 있어요!
62年生  능력 발휘하기 좋고 언변도 좋은 날입니다. 추진하던 일이 궤도에 오른답니다~!
74年生  경쟁심이 강해지는 날입니다. 지나친 경쟁은 시기 질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86年生  문서운이 좋으니 계약 매매와 관련된 일은 성과는 있지만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98年生  직장에서 업무 능률도 좋아지고 취업자는 취업운도 좋아요. 자신감이 중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고수가 강한 날입니다. 여러가지 장애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답니다~!
51年生  재물운이 아주 좋아요. 하지만 갑작스러운 변동수도 있으니 방심은 금물입니다.
63年生  내가 가진 기술을 발휘해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능력을 보여주세요.
75年生  나와 비슷한 성격의 사람들과 갈등하고 대립이 되니 조금만 양보해도 좋겠어요!
87年生  문서운이 들었지만 문제가 있는 문서예요. 성급하게 결정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99年生  고민거리가 생기니 마음이 외롭고 허탈해집니다. 윗분들의 조언을 구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금전운이 아주 강하고 사람들 관계가 원만합니다. 마음의 짐을 내려 놓으세요~!
52年生  언변도 좋고 다양한 능력을 발휘해서 성과도 좋아지니 오늘은 만사형통 하네요.
64年生  서로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협동이 잘되니 일의 능률이 더 좋은 날입니다~!
76年生  혜택이나 이권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문서 작성과 관련되서 행운이 생긴답니다.
88年生  승진과 명예운이 아주 좋습니다. 성실한 모습으로 승부하면 명예가 올라갑니다.
00年生  애정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소개팅에 나가본다면 친밀한 관계가 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변화나 변동이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움직이면 금전운도 좋아요!
53年生  분주하고 활동적인 날입니다.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발휘하면 성과가 있어요.
65年生  잘못된 유혹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77年生  새롭게 시작하기 좋고 시작한 일은 성과도 좋습니다. 추진력있게 진행 해보세요.
89年生  결실과 명성을 얻을 수 있어요. 하지만 마무리 못하면 오히려 낭패를 보게 돼요.
01年生  금전운이 좋으나 학생이라면 공부에 방해가 되네요. 적당한 조절을 해야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말 표현이 문제가 됩니다. 말로 인한 구설과 망신수 있으니 생각을 깊게 하세요!
54年生  재물손재가 생깁니다. 눈치 빠르게 움직이고 너무 큰 돈 욕심은 자제해야 해요.
66年生  외부 활동의 기운이 약합니다. 건강적인 문제나 장애가 있으니 과로하지 마세요!
78年生  오늘 크고작은 질병을 얻을수 있으니 매사 주의하고 무리한 변동은 금물입니다.
90年生  사업적인 부분에서 재물운이 들어오니 교류도 좋고 실행력도 상승하게 된답니다.
02年生  계획한 일을 진행하기 좋답니다. 하지만 언행이 선을 넘으면 망신 당할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은 분주하지만 현실이 잘 따라주지 않으니 공허하고 허탈한 심정이 드네요.
55年生  사업적인 부분이나 대인관계에서 힘든 일에 부딪히게 되니 과욕은 금물이에요!
67年生  많은 구상 중 실현가능한 계획만 진행하세요. 그렇다면 좋은성과를 얻게 됩니다.
79年生  명예가 드러나는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하지만 질투때문에 구설 생길 수 있어요.
91年生  그동안 준비하던 일을 의욕적으로 진행할 수 있고 활동성도 강해지는 날입니다!
03年生  오늘은 머리 회전이 빠른 날입니다. 좋은 아이템으로 자기 개발해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모든일이 평탄하네요. 즉흥적이고 감정적이면 안좋으니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56年生  무모한 진행은 낭패만 보게됩니다. 더구나 건강적인 부분에서 관리가 필요해요.
68年生  신경이 예민해지고 감정기복이 심합니다. 흔들리지 말고 차분하게 생각 하세요.
80年生  좋은 기회가 생기거나 능률이 좋은 날입니다. 기분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돼요!
92年生  걱정이 너무 많아서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걱정 보다는 의욕이 중요하답니다.
04年生  샘솟는 기운입니다. 희망은 있지만 무리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큰 소리 나오는 다툼이 있습니다. 경쟁에서 불리하니 합리적인 생각을 해보세요!
57年生  시작도 좋고 희망과 도움도 있지만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으니 세밀해야 합니다.
69年生  사람 풍파때문에 힘겨울수 있으니 사람관계는 어느정도 거리를 유지해야합니다.
81年生  긍정의 에너지가 필요해요. 성과낼 수 있으니 부정적인 사람은 조금 멀리하세요.
93年生  마음의 균형을 잘 잡으세요. 흔들리는 상태에서 결정을 하면 낭패만 생긴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큰 변화는 없지만 평탄함을 유지할 수 있고 끈끈한 정으로 협력할 수 있습니다!
58年生  자존심 보다는 실리가 중요합니다. 먼저 숙여주고 맞춰주면 모든일이 순탄해요!
70年生  금전운이 좋습니다. 횡재수 또한 좋고 모든 일을 진취적으로 추진할 수 있습니다.
82年生  인기와 인정을 얻을 수 있으니 재능을 발휘해보세요. 단 오지랖은 삼가야해요~!
94年生  다른사람 일에 관여해서 도움을 주는 것은 좋지만 좋은 방법을 연구해야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기다리던 소식을 들을 수있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바이오 리듬을 조절하세요.
59年生  행운이 미소 짓습니다. 마음도 편하고 진행하는 일도 막힘없이 잘 진행 될거예요.
71年生  의기투합이 잘 되는 하루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노력한만큼 이룰 수 있겠습니다!
83年生  대립이나 갈등도 있고 진행하는 일의 어려움도 있지만 반전되는 기회가 생겨요!
95年生  모든 일은 생각처럼 움직이지 않습니다. 단계별로 차근차근 진행해야 된답니다.

2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랜 세월 보지못했던 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반가움과 고마움을 나누세요.
48年生  경쟁에서 조금 불리합니다. 어떤 상황이든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잘 잡으세요.
60年生  어려운 일이 발생하지만 도와주는 귀인이 있으니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72年生  금전운이 들어옵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욕심부리면 어려운 일을 만들게 됩니다.
84年生  일거리가 늘어나니 책임감은 무겁지만 금전운도 좋고 명예가 올라가게 돼요~!
96年生  순간적인 감정에 흔들리면 안됩니다. 오늘은 지출이 많으니 소비를 줄여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갑작스러운 사고수와 질병수가 있습니다. 각별히 건강관리 잘 하셔야 된답니다.
49年生  사람관계가 단절되고 소통도 힘들어요. 경솔하면 안되고 솔직담백해야 됩니다.
61年生  문서운이 들어왔지만 세심하고 면밀하게 살펴봐야 나에게 문제가 되지 않아요!
73年生  득실을 잘 따져보세요. 그런 다음 차근차근 기회를 만들면 이득이 생긴답니다~!
85年生  재능 발휘해서 금전을 만듭니다. 과정에 꼬이는 일이 생기니 차분해야 된답니다.
97年生  익숙하지 못하다고 해서 위축되지 마세요. 경험을 조금더 쌓으면 노련해 집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서로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고 협력도 잘 되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50年生  기다리지 마세요. 목마른 사람이 우물 파듯이 나 스스로 극복해 나가야 됩니다.
62年生  좌충우돌 하고 산란하면 판단착오가 생깁니다. 중요한 일앞에서는 침착하세요!
74年生  예민하고 날카롭게 반응하면 안돼요. 대범하면 위급한 상황도 풀리게 된답니다.
86年生  좋은기회를 얻을 수 있지만 판단착오로 놓칠 수 있어요. 조언을 구해보세요~!
98年生  좋은 동료를 얻고 싶다면 상대방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먼저 손 내밀어 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막연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는 몸과 마음을 정돈하고 의지를 가져야 합니다.
51年生  빨리 결실을 맺고 싶겠지만 아직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하니 인내심을 가져보세요!
63年生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과감하고 발 빠르게 움직이면 실속이 생깁니다.
75年生  나도 모르게 다가오는 안좋은 일이 있으니 멀리 이동하는 것은 삼가야 합니다.
87年生  사람풍파가 있으니 짜증나고 예민해집니다. 유연한 처세술로 잘 대처해야해요.
99年生  직장운도 좋고 취업운도 좋답니다. 근면 성실하면 주목받고 인정 받을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시한번 점검하고 준비하세요. 철저하게 준비한만큼 성공률은 더 높아져요~!
52年生  성공과 실패는 대인관계를 잘 조절해야해요. 원만한 대인관계를 가져야 합니다.
64年生  노력한만큼 얻을 수 있지만 횡재수나 불로소득을 기대하면 허망하게 된답니다!
76年生  기운이 상승하지만 아직 힘이 약해요. 무리하면 실속없이 시간만 낭비하게 돼요. 
88年生  그동안 준비하고 노력한 일이 이제는 보람을 느낄정도로 성과를 내게 됩니다~!
00年生  의기소침하면 안돼요. 결과적으로 무난하게 일이 마무리 되니 자신감 가지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변동수가 안좋으니 현재 자리를 지키고 유지하세요. 변동은 무리수를 가져와요.
53年生  난관에 부딪히네요. 혼자 정면으로 부딪히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65年生  오해되고 싸우고 원망하는 마음이 강합니다. 사람에 집착하면 낭패를 본답니다.
77年生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니 모든 일이 평탄하게 진행됩니다.
89年生  경쟁도 심하고 복잡하지만 정성을 다하면 성취할 수 있는 방법이 보인답니다~!
01年生  마음과 달리 진행하는 일이 꼬일 수 있으니 오늘 도전정신을 잠시 내려놓으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적극적으로 실천해도 좋습니다. 생각한대로 무난하게 흘러가고 평화롭습니다!
54年生  얻을 수 있는게 많답니다. 실속있고 보람도 있으니 적극적으로 추진해도 좋아요.
66年生  오늘은 변동수가 좋습니다. 준비하고 노력한만큼 이득을 많이 가질 수 있어요~!
78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수록 겸손하고 나태하면 안됩니다. 방심하지 마세요.
90年生  사소하고 의미없는 일에 집착하지 마세요. 지금은 한 가지에 몰입해야 된답니다.
02年生  과감하게 추진해도 좋답니다. 자신감있게 진행하면 성과가 훨씬 좋은 날이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 문제가 있습니다. 몸과 마음에 불균형이 생기니 외부 활동은 자중하세요.
55年生  오늘은 무슨 말을 하든지 오해가 잘됩니다. 언행을 신중하고 무겁게 해야돼요.
67年生  음과 양으로 장애가 많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귀인을 만나니 풍파는 없습니다!
79年生  내 귀에 말은 들어와도 내 입으로 발설하는건 구설이 생기니 절대 금물입니다.
91年生  고집이 지나치면 사면초가 된답니다. 타협할 줄 아는 융통성이 필요한 날이에요.
03年生  내 코가 석자입니다. 친구들과 어울려서 다른데에 신경쓰는 것은 주의해야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방을 설득할 필요없어요. 적당한 때가 되면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습니다.
56年生  재물과 명예를 얻어 일거양득이지만 오해로 싸움이 생길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8年生  넓고 큰 마음을 내보세요. 그동안 쌓였던 작은 오해와 갈등이 해결된답니다~!
80年生  순간적인 감정에 흔들리지 말고 현실을 직시하고 합리적인 판단을 해야됩니다.
92年生  개인적인 이득을 위해서 잘못된 방법을 사용하지 마세요. 순리대로 진행하세요.
04年生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습니다. 급한 마음에 서두르면 안되고 침착해야 된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매일 반복되는 단조로운 생활에 활력소처럼 재밌고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됩니다!
57年生  재물을 얻을 수는 없지만 재물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정보를 얻게 되는 날이에요.
69年生  융통성 있는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대립과 갈등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답니다~!
81年生  새로운 이성이 다가올 수 있답니다. 하지만 근심수가 있으니 흔들리면 안됩니다.
93年生  불굴의 투지와 노력으로 인내하세요. 초기에 성과는 충분히 얻을 수 있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계획한 일이 있다면 무난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가정도 화목하고 태평합니다.
58年生  중심 잡으세요. 감언이설에 주의하시고 적절하게 상황변화에 대처해야 됩니다.
70年生  모임을 통해서 조력자를 만날 수 있고 즐거움은 더욱 커지니 적극 참여해보세요!
82年生  사람들한테 의존하지 마세요. 나 스스로 극복할 수 있는 힘을 키워야 된답니다.
94年生  지나친 욕심은 괴로움을 만듭니다. 욕심보다는 배우고 익히는데 집중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투자는 불리합니다. 신경이 예민해지니 건강관리에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세요!
59年生  오늘은 외부활동에 장애가 많습니다. 자중하면서 생각과 계획을 재점검 하세요.
71年生  승진이 되거나 권위를 얻을 수 있으니 직장생활에서의 성과가 아주 좋겠습니다.
83年生  금전운이 좋아요.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처럼 노력한만큼 성과를 얻습니다!
95年生  문서운이 들어왔으니 자격증 시험이나 취업운이 좋습니다. 최선을 다해보세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매매 계약과 관련된 일이나 실물수가 있어요. 오늘은 많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48年生  특정한 공간에 갇혀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야합니다.
60年生  바쁘고 분주합니다. 성과도 내고 교류도 좋지만 변화 변동은 조심해야 됩니다.
72年生  쏠쏠한 금전운 좋습니다. 추진력도 좋고 새로운 계약도 있으니 자신감 가지세요.
84年生  새롭게 시작하기 좋습니다. 협력도 잘되고 명예와 재물도 풍족해지고 좋습니다.
96年生  바라던대로 진행이 잘 되지만 이러한 과정에서 방해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관계는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소통도 잘 되고 바라던대로 진행 될거랍니다!
49年生  의견이 달라서 잠시 답답할 수 있지만 조율만 잘 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요.
61年生  사소하다고 우습게 보면 안돼요. 발목 잡힐 수 있으니 미루지 말고 해결 하세요.
73年生  작은 고난은 있습니다. 하지만 인내심 있게 추진하면 전화위복에 기회가 생겨요!
85年生  마음만 앞서서 일을 벌리면 후회합니다.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넘기지 마세요~!
97年生  변화를 시도해도 좋습니다. 신선한 아이템이 있다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돈이 되는 문서가 들어왔습니다. 매매 계약과 관련해서 변화를 시도해도 좋아요.
50年生  새롭고 신선한 활로가 열립니다. 하지만 약간의 위험성은 있으니 점검해 보세요.
62年生  마음에 안드는 사람이지만 현실 감각이 뛰어난 사람이니까 협력하면 좋답니다!
74年生  서로의 의견이 일치하지 않으면 얻을 것은 없으니 내가 먼저 고개를 숙여주세요.
86年生  생각지 못한 일이 생기면서 행운을 잡게 돼요. 금전운도 좋고 경쟁력도 좋아요.
98年生  얻고 싶으면 노력하세요. 인내심과 추진력을 가지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계획한 일이 순풍에 돛단듯 잘 진행 됩답니다. 하지만 지나친 무리는 안됩니다.
51年生  원만한 진행 속에서 예상과 어긋나는 일도 있어요. 문제를 자처하면 안된답니다.
63年生  협력을 잘 하면 나의 이득이 커진답니다. 독단적인 행동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75年生  능력은 있지만 산 꼭대기부터 보지마세요. 첫발부터 정성껏 진행해야 한답니다.
87年生  승진 명예운 있습니다. 직장 생활은 원만하고 진행하는 일의 성과도 좋습니다.
99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이성친구가 없다면 만남이 생기는 운이고 가까워 질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생동감 넘치는 하루가 된답니다. 작은 일도 부지런하면 기쁜일이 생길거랍니다!
52年生  아무리 능력이 있어도 실천하지 않으면 소용없어요. 실천한만큼 이득이 있어요!
64年生  지출은 많지만 여유도 있습니다.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차분하게 정리하세요.
76年生  복잡한 일이 자꾸 보입니다. 오늘은 눈 감고 귀 닫고 입 막고 침착해야 됩니다.
88年生  이론에 치우치고 형식적인 것보다 현재 상황에 맞춰 현실감 있게 진행해보세요!
00年生  몸은 조금 고단하지만 마음은 편안해요. 매사 모든 일이 즐겁게 느껴지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질병수와 사고수가 있으니 외부활동에 욕심 내지말고 자중해야 이득이겠습니다.
53年生  돈을 쫓으면 잡히지도 않고 돈 때문에 근심이 생깁니다. 욕심을 내려 놓으세요.
65年生  스트레스는 조금 덜어질 수 있지만 감정 조절이 필요하고 사고수가 강하답니다.
77年生  사람 관계가 복잡하고 주변이 시끄럽습니다. 집착하지 말고 거리를 둬보세요~!
89年生  미혼이라면 연애운이 강하답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이에요.
01年生  언행에 주의하세요. 오늘은 무슨 말을 하든 꼬이고 왜곡되고 오해가 많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재물과 합이 들었으니 금전 이득이나 책임감이 생기지만 혼자서는 무리 입니다.
54年生  모든걸 놓고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강하네요. 가까운 곳으로 떠나보세요~!
66年生  크게 이득될 것 같지만 실상은 별로 실속이 없습니다. 너무 무리하면 안된답니다.
78年生  손해보고 싶지않다면 너무 앞질러 가지 마세요. 흐름에 잘 맞춰서 진행하세요!
90年生  금전회전이 빨라 수입을 기대할 수 있지만 지출도 많아지니 관리에 신경쓰세요.
02年生  함께하는 친구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이해심을 조금 넓히고 타협해야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해결해야 될 일이 있다면 오늘은 원만하게 해결됩니다. 여유있게 진행 해보세요.
55年生  희망이 보입니다. 뜻밖의 재물운도 있고 고생한만큼 이룰 수 있는 날이랍니다.
67年生  권위가 올라가고 위엄이 있으니 그만큼 모범을 보이면 명예운이 좋을거랍니다~!
79年生  과욕은 금물입니다. 물론 경제적인 이득도 있겠지만 욕심 부리면 낭패를 봅니다.
91年生  혼자서는 역부족이지만 주변사람들과 협력하면 충분히 해결 할 수 있습니다~!
03年生  이성운이 강하니 공부는 방해 되지만 즐거운 시간은 많이 가질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너무 예민하고 생각이 많아 나 스스로 밀어내지만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아요!
56年生  인생이 허무하고 부부간에 다툼이 있으니 심리적으로 고립감이 생길 수 있어요.
68年生  필요한 만큼은 얻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사기수도 있으니 명확한 판단해야해요.
80年生  내가 가진 능력덕분에 힘든 일을 해결할 수 있으니 오늘은 명예가 상승합니다.
92年生  그동안 짝사랑이였다면 오늘은 마음이 통하는 매력있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04年生  오늘은 집중도 잘 되고 성과도 좋은 날이랍니다. 편안한 공부 환경을 만드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몸과 마음에 리듬이 깨지고 건강적인 문제가 생길수 있어요. 관리에 신경쓰세요.
57年生  판단 착오로 인해서 손실이 생깁니다. 시간을 두고 면밀하게 분석해야 한답니다.
69年生  희망의 기운은 있지만 아직은 조금 더 기다려야 됩니다. 성급한 진행은 안됩니다!
81年生  인기를 얻을 수 있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날이에요. 유혹에 절대 흔들리지마세요.
93年生  추진력도 강해지고 주장도 뚜렷해서 좋지만 상대방 의견도 잘 수렴해주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민감하고 예지력이 강해집니다. 오늘은 본인의 느낌을 믿고 판단해도 좋답니다!
58年生  지나친 열정과 욕망은 큰 문제를 자처합니다. 욕망 보다는 합리성이 필요해요.
70年生  아주 바쁘고 분주한 날입니다. 밤낮없이 일해야 되니 컨디션 조절이 중요합니다!
82年生  말 한마디에 오해가 풀리지만 말 한마디 때문에 신용도 잃으니 신중해야 합니다.
94年生  활기도 넘치고 의욕도 있고 협력자도 있으니 새로운 시작에 도전해도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하는 언행 그대로 똑같은 일을 겪거나 그런 사람을 만나니 온화해야 돼요.
59年生  혈액 순환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적당한 운동과 마음의 힐링이 필요 합니다.
71年生  계약 매매 구입을 한다면 신중해야 됩니다. 문제거리를 끌고오는 매물이랍니다!
83年生  경쟁이 치열합니다. 추진력이 있어서 좋긴 하지만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95年生  연애운에 있어서 서로 싸움과 갈등이 커질 수 있으니 자상하게 배려해 주세요~!

4일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은 많고 의욕은 없어요. 몸도 무겁고 생각같지 않으니 여유를 가져 보세요!
48年生  겸손하면 득이 되지만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면 안되고 묵묵해야 합니다.
60年生  넓은 마음으로 대해주세요. 고정된 생각보다는 융통성 있는 개념이 좋답니다!
72年生  지인들과 마찰이 있으니 감정적으로 대하지 말고 유연하게 처신해야 된답니다.
84年生  애정문제로 인해서 기쁨이 생깁니다. 인기도 있고 사랑 받을 수 있는 날이에요.
96年生  모든 걸 철저히 준비하세요. 사람 관계는 명확하게 선을 그어야 근심이 없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말 표현에 주의하세요. 나의 말이 화근이 되서 다툼이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49年生  경쟁하면 불리 합니다. 되도록 협력하는게 유리하고 사기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61年生  양 손에 떡이 있다면 오늘은 이득을 취할 수 있는 날이니 둘 다 취해도 좋아요~!
73年生  직장 생활 무난하고 승진운도 있으니 능력을 마음껏 펼쳐 보세요. 성과가 있어요.
85年生  바쁘고 활동적입니다. 피곤함은 있지만 노력한만큼 능률도 오를 수 있답니다~!
97年生  일거리가 생기니 자금회전은 한숨 돌릴 수있습니다. 성실함으로 승부를 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람 관계가 원만하지 않아요. 까다롭고 불편하니 적당한 거리가 필요하답니다.
50年生  성급하게 결정하면 손해봅니다. 특히 문서 문제는 잘 살펴보고 신중해야 합니다.
62年生  마음을 억누르던 일이 해결 될 수 있지만 또 다른 근심이 생기니 조심해야 해요.
74年生  재물운이 좋답니다. 모든 일 처리는 합리적으로 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합니다.
86年生  기회가 왔으니 능력을 발휘해보세요. 기회를 잡으면 재물운도 상승하게 됩니다!
98年生  노력에 결실은 맺을 수 있지만 언쟁은 불리해요. 되로 주고 말로 받을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법적으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으니 무리한 계획을 세우는 것은 삼가야합니다.
51年生  깊이 생각하고 언행 하세요. 사람 관계도 힘들고 진행하는 일도 꼼꼼해야 돼요.
63年生  실속없이 몸만 바쁠 수 있어요. 특히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하면 구설을 겪습니다.
75年生  사람들 말에 휘말리면 책임져야 될 문제가 발생하니 감언이설에 주의해야해요.
87年生  시기 질투 모함하는 사람이 있으니 무조건 믿지 말고 신중하게 처신해야 돼요!
99年生  사람풍파가 있고 경쟁도 심하니 내가 하는일에만 집중하고 입을 무겁게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문서운이 있으니 혜택 받거나 매매 계약운도 좋답니다. 마음이 행복한 날이에요.
52年生  모든 기운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요. 힘차게 추진하면 큰 성과를 낼 수 있어요!
64年生  돈과 행운이 같이 들어와요. 수입도 늘어나고 횡재수도 있으니 기쁨이 넘쳐나요.
76年生  마음에 여유를 가져도 좋습니다. 사람 관계에 기쁨도 있고 일도 잘 진행 되네요.
88年生  사람들과 즐거움은 있지만 그로 인해서 재물 손재가 있으니 정도를 넘지마세요.
00年生  상황이 조금 불리해요. 명확하게 언행하고 가장 안전한 방법을 선택해야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밝은생각을 하고 편안한 대화가 행운을 가져 온답니다~!
53年生  자신감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지나치면 독선이 되니까 상대방을 존중해 주세요.
65年生  순리대로 순응하면서 정도를 지키면 행운이 미소를 지으니 바르게 언행 하세요.
77年生  금전운이 좋답니다. 진행하는 일이나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집니다~!
89年生  대인 관계는 불편하고 부담스러운 상황이 됩니다.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 해요. 
01年生  쉬운방법이나 편법을 생각말아요. 순리에 맞게 정성을 다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말띠 운세
42年生  힘겨운 일이 생깁니다. 변동 변화 이동은 불리 하니까 오늘은 안정을 취해보세요!
54年生  수입이 생기니 기쁨이 있지만 깜짝 손재수 또한 있으니 돈 거래는 금물이랍니다.
66年生  한가지 고민은 해결되지만 한가지 고민이 다시 생기니 새로운 시작은 안됩니다.
78年生  마음속 감정을 발설하면 구설이 되어 배신당할 수 있으니 말을 아껴야 한답니다.
90年生  할 일은 많은데 집중도 안되고 일도 진전이 없으니 과욕은 오히려 화근이 돼요.
02年生  잘못하면 이별수가 되니 애정운에 있어서 마음을 넓게 하고 배려해 줘야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가족들이나 지인들과 오해가 생깁니다. 애증 관계가 되니 마음이 혼란스러워요.
55年生  돈 때문에 꼬입니다. 계약과 관련된 일도 오늘은 되도록이면 진행하지 마세요!
67年生  조심성 있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말 때문에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주의 해야해요.
79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꼬이는 날이에요. 특히 음주가무 자리는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91年生  두 마리 토끼를 쫓지 마세요. 실속없이 분주하니 욕심을 조금 낮춰야 된답니다!
03年生  울컥하는 분노에 마음이 강하니 감정조절 하면서 마음에 균형을 잡아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마음이 산란하고 번잡스럽지만 금전운이 좋고 자손한테 기쁨이 생기겠네요~!
56年生  투자하고 싶은 물건이 있어도 오늘은 자제해야 됩니다. 재물 손실이 생깁니다.
68年生  컨디션이 조금 안좋네요. 약간의 힐링은 필요하지만 오후부터는 상승한답니다!
80年生  새로운 만남이 생길 수 있어요. 불필요한 유혹에 흔들리면 구설을 겪게 됩니다.
92年生  금전 회전이 좋습니다. 처음엔 약간의 손실과 지출은 있지만 회복할 수 있습니다.
04年生  새로운 일을 생각한다면 그것은 망상이 되니 지금 하는일을 잘 유지해야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귀신 곡할 노릇처럼 희한한 일이 생기니까 성급하면 안되고 침착해야 된답니다.
57年生  하는 말마다 오해가 되고 문제가 되니 오늘은 입을 아주 무겁게 해야 합니다~!
69年生  깜짝 다툼이 있어요. 밝혀서 따지지 말고 온화하고 부드럽게 처신해야 됩니다.
81年生  마음속 갈등도 많고 부부간에 앙금도 많으니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 해주세요!
93年生  분명히 좋은 관계고 대화도 잘 되는데 뒤에서 뒤통수 맞으니 방심하면 안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행복하고 싶다면 멀리서 찾지마세요. 지금 내 옆에 있는 사람이 귀인이랍니다!
58年生  하늘에서 복을 주니 좋은 기회가 생기지만 성급한 판단때문에 놓칠 수 있어요.
70年生  겉으로는 좋아 보이고 실속 있어 보이지만 실제 가질게 없으니 무리하지 마세요.
82年生  계획해 오던 일의 성과를 낼 수 있어요. 멈춰있던 금전 회전이 풀리게 되네요~!
94年生  오늘은 무조건 부딪히지 말고 계획을 잘 세우고 하나씩 실천하면서 풀어가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질병수와 사고수가 있으니 갑작스럽게 생기는 건강 문제에 철저히 신경쓰세요!
59年生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려고 하지 마세요. 나를 이해해주는 한 사람은 있답니다!
71年生  돈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친한 사이라도 돈 거래는 절대 금물이랍니다.
83年生  말을 앞세우지 마세요. 꾸준히 실천하는 모습과 신뢰있는 언행이 필요합니다.
95年生  기쁜 소식이 들려옵니다. 특히 애정운이 좋으니 만남을 추진해도 좋은 날이에요.

5일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지 못한 즐거움과 보람을 느끼지만 순간의 실수로 망신살 겪을 수 있어요.
48年生  일이 꼬이고 힘겨워지면 잠시 멈추세요. 무리하지 말고 여유롭게 진행해보세요.
60年生  그동안 미루었던 일들을 하나씩 해결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마무리 지어보세요!
72年生  주변 사람들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모임을 추진해 보세요. 좋은 정보가 생겨요.
84年生  감당하지 못할 책임은 맡지마세요. 오히려 신용과 신뢰가 무너질 수 있습니다.
96年生  직장생활에서 일의 능률도 좋고 성과도 낼 수 있으니 명예운이 좋은 날이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순간적인 감정에 치우쳐서 과욕을 부리면 안됩니다. 감당할 수 없게 된답니다.
49年生  바쁘고 분주 합니다. 사람 관계도 교류는 많지만 실속없이 분주하기만 합니다.
61年生  어두운 밤길에 등불을 얻으니 귀인복도 있고 힘든 일도 무난히 해결 된답니다.
73年生  오늘은 외롭고 위축되는 마음이니 지인들과 시간을 가지면서 활력을 넣으세요!
85年生  실물수 있답니다. 소중한 물건은 잘 챙기고 매사 꼼꼼하게 체크하는게 좋아요.
97年生  애정 문제로 고민하지 마세요. 적극적이고 예의 바르게 다가가는 것도 좋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쓸데없는 일에 휘말려서 근심이 생겨요. 고요하고 자연스럽게 흘러가면 됩니다.
50年生  오늘은 편애심이 강합니다. 한쪽 말에 휩쓸리지 말고 중심을 잘 잡아야 합니다.
62年生  구설과 다툼이 강한 날이에요. 말이 원인이 되니까 신용있는 말을 해야됩니다~!
74年生  시비걸고 모함하는 사람이 있으니 맞대응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86年生  내가 가지고 있는 재주를 마음껏 발휘해보세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겠습니다.
98年生  명확하고 분명하게 의사를 전달 하세요. 분명함 속에서 행운의 기회가 생겨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많은 걸 한꺼번에 벌려 놓으면 겉으론 화려해 보이지만 실속은 하나도 없습니다.
51年生  힘들게 하는 사람은 선을 긋고 거리 유지하세요.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63年生  약간의 긴장감이 있어야 실수가 없는 법이랍니다. 긴장감을 늦추지 마세요~!
75年生  일거리가 생기고 늘어나서 좋을 수 있지만 과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87年生  누구나 다 좋은 아이템을 생각하지만 중요한 것은 꾸준하게 실천하는 거랍니다.
99年生  능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 외부 활동은 위험할 수 있으니 되도록 집에 머물면서 평탄함을 유지하세요.
52年生  불안하게 생각하지 말고 과감하고 용기있게 진행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됩니다!
64年生  잠시 나 자신을 바라보면서 힘든 일을 만드는 습관을 생각해볼 필요가 있어요.
76年生  오늘은 재물운이 따라주고 명예운도 들었으니 좋기는한데 사고수도 강합니다.
88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약간의 장애는 생깁니다. 흔들리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세요.
00年生  젊은 패기와 열정도 중요하지만 한발 뒤로 물러서서 먼저 상황을 살펴봐야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아랫 사람들한테 속 마음을 보여주지 마세요. 구설로 인해 힘들어지게 될거예요.
53年生  부부간에도 말 표현 신중해야 돼요. 말 한마디가 마음의 상처를 주게 된답니다.
65年生  지금 상황을 잠깐 잊어버리고 떠나고 싶어도 다시한번 마음을 다잡아야 합니다.
77年生  구름이 지나가야 태양이 보입니다. 급한 마음을 버리고 때를 기다려야 된답니다.
89年生  오랜 세월 지인과 갈등은 생기지만 진솔한 대화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01年生  오늘은 노력한만큼 성과를 낼 수 있으니 가치있는 일에 시간을 투자해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 자신을 위한 투자는 과감하게 하세요. 희망이 생기고 행복을 느끼게 됩니다.
54年生  작은 노력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희망과 자부심을 가지세요!
66年生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힘들면 도움을 요청한다면 해결될 수 있어요!
78年生  생각없이 하는 말 표현 때문에 상대방은 아픔을 겪습니다. 입을 무겁게 하세요.
90年生  시작은 순탄하고 좋았는데 흥미를 잃으면서 마무리가 안되니 실속없게 되네요.
02年生  즐겁고 재미있는 일이 생깁니다. 친구 사이에도 표현이 너무 날카로우면 안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랫동안 기다리던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자녀한테 기쁜 일이 있겠네요~!
55年生  쏠쏠한 이득은 생기지만 투자로 인한 고민이 생깁니다. 투자 투기 조심 하세요.
67年生  약간의 사람 풍파가 생긴답니다. 조금 거리를 두고 신중하면 방지할 수 있어요.
79年生  곤란한 상황에 처하지 않으려면 주변 사람 말에 휘둘리지 말고 중심을 잡으세요.
91年生  생각지못한 장소와 사람에 의해서 좋은 정보를 얻게 되니 기회를 잡아 보세요!
03年生  서두르지 말고 지금 하는 일에만 집중하세요. 미래는 오늘에 달려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넓은 안목이 필요합니다. 순리적이고 상식적인 선에서 처리하면 원만해질거예요.
56年生  원하는 것을 얻지는 못하지만 또다른 좋은 기회를 갖게되니 보람있는 날입니다.
68年生  오늘 이동은 불리해요. 이동 이사 먼 곳으로 여행은 되도록이면 삼가는게 좋아요.
80年生  직접 보고 듣지 못한 내용을 그대로 믿고 다른 사람에 허물을 논하면 안됩니다!
92年生  자연스럽게 흘러가세요. 마음만 앞서면 실수하니 침착한다면 금전운이 생깁니다.
04年生  공부에 전념한다고 수고가 많네요. 꿈을 이루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몸과 마음이 편안하고 힘든 일도 자연스럽게 풀어갈 수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조금씩 회복되는 운세라서 건강도 차도를 보이고 일의 결과도 좋은 날이랍니다.
69年生  사람들과 협력과 소통이 잘 되니 서로 힘을 합쳐서 이득을 키우는 것도 좋아요.
81年生  지나친 욕심이 아니면 어떤 상황이든 만족할만큼 혜택이나 이권이 생긴답니다~!
93年生  명예운이 있네요. 직장 내에서 승진이 될 수 있으니 기쁨을 누려도 괜찮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예상외의 소득이 따라줍니다. 활동을 안하고 있다면 자손한테 이득이 생깁니다.
58年生  사람 관계가 평탄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내 뜻과 같지 않으니 마음을 비우세요.
70年生  내 입장에선 좋은 마음으로 지적한거지만 상대방 입장에선 오지랖이 된답니다.
82年生  새로운 시작을 원한다면 정보를 수집하세요. 정보가 없다면 함정에 빠집니다!
94年生  이성과 다툼이 있어요. 오해도 많으니 상대방을 자극하는 언행은 금물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랜세월 연락이 없던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있답니다. 반갑게 맞이해 주세요!
59年生  우유부단하면 안되고 과감하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면 운이 열리는 날이네요~!
71年生  문서운이 들어 왔습니다. 이번 기회에 구입하면 몇 년 뒤에 목돈이 될 수 있어요.
83年生  곤란하다고 해서 꺾이지 마세요. 끈기있게 진행한다면 결국 길이 열릴거랍니다!
95年生  금전운이나 애정운이 좋습니다. 일의 성과도 좋고 애정 관계도 좋은 날이에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