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5.3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6.6~6.12)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6월 6일

쥐띠
36年生  문서 금전운이 좋습니다. 하지만 과욕은 금물이고 하늘의 뜻에 맞게 순응하세요.
48年生  경쟁하는 것은 불리합니다. 원하는걸 얻고싶으면 조금 더 시일을 기다려야 돼요.
60年生  뺏으려고 하면 끊어질 듯 힘들게 된답니다. 오늘은 협력하여 이득을 가져보세요!
72年生  바쁘고 분주하지만 심리적으로 위축되고 공허해요. 자존감을 높이는게 좋아요.
84年生  무심코 던진 한마디 때문에 관재구설에 휘말리게 됩니다. 신중하게 표현 하세요.
96年生  오늘은 애정운이 좋습니다. 기회가 생긴다면 자신감 있게 기회를 잡아야 해요~!

소띠
37年生  약속이 어긋나면 모든 일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세요.
49年生  의욕도 없고 자신감도 떨어져서 갈등이 되지만 일 처리를 뒤로 미루면 안됩니다.
61年生  이번에 된다고 생각했던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절대 방심하면 안된답니다.
73年生  인기도 있고 사람들한테 주목 받을 수 있으니 좋지만 선을 넘는건 삼가야합니다.
85年生  직장인은 업무적인 성과도 좋고 금전운도 좋습니다. 오늘은 행운이 가득하네요!
97年生  안정적이고 꾸준한 재물운이 들어오니 직장운이나 취업운도 아주 좋은날이에요.

호랑이띠
38年生  배우자 건강을 잘 돌봐주세요. 자녀로 인한 손재수도 있으니 침착함이 필요해요.
50年生  주변지인이나 동료의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해요.
62年生  너무 앞서서 걱정하지 마세요. 하지않아도 될 걱정은 내려놓아도 문제 없습니다.
74年生  사람들 때문에 힘든일을 겪게 되니 오늘은 앞장서서 나서는 일은 절대 안됩니다.
86年生  명확하고 분명하게 언행하고 마무리를 확실하게 하면 신뢰가 쌓이게 된답니다!
98年生  성급하게 마음만 앞서면 안됩니다. 현실감 있게 준비와 철저한 계획이 필요해요.

토끼띠
39年生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덜어내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으니 오늘은 기운이 납니다.
51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서 답답하지만 지출관리하면서 노력하면 회복할 수 있어요.
63年生  판단은 신중하게 하세요. 결정되면 갈등하지 말고 과감하고 빠르게 실천하세요.
75年生  자신의 미래를 위해서 투자하세요. 행복하고 희망있는 좋은 일이 생길거랍니다!
87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금전상에 수입이 생기고 문서운까지 좋으니 기쁨이 가득해요!
99年生  중요한 순간일수록 깊이있게 생각하세요. 성급한 말과 행동은 구설을 만듭니다.

용띠
40年生  그동안 준비했던 일이 좋은결과를 가져오니 근심은 내려놓고 여유를 가지세요.
52年生  그동안 하고싶었던 일이 있다면 오늘은 추진하기 좋으니 과감하게 실행하세요!
64年生  운기가 상승하는 날이니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76年生  힘든 일이 생겼다고 해서 위축되거나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곧 회복 된답니다!
88年生  꼼꼼하게 신경써야 될 일이 많지만 동료들 도움으로 무난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00年生  새롭게 만난 사람이 있다면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야해요.

뱀띠
41年生  경쟁하는 관계라도 오늘은 힘을 합쳐보세요.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얻게됩니다!
53年生  문서에 법적인 문제가 있으니 계약이나 투자는 되도록 오늘 하지않는게 좋아요.
65年生  좋은 결과가 생길 것 같았지만 실제는 근심이 생길 수 있으니 큰 욕심은 안돼요.
77年生  오늘은 눈치가 빨라야 됩니다. 융통성있고 눈치빠르게 행동하면 이득이 있어요!
89年生  약간의 시비 다툼 구설은 있지만 큰 문제는 안됩니다. 다만 입을 무겁게 하세요.
01年生  경쟁심은 강하나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많으니 윗분들 조언이 필요한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나한테 생기는 좋은 일을 방해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대립하지 말고 침착하세요.
54年生  너무 내 고집을 앞세워서 대립하지 말고 현실감있게 시대 흐름에 맞춰야 해요!
66年生  어떤 선택을 해야하는 상황에 직면할 수 있지만 오늘 내 선택의 결과는 좋아요!
78年生  칭찬에 흔들리지 마세요. 칭찬 뒤에 숨겨진 함정이 있으니 균형을 잘 잡으세요.
90年生  금전운이 좋은날이랍니다. 하지만 조금 더 욕심을 내서 투자를 하면 불리해져요.
02年生  즉흥적으로 변동하면 힘든 일 겪게됩니다. 현재 상태를 유지하고 점검 해보세요.

양띠
43年生  막히고 힘들면 무조건 정면돌파하지 말고 돌아갈 줄 아는 지혜도 필요하답니다.
55年生  상황에 맞는 말표현이 필요합니다. 좋은 말도 상황에 안맞으면 오해가 생겨요.
67年生  웃을 일이 생기는 날이지만 생각지 못한 오해 또한 많으니 주의가 필요 합니다.
79年生  좋은 기회는 생기지만 잘못된 언행 때문에 놓칠 수 있으니 언행에 신경쓰세요.
91年生  구설이 바람처럼 퍼져갑니다. 말에 휘말리지 말고 자기 중심을 잘 잡아야 돼요.
03年生  실속없이 속상한 일은 많지만 실속 보다는 공부나 경험 쌓는 일에 집중하세요~!

원숭이띠
44年生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사고수가 강하니 외부 활동은 피하는게 좋아요.
56年生  쉽게 해결되는 문제는 아니지만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해결 방법을 찾게됩니다.
68年生  말도 많고 탈도 많아요.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하지 말고 내 일에만 집중 하세요.
80年生  한 가지를 얻으면 한 가지를 잃게됩니다. 과욕은 금물이니 현재를 유지하세요~!
92年生  최고 좋은 방법은 근면 성실하고 모범을 보이는거랍니다. 신용을 얻게될거예요!
04年生  모든 문제는 나 자신이 원인입니다. 발전하고 싶으면 나 자신을 뒤돌아보세요~!

닭띠
45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힘들고 꼬이는 날입니다. 힐링하면서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57年生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는 말처럼 내가 먼저 마음을 열어줘야 됩니다.
69年生  협력자가 필요합니다. 만약 돕는 사람이 없다면 새로운 진행은 근심이 된답니다.
81年生  문서 계약과 관련된 일은 관재구설이 됩니다. 자세하고 꼼꼼하게 살펴 보세요.
93年生  새로운 희망은 있지만 마음만 가지고 잡을 수 없으니 꾸준하게 노력해야 됩니다.

개띠 
46年生  마른 땅에 비가오니 오늘은 기쁨과 보람이 생깁니다. 오늘은 행복이 가득해요.
58年生  마음속 앙금이 남아있다면 좋게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해결해 보세요!
70年生  가까운 지인들과 예의를 갖춰야돼요. 너무 편하게 대하면 허물이 생겨난답니다.
82年生  사소한 일에 과욕부리면 안됩니다. 내가 먼저 양보해야 행운이 생기게 됩니다!
94年生  성실하게 노력하면 주변 사람들도 도움을줍니다. 이성운도 순조롭게 진행돼요.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문서 매매나 재물운이 좋습니다. 조급하고 초조하게 서두를 필요없어요.
59年生  오늘은 적당히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위해서 계획하고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71年生  편애심으로 중심을 잃으면 적이 많아지니 대인관계에서는 공평하게 대하세요!
83年生  일이 많아지거나 새로운 일이 생깁니다. 금전운도 상승하니 희망을 가져보세요.
95年生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어 기쁨이 생기지만 우쭐하면 안되고 겸손해야 됩니다~!

7일

쥐띠
36年生  재물운이 강하지만 꼬이고 묶인 형태라서 욕심보다는 순리대로 진행해야 돼요.
48年生  좋은 결과를 예측할 수 있답니다. 고집과 권위보다는 온화한 처세가 중요해요.
60年生  사람 관계가 복잡해요. 내 주장보다는 상대방 의견을 수렴하고 존중해 주세요.
72年生  사사로운 일에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세요. 지금은 과묵함이 필요하답니다.
84年生  마음에 안드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내색하면 안됩니다. 오히려 더 꼬이게 돼요.
96年生  고단하고 힘들어도 포기하면 안돼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생긴답니다.

소띠
37年生  뜻밖의 협력자가 생깁니다. 해결 방법이 생기면 늦추지말고 빨리 해결 해야해요.
49年生  감정에 휩쓸리지말고 신중하게 돌아가는 상황을 잘 파악하고 결정해야 됩니다.
61年生  그동안 자신감이 없어서 움추렸다면 오늘은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해도 좋아요!
73年生  협력하는 관계속에서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고 일에 활력이 생기니 성과좋아요.
85年生  진행하는 일에 방해가 있으니 약간의 장애는 있겠지만 곧 좋은 일도 생겨요~!
97年生  힘들수록 돌아가는 지혜와 경험자의 조언이 필요해요. 현명하게 대처해 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무모한 도전은 좋은기회를 만들 수 없답니다. 무모함보다 현실감이 필요합니다.
50年生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도움을 주는 지인들이 있으니 평탄함을 유지할 수 있어요.
62年生  쉽게 보지말고 신중하게 대처 하세요. 신중함 속에서 열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74年生  하고싶은 말을 속으로만 간직하지 말고 적당한 때를 맞춰서 표현해도 좋습니다.
86年生  언쟁보다 살짝 숙이고 교제를 넓히세요. 새로운 만남 속에서 행운이 있답니다!
98年生  방심한 사이에 손실을 볼 수 있으니 꼼꼼하게 처리하면서 손실을 방지 하세요.

토끼띠
39年生  서로의 입장차이가 있습니다. 상대방이 원하는 의도와 상황을 파악해보세요~! 
51年生  모든 일이 마음 먹기에 달렸습니다. 적당하게 만족할줄 아는 지혜가 필요해요.
63年生  모험을 시도하는 것 보다는 한 가지씩 안전하게 진행해야 성취할 수 있답니다!
75年生  금전운이 좋네요. 기대하지 않았던 결과를 거둘수 있고 사람관계도 원만합니다.
87年生  새로운 인연보다는 내 옆에서 도움을 주는 사람을 항상 최고로 생각해야합니다.
99年生  연인에게 달콤한 위로와 따듯한 마음을 전한다면 더욱 좋은관계가 될거예요~!

용띠
40年生  작은 것에 묶여서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오늘은 소탐대실을 조심해야 됩니다.
52年生  우유부단하고 갈팡질팡하면 안됩니다. 과감하고 추진력있는 결단이 필요해요!
64年生  예상밖의 지출이 생길 수 있고 미리 약속된 일도 무산될 수 있으니 점검하세요.
76年生  오늘은 재산을 늘리거나 성과를 내는 것 보다 현재를 유지하는데 중점을두세요.
88年生  윗분들이나 주변 동료들 의견에 해답이 있으니 독단적인 행동은 피해야됩니다.
00年生  상대방 입장을 생각하지않고 내 위주로 생각하고 표현하면 대립이 생긴답니다.

뱀띠
41年生  생각지못한 어려움이 있을수 있으니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일은 되도록 피하세요.
53年生  생각이 많으면 실천을 못합니다. 오늘은 운기가 좋으니 실천해보는건 어떤가요?
65年生  마음속에 불안감은 감정기복을 크게 만듭니다. 일단 나 자신을 점검해보세요~!
77年生  작은 일도 세밀하게 분석하고 하나씩 진행하세요. 성과는 세밀함 속에 있답니다.
89年生  사람들 만남이나 교류가 많게되니 즐거움도 있지만 스트레스 또한 많아집니다.
01年生  평소에 하지않던 생각이나 모임으로 지출이 많으니 즉흥적인 판단은 금물입니다.

말띠
42年生  지혜롭게 내일을 계획하세요. 오늘하는 준비가 내일의 기쁨을 만들어줄거예요!
54年生  지인관계도 그렇지만 특히 부부간에는 상대방 입장을 먼저 생각해줘야 됩니다.
66年生  돈 거래는 삼가세요. 돈 때문에 스트레스 받게 되니 투자도 가능한 피해야해요.
78年生  불필요한 일에 관여하지 마세요. 잘못된 관심은 오지랖이 되고 싸움이 된답니다.
90年生  경쟁심 있게 추진하지만 뺏고 뺏기는 치열한 관계속에서 손실을 겪게 된답니다.
02年生  매매 계약 시험 취업과 관련해서 예상하지 못한 어려움을 겪게되니 주의하세요.

양띠
43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의심스러운 상황이니 명확한지 사실여부를 잘 파악해야 돼요.
55年生  자신감만 가지고 일의 성과를 장담할 수 없으니 면밀하게 검토하고 분석하세요.
67年生  돌발적인 상황이 생기거나 진행하는 일에 장애나 사고수가 강하니 주의하세요.
79年生  갑작스러운 이동은 금물입니다. 오늘은 멀리 이동하지말고 집순이가 되어보세요!
91年生  연인 관계에서 이별수가 강합니다. 자존심 싸움하지 말고 따뜻하게 대해주세요!
03年生  내 판단이 무조건 옳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나중에 후회할 수 있는 판단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화풀이 하듯 다른 사람한테 화풀이 하면 안됩니다.
56年生  서로 위해주는 마음이 부부관계나 가정운에 큰 영향을 주니 신경쓰는게 좋아요.
68年生  사람풍파가 있으니 속 마음을 꺼내지 말고 묵묵하게 본인 일에만 집중하세요!
80年生  약간의 여유가 생길 수 있으니 인내심 있게 진행하세요. 주목 받을 수 있답니다!
92年生  애정운과 금전운이 상승하네요. 과감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내가 가지고 있는 힘과 능력을 전력을 다해서 펼친다면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객관적인 판단으로 결정하세요. 공동의 목표라면 함께 이룰 수 있는 날 입니다!
57年生  집안을 먼저 평화롭게 해보세요. 외부활동도 자연스럽게 성과를 낼 수 있답니다. 
69年生  옆에서 도와주고 협력해주는 귀인을 만나게 됩니다. 포용력 있게 처신해야 돼요.
81年生  동료와 갈등이 있다면 시간이 갈수록 깊어지니 빨리 대화로 소통해야 된답니다.
93年生  정신적인 피로감이 커지니 지나친 승부욕보다 원만하게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개띠
46年生  모든 원인을 나 자신으로 국한하세요. 다른 사람 탓하면 원인을 못 찾게됩니다.
58年生  능력은 있지만 많은 일을 하고 있다면 한가지에 집중하세요. 그래야 성과있어요.
70年生  즉흥적으로 말하고 행동하면 배신당할 수 있으니 자기관리를 철저하게 하세요.
82年生  혼자서 다 감당할 수 없어요. 협력자를 얻으면 놀랄만한 성과를 내게 된답니다.
94年生  활력있게 목적을 향해서 전진한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순리에 맞게 하세요.

돼지띠
47年生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얻게 되는 모임입니다~!
59年生  명예와 권위를 얻게 되고 자존심을 세울 수 있으니 오늘은 보람있는 날이네요!
71年生  많은 일에 관심 가져봐야 실속없습니다. 실속있는 일 한가지에 집중해 보세요.
83年生  곶감 빼먹는 맛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엉뚱한 일에 시간 낭비하는 것은 안돼요.
95年生  동료들이 돕지 않는다면 원망하지 말고 내가 먼저 도와줄 것을 찾아야 합니다.

8일

쥐띠
36年生  오늘은 바이오 리듬이 좋지 않으니 회복할 수 있도록 안정을 찾는게 중요해요.
48年生  마음은 바쁘고 답답하겠지만 차근차근 진행해야 협력도 잘되고 성과도 있어요.
60年生  돈을 빌려주기는 쉬운데 다시 받기는 어렵습니다. 친분 있더라도 주의해야 돼요.
72年生  입은 무겁고 다른 사람 말은 많이 들어보고 명확하게 판단해야 문제가 없습니다.
84年生  사업을 한다면 목돈이 들어올 수 있으니 금전운과 사업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96年生  한 우물만 파는 정신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금전도 들어오고 여유가 생긴답니다.

소띠
37年生  건강에 도움이 될 만큼만 움직일 수 있는 취미활동을 가져보는 것은 어떤가요?
49年生  성실하게 모범을 보이면 주변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니 일의 속도가 붙습니다.
61年生  외부적인 현상에 일희일비 하지말고 묵묵하게 최선을 다하면 내게 기회가 와요!
73年生  보이지 않던 곳에서의 노력이 그동안은 인정 못받았지만 오늘은 주목받게 돼요.
85年生  열심히 일하는 것도 좋은데 사고수가 있으니 컨디션이나 건강관리가 중요해요. 
97年生  외부적으로 확장하고 새로운 시작보다 현재 진행 중인 일에 충실하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38年生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날입니다. 판단과 집중력도 좋으니 나의 선택을 믿으세요!
50年生  오늘은 마음먹은 일을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단 계획을 잘 설정해야 한답니다.
62年生  운기는 좋은데 이상하게 어긋난다면 방법을 살짝 바꿔본다면 성과가 있습니다.
74年生  성급하게 판단해서 마무리 하지말고 확실하게 끝내는 것이 내게 이득이랍니다.
86年生  작은 일도 쉽게 받아들이고 약속하지 말고 신중하게 생각한 다음 결정하세요~!
98年生  긍정적인 생각과 밝은 얼굴로 상대방을 대하세요. 장애물이 점차 사라진답니다.

토끼띠
39年生  외부에서 시끄러운 잡음이 들려도 동요하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를 지켜야 해요.
51年生  한순간의 말 실수 때문에 그동안 간직하던 비밀이 드러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3年生  흔들리지말고 지금의 상황을 유지하고 지키세요. 오히려 실속을 챙길 수 있어요!
75年生  교류가 활발하고 넓어지지만 신용이 문제입니다. 마음없는 말은 삼가해야 돼요.
87年生  자존심보다 타협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잘못하면 어려운 상황이 됩니다.
99年生  활동력이 강해지네요. 하지만 지나치게 선을 넘으면 좌충우돌 할 수 있답니다~!

용띠
40年生  마음과 행동이 따로 따로 움직이는 날 입니다. 컨디션 관리에 집중해야 됩니다.
52年生  압박감이 생기고 무거운 책임을 맡을 수 있으니 보다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64年生  자신감이 저하되고 심리적으로 우울한 마음도 강해지니 신중하게 언행 하세요.
76年生  허탈감으로 피곤하고 의욕이 없네요. 그래도 빠릿빠릿하게 움직이는게 좋아요!
88年生  머리 회전이 좋은 날입니다. 자기 개발에 아이템을 낸다면 좋은결과를 얻습니다.
00年生  좋은 기회가 주어집니다. 기회가 오면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잡아야 합니다~!

뱀띠
41年生  몸과 마음에 리듬이 상쾌하고 운기도 상승하니 오늘은 기분좋은 소식이 있어요.
53年生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있다면 협조가 잘 되니 첫 출발은 순조롭게 진행될거예요!
65年生  계획한 일도 잘 진행되고 생각지 못한 좋은 인연도 생기니 만사형통한 날이네요.
77年生  그동안 뒤로 미루었던 일은 오늘 마무리 하세요. 새로운 희망이 생겨날거랍니다.
89年生  상황파악은 미리 하세요. 파악이 안된 상태에서 진행하는 것은 낭패를 본답니다.
01年生  신경이 예민해지는 날입니다. 사소한 일은 유연하게 흘려보내고 침착해야 합니다.

말띠
42年生  즉흥적인 기분에 얽매이지 마세요. 침착하게 다시 생각하고 온화해야 된답니다.
54年生  처음에 판단과 실수가 있어요. 하지만 만회할 기회가 생기니 조급하면 안됩니다.
66年生  고생한 만큼 얻지는 못하지만 함께 할 수 있는 동지는 생기니 보람은 있습니다.
78年生  진정한 조력자를 얻고자하면 나의 이득은 버리세요. 버리면 더 큰 걸 얻게됩니다.
90年生  편애심을 버리세요. 편애심으로 도움을 거절하게 되니 어려움은 해결 못합니다.
02年生  흐름에 맞는 신선한 아이템을 생각해보세요.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답니다!

양띠
43年生  순조롭게 진행됐지만 한순간 문제가 생깁니다. 대범하게 처신하는게 좋습니다.
55年生  감정 조절하고 끊고 맺음을 분명하게 하세요. 어설프면 더 힘들게 꼬인답니다.
67年生  오늘 사람 관계는 겸손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세요.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79年生  그동안 힘들게 하던 사람덕분에 좋은 정보를 얻게되니 공평하게 대해주세요~!
91年生  잔잔한 호수에 돌 던지는 사람이 생기니 방심은 금물이고 언행에 주의 하세요.
03年生  의욕과 열정을 가지고 행동하세요. 적극적인 자세가 좋은 결과를 가져 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원하는 결과를 가져오니 행복을 느끼게 됩니다.
56年生  새로운 일이 눈에 들어옵니다. 자세히 분석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해도 좋습니다.
68年生  해결 기미가 안보여도 진실한 대화를 통하면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80年生  능력을 발휘해보세요. 인정받고 주목받는 날이니 고생한 보람을 찾을수 있어요.
92年生  힘든 일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하고 조언을 구하세요.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04年生  불만이 많아도 규칙을 따르고 순응하면서 현재 놓여진 상황에 최선을 다하세요.

닭띠
45年生  노력한만큼 대가는 있어요. 하지만 주변 사람과 협력이 안되면 방해도 있어요.
57年生  삶이 힘들어도 마음 통하는 단 한 사람만이라도 있다면 그것은 행복한거랍니다.
69年生  부정적인 생각은 장애와 고난을 가지고오니 매사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합니다! 
81年生  생각지 못한 행동으로 구설이 생기지만 생각지 않은 일에서 성과를 거둡니다~!
93年生  이성관계의 고민이 생깁니다. 생각과 방법이 맞지 않으니 먼저 양보해 보세요.

개띠
46年生  마음이 약해서 곤란한 문제를 맡게 됩니다. 그 문제로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58年生  오늘은 나가는 돈이 많습니다. 미래를 위한 지출보다는 소비성 지출이 많습니다.
70年生  힘든 일 없기를 바라지 말고 반복하지 않으려면 치밀하게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82年生  사건사고나 관재구설이 있어요. 싸움에 끼어들지 말고 중립을 잘 지켜야 됩니다.
94年生  그동안 수집된 정보를 잘 선별해서 활용해 보세요. 좋은 기회가 생길거랍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 멀리 이동하는 것은 되도록 피하세요. 생각처럼 진행이 안될 수 있답니다.
59年生  계획을 잘 세워 진행 하지만 시비 질투 방해가 많으니 실속은 다소 떨어집니다.
71年生  오해가 많은 날입니다. 이해받기 보다는 먼저 이해를 해주고 배려해줘야 합니다!
83年生  부담이 큽니다. 똑같은 일인데도 여러 번 반복해야 되고 인내심이 필요하답니다.
95年生  오늘 하루가 힘들기는 하지만 근면성실한다면 좋은 발판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9일

쥐띠
36年生  상쾌한 날입니다. 외부 활동이 좋으니 지인과 가벼운 만남도 즐거움이 있겠어요.
48年生  무리한 계획이나 욕망은 자제하세요. 운세는 좋지만 크게 펼치는 것은 불리해요.
60年生  진행도 잘되고 성과도 좋아보였는데 한순간 어긋남이 생기니 방심하면 안돼요.
72年生  교류는 많지만 실속없이 바쁘고 분주할 수 있으니 체계적으로 정리해야 됩니다.
84年生  너무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여유를 가지고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세요.
96年生  만남은 많지만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연인은 없으니 마음의 중심을 잘 잡으세요!

소띠
37年生  망설이거나 고민만 하지말고 가족과 상의 후 전문가한테 도움을 받아야해요~!
49年生  자금 문제가 어느정도 해결 기미를 보이니 금전상으로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61年生  막히고 힘들던 문제가 풀려나가는 것처럼 답답했던 마음이 한결 가벼워 집니다.
73年生  부부간에 따뜻한 대화와 애정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가정에 조금더 신경쓰세요.
85年生  먼저 해결해야 될 문제부터 계획을 세우고 정리하세요. 잘못하면 꼬이게 돼요.
97年生  오늘은 쏠쏠한 금전운이 들어오니 열심히 노력하면 주머니가 두둑해지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감정에 휩쓸리면 안되고 금전 거래가 있다면 되도록 빨리 회수하는게 좋습니다.
50年生  강하게 밀고나가야 계획대로 진행되지만 조금은 문제도 있으니 고민이 되네요.
62年生  준비된만큼 결과는 좋아요. 그동안 추진하던 일도 탄력받지만 방해도 있습니다.
74年生  오늘은 변동이나 이동하는 것은 불리해요. 이사나 여행은 나중으로 미뤄야해요.
86年生  자신감 있고 박력있게 밀고나가세요. 성공은 위축된 마음으로는 이룰 수 없어요.
98年生  눈여겨보는 이성이 있다면 자존심 보다는 진실한 모습으로 다가가야 된답니다.

토끼띠
39年生  여러가지 복잡한 일은 생기지만 해결은 잘 된답니다. 차분하게 대처해 보세요~!
51年生  외부적인 확장이나 새로운 진행은 불리합니다. 잘 지키고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63年生  모든 일은 신중하게 처리하세요. 특히 지킬 수 없는 일이라면 맡으면 안됩니다.
75年生  전망이 좋습니다. 나의 의도대로 진행해도 실리와 소득을 얻을 수 있는 하루예요.
87年生  변동수가 좋습니다. 기회가 생긴다면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시도해 보세요!
99年生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니 진실된 마음을 전달해보세요. 더욱 가까워 진답니다~!

용띠
40年生  상대방을 잘 안다고 생각했지만 생각지못한 부분이 있으니 깊게 관찰해보세요.
52年生  금전 회전은 좋습니다. 부지런하게 일 처리 하면 금전운이 상승하는 하루이네요.
64年生  계획한 일의 최종 목표달성은 조금 힘들어요. 심리적으로 너무 초조해 말아요.
76年生  오늘은 서로 의사가 맞지 않아 다툼이 생겨요. 지인이라도 예의를 갖춰야해요.
88年生  물과 기름처럼 섞이지 않으니 사람 관계는 힘겹습니다. 적당한 거리를 두세요.
00年生  소문으로 인해 싸움이 심해질 수 있으니 다른사람의 허물을 말하는건 삼가세요.

뱀띠
41年生  불화가 생기면 밖에서도 문제가 생기니 가정에 조금 더 관심을 가지는게 좋아요.
53年生  오늘 만나게 되는 귀인 덕분에 현재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돌파구가 생깁니다. 
65年生  특별한 문제없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좋은 날입니다. 사람 관계도 평화롭습니다!
77年生  좋은 흐름이지만 시기 질투 때문에 어려움 또한 있으니 세밀하게 진행해야 해요.
89年生  함께하는 일이 있다면 답답할 수 있어요. 답답해도 인내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01年生  갈 곳도 많고 할 일도 많으니 동분서주 하면서 바쁘고 분주한 날이 될겁니다~!

말띠
42年生  내가 쏜 화살이 다시 나한테 돌아오니 각별히 언행을 조심해야 되는 날이에요.
54年生  오늘 운세는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니 마음도 여유롭고 따뜻해지는 날이에요!
66年生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넘지 마세요. 지나친 욕심은 근심에 씨앗이 됩니다.
78年生  활기차게 움직이세요. 움직인만큼 성과도 생기고 보람을 느끼는 날이 되겠어요.
90年生  오래 갈 수 없는 만남으로 후회만 남을 수 있어요. 유혹에 흔들리면 안된답니다.
02年生  자기중심적인 생각과 언행은 주변 친구나 동료들로부터 반감만 가져온답니다.

양띠
43年生  순리대로 흘러가면 이득도 생기고 권위도 높아지니 무리한 변화는 금물입니다. 
55年生  문서 매매 문제는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됩니다. 꼼꼼하고 세밀하게 살펴야해요.
67年生  많은 사람들 중심에 있는 모습이니 대인 관계를 통해서 이득을 얻게 된답니다.
79年生  다른 사람들 눈을 너무 의식하지 마세요. 내모습 그대로 성실하는게 중요해요!
91年生  아직 목돈이 들어오는 운세가 아닙니다. 투자와 관련해서는 조심하는게 좋아요.
03年生  큰 변화 변동은 없습니다. 평탄하고 원만한 하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돼요.

원숭이띠
44年生  금전을 늘리려고 무리하지마세요. 오늘은 있는 것을 잘 지키는게 더 중요합니다.
56年生  마음이 약해서 상대방한테 이용당할 수 있으니 매사 분명하고 명확해야 돼요.
68年生  오늘은 관재구설에 휘말려 사람풍파를 겪을 수 있으니 입을 무겁게 해야합니다.
80年生  마음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잘 잡으세요. 다른 사람 말에 휘둘리면 안된답니다.
92年生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하여 다른 사람보다 한발 더 빨리 정보를 습득해야 해요~!
04年生  배우고 또 배우면 결국 내 재산이 됩니다. 오늘의 고생이 미래를 결정한답니다.

닭띠
45年生  겉모습에 집착하지 말고 들려오는 말에 중심 잃지말고 꼼꼼한 확인이 필요해요.
57年生  감정을 억제하고 흐름을 잘 파악해야해요. 힘든일은 지인들과 상의를 해야해요!
69年生  오늘 약속한 일은 무거울 수 있어요. 신중하게 생각하고 약속은 꼭 지켜야 돼요.
81年生  결정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불필요한 생각은 버리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93年生  작은 일에 연연하지 말고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뭔지 잘 판단하는게 중요해요.

개띠
46年生  마음에 혼란이 오지않으면 건강 문제가 생깁니다. 외부 일에 신경쓰지 마세요.
58年生  욕심이 없으면 마음도 평화롭습니다. 오늘은 흘러가는 물처럼 유연해야 됩니다.
70年生  금전 회전이 좋습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욕심부리면 있던 것도 잃게 된답니다.
82年生  변화없는 무료한 날이지만 오히려 평탄함 속에서 마음에 안정을 찾아야됩니다.
94年生  사사로운 정보다 공사를 분명하게 하고 책임질 수 있는 범위를 파악해보세요!

돼지띠
47年生  주거지의 변동이 있거나 하던일의 변동이 있으니 가장 안정적인걸 선택하세요.
59年生  자녀 문제를 고민하고 계획하지만 쉽지 않네요. 자녀의 판단에 맡겨 보세요~!
71年生  어떤결정을 해야 될 상황에 놓입니다. 주어진 환경에 맞게 상황대처를 해야해요.
83年生  상대방 마음부터 파악해보세요. 말만 믿고 결정하면 함정에 걸릴 수 있답니다.
95年生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는 말처럼 쉬운 상대가 없으니 철저하게 준비하세요.

10일

쥐띠
36年生  아직은 확정짓지 마세요. 현재 상황이 안전하니 지금 상황을 잘 유지해 보세요.
48年生  생각은 많았는데 막상 실천하고보니 부족한 것이 생깁니다. 다시 점검해보세요.
60年生  사람들과 협력이 잘 안되니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생겨요. 분위기를 살펴보세요.
72年生  허탈한 마음이 강합니다. 기회를 놓칠 수도 있으니 심기일전해서 움직여야 해요.
84年生  남의 잘못이 보이면 나도 그렇게 될 수 있으니 소문내지 말고 감싸 안아주세요.
96年生  명확하게 판단해서 수용할 것은 수용하고 마무리 할 것은 과감하게 정리하세요!

소띠
37年生  자칫 잘못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모든 결정을 뒤로 미뤄야 합니다.
49年生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는 말처럼 가장 안전하게 일처리를 해야된답니다!
61年生  나도 모르게 우쭐해지면 사람들한테 미움과 방해를 받으니 겸손해야 됩니다!
73年生  나 자신의 능력을 파악하고 분수를 지켜면서 한가지 일에 몰두하는게 유리해요.
85年生  무언가를 바꾸고 싶다면 신중하게 결정하고 사회흐름을 정확히 분석해야합니다.
97年生  모험심과 도전정신은 사면초가 될 수 있으니 지나친 의욕과 열정은 낮춰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마음에 들지않는 사람도 정성껏 대해주세요. 그로 인해서 좋은 일이 생깁니다.
50年生  새로운 전환점이 생깁니다. 지금을 유지하는 것도 좋지만 변화를 줘도 좋답니다!
62年生  새로운 시작과 희망이 있으니 그동안 정체되어 있던 일에 돌파구가 마련됩니다.
74年生  사람을 구분하지 말고 모든사람들을 다 포용해 주세요. 기쁜 일이 일어날거예요.
86年生  행운이 들어오네요. 하지만 경솔하게 행동하면 행운이 나가버리니 주의하세요!
98年生  바쁘고 분주합니다. 할일도 많고 금전운도 좋은데 과로하지 않게 조절하세요.

토끼띠
39年生  모든 일을 지혜롭게 대처하세요. 하루하루 변화가 많으니 방심은 금물이랍니다.
51年生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을 즐겨보세요. 기분 전환도 되고 마음도 상쾌해질거예요.
63年生  일은 순조롭게 진행돼요. 스트레스 받지말고 편안한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75年生  오해가 많은 날입니다. 사람관계에 집착하지 말고 묵묵하게 일에만 집중하세요.
87年生  오늘은 땅을 파서 금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불만이 있더라도 솔선수범해보세요. 
99年生  오늘은 기쁜 일도 생기고 활기가 생기니 준비했던 일을 마음껏 펼쳐도 좋겠어요!

용띠
40年生  뭔가를 시도한다면 바위산을 뚫는 것과 같으니 무리한 수고는 피하는게 좋아요.
52年生  흔들리지 말고 소신을 지키세요. 인내심 있게 밀고 나가면 결실을 얻을 수 있어요.
64年生  자신감이 중요해요.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린다면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76年生  콩 심은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납니다. 내가 노력한만큼 결과를 얻게 됩니다.
88年生  불안감은 버리세요. 능력을 인정받고 교류도 좋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00年生  그동안 뿌려놓은 씨앗에 싹이 올라옵니다. 포기하지 말고 꾸준해야 된답니다.

뱀띠
41年生  자녀로 인해서 경사가 있으니 가정에 웃음이 피어납니다. 행복한 날이 되겠네요!
53年生  조력자 덕분에 능률이 향상돼요. 의지할 곳이 생기니 편한 마음으로 진행하세요.
65年生  그동안 고생하게 했던 일이 점진적으로 풀리면서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77年生  지레짐작 하지말고 정확하게 듣고 판단한다면 어려운 일을 방지할 수 있어요!
89年生  윗분들의 조언을 잘 듣고 지시에 순응하세요. 나한테 들어오는 이득이 있답니다.
01年生  나의 일은 뒤로 미루고 친구가 힘들고 어려워하는 일을 내가 해결을 해주네요!

말띠
42年生  끓어오르는 감정을 잘 조절해야 돼요. 불처럼 뜨거우니 냉철하게 처신해야해요.
54年生  일하는 데에 열정을 쏟으면 열정이 상승하지만 과열되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66年生  아랫 사람들을 챙겨주세요. 덕으로 베풀고 감싸주면 명예를 얻는 날이랍니다!
78年生  좋은 정보가 많지만 잘 살펴보면 실속없이 현혹시키는 정보이니 조심해야해요.
90年生  추진력이 좋지만 급하게 처리해서 될 일이 아닙니다. 시간을 두고 해결해보세요!
02年生  윗분들과 생각이 너무 안맞지만 경험자의 조언을 따라야 기회와 행운이 옵니다.

양띠
43年生  아랫 사람들이 화합하지 못하니 중간에서 교량 역할을 해준다면 평화롭겠어요.
55年生  내 주장을 관철시키기 위해서 너무 권위적이고 위압적인 언행은 삼가야 합니다.
67年生  교류가 많아지면 지출도 많아지게 되니 계획적인 경제 관리가 필요한 법입니다.
79年生  초조하고 조급하면 안돼요. 특히 계약 관련 문제가 있다면 침착하게 판단하세요.
91年生  의도치 않게 한쪽으로 치우치게 됩니다. 흐름을 잘 보고 균형을 잡아야 됩니다.
03年生  노력보다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지치지 말고 꾸준하게 추진하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44年生  안으로는 평온하고 밖으로는 성과를 낼 수 있으니 평탄한 하루를 즐겨 보세요!
56年生  집중력도 좋고 처세술도 있으니 바쁘고 분주한만큼 보람이 생기는 하루입니다.
68年生  오늘은 불필요한 걱정은 잊어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희망차게 출발해보세요!
80年生  돈 때문에 관계가 어긋나버리니 친한 사이라도 금전 관계는 명확해야 된답니다.
92年生  당장 눈앞의 이득은 없지만 희망과 미래를 생각하세요.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04年生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피곤한 하루네요. 휴식을 통해서 충전을 해보세요!

닭띠
45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주목받게 되니 이럴때는 신중하게 언행을 해야 됩니다.
57年生  있는 그대로 꾸밈없이 행동하세요. 있는 그대로의 모습에서 신뢰가 쌓인답니다.
69年生  주관적인 감정보다 객관적인 시각으로 살펴보세요. 앞장서서 나서면 안됩니다.
81年生  새로운 거래가 있지만 큰 이득은 안됩니다. 그래도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져요.
93年生  힘들다고 스스로 편법을 하지마세요. 정해진 규칙대로 차근차근 진행해야해요.

개띠
46年生  거절할 수 없는 곤란한 부탁을 받을 수 있으니 외부활동은 되도록 자제하세요.
58年生  사람들과 균형감 있게 발 맞추어 나가보세요. 혼자 돌출되면 시기 받게 됩니다.
70年生  오늘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한다면 지혜롭고 융통성 있는 처세술이 필요하답니다!
82年生  주변이 시끄럽고 안정되지 못하네요. 이럴 때 말을 섞으면 구설을 겪을 수 있어요.
94年生  고집과 자존심은 내려 놓으세요. 고집 때문에 소중한 것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자신을 과신하지 말고 겸손하게 처신하면 주변사람들에 칭송을 들을 수 있어요.
59年生  몸도 마음도 무겁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마음만 앞세우지 마세요.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평정심을 유지해야 이득이예요.
83年生  진행하는 일이 순리대로 잘 진행되니 힘들다는 생각보다 보람을 느끼겠습니다!
95年生  이기적이면 안돼요. 대범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11일

쥐띠
36年生  후회해도 돌이킬 수 없으니 가족이나 아랫 사람들에게 신중하게 언행 해야해요.
48年生  지금까지 고생했던 일들을 이제야 알아주니 고생한 보람을 느끼는 날이랍니다.
60年生  오늘은 투자와 관련된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72年生  주변사람들이 불평이 많습니다. 함께 짜증내지말고 인내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84年生  지혜로운 사람은 마음의 상처는 받지만 적은 만들지 않으니 감정 조절 하세요.
96年生  가정 분위기가 무거우니 외부활동의 스트레스를 집으로 가져가지 않는게 좋아요.

소띠
37年生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향기로운 말 한마디가 인덕을 쌓는 좋은 방법이랍니다!
49年生  평소에 베풀고 도와줬던 일이 오늘 나에게 행운으로 다가오는 기쁨이 생겨요.
61年生  신체리듬이 균형을 잃으면서 질병에 노출될 수 있으니 음주는 피하는게 좋아요.
73年生  진행되던 일에 균열이 생기니 꼼꼼하게 점검하고 지출관리가 중요한 날입니다.
85年生  방심하지 마세요. 상대방은 쉬운 상대가 아니니 최선을 다해서 경쟁해야 됩니다.
97年生  조용히 시간을 두고 일의 진행과정을 지켜 보세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호랑이띠
38年生  몸과 마음이 편안하니 안정감은 있지만 사람갈등도 있으니 균형을 잘 잡으세요.
50年生  금전 관리를 철저하게 하세요. 재테크를 통해서 손해볼 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62年生  마음이 불안하고 힘듭니다. 정신을 가다듬고 있는 것을 잘 지키는게 좋습니다!
74年生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은 안되지만 조급해하지 말고 차분하면 기회는 온답니다.
86年生  직장 동료와 계획을 세워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되니 의기투합하세요.
98年生  밖에서 진행하는 모든 일이 힘드니 차라리 집에서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주변 동료나 이웃들과 재미있는 모임이 예상되니 개성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51年生  사업적으로 재물손실은 조금 있지만 반전할 수 있는 과정이니 염려하지 마세요.
63年生  전반적으로 안정적으로 흘러갑니다. 오늘은 매매 계약을 해도 좋은 하루입니다!
75年生  재물운은 좋지만 소비성 지출이 많아요. 지출관리에 신경을 써야 유리하답니다.
87年生  나의 고집으로 결점이 되어 일이 틀어질 수 있으니 내주장만 내세우면 안됩니다.
99年生  수입이 늘어나거나 평소보다 좋은 실적을 올리니 여유있고 보람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불필요한 상상은 하지마세요. 현실을 직시하면서 적당한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52年生  미루던 일 중에서 오늘 마무리 할 수 있는 것은 빨리 해결해야 근심이 사라져요.
64年生  다른 사람이 해결해 줄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 본인 스스로 의지를 가져야 돼요.
76年生  부부간에 서운한 감정이 강해집니다. 서로 배려하면서 예쁜 말이 필요하답니다.
88年生  만나는 사람 중에 귀인이 있으니 오늘 만나는 모든 사람은 따뜻하게 대하세요.
00年生  변화를 수용하고 나도 변화에 맞게 행동한다면 미래가 희망으로 가득찰거예요!

뱀띠
41年生  한 번 결정된 약속은 부채와 같으니 오늘 하는 약속은 신중의 신중을 기하세요.
53年生  나 자신을 힘들게 하고 압박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나 자신일뿐이랍니다.
65年生  막연한 자신감으로 시작한 일이 있다면 손실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돼요.
77年生  지금까지 대인관계 때문에 고민거리가 있다면 노력해보세요. 해결 될거랍니다!
89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어려움은 생기지만 동료 덕분에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01年生  오늘은 어디를 가든지 즐거운 일이 있어요. 하지만 정도를 벗어나면 안된답니다.

말띠
42年生  주변사람들과 소원했던 관계가 회복되고 다시 친분을 쌓을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사업적으로 새로운 고객과 계약은 있지만 상대방이 너무 까다로운 사람이에요.
66年生  너무 앞서서 생각하고 계획하지 마세요. 당장 눈 앞의 일부터 해결해야 됩니다.
78年生  동업 관계에선 지킬 선을 잘 지켜야 됩니다. 신뢰를 회복하는 일이 중요합니다!
90年生  다른사람보다 뛰어난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기회가 생기니 꼭 잡아야해요.
02年生  복잡한 일에 연관될 수 있으니 멀리 이동하는 계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양띠
43年生  오늘은 결정하지마세요. 소탐대실 할 수 있으니 감정대로 결정하면 안된답니다.
55年生  그동안 막혔던 일이 한 순간에 풀려나가니 새로운 기운이 솟아나기 시작합니다.
67年生  주변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면 실수가 많아지니 대범해야 돼요.
79年生  말 표현에 선을 넘지 마세요. 그동안 착하고 온순하던 사람도 크게 화를 냅니다.
91年生  직장에서 다른 사람 말을 함부로 하는건 절대 안돼요. 마음 속 비밀은 지키세요.
03年生  빈수레가 요란하다는 말처럼 계획만 요란하고 실천하지 않으면 신용을 잃어요.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내 몸의 기운을 잘 보존하세요. 쓸데없이 기운을 낭비할 필요 없습니다.
56年生  처음 가졌던 마음을 잘 기억해보세요. 그때 그 마음으로 임하면 소득이 있어요.
68年生  그동안 연락없던 지인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극진히 대접하세요. 행운이 생깁니다.
80年生  추진력이 발휘되는 좋은 날입니다. 이번 기회에 미루었던 일들을 마무리 하세요.
92年生  신변에 좋지않은 감정은 빨리 떨쳐버리세요. 깨끗하게 정리하고 출발해야해요.
04年生  생각에 변화가 생겨도 성급하게 결정하지 마세요. 후회할 수 있으니 신중하세요.

닭띠
45年生  윗 어른이지만 겸손한 자세가 한층 더 나의 위치를 굳건하게 말들어 줄거랍니다.
57年生  무조건 추진한다고 결과까지 좋은건 아니니 항상 단계를 잘 밟아서 진행하세요.
69年生  도움이 필요하다면 자세를 낮추세요. 뻣뻣하고 날카로운 표현은 반감을 삽니다.
81年生  새로운 일을 받아들이고 싶다면 욕심을 비우고 현실의 흐름을 잘 살펴봐야 돼요.
93年生  많이 들을수록 혼란이 가중됩니다. 불필요한 말들은 과감히 흘려버려야 됩니다.

개띠
46年生  희비가 엇갈릴 수 있습니다. 마음 흔들리지 말고 대범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58年生  궁하면 통한다는 말처럼 진심을 가지고 원하는 것을 위해 집중하면 성과 있어요.
70年生  하기 싫은 일을 할 수 있지만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보람 있어요.
82年生  몸과 마음이 조금 무겁습니다. 결과보다는 무사히 진행하는 과정에 집중하세요.
94年生  다른 사람 잘못을 내가 책임져야 될 상황이 되니까 복잡한 일에 나서지 마세요.

돼지띠
47年生  투자나 재테크를 통해 이득을 얻는건 힘듭니다. 오늘은 뒤로 미루는게 좋아요.
59年生  힘든 일이 생겨도 지인들과 합심하면 충분히 극복하고 행운을 만들 수 있어요.
71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어도 언쟁이 될 수 있으니 되도록 참고 부드럽게 언행 하세요.
83年生  작지만 쏠쏠한 금전운이 있답니다. 이런 금전을 소비성 지출로 낭비하지 마세요.
95年生  여기저기 참견하고 기웃거려도 아무런 소득이 없으니 침착하게 중심 잡으세요.

12일

쥐띠
36年生  어려운 난관은 시간이 해결해주니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끈기가 필요합니다.
48年生  의견을 무시당하는 느낌이 강합니다. 조급하게 접근하면 오해가 될 수 있어요.
60年生  말과 행동이 신중해야 됩니다. 두번 세번 생각하고 실천하면 점점 좋아질거예요.
72年生  뭔가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상대방 입장에서 바라보세요. 일처리가 좋아집니다.
84年生  고립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인색하게 하지말고 대인관계 화합에 신경 써보세요!
96年生  투자와 관련해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오늘은 금전운 좋은 날이랍니다.

소띠
37年生  계획했던 일이 성사되서 목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저축을 하는것도 좋겠어요!
49年生  그동안 알고있는 지식이나 경험을 최대한 살려보세요. 새로운 길이 열릴거예요.
61年生  주변 사람과 손발이 안맞으니 답답할 노릇입니다. 근본적인 개선이 필요합니다.
73年生  가볍게 생각하고 약속한 일 때문에 신용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된답니다.
85年生  아무리 내 생각이 옳다고 해도 무리하게 고집 부리지 말고 상황에 맞춰야해요.
97年生  대인 관계에서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활발하고 적극적인 태도가 중요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좋은 소식이 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하세요. 건강도 괜찮고 평탄한 하루입니다.
50年生  즉흥적인 생각보다 계획성 있는 태도와 밝은 대화가 오늘의 행운을 불러옵니다. 
62年生  급하게 행동하는 것보다 신중한 판단이 중요하니 신중함 속에서 기회가 보여요.
74年生  일이 늦어지고 약속이 지연되니 예민해지지만 포커페이스가 필요한 날이랍니다.
86年生  일상이 늘 반복되는 하루이지만 오늘은 조금 더 신중해질 필요가 있겠습니다.
98年生  친한 사람과 다투고 이별할 수 있으니 한번 더 양보하고 숙여주면 극복됩니다.

토끼띠
39年生  분별을 잃고 감정대로 움직이면 손해보고 좌절합니다. 침착하게 생각해야해요.
51年生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해요. 우선은 휴식을 취하면서 재충전해보는건 어떤가요?
63年生  그동안 부족했던걸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오늘 만회하는게 좋겠어요.
75年生  흐름을 보지못하면 나중에 대가가 크니 남보다 앞서서 시도하지 않는게 좋아요.
87年生  무슨 일이든 상대편 입장에서 바라보면서 처리하는 것이 유리한 위치가 됩니다.
99年生  평소보다 좋은 컨디션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고 일에 대한 효율도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지인들과 관계는 믿음이 최고의 덕목입니다. 오해나 의심은 버리고 믿어야해요.
52年生  갑작스럽게 발생한 힘든 상황에도 헤쳐갈 수 있는 지혜가 나오는 하루입니다.
64年生  금방 해결될 것 같아서 편법을 사용하다 오히려 막히고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76年生  가정에 근심이 생길 수 있어요.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고 대화를 해야합니다.
88年生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00年生  겉으로 화려해 보여도 결국 신뢰가 떨어지게 되니 말부터 앞서면 안된답니다.

뱀띠
41年生  나의 일 처리는 평탄하게 잘 되지만 다른 사람 일에 휘말리면 걱정이 생깁니다.
53年生  주변 사람과 언쟁이 생깁니다.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차분하게 진행해 보세요.
65年生  결과는 좋지만 과정은 편하지 않으니 조금 더 세밀하게 분석하고 진행해보세요.
77年生  이권 때문에 비굴해질 필요 없습니다. 당당하고 떳떳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89年生  현실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면 힘든 고비가 와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01年生  한발 뒤로 물러 나세요. 확실하게 분석한 다음 자신감 있게 진행해야 된답니다!

말띠
42年生  경제 활동에 방해자가 있습니다. 중간에 교량 역할해 줄 조력자가 필요합니다.
54年生  모든 일이 태평하고 주위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으니 업무에 능률도 좋습니다.
66年生  순서와 규칙대로 차분하게 단계별로 진행하면 속도도 빠르고 성과도 좋습니다!
78年生  경험없는 새로운 일 보다는 그동안 진행해왔던 현재 업무에 집중해야 됩니다.
90年生  부산하고 분주합니다. 몸은 피곤하지만 일적인 부분에서 좋은 성과를 냅니다.
02年生  운세가 상승합니다.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하고 경험을 쌓으면 밝은 미래가 돼요!

양띠
43年生  마무리 할일이 많아요. 오늘은 운기가 좋으니 무슨 일을 해도 성과낼 수 있어요.
55年生  한걸음씩 목표에 다가가는 성실함과 마음에 여유를 가지면 조력자가 생깁니다.
67年生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르다는 말처럼 포기하지 말고 실행해야 된답니다!
79年生  무모하게 밀고 나가는 것보다 융통성과 지혜가 필요하니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91年生  선택의 순간이 왔습니다.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없으니 한가지를 선택하세요.
03年生  무례한 언행을 하는 친구라도 포용해주세요. 평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고집과 자존심을 버리고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하세요. 이해를 구할 수 있어요.
56年生  가끔 쉬운길로 가도 좋습니다. 오늘은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려고 하지말아요.
68年生  오늘은 교제와 교류가 넓어지니 새로운 인연이 생깁니다. 좋은 교제가 됩니다.
80年生  성급하고 날카로우면 대립이 되면서 갈등이 생기니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세요.
92年生  마음이 무기력하고 흔들릴 수 있어요. 가정과 부모님 건강도 신경써야 됩니다. 
04年生  자신의 처지가 막막하고 초라해보여서 우울하니 마음을 밝게 가져야 된답니다.

닭띠
45年生  나도 모르게 예민해지고 날카롭게 반응하게 되니 혼자서 힐링 하는게 좋습니다.
57年生  피로로 인해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과로하지 말고 컨디션 조절하세요.
69年生  이득도 있고 손실도 있으니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포기해야 되는 상황이랍니다.
81年生  윗분들로부터 성실함과 능력을 인정 받으니 오늘은 명예운이 강한 날이네요~!
93年生  그동안 진행하던 일이 열매를 맺고 꽃이 피니 기쁨과 보람을 얻을 수 있답니다!

개띠
46年生  그동안 들어오지 않던 금전들이 융통이 되면서 내 주머니에 들어오는 날이에요.
58年生  상대방 의도를 정확히 파악한 다음 감정을 표현하고 소통하면 성과를 얻습니다.
70年生  원하는 걸 얻기 위해서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니 인내심을 가져야 됩니다~!
82年生  100원이 들어오면 200원을 써야 됩니다. 지출 관리가 철저해야 실속 있습니다.
94年生  오늘은 행운이 들어온답니다. 먼거리의 이동이 있다면 마음껏 움직여도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문서상으로 유리한 날이니 나의 재산을 마련하기에 좋고 금전 융통도 잘 됩니다.
59年生  노력한만큼 결실도 좋고 인덕도 있으니 오늘 하는 일들은 원만하게 진행됩니다.
71年生  분란이 생길 수 있으니 좋은 의도라고 해도 남의 일에 지나친 간섭은 금물입니다.
83年生  책임져야 될 일이 생깁니다. 무책임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집중해야 해요.
95年生  업무처리가 바쁜 날입니다. 대외적으로도 평탄하니 하는 일의 발전도 있습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