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한-우크라이나 자유·평화 연대 특별대표단 방문 계획
상태바
국민의힘, 한-우크라이나 자유·평화 연대 특별대표단 방문 계획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5.3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석 대표와 당 소속 국회의원으로 대표단 구성... 지방선거 뒤 우크라이나 현지 방문 예정
국민의힘은 지방선거가 끝나면 빠른 시일 안에 이준석 대표와 당 소속 국회의원들로 구성된 한-우크라이나 자유·평화 연대 특별대표단을 우크라이나 현지에 파견할 예정이다.copyright 데일리중앙
국민의힘은 지방선거가 끝나면 빠른 시일 안에 이준석 대표와 당 소속 국회의원들로 구성된 한-우크라이나 자유·평화 연대 특별대표단을 우크라이나 현지에 파견할 예정이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러시아의 무력 침공으로 시작된 우크라이나 전쟁이 장기화하고 있는 가운데 국민의힘이 한-우크라이나 자유·평화 연대 특별대표단을 파견할 계획이다.

우크라이나에 하루빨리 평화가 오기를 기원하고 있는 우리 국민들의 염원을 담아 우크라이나 국민들에게 위로를 건네기 위해 이준석 대표와 당 소속 국회의원들로 구성된 특별대표단이 우크라이나를 방문한다는 것이다.

방문이 이뤄지면 조속한 종전과 평화를 염원하는 국민의힘의 강한 지지와 연대를 표명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국민의힘은 밝혔다.

구체적인 방문 일정은 현재 수립 중이다. 우크라이나 현지 상황 등을 감안해 지방선거 이후 빠른 시일 안에 방문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