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6.03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6.13~6.19)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기자] 6월 13일

쥐띠 운세
36年生  시작하기보다 그동안 쌓아온 명성을 가지고 있는 현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해요.
48年生  용이 승천하듯 강한 자신감은 생기지만 여의주가 없으니 욕심은 금물이랍니다.
60年生  말 한마디가 화근이 됩니다. 도움을 주려는 마음은 좋지만 방법을 연구하세요~!
72年生  욕심이 너무 앞서서 다른 일에도 관여하게 되면 실속없이 소리만 요란해집니다.
84年生  열정이 넘치니 추진력은 아주 좋지만 상대방은 버거워할 수 있으니 조절하세요.
96年生  연인간에 기대치가 높으면 안됩니다. 기대치보다 배려심으로 감싸줘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처음은 답답하고 고민도 많지만 점차 풀리면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게 돼요.
49年生  빠르게 일처리를 하려고하면 장애가 많습니다. 차분하게 진행하는게 좋겠어요!
61年生  해결이 안되는 일이 있다면 한발뒤로 물러나서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보세요.
73年生  오늘은 도와줘도 좋은 소리를 못들을 수 있으니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마세요~!
85年生  다양한 변화와 변동 속에서 혼란스러울 수 있어요. 중심을 잘 지켜야 한답니다.
97年生  노력과 기대한만큼 수익이 나지 않네요. 조금씩 융통성있는 변화가 필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니다 싶으면 과감하게 변화를 줘도 무방한 날입니다!
50年生  고집 부리지말고 마음의 확신이 없다면 주변사람들에게 자문을 구해야 해요!
62年生  꽃이 피어 희망은 있지만 뿌리가 얼었으니 확장보다는 있는 것을 지켜야합니다.
74年生  주변 분위기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살펴보고 흐름에 발 맞춰 걸어야 한답니다.
86年生  직장에서 생각많고 혼란스러우니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잡으세요.
98年生  바쁘고 분주하게 이동할 곳이 많아요. 몸은 피곤해도 업무적인 성과는 좋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집에 머물러있기에 답답하고 의욕도 없으니 가까운 곳에 나가서 충전해보세요!
51年生  그동안의 고정관념보다 유행 상품이나 시대적인 관심사에 초점을 맞춰야해요.
63年生  망설이지 마세요. 생각만 많아지면 혼란만 오니 과감한 추진력이 필요하답니다.
75年生  눈에보이는 떡이 너무 좋아보이지만 근심이 생길 수 있으니 투자는 금물입니다.
87年生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더 많아요. 소비성 지출은 최대한 줄여야 합니다.
99年生  관재구설로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충동적이고 즉흥적인 표현은 금물이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업적인 부분이나 투자문제는 순환이 좋지않아요. 차분하게 관망해야 됩니다.
52年生  큰돈이 들어온다면 다시 나가는 운세이니 충동적으로 일을 벌리는건 안됩니다.
64年生  교류가 좋아 주변에 사람이 많네요. 인맥관리를 하면 금전적인 이득이 생겨요!
76年生  강단있고 정의감이 넘치게 됩니다. 하지만 성급하면 스스로 문제를 만든답니다.
88年生  내 주장은 옳고 상대방은 틀리다는 생각은 위험해요. 잘 듣고 수렴해주세요~!
00年生  내가 끌고 가는게 아니라 그들과 함께 움직인다는 것을 잊으면 어긋나게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어른으로서 넓은마음으로 포용하고 감싸주면 오히려 더 큰 권위를 얻게 됩니다.
53年生  사람들 속에 귀인이 있어요.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은 따뜻하게 맞이해 보세요!
65年生  사람때문에 이득이 생기고 근심이 생기네요. 균형을 잘 잡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소통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혼자 고민하지 말고 진솔하게 소통하세요.
89年生  남아있는 문제는 장애가 되니 마무리 못한게 있다면 빨리 정리하는게 좋아요!
01年生  입에 음식이 가득한데 또다시 음식을 넣으면 고통이 되니 차분하게 추진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커다란 솥에 밥을 하니 인연되는 모든사람들과 넉넉함을 함께 나눌 수 있어요!
54年生  수레에 보배가 가득하지만 혼자서 끌고 갈수없으니 협력하면 성과가 좋아요.
66年生  흰색 옷을 입어보세요. 외부활동에 좋은기운을 주니 금전운도 좋아진답니다~!
78年生  부부간에 거리감이 느껴지네요. 서로 관심을 가져 큰 힘이 되어줘야 한답니다.
90年生  작은 틈에서 물이 새듯 서로간에 신뢰가 없으면 대립이 되니 믿음이 필요해요!
02年生  지금하는 일에 믿음과 확신을 가지세요. 그리고 인내심 있게 추진해야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간섭이 지나치면 가족간에도 거리가 멀어집니다. 적당한 조절이 필요하답니다.
55年生  골치아픈 일이 있네요. 불필요한 일에 휘말리면 손해가 크니 되도록 피하세요.
67年生  뭔가 문제가 있다면 먼저 내자신을 보세요. 잘못을 먼저 인정하면 해결 됩니다.
79年生  조급하게 변동을 하면 힘든일이 가중됩니다. 여유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91年生  남의 떡이 커보여서 마음이 흔들릴 수 있지만 현재 하는 일을 유지해야 합니다.
03年生  지금의 배움이 밑거름이 되어 행복을 가져와요. 열심히 노력하는게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건강문제로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써야해요.
56年生  사건사고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귀가 얇게 행동하는 것은 삼가야해요.
68年生  날카롭고 감정적이네요. 상대방이 작은실수를 하더라도 조용히 넘어가주세요!
80年生  사람들이 다가오는 날입니다. 나와 마음이 안맞던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어요!
92年生  생각에 변화가 많아요. 쉽게 결정하지말고 깊게 생각하고 신중해야 된답니다.
04年生  친구들과 의기투합이 잘되지만 시간활용을 잘해서 효율적으로 진행해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자신을 조금 숙이고 묵묵하면 힘들게 하던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멀어져요.
57年生  내뜻대로 진행이 안되니 답답하네요. 뒤로한발 물러나서 재충전부터 해보세요.
69年生  귀인의 도움이 있으니 큰 힘을 얻게됩니다. 하지만 겸손한 자세도 필요합니다!
81年生  고요하게 명상을 하면서 미래를 설계하고 나를 돌아보면 아이템이 생긴답니다.
93年生  먼저 양보하세요. 손해보는게 아니라 미래를 위한 씨앗을 뿌리는 과정이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내가 하는 말보다 상대방 얘기에 귀 기울여주세요. 배려심이 필요해요.
58年生  방심하면 금전손실이 생기니 감정에 따라서 판단하고 결정하는건 금물입니다.
70年生  그동안 준비하고 노력했던 일이 드디어 오늘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82年生  신뢰있고 믿음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니 추진하는 일도 탄력을 받게 된답니다.
94年生  능력을 발휘하면 인정받고 인기도 많아져요. 단 시기 질투를 조심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그동안 경험과 노하우를 아랫사람들에게 조언해 주세요. 큰 힘을 주게 됩니다.
59年生  마음은 바쁘지만 쉽게 되는건 없어요.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희망이 보이네요!
71年生  노력한 만큼 보상이 있으니 금전적으로 상승하는 날이니 용기있게 추진하세요.
83年生  명예도 얻을수 있고 재물도 얻을수 있으니 오늘은 보람있고 행복한 날이에요.
95年生  여러가지 일에 분산하지 말고 한가지에 집중하세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어요.



14일

쥐띠 운세
36年生  잃었던 기운이 활기를 얻으니 몸의 리듬이 좋네요. 오늘은 외부활동을 하세요!
48年生  좋은 운이 들어왔어요. 오전까지 답답할 수 있지만 오후부터 회복될 수 있어요.
60年生  재물이 보이지만 아직 가질 수 없고 성과도 적으니 조금 더 인내해야 합니다.
72年生  내가 가진 잠재력을 믿으세요. 할수있다는 자신감이면 초기에 성과가 생겨요!
84年生  힘들게 하는 문제는 더이상 미루지말고 단호하고 명확하게 정리 정돈하세요!
96年生  순간적인 임기응변으로 힘든고비는 넘기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아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해결의 실마리가 보입니다. 용기를 내어 지금의 문제를 좋게 매듭지어 보세요!
49年生  혼자 고민하지말고 아랫 사람이라도 좋은 조언을 해줄 수 있으니 소통하세요.
61年生  실물수가 있어요. 정신이 분산되어 소중한 물건을 잃을 수 있으니 집중 하세요.
73年生  그토록 원하는건 얻을 수 없지만 다시한번 기회가 생기니 경험을 살려보세요!
85年生  어려움을 발판삼아서 자신감있게 밀고나가세요. 틀림없이 성과는 얻게됩니다.
97年生  두마리 토끼를 쫒으니 후회만 남게됩니다. 욕심보다 현실감이 필요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는 말처럼 오늘은 부드러운 언행을 해야해요.
50年生  대인관계에서 의견이 맞지 않아 자존심 대립을 하는 것보다 실속을 챙기세요.
62年生  순간의 선택이 행복과 불행을 가져와요. 오늘은 신중하고 명확히 판단하세요.
74年生  위태롭고 불안불안하지만 돌다리도 두들겨보는 태도라면 위기를 넘기게 돼요.
86年生  지나친 욕심으로 확장하고 시작하는건 불리하니 지금 현상황을 유지해야 돼요.
98年生  비온뒤에 땅이 굳는다는 말처럼 연인과 다툼은 있었지만 정이 더 깊어진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간절한 마음은 좋은 에너지를 끌고옵니다. 가족을 위한 기도에 집중해보세요!
51年生  인내심 있게 꾸준히 노력하면 원하던 시기에 목적은 달성할 수 있게 된답니다.
63年生  정신이 몽롱하고 집중이 안되니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어요.
75年生  소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아니니 성급하게 결정하지 마세요~!
87年生  큰 돈을 생각하고 있다면 가질 수 없지만 쏠쏠한 금전운이 생기는 하루입니다.
99年生  소나기는 피하는게 좋아요. 무모하게 일을 추진한다면 어려움이 가중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순간적인 융통성과 귀인덕분에 힘든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조급하면 안돼요.
52年生  서두르면서 좌충우돌하지 않는다면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니 차분해야 합니다.
64年生  감정적이고 날카롭게 반응하지 말고 올바르고 이성적으로 처신해야 한답니다.
76年生  오늘은 해결사 역할을 해보세요. 지금 베푼다면 나중에 그 보답을 받게 됩니다.
88年生  처음은 부진하고 만족이 안되지만 점차적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돼요!
00年生  끌리는 만남이 생길 수 있어요. 처음엔 서먹서먹해도 용기내서 다가가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그동안 덕을 베풀었다면 오늘은 좋은 기회와 행운을 얻으니 기쁜 날이 됩니다.
53年生  그동안 나의 도움을 받았던 사람이 오늘은 나를 위해서 희생하는 날이랍니다.
65年生  너무 애쓰지 마세요. 그동안의 노력이라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답니다.
77年生  오늘은 귀인덕분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뜻밖의 행운을 얻게되니 행복하네요.
89年生  막막하고 답답하지만 가까운사람 덕분에 해결방법을 찾으니 행복한 날입니다.
01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만남은 가질 수 있지만 학생이라면 공부에 집중을 해야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제일 중요한 일부터 순차적으로 정리해나가면서 스트레스를 관리해야 합니다.
54年生  어려운 상황이 넘어가고 이제는 바라던걸 이룰 수 있으니 오늘도 힘을 내세요.
66年生  오늘은 명예운이 좋네요. 바람부는 것처럼 순리대로 잘 진행이 될거랍니다~!
78年生  말 한마디가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니 오늘은 상대방 마음을 잘 헤아려주세요.
90年生  금전운이 좋아요. 능력을 발휘하면서 결실을 얻게되니 감정대립은 피하세요~!
02年生  하나를 잃을 수 있지만 곧 더 좋은걸 얻게됩니다. 눈 앞의 것만 보면 안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작은 것에 연연해서 안절부절하면 안돼요. 대범하면 더 큰 것을 얻게 될거예요.
55年生  방심하면 작은 문제가 큰 문제로 변합니다. 오늘은 예방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67年生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차근차근 발 맞추어 나가다보면 더 큰 이득이 생깁니다.
79年生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믿음과 신뢰가 넘치는 날입니다. 기쁨을 함께 하세요.
91年生  만만치 않은 경쟁자를 만납니다. 무조건 부딪히지 말고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03年生  계획대로 추진하고 싶지만 현실이 도와주지 않네요. 지혜롭게 조절 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힐링하는 마음으로 침착하게 진행하세요. 새로운 시작보다 꾸준한게 좋아요.
56年生  너무 망설이지 마세요. 용기를 내서 배운다는 각오로 임하면 행운이 옵니다~!
68年生  혼자 빛나면 안되고 후배들을 띄워주세요. 오히려 권위가 올라가게 될거예요.
80年生  바쁘고 복잡해요. 주변말에 휘둘리지 말고 주도권을 가지고 이끌어 가야해요.
92年生  현재 가지고 있는걸 소중하게 생각한다면 오히려 평탄함이 오래 유지된답니다.
04年生  외롭고 고립된 마음은 사람들로 인해서 채워지는건 아니니 자신을 돌아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생각지 못한 지인이 찾아올 수 있으니 반갑게 맞아주세요. 활력이 생긴답니다.
57年生  지금의 상황을 이성적이고 냉철하게 분석하고 판단하고 결정해도 늦지 않아요.
69年生  파트너를 위해 먼저 손을 내밀어보세요. 자존심 보다 실리를 추구해야 합니다.
81年生  급하고 경솔하게 행하면 실패할 수 있으니 상황을 살피면서 유연해야 된답니다.
93年生  욕심을 낮추고 겸손한 마음으로 임한다면 도와주려는 귀인들이 생기게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곤란했던 일들이 어느순간 자연스럽게 풀려나갑니다. 조급할 필요가 없답니다.
58年生  부부간에 갈수록 태산이니 명쾌한 해결책을 찾고싶다면 상대방 입장이 되세요.
70年生  열정적이고 활동적인 것보다는 고요하고 침착함속에서 오히려 이루어진답니다.
82年生  어려운 상황을 벗어날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게됩니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94年生  거짓말을 하면 들통나서 큰 환란이 되니 애정운에서 숨김이 없어야 된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해결해야 될 일이 많아 바쁘니 가족들과 힘을 합쳐 하나씩 해결해야 합니다~!
59年生  힘들고 위기를 맞이한 것 같지만 시간이 지나면 기회로 반전되니 당당해지세요.
71年生  문제를 해결될 수 있지만 마음이 느슨해지면서 또다른 문제를 만들게 된답니다.
83年生  꼭 이루겠다는 결심을 포기하지 않는다면 결국에 좋은성과와 보람이 생깁니다.
95年生  상대방 말을 믿고 순응해주세요. 오늘은 생각보다 큰 복이 생길 수 있답니다~!



15일

쥐띠 운세
36年生  변화변동을 주는 것보다 안정적이고 평탄한 상황 자체를 즐기는게 좋습니다!
48年生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있으니 발전하고 성취할수 있어요. 기쁜 날이 될겁니다.
60年生  겸손하게 사람들을 대하면 좋은기회와 행운을 얻어요. 희망에 태양이 뜹니다.
72年生  곤란했던 상황들이 해결되고 좋은상황들이 생겨나지만 방심은 금물이랍니다!
84年生  지금까지의 어려움을 만회하는 기회가 생깁니다. 포용력 있게 감싸줘야 됩니다.
96年生  마무리해야 될 문제가 있다면 정리정돈 하고 욕심보다는 안분지족 해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작은 일에서 기쁨을 찾으세요. 지금은 작은 것같지만 그로인한 행운이 있어요.
49年生  모든 상황이 점점 좋은방향으로 진행돼요. 정신적인 부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61年生  오늘은 재능을 기부해보세요. 인덕이 쌓이고 한층 권위와 명예가 높아진답니다.
73年生  기다렸던 소식이 들려오니 오늘은 마음껏 기쁨을 누리고 심기일전해도 좋아요!
85年生  무언가 시작하기 좋아요. 에너지 넘치고 추진력도 좋으니 강하게 밀어 보세요!
97年生  문제에 직면해서 당황하지 말고 잠시 한발 떨어져서 진행상황을 점검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경제적인 부분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으니 주도권을 가져야 합니다.
50年生  사면초가 될 수 있으니 꿈에 비해 준비가 부족하다면 성급하게 나서지 마세요.
62年生  지금은 문제없는 것같아도 시간이 지나면서 장애가 되니까 주의해야 된답니다.
74年生  불안한 마음이 있다면 결연한 의지로 바꿔보세요. 금전운이 상승하게 된답니다.
86年生  섬세하고 세밀하게 분석하고 리더쉽을 발휘하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게 됩니다.
98年生  사람을 너무 믿었다가 힘들 수 있지만 결국 진실된 마음이면 괜찮아진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이 쓸쓸하다면 오늘은 가족들과 모여앉아 도란도란 온기를 나누어보세요.
51年生  물질적인 성과는 작을 수 있지만 마음은 여유 있고 평온한 날이 될 수 있답니다.
63年生  불필요한 욕심만 내려놓으면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고 귀인의 도움이 생겨요~!
75年生  소란스럽고 어지러운 날입니다. 감정대로 움직이면 더 꼬이니까 냉철해야 돼요.
87年生  호랑이 꼬리를 밟았으니 위기감이 생깁니다. 그럴수록 겸손하고 유연해야 돼요.
99年生  새로운 일에 도전해도 좋아요. 하지만 현실감있는 안목과 계획이 중요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보다 큰 결과를 얻어 나를 칭송하며 존중하고 따르는 사람도 많아집니다.
52年生  상황이 조금 불편할 수 있어요. 하지만 상황이 곧 호전되니 불안해하지 마세요.
64年生  막히고 진행이 힘들었다면 곧 변화하는 상황이 오면서 반전의 기회가 옵니다.
76年生  곤경에 빠져 고민하다가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됩니다.
88年生  원하는대로 이루어질 수 있으니 좋은 사람이나 기회가 있으면 놓치지 마세요!
00年生  위기는 기회라는 말처럼 생각지 못한 계기가 생기면서 점점 발전해 나갑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가뭄에 단비가 내리는 것처럼 정말 기다리던 행운의 단비가 성큼 다가오네요.
53年生  생각이 너무많아 갈팡질팡 하면 좋은 기회가 와도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5年生  용기를 갖고 적극적으로 실천하면 성과도 좋고 새로운 계약을 맺을 수 있어요.
77年生  실력은 있지만 혼자서는 역부족이니 사람들과 함께하면 더 빛나고 이롭습니다.
89年生  변동운이 들었으니 혼란스러울 수 있어요. 현실감 있게 잘 판단해야 한답니다.
01年生  친구간에 구설 시비가 많습니다. 말도 자꾸 오해가 되니 잠깐 거리를 두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 마음을 이해해주고 서로 대화가 잘 되는 귀인을 만나니 보람이 생긴답니다.
54年生  사람들의 도움이 있다면 목표를 이루고 성공할 수 있으니 인맥관리 잘 하세요.
66年生  시비와 구설이 많은 날이랍니다.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고 신뢰를 쌓으세요! 
78年生  진심을 다해서 소통하면 결국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좋은기회를 잡게 돼요.
90年生  일이 완성되어 마무리하는 시점이니 큰걸 보지말고 현재 상황에 만족하세요!
02年生  주변의 많은사람들을 위해 봉사하고 모범을 보인다면 인정받고 인기도 생겨요.

양띠 운세
43年生  자연스럽게 해결되니 오해가 생겨도 날카롭게 반응하거나 불안해하지 마세요.
55年生  자신을 점검하고 돌아보세요. 그동안 힘들었던 일의 근본적인 원인이 보입니다.
67年生  낮이 있으면 밤이 있는 것처럼 지금은 어둡고 힘들지만 곧 밝은 태양이 뜹니다.
79年生  양 손의 떡을 쥐고만 있으면 먹을 수 없으니 과감하게 결정하고 실천해 보세요.
91年生  곤란했던 상황이 해결되고 좋은 운이 열리는 날입니다. 좋은 기회가 생깁니다.
03年生  지금 주춤 하면서 고민만 하고 있다면 다시 힘을 내세요. 충분히 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생깁니다. 마음의 중심을 잘 잡고 힐링 하세요.
56年生  이간질하는 사람으로 인해 곤란한 상황이 되지만 성실함 속에서 풀릴거예요~!
68年生  환경이 풍성하고 좋은 여건이 마련됩니다. 그럴수록 겸손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80年生  이기적이고 독단적이면 안되고 베풀고 감사할줄 아는 마음이 행운이 된답니다.
92年生  많은 사람들하고 오랜시간 함께하는 것보다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04年生  오늘은 방해되는 요인들이 많아지니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모든 일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수용할 수 있는 마음이면 행복을 느낄거예요.
57年生  바쁘고 복잡한 하루입니다. 매사 각별하게 신경쓴다면 금전운이 좋아진답니다!
69年生  주도권을 가지고 사람들을 이끌어 보세요. 다만 독단적인 모습은 금물입니다.
81年生  잘 뛰다가 함정에 걸려 넘어질 수 있으니 매사 꼼꼼하고 세밀해야 유리합니다.
93年生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열심히 노력하지만 허무하고 허탈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말고 재충전하세요.
58年生  외부적인 활동이 좋아요. 믿을 수 있는 사람과 함께라면 더욱 좋은 날입니다!
70年生  뜻은 원대하고 넓은데 현실이 받쳐주지 않으니 눈높이를 낮추는 것이 좋아요.
82年生  다른사람들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묵묵하게 내 일에 집중하면 성과 올립니다.
94年生  사랑의 씨앗이 밖으로 싹을 틔우니 이성적인 만남이 이루어지는 좋은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진행하던 일이 꼬여 답답하고 긴장은 되지만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생깁니다.
59年生  처음에 진전이 느려 답답했지만 세밀하게 점검만 하면 오히려 성과는 좋아요.
71年生  지나친 욕심 때문에 지금의 안정을 깨트릴 수 있으니 과욕을 부리면 안됩니다!
83年生  그동안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말고 노력 하세요.
95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상대방 눈에 들어올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생겨요.



16일

쥐띠 운세
36年生  겉으론 괜찮아보이지만 마음이 답답하답니다. 작은 일부터 정리 정돈해보세요.
48年生  색안경을 벗어던지고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면 새롭고 희망적인 일들이 생겨요!
60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크지 않아요. 무리한 도전과 모험정신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72年生  정성껏 노력하세요. 근면 성실함에서 행운과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답니다~!
84年生  부부간에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갈팡질팡하면 문제가 더 복잡해져요.
96年生  나뭇가지에 꽃이 피니 새로운 시작과 희망이 생깁니다.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마음을 못정하고 생각이 많으면 후회가 생기니 현명한 사람의 조언이 필요해요.
49年生  위기가 기회로 전환되는 날이네요. 좋은 기회나 제안이 생긴다면 잡아보세요.
61年生  지금은 조금 불편해도 편안한 상황이 만들어지니 너무 조급하면 안된답니다!
73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가 있으니 만족 하네요. 사람들 도움도 있으니 친절해야 돼요.
85年生  한단계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으니 자신감도 생기고 방해되는 일도 해결돼요.
97年生  봄 날에 아지랑이 피어나듯 마음의 문이 열리고 괜찮은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회 생활에서 한 가지 일에 몰두했다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날이랍니다.
50年生  지난날 잘못한 언행에 대해서 수습이 필요합니다. 겸손한 자세로 다가가세요.
62年生  주변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지만 흔들림 없이 중심을 잡으면 정리됩니다.
74年生  이러쿵 저러쿵 말은 많지만 중심을 가지고 노하우를 살리면 성취할 수 있어요.
86年生  변화를 주고 싶은 마음이 강합니다. 하지만 확고한 신념이 없다면 힘들게 돼요.
98年生  남의 떡이 더 좋아 보입니다. 내 자리 내 위치를 잘 지키고 다듬어야 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그동안 해왔던 일에 결실을 얻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결과라 기쁨이 생기네요.
51年生  노력한 것을 인정받지 못한다고 생각하지만 가치를 알아주는 사람을 만납니다.
63年生  혼자가 아닙니다. 주변에서 응원하고 지지해주니 가슴을 활짝펴고 전진하세요!
75年生  지금의 좋은 상황은 위기를 맞을 수 있으니 겸손하게 인맥관리를 잘 해야해요.
87年生  하나를 잃었다고 해서 좌절할 필요없어요. 주변의 도움으로 다시 회복 됩니다.
99年生  지금의 힘든 일들이 좋은 경험과 노하우가 됩니다. 더욱 성장하고 발전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외롭고 쓸쓸하지만 차분하게 흘러가는 상황을 지켜보면서 건강관리 해야해요.
52年生  교제 교류가 활발합니다. 많은 사람들 속에서 귀인을 만나니 행복한 날입니다.
64年生  포기하지 말고 끈기있게 진행하다 보면 소소한 결실은 얻으니 보람은 생겨요!
76年生  에너지가 넘치네요. 하지만 현실감 없는 열정은 실망이 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88年生  시작도 안했는데 힘든결과를 생각하면 이성을 잡을수 없으니 희망을 가지세요.
00年生  미래의 행복을 생각하고 지금 힘든 상황을 인내심 있게 헤쳐 나가야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외부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일희일비 하면 안돼요. 무게감 있게 중심 잡으세요!
53年生  어두운 터널을 지나 곧 밝은 태양을 볼 수 있으니 희망과 용기를 가져야해요.
65年生  사람들 마음을 얻어야 됩니다. 진심으로 베려한만큼 행복이되서 돌아온답니다.
77年生  시작은 다소 어렵고 장애도 있지만 잘 살피면서 조심히 진행하면 성과 좋아요.
89年生  주변이 시끄럽다면 빨리 마무리하는게 좋아요. 융통성 있게 대처해야 합니다.
01年生  마음을 굳게먹고 체계적으로 전진하세요. 우왕자왕하면 노력만큼 얻지 못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가족이나 지인들과 사소한 갈등은 생기지만 원만하게 해결되니 침착해야 해요.
54年生  시작만 하면 빨리 성과낼 것 같지만 어긋남이 생기니 결정은 신중해야 됩니다.
66年生  처음에 조금 불편하고 손해도 있지만 상황이 반전되면서 안정을 찾게된답니다.
78年生  계획이 좋다면 에너지도 충분하고 실력도 있으니 시작한 일의 성과가 좋아요.
90年生  뜻은 넓은데 현실이 도와주지 않고 경험이 부족하다면 시작은 잠시 미루세요.
02年生  무모한 열정은 잠시 내려놓고 공부연구에 집중하는게 오히려 이득이 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과 다툼을 조심해야 돼요. 감정 보다는 아량을 베푸세요.
55年生  지혜롭게 대처하세요. 막연한 고집과 권위의식은 오히려 위기를 만들게 됩니다.
67年生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알고 있지만 주변 환경 여건이 어려우니 조심해야 돼요.
79年生  마음이 굳건하지 못하고 일희일비 하는 현상이 있으니 오늘은 잠시 휴식하세요.
91年生  애정운은 좋지만 마음속에 오해와 의심이 있으니 갈등하고 대립하게 된답니다. 
03年生  매일 아침 좋아지고 있다는 주문을 해보세요. 분명 좋은 결과를 얻게 될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잘못된 생각은 왜곡이 됩니다. 망설이지 말고 있는 그대로 보고 밀고 나가세요.
56年生  다음을 생각하기 전 지금 마주하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마무리 해야합니다.
68年生  기대한 결과에 못 미칩니다. 근본원인은 나에게 있으니 조금 더 준비해 보세요.
80年生  현재 내 위치를 잘 지키면 상승하고 발전할 수 있어요. 어설픈 변동은 안됩니다.
92年生  나도 모르게 울컥하는 마음에 연인간에 큰 싸움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해요.
04年生  친구 간에 앙금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풀어내세요. 돈독한 사이가 될거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협력도 잘 되고 주변 지인들과도 화평하니 원하는 결실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57年生  무엇을 결정해야 될지 갈등이 됩니다. 처음에 생각하고 원했던 걸 선택 하세요.
69年生  힘들다고 해서 변동을 하면 오히려 후회는 더 커집니다. 현재를 유지해야 돼요.
81年生  소소하게 불편한건 있지만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평탄한 하루가 될거예요!
93年生  성급하게 결정하고 행동하면 큰 어려움에 직면해요. 생각을 깊게해야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가뭄에 단비가 내리니 그동안 답답했던 일들이 조금씩 해결되고 풀려 갑니다.
58年生  사람들 말에 휘둘리면 일적인 부분에서 어려움이 생깁니다. 중심을 잡으세요.
70年生  조금 더 멀리 보고 준비하고 계획을 세우세요. 당장 실현 되는 것은 어렵습니다.
82年生  어느정도 초기에 성과를 낼 수 있지만 마음은 초조하니 긍정적인 생각하세요.
94年生  좋은 결과 보다 경험과 실력을 쌓는데 집중하세요. 윗분들한테 인정 받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 혼란이 가중될 수 있어요. 내 자신을 잘 관찰해 보세요!
59年生  분위기가 무겁고 불안해요. 하지만 큰 일이 발생하지 않으니 안심해도 좋아요.
71年生  힘든 상황이지만 좋은 기회나 제안이 들어옵니다. 근면 성실한 모습을 보이세요.
83年生  지금은 불편하지만 상황이 곧 좋아지니 오늘은 마음을 편안하게 가져도 좋아요.
95年生  이직 같은 변동이 생길 수 있어요. 그동안 준비 잘 했다면 좋은 변동이 된답니다.



17일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그동안 해결안된 문제가 있으면 가족과 상의하세요.
48年生  사람들과 함께 한다면 더욱 이롭고 나한테 들어올 이권도 커지니 협력하세요!
60年生  작고 소소한 일에 날카롭게 반응하면 안됩니다. 조금 더 대범할 필요가 있어요.
72年生  밝히고 따지고 분석하면 안됩니다. 물이 흐르듯 유연하게 행동하는게 좋아요!
84年生  사람들 도움으로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갑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함께 하세요!
96年生  중심을 잃지않고 꾸준하게 실천해 나가면 좋은 결과를 얻으니 보람이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해결할 일이 있으면 뒤로 미루지 말고 오늘 용기를 내서 정면 돌파해야 됩니다.
49年生  다른 사람한테 맡기지 말고 직접 나서서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은 일 있어요.
61年生  먼저 울고 나중에 웃는 모습처럼 처음에 힘겨웠지만 기적처럼 해결할 수 있어요.
73年生  사과 나무에 사과는 열렸지만 내 스스로 노력하지 않으면 그림의 떡이 됩니다.
85年生  다리 아픈 나그네가 힘들게 길을 가듯 힘든 상황이니 과욕을 부리면 안됩니다.
97年生  책임감 가지고 언행해야 됩니다. 맡은바 책임을 다하면 풍성한 결실이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원하던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기쁨이 있네요. 건강문제도 잘 챙겨야 한답니다.
50年生  어려움은 있지만 헤쳐나간다면 뜻을 이루고 손해봤던 것들도 복구 된답니다!
62年生  중심을 잡고 의연하게 있으면 기쁜 일이 생깁니다. 좌충우돌할 필요가 없어요.
74年生  노력이 무르익어 결실을 맺어요. 그동안 함께했던 분들과 기쁨을 나눠 보세요!
86年生  사람들 사이에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요. 오늘 감정적인 리듬이 좋은날이네요.
98年生  감정기복을 조절해야 해요. 부드럽고 온화하면 좋은 이성과의 만남이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명예나 재물이 풍족한 날입니다. 힘든 사람들에게 온정을 베풀면 아주 좋아요.
51年生  답답한 일이 생기니 마음속에 울화가 가득해요. 대화를 통해서 해소해 보세요.
63年生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믿음과 신뢰가 넘치고 힘이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75年生  금전운이 주춤할 수 있지만 곧 운기가 상승하면서 좋은 방향으로 흐를거예요.
87年生  뜻은 있지만 성사가 안되어 불안하다면 체계적으로 진행하는게 성공합니다~!
99年生  대인관계가 힘들다면 선을 긋고 정리하세요. 그래야 새롭게 진행할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내가 하는 말의 영향력이 크답니다. 예쁘고 고운말을 하는게 좋습니다.
52年生  믿어주는 사람이 많아 용기도 나고 노력끝에 결실을 맺으니 행복한 날입니다.
64年生  숨기는 비밀이 있다면 들통날 위험이 있으니 입을 무겁고 신중히 해야 됩니다.
76年生  만약 새롭게 시작하고 확장하려고 한다면 오늘은 자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8年生  다른사람에 비해 내가 가진게 조금 부족해도 오늘은 만족할 줄 알아야 돼요.
00年生  가는 길이 멀고 험난해도 성실하게 노력한다면 결국 결실을 이루게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아랫 사람을 위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력자 역할을 해주세요.
53年生  고비가 있어도 희망을 잃지마세요. 가능성 있는 일에 도전하면 희망이 생겨요!
65年生  승승장구 하는 모습이 있으니 더욱 노력하고 정진 한다면 큰 성공을 이룹니다.
77年生  예기치 못한 어려움으로 일에 차질이 생깁니다. 기회를 보며 때를 기다리세요.
89年生  작은 소원은 이루어질 수 있으니 간절한 마음으로 노력하면 도움을 받습니다.
01年生  현명한 분들의 조언을 받아들인다면 힘든 일이 기적처럼 해결 될 수 있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힐링을 통해 고요한 마음을 유지하세요. 그동안 보지 못했던 것을 보게 됩니다.
54年生  마음이 조급하고 불안하면 될 일도 안됩니다. 여유 있게 과정 자체를 즐기세요.
66年生  자존감을 잃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실천하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요.
78年生  일이 완성되어 마무리 하고 청산하는 시점이니 결과에 감사하고 만족해야 돼요.
90年生  오늘은 행운이 가득하니 막혔던 일도 새롭게 진행할 수 있고 협력도 잘 됩니다.
02年生  좋은 운이 다가오니 서두르지 말고 때를 보면서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해야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몸의 바이오 리듬도 좋고 마음에 여유도 생기니 곤란했던 일도 잘 해결됩니다.
55年生  인자하고 너그럽게 포용하고 감싸주면 좋은 일들이 저절로 찾아오는 날입니다.
67年生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열심히 움직이는 모습도 좋지만 건강도 챙겨야 한답니다.
79年生  능력은 많아도 겸손하게 행동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좋은일도 생겨요.
91年生  오늘은 마음속에 담아뒀던 사람에게 밝고 단정한 모습으로 다가가야 합니다.
03年生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고 기쁨도 있지만 공부에 집중하기 힘드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하늘의 도움이 있으니 원하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됩니다. 용기를 잃지 마세요.
56年生  해야될 일이 많아지니 바쁘고 분주합니다. 스트레스도 많으니 관리가 필요해요.
68年生  복잡한 일들이 많습니다. 그럴수록 일의 순서를 정해놓고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80年生  까다로운 고객을 만납니다. 차분하고 지혜롭게 대처해야 계약을 맺는답니다.
92年生  우연한 만남으로 빠른 시간에 가까워질 수 있지만 구설이 생기니 조심하세요.
04年生  친구와 생각이 맞지 않아서 의견 대립이 생기니 너무 고집을 앞세우면 안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과 지혜가 있으니 경솔한 행동은 삼가야 해요.
57年生  좋은 제안이 많이 들어오니 오히려 갈팡질팡 합니다. 신중한 선택이 중요해요.
69年生  다른 사람에 대한 얘기는 많은 주의가 필요해요. 뒷담화는 절대 금물 입니다.
81年生  의심하면 괜히 싸움만 불러오니 주변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대로 받아들이세요.
93年生  뜻대로 되지 않아 답답합니다. 욕심을 내려놓고 조금 여유를 갖고 진행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큰 것을 바라면 어긋납니다. 소소한 이익은 있지만 큰 결과를 바라지 마세요.
58年生  사람들과 화합을 원한다면 마음의 앙금을 털어버리고 용서를 하는게 좋아요.
70年生  물도 급하게 마시면 체한다는 말처럼 이득이 커보여도 신중해야 성과를 내요.
82年生  주춤하지 마세요. 승승장구 할 수 있으니 과감하게 실천하는 것이 결과 좋아요.
94年生  시비와 방해가 많지만 맞대응 하지말고 묵묵하게 일하면 점차 평탄하게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차가운 바람이 불어와도 서로 협력 하니 든든하고 의지가 되어 견딜수 있어요!
59年生  그동안 마음 둘 곳이 없었네요. 오늘은 기댈 곳이 생기니 마음이 든든해져요.
71年生  원하던 일이 성공하고 성취하게 되니 어려움에서 벗어나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83年生  태양이 솟아 오르니 몸과 마음이 편안하고 그동안 노력의 대가를 받게 됩니다.
95年生  정성이 필요한 때입니다. 뜻밖의 이익을 바라지말고 순수한 마음을 가져야해요.



18일

쥐띠 운세
36年生  각자 종교에 따라 기도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세요. 몸과 마음이 편안해요.
48年生  정리해야 될 일들이 너무 많아 압박감이 크지만 새로운 다짐으로 시작 하세요.
60年生  얼었던 눈이 점차 녹고 파릇파릇한 새싹이 돋아나는 시점이니 의욕을 가지세요.
72年生  그동안 겸손하게 사람들을 대해줬기에 오늘은 좋은 기회나 행운을 얻게 돼요.
84年生  어둠이 깊어질수록 아침이 밝아 옵니다. 지금의 어려움은 곧 사라지게 됩니다.
96年生  사람들의 도움을 통해서 기회와 정보를 제공 받고 인기도 많아지는 날 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어려운 상황이 길게 가지 않습니다. 마음을 견고하게 하고 건강 관리 해야해요.
49年生  과감하고 명쾌한 결정과 결단이 필요합니다. 과정은 힘들지만 결과는 좋아요.
61年生  변동수가 생깁니다. 이동 이직 이사가 될 수 있지만 변동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73年生  소나기가 내리면 뛰지 말고 잠시 비를 피해야 됩니다. 융통성 있게 처신 하세요.
85年生  당장 해결되는 것 같지만 더 꼬일 수 있으니 급하다고 해서 편법은 금물입니다.
97年生  불안하고 흔들릴 수 있어요. 마음을 단단히 먹고 책임감 있게 밀고 나가야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해가 뜨면 지는게 순리인 것처럼 어려운 일도 결국 사라지게 되니 침착 하세요.
50年生  혼자 보다는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그 속에서 정보도 얻고 즐거움도 생깁니다.
62年生  사람들과 사소한 갈등은 생길 수 있지만 원만하게 해결되니 차분히 대하세요.
74年生  위기를 기회삼아 더욱 발전할 수 있습니다. 과정은 힘들지만 밑거름이 됩니다.
86年生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 모든일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처리해야 됩니다.
98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요. 도움을 주는 귀인도 있으니 겸손하는게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내 주장을 말하고 도움이 필요하다면 요청도 하고 소통해야 한답니다.
51年生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는 말처럼 조심스런 마음이 필요해요.
63年生  오늘 귀인복 있으니 생각지 못한 사람의 도움으로 힘든 일을 극복할 수 있어요.
75年生  약간의 방해가 있을 수 있지만 정성을 다하면 일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 갑니다.
87年生  마음속에 화가 가득하지만 사람들과 대화를 통해 해소하면 쉽게 해결 됩니다. 
99年生  오늘은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네요. 하지만 방심하면 곤란해지니 신경써야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이 세상에 혼자인 것 같아 외롭고 쓸쓸하지만 주변에 함께하는 사람이 있어요!
52年生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지만 피할 수도 없으니 마음을 견고하게 가지는게 좋아요.
64年生  따뜻한 태양이 비추니 몸과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상쾌하고 행복한 날입니다.
76年生  아직 모든 일이 확실하지 않으니 말부터 앞서면 안되고 마무리에 집중 하세요.
88年生  결정 장애가 생길 수 있어요. 고민만 하지말고 과감하게 결정해도 무방합니다.
00年生  관심있는 이성에게 먼저 다가가세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금전적인 부분에서 뜻대로 되지않아 답답해집니다. 욕심을 내려 놓는게 좋아요.
53年生  큰 결과 보다는 소소한 이익이 있습니다. 작은 이득이지만 행복한 날이 됩니다.
65年生  우유부단하고 지지부진합니다. 복잡한 생각은 떨쳐버리고 실천을 해야 됩니다!
77年生  겨울 밤 밖에서 뛰는 모습처럼 장애가 많으니 오늘은 크게 일을 벌리지 마세요.
89年生  매사 모든 일을 차분하게 정리하면 별탈없이 무난하게 마무리 잘 할 수 있어요.
01年生  친구들과 소통이 되지 않으면 오해를 풀 수 없습니다. 진실하게 대화를 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주변 지인이나 가족이 도움을 줍니다. 혼자서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54年生  원하는 걸 얻을려면 치뤄야 될 희생도 있습니다. 모든 걸 다 가질 수는 없어요.
66年生  단호한 입장을 표명하세요. 잠깐은 곤란할 수 있지만 결과적으로 성취 됩니다.
78年生  우물안 청개구리 처럼 한쪽만 보지말고 여러 사람 의견을 듣고 수렴해야 돼요.
90年生  사소한 일에 연연하지 말고 넓은 마음으로 감싸주면 연인과 큰 문제는 없어요.
02年生  이성 친구와 맞지않는 부분 때문에 오해를 받게 되니까 신중하게 언행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 갚는다는 속담처럼 주변 사람들에게 예쁜 표현을 하세요.
55年生  츤데레 같은 방식 말고 오늘은 다정한 표현이 필요하니 먼저 손 잡아 주세요!
67年生  해결할 일들이 많아 분주하고 바쁩니다. 독단적이면 안되고 협력이 필요합니다.
79年生  신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틀림없이 좋은 결과가 생긴답니다.
91年生  일이 꼬일 수 있어요. 무리하면 더 힘들어 질 수 있으니 순리에 맞게 진행하세요.
03年生  감정에 치우쳐서 흔들리지 말고 자신을 점검하면서 냉철하게 판단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고집 보다는 주변 사람들 조언을 귀담아 들으면 해결의 실마리를 얻게 됩니다.
56年生  포용력을 가진 리더가 되서 많은 사람들을 인솔 한다면 좋은 일이 생긴답니다.
68年生  작은 감정이 쌓이고 쌓여서 커다란 싸움이 되니까 대화를 통해서 소통 하세요.
80年生  열심히 노력하지만 점점 지치네요. 혼자 해결하는 것보다 도움을 요청 하세요.
92年生  성급하게 행동하면 오히려 큰 화를 겪으니 지금 할 수 있는 것에 집중 하세요.
04年生  어려운 일을 해결하니 승승장구 할 수 있어요. 자신감 있게 추진해도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많은 일 보다 중요한 한 가지 일에 집중 하세요. 분명히 좋은 결과가 생깁니다.
57年生  먹이를 사냥하는 맹수처럼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해서 집중하면 성공한답니다.
69年生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욕망을 잠시 내려놓으세요. 작은 성과는 올릴 수 있어요.
81年生  과유불급 될 수 있으니 너무 큰 결과 보다는 소소한 이익에 만족해야 한답니다.
93年生  마음을 견고하게 하고 힘찬 에너지로 추진 하세요. 유리한 위치게 오른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숨기던 비밀이 드러나서 곤란한 상황에 놓일 수 있으니 침착하게 언행 하세요.
58年生  현재 상황은 호전되서 괜찮지만 마음이 불편하니 목표가 너무 크면 안된답니다.
70年生  오늘은 심리적인 안정만 취하면 일거리가 늘어나서 바쁘고 분주한 날이 됩니다.
82年生  노력하는 것에 비하면 소득은 작지만 보람이 생기니까 마음이 한결 편안합니다.
94年生  고민 하면서 자신을 힘들게 하지 마세요. 상황이 곧 좋아지니 안심해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곧 좋은 운이 돌아오니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적당한 때를 기다리세요.
59年生  신경쓰이는 일이 생기지만 큰 문제는 되지 않으니 너무 고민할 필요는 없어요.
71年生  상황은 힘들지만 다행히 변화의 계기가 생깁니다. 새로운 출발을 해도 좋아요.
83年生  능력에 비해서 주목받지 못하니 의욕은 없지만 곧 인정받고 주목받게 된답니다.
95年生  겉으로는 여유있게 보이지만 마음에 앙금이 많으니 스트레스도 더욱 심합니다.



19일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 속에 서운함을 담아두고 있으면 건강을 헤치니 진솔한 대화로 풀어보세요.
48年生  정성을 다해서 노력하면 안될일이 없으니 겉치레 보다는 실속을 챙겨야 됩니다.
60年生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출발하면 순탄하게 잘 진행할 수 있답니다.
72年生  현재 상황을 냉정하게 돌아보고 불필요한 모든 것을 정리 정돈해야 된답니다.
84年生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귀담아 들어야 됩니다.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어요.
96年生  이상과 현실에 괴리감이 큽니다. 현실적인 안목이 필요하니 상황흐름을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욕심이 과하면 발이 꼬여서 앞으로 나갈 수가 없으니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해요.
49年生  열정을 가지고 꾸준하게 노력한 만큼 좋은 보상이 있으니 기쁨을 느끼게 돼요.
61年生  성공의 기쁨이 찾아오는 시기이니 더욱 분주하고 열정적으로 활동하면 좋아요.
73年生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한답니다.
85年生  해야할 일이 많아 스트레스 또한 많지만 책임을 다하면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97年生  유연하고 융통성 있는 처세술로 사람들을 대하면 만족할만한 성과를 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황은 다소 어렵고 쓸쓸하지만 마음의 중심이 견고하면 명예를 얻는답니다~!
50年生  오늘은 도움을 받기 보다 누군가에게 귀인이 되서 베풀어주고 포용해 주세요.
62年生  지나친 욕심 부리지 않고 현재 상황에 만족하면 몸과 마음이 한결 가볍습니다.
74年生  예상치못한 어려움이 생기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하면 곧 해결될 수 있어요.
86年生  보이지 않는 함정이 있을 수 있으니 너무 많은 칭찬을 하는 사람을 경계하세요.
98年生  연인 간에 감정 대립이 생기니 울컥하는 마음에 함부로 말하는 것은 삼가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이 공허하고 외롭습니다. 가벼운 여행을 통해서 에너지를 충전해도 좋아요.
51年生  말과 행동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주목받게 되니까 예쁘고 긍정적인 말을 하세요.
63年生  하나를 얻으면 다른 하나를 더 얻고 싶어집니다. 지나친 욕심은 화근이 됩니다.
75年生  뿌듯하고 보람있는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행복이 가득한 날이네요!
87年生  고비는 있지만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으니 희망의 문이 열리고 보람이 있어요.
99年生  열정과 영감이 샘솟습니다. 열정만큼 열심히 움직이면 만족하는 성과를 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계획은 원대하고 넓지만 현실감도 부족하고 실천력도 떨어지지 과욕은 안돼요.
52年生  예기치 못한 어려움으로 일에 차질이 생깁니다. 침착하게 점검하고 대처하세요.
64年生  혼자 독단적으로 해결한다면 나아지지 않습니다. 주변에 협조를 구해 보세요.
76年生  어려운 상황이지만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고 점차 상황이 좋은방향으로 갑니다.
88年生  여러가지 일에 관여하여 분산하지 말고 한 가지에 집중해야 실속이 생깁니다.
00年生  마음대로 하려는 행동은 구설이 될 수 있어요. 다른사람들과 협력을 해야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마음이 분주하고 바쁩니다. 하지만 생각대로 움직여지지 않으니 자중 하세요.
53年生  일이 완성되어 마무리 하고 청산할 수 있어요. 함께하는 사람들 먼저 챙기세요.
65年生  금전운은 조금 어렵지만 그동안 베풀어준 공덕이 있으니 행운의 문이 열립니다.
77年生  나 혼자 남겨진 것처럼 고립감이 들지만 분명히 도움을 주는 귀인이 있습니다.
89年生  욕심만으로 잡을 수 없으니 준비없이 열정만 있다면 실속없는 겉치레가 됩니다.
01年生  계란으로 바위를 치는 것처럼 아직은 큰 변화를 주는건 힘이 미약해서 안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지인들과 하나로 뭉치고 협력도 잘되니 목표한 바를 실행해도 좋은 날입니다.
54年生  혼자 하기엔 다소 버거운 일입니다. 믿음직한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66年生  많은 사람들이 주변에 모이는 모습이니 마음이 맞는 협력자를 만나게 됩니다.
78年生  소원이 이루어지기 직전이니 조금더 간절한 마음으로 노력하면 일이 성사돼요!
90年生  오늘은 일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운세입니다. 희망차게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02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기 좋습니다. 행동으로 움직이고 인내심있게 앞으로 나가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망설이지 말고 용기 내세요.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기회가 생기니 행복하네요!
55年生  지금 현재 자리에서 점점 발전합니다. 점진적으로 나아가니 희망적인 날이에요.
67年生  욕심을 내려놓고 편안한 마음으로 기도해 보세요. 지혜가 나올 수 있답니다~!
79年生  진행하는 일이 점점 더 꼬이게 되니 너무 즉흥적으로 판단하고 결정하지 마세요.
91年生  연인 간에 잠깐 주춤할 수 있지만 곧 좋은 방향으로 풀리니 배려해줘야 합니다.
03年生  명상을 통해 지혜가 나와요. 지금 상황을 냉철하게 분석하고 선택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곧 희망의 소식이 들려온답니다. 자존감을 잃으면 안되고 가슴을 활짝 펴세요.
56年生  흔들리는 갈대처럼 마음이 자꾸 흔들리네요. 마음의 중심을 잡고 침착하세요.
68年生  자신감 없이 움추려들면 대인관계도 꼬이니 용기있고 당당하게 대처해야 해요.
80年生  한줄기 단비처럼 어려운 와중에 도움주는 귀한사람이 나타나니 용기 내세요!
92年生  연인간에 거짓말을 하면 안돼요. 금방 들통나서 언쟁이 되니 진실해야 됩니다.
04年生  골치아픈 문제에 휘말리면 안돼요. 단호하게 정리하고 학업에 열중해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순간적인 융통성으로 급한 상황은 면하지만 근본적인 해결 방법을 찾아야해요.
57年生  마무리가 안된 채 뒤로 미루면 작은문제가 큰 문제로 변하니 마무리 잘 하세요.
69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 다른 사람 험담을 하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삼가야해요.
81年生  잠시 곤란한 상황은 생길 수 있지만 지혜롭게 극복하면 좋은 경험이 된답니다.
93年生  지난 과거의 실수를 자꾸 생각하지 말고 미래의 희망으로 앞으로 전진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욕심을 내서 확장하기 보다 지금 상황을 유지하고 점검하면서 실속 챙기세요.
58年生  마음이 흔들리면 성취할 수 있는 일이 없답니다. 흔들림 없이 밀고 나가야 돼요.
70年生  꾸준하게 진행하는 일 덕분에 보람을 느끼게 돼요. 한 우물 파면 성과 냅니다.
82年生  그동안의 노력을 보상 받을 수 있는 가벼운 행복이 있으니 기쁨을 느껴 보세요.
94年生  조심하는 마음으로 규칙을 따르고 순응하면서 발 맞추면 노력을 인정 받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근심이 커질 수 있으니 해결할 일은 미루지 말고 서로 소통하면서 풀어야 돼요.
59年生  불리하다고 위축되면 안됩니다. 당당하게 나가야 좋은방향으로 전화위복 돼요.
71年生  몸에 무리가 온다면 잠시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세요. 방심하면 큰 병 된답니다.
83年生  마음은 급한데 일은 빨리 성취가 안되서 답답하지만 조금더 기다려야 된답니다.
95年生  경험이 부족하다면 진실된 마음으로 도움을 구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