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서현아 강사 입성 기념 '기초 영문법' 학습노하우 공개
상태바
에듀윌 토익, 서현아 강사 입성 기념 '기초 영문법' 학습노하우 공개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6.1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토익 영문법 서현아 강사를 신규 입성하고 '기초 영문법' 강의를 마련했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토익 영문법 서현아 강사를 신규 입성하고 '기초 영문법' 강의를 마련했다.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토익 영문법 서현아 강사를 신규 입성하고 '기초 영문법' 강의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에듀윌에 신규 입성한 서현아 강사는 기본기를 탄탄하게 만들어 줄 '영포자 탈출' 기초 영문법 학습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영포자 탈출' 기초 영문법은 모든 문장에 적용 가능한 5단계 해석법으로 △주어, 동사 표시 및 수식어구 괄호 문장 △동사 태,시,조 애벌 해석 △을,를 넣고 말이 되면 목적어 △을,를 넣고 말이 안 되면 보어 △접속어, 수식어 해석 등 다섯 단계를 거쳐 해석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학습법이다.

에듀윌 토익 서현아 강사는 "수업을 들을 때는 이해가 되는 것 같은데, 혼자 해보려고 하면 막막해지는 분들이 많다"라며 "꼭 필요한 포인트를 꼼꼼하고 확실하게 짚어 여러분의 영어 첫 단추, 제가 멋지게 채워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토익을 공부하기 앞서 기초 영문법부터 탄탄하게 배운다면 더 빠르게 토익 고득점을 받는 지름길이 될 수 있다"라며 "서현아 강사의 강의로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면 토익 뿐만 아니라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등 다양한 영어 시험 기본에 적용 가능하다"고 했다.

서현아 강사의 강의를 듣고 에듀윌 토익 홈페이지에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서현아쌤 기초영문법 강의' 1만원 할인권과 추첨을 통해 '에어팟'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토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