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식스센스3 종영 소감..."함께 하는 시간 자체가 즐거움"
상태바
이상엽, 식스센스3 종영 소감..."함께 하는 시간 자체가 즐거움"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2.06.1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이상엽 씨가 '식스센스 시즌3'(이하 '신스센스3')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상엽 씨는 17일 자신의 SNS에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3' 출연진 및 스태프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식스센스3' 종영을 기념하는 단체샷과 유재석과 이상엽, 이상엽 측 스태프들의 모습이 담겼다. 개인 차량에서 휴식을 취하는 이상엽의 셀카도 함께 담겼다. 

이와 관련 이상엽은 "함께 하는 시간 자체가 즐거움이었습니다. 나에겐 쉼이었고 기쁨이었고 매순간 기다리던 시간이었습니다. 그런 나일 수 있도록 준비해주고 이끌어주고 밀어주었던 나의 형 유느님을 비롯한, 이젠 나에게 가족같은 우리 멤버들, 정철민 피디를 비롯한, 베테랑인 우리 모든 스태프 분들, 항상 함께 다녀주었던 나의 친구들 고맙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함께 했던 이 시간이 나에겐 영광의 기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다음 시즌의 이상엽은 분명 노잼 캐릭터가 아닌 핵존잼 캐릭터가 될 것을요. 제발"이라고 덧붙였다.

배우 오나라 씨가 "식센의 진정한 승리자"라고 댓글을 남겼고, 이상엽 씨와 평소 절친한 배우 온주완 씨 또한 "고생했다. 매 방송 너무 잘봤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상엽 씨는 현재 tvN 수목드라마 '이브'로도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