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6.2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6.27~7.3)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6월 27일

쥐띠
36年生  투자나 재테크와 관련해서 주의하세요. 돈 될 것 같았지만 근심이 될 수 있어요.
48年生  경제적인 성장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솔솔하게 작은 이득으로 만족하세요.
60年生  마음은 공허하지만 몸음 바쁘고 분주 합니다. 혼자 보다는 함께하는게 좋아요!
72年生  대인 관계가 도움을 주는 하루에요. 균형을 못 맞추고 독단적이면 대립 됩니다.
84年生  모든 사람들을 즐거운 마음으로 대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 금전운이 좋아요.
96年生  현실적인 어려움과 금전 문제로 고민이 많습니다. 나 자신의 장점을 찾아보세요.

소띠
37年生  내가 가진 기술로 어려움도 해결할 수 있고 명예도 얻으니 안정적인 날 입니다!
49年生  사회생활에서 상대방이 나를 만나면 편안함을 느끼게 되니 대화가 잘 통합니다.
61年生  고민이 있던 마음이 사람을 만남으로써 즐거운 마음이 들고 자신감도 생깁니다.
73年生  주변 사람들 때문에 고민이 생기지만 상대방은 내 덕분에 편안함을 얻게됩니다.
85年生  지지부진 하던 일을 현실감있는 안목으로 하나씩 해결하면서 명예를 얻게 돼요!
97年生  나의 매력을 물씬 뽐낼 수 있으니 이성과 좋은 만남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신하면 안됩니다. 금전 손실이 클 수 있으니 조절 하세요.
50年生  새로운 시작 보다는 다소 정신적인 활동이 좋습니다. 급하게 진행하면 안됩니다.
62年生  말썽에 휘말리지 마세요. 추진하는 일은 괜찮지만 지나친 자신감은 갈등이 돼요.
74年生  업무적인 일에 성과가 있습니다. 그동안 부진했던 일도 점점 호전되고 좋습니다.
86年生  금전 이득은 생길 수 있지만 조금더 확장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은 불리합니다.
98年生  애정운이 조금 아쉬운 결과를 가져올 수 있어요. 넓은 아량과 인내가 필요해요!

토끼띠
39年生  일적인 부분이나 금전운이 강한건 아니지만 조금씩 운기가 상승하는 날이랍니다.
51年生  사람들과 어울리는 과정에서 재치있는 언변으로 인기도 얻지만 망신수도 있어요.
63年生  주관이 뚜렷해서 좋지만 너무 강하면 주변사람들과 불협화음 되니 주의하세요!
75年生  책임감이 가중될 수 있어요. 스트레스도 많아지니 감정 조절하는데 신경 쓰세요.
87年生  재물적인 성취도 맛볼 수 있고 애정운 또한 좋으니 자신감 있게 밀고 나가세요!
99年生  직장에서 실력을 인정 받을 수 있고 영업직이면 새로운 계약도 맺을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외부활동 보다는 정신적인 활동에 치중 하세요. 몸과 마음에 힐링이 필요합니다.
52年生  주변 사람들과 불화와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까 신중하게 언행 할수록 좋습니다.
64年生  명예운 있고 새로운 일을 계획 하면서 희망이 생기니까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76年生  금전회전이 빨라요. 지출 역시 많으니 관리 하고 모험적인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88年生  열정과 야망을 조절하세요. 지나친 열정은 스스로 어려운 일을 자처하게 됩니다.
00年生  친구들 사이에서 오해도 많고 시기 질투 다툼 때문에 스트레스 역시 많아집니다.

뱀띠
41年生  건강관리 신경쓰셔야 됩니다. 사건 사고 망신수도 있으니 침착함을 유지 하세요.
53年生  주변 사람들 때문에 고민이 많아집니다. 신중하게 판단 하고 앞장서면 안돼요.
65年生  모든 부분에서 순응하고 따라주면서 다음을 위해 준비하고 인내하셔야 됩니다.
77年生  어려움이 풀려나가는 모습도 있지만 성급하게 판단하고 결정하는 건 불리해요.
89年生  일도 많고 말도 많고 탈도 많습니다. 다양한 일들 속에서 새로운 희망도 생겨요.
01年生  친구들과 재밌는 일도 많고 돋보이고 매력 넘치지만 시비 구설이 강한 날이에요.

말띠
42年生  성공의 운이에요. 추진하던 일에 성과는 좋지만 지나친 집착은 장애를 만듭니다.
54年生  긍정적인 마음으로 임하면 모든 일이 상승하고 좋은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66年生  돈 때문에 웃고 돈 때문에 슬풉니다. 최대한 안정적이고 꾸준한 걸 선택 하세요.
78年生  능력 발휘해서 좋은 결실을 맺고 보람도 느끼지만 투자적인 부분은 조심 하세요.
90年生  사람들과 부지런히 일 하지만 노력한 만큼 성과가 없어서 허탈한 심정이 됩니다.
02年生  마음을 이해하는 친구들과 함께 있으니 용기도 생기고 의욕도 넘치는 날 입니다.

양띠
43年生  오늘은 의욕있고 기운도 좋으니 리더역할도 좋지만 융통성있는 처신이 필요해요.
55年生  다소 의욕도 없고 답답하지만 인내심 있게 받아들이고 한발 뒤에서 보조 하세요.
67年生  반전될 수 있는 좋은 기운이 생기니 다소 고비가 생겨도 잘 헤쳐나갈 수 있어요.
79年生  새로운 것을 쫓기 보다는 지금에 상황을 유지하고 조금더 발전시키는 게 좋아요.
91年生  지나친 욕심 부리거나 경솔하지 않으면 원하는 걸 이룰 수 있고 인기도 생겨요!
03年生  경험많은 윗분들 조언을 잘 들으세요. 의욕만 가지고 모든게 해결되지 않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귀인의 도움으로 원하는 일을 성사 시킬 수 있지만 급격한 변동은 불리하답니다. 
56年生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평탄 하지만 과욕을 부리면 오히려 풍파를 겪을 수 있어요.
68年生  생활계획을 잘 세우세요. 금전성취도 있지만 나가는 돈도 많아서 관리해야 돼요.
80年生  욕심이 너무 크면 허탈감도 커집니다. 조그만 실수가 화근이 되니 꼼꼼해야돼요.
92年生  문서운 있지만 설마가 사람 잡는다는 말처럼 사소해 보이는 일도 신중해야 돼요.
04年生  그동안 관심을 두지 않았던 새로운 면모를 보게 되니 친구와 친분이 돈독해져요.

닭띠
45年生  모든게 불투명 하니 문서와 관련된 매매 계약과 관련해서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57年生  주위에 사람들이 모여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명예운 금전운도 좋습니다.
69年生  고민하던 문제가 풀립니다. 기운은 약해도 희망찬 좋은 기운이 열리고 있습니다.
81年生  많은 사람들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실천해 보세요!
93年生  지나치게 이론만 앞세워서 고집 부리면 안됩니다. 선을 넘으면 실패수가 됩니다.

개띠
46年生  지나치면 모자람만 못하다는 말 처럼 욕심 보다는 적정선을 지켜야 무난 합니다.
58年生  균형을 맞추세요. 지나친 언행은 불협화음이 되고 재물적인 손실도 가져 옵니다.
70年生  사업이나 추진하던 일은 조금 침체될 수 있으니까 정신적인 안정을 취해야 돼요.
82年生  승진 같은 성공의 운이나 가까운 사람들에 도움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 입니다.
94年生  사람들과 교류하는 직업이면 소통도 잘 되고 업무적인 성과도 상승하게 됩니다.

돼지띠
47年生  가정문제나 사업적인 부분에서 조금씩 상승되고 새로운 여건도 조성된답니다~!
59年生  구상하던 일이 있다면 작게나마 실천할 수 있지만 처음부터 무리하면 안됩니다. 
71年生  인기를 얻을 수 있지만 판단착오 조심하고 유흥이나 이성문제도 조심해야 해요.
83年生  일은 잘 풀리지만 지나친 욕심이나 주변 사람들을 무시하면 힘든 일을 겪습니다.
95年生  지나간 일은 빨리 잊으세요. 마음에 두고 있으면 의욕도 없고 힘든 날이 됩니다.

28일

쥐띠
36年生  자신이 리더가 되서 주변을 통솔할 수 있지만 주변 사람들과 갈등은 신경쓰세요.
48年生  사업적인 일이 상승세를 보입니다. 경제적인 이득도 있지만 과욕은 금물 입니다.
60年生  정신적인 분야에서 일을 한다면 능률이 좋은 날입니다. 새로운 시작은 불리해요.
72年生  의욕이 충만 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 마음에 상처주는 언행은 조심해야돼요.
84年生  문서운 좋지만 판단 착오가 예상되니 성급함 보다는 꼼꼼하게 살펴봐야 돼요!
96年生  취업운 직장운 좋습니다. 조금더 집중해서 성실함을 보이면 빛을 발하게 됩니다!

소띠
37年生  사람 간에 유대감은 좋지만 건강관리에 신경써야 됩니다. 절대 무리하면 안돼요. 
49年生  열심히 노력하지만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작을 수 있으니 순리대로 진행 하세요.
61年生  주변에서 도움을 주는 사람도 있고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날 입니다.
73年生  주변 사람들도 돋보이고 나도 노력한 만큼 성과를 내니 자신감 있게 추진하세요.
85年生  많은 것을 익히고 아는 것들을 활용할 때지만 경험자에게 조언을 청해 들으세요.
97年生  직장과 취업 문제로 걱정거리가 생깁니다. 성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침착 하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새로운 일에 대한 여건이 조성 되거나 금전적인 부분에서 작은 기쁨이 생깁니다.
50年生  지금 추진하는 일에 약간의 문제가 따를 수 있으니 편법을 사용하면 불리합니다.
62年生  상당히 기운찬 운세 입니다. 약간의 융통성을 발휘하면 모든 부분에 성과좋아요.
74年生  문서운 좋은 날입니다. 문서적인 보람을 얻을 수 있지만 경거망동하면 안됩니다.
86年生  환경적인 스트레스 있지만 큰 문제 되지 않습니다. 성실함으로 명예를 얻습니다.
98年生  재물적 기운도 상승하고 이성운도 희망적이니 용기있게 추진해도 좋는 날이에요.

토끼띠
39年生  외부활동이나 재물에 집착하면 오히려 많은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노련해야 돼요.
51年生  그동안 노력하고 원하던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고 도움을 주는 귀인도 있습니다!
63年生  추진하던 일에서 성과를 볼 수 있어 자신감이 충만하지만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75年生  싫어도 좋은 척하는 부자연스러움 보다는 진솔한 마음으로 대화하고 소통하세요.
87年生  심신에 피로가 과중 합니다. 이런 운에서는 친밀한 사이라도 언행을 조심하세요.
99年生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재물이 아닙니다. 이성으로 인한 고민도 생길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새로운 일을 벌리기 보다는 지금까지 하던 일에 집중하고 유지하는게 유리해요.
52年生  리더쉽을 발휘해서 주도적으로 일을 끌고 갈 수 있지만 넓은 아량이 필요합니다.
64年生  주목받는 날이지만 심사숙고 해야돼요. 판단착오 조심하고 신중히 언행하세요.
76年生  책임감이 가중되니 모든 걸 혼자서 끌고 갈려면 압박감이 너무 커지는 날이에요.
88年生  기운은 상승하지만 다른 사람 도움이 필요한 때 입니다. 인맥 관리 잘 해야돼요.
00年生  과도한 스트레스는 피하고 동료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것이 평탄하답니다~!

뱀띠
41年生  진행하는 일도 추진이 잘되고 도움을 주는 사람도 많은 시기지만 꼼꼼해야 돼요.
53年生  지인들과 우정에 금이 갈 우려가 있으니 겸손한 자세와 배려심이 절실 하답니다.
65年生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과도한 업무나 스트레스는 조절 하세요.
77年生  힘이 부치면 어깨에 짐을 더는 지혜가 필요하니 모든 일을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89年生  재물 때문에 곤란에 빠질 수 있어요. 욕심을 조금 내려놓고 흐름을 잘 살피세요.
01年生  괴로움도 즐거움도 함께하니 열심히 노력하면서 겉치레 보다는 실속을 챙기세요.

말띠
42年生  사람들속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지만 감정 조절 못하면 대립은 자꾸 반복돼요.
54年生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 하세요. 제일먼저 말부터 앞서면 단점이 부각됩니다.
66年生  빨리 해결하기 위해서 편법을 쓰지 마세요. 편법이라는 잔꾀는 통하지 않습니다.
78年生  금전도 중요하지만 서로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마음 씀씀이가 필요하답니다.
90年生  급하고 어렵다고 덤벙 거리면 손해를 봐요. 침착하게 정도를 밟아나가야 됩니다.
02年生  경쟁 보다는 서로 협력이 잘 됩니다. 다만 실언할 수 있으니 삼사일언 해야돼요.

양띠
43年生  일적인 부분은 좋습니다. 하지만 사람관계는 지나친 고집 때문에 마찰이 생겨요.
55年生  사람관계가 복잡 합니다. 앞장 서지말고 한발 뒤로 물러서서 관망하는게 좋아요. 
67年生  마음에 갈피를 잡지못하면 방황은 커집니다. 중도를 잘 지키면서 묵묵해야 돼요.
79年生  어려움에 처하거나 힘든 일이 생길 수 있고 재물과 이성으로 인한 갈등이 있어요.
91年生  발전적인 일이 많지만 진행하는 과정에 생각지 못한 장애도 있으니 주의 하세요.
03年生  노력하던 일에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좋은 날이지만 지나친 자존심은 금물이에요.

원숭이띠
44年生  언변이 좋아지니 재치있는 말주변으로 주위를 밝게 하지만 구설도 조심하세요.
56年生  대인 관계에서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들한테 의존하면 안돼요.
68年生  금전 기운이 상승하니 마무리 안된 일은 정리하고 가벼운 투자는 해도 괜찮아요!
80年生  생각보다 활동성이 다소 위축될 수 있으니 충동적인 변화 변동은 불리해 집니다.
92年生  욕망과 야망이 너무 커서 구설수 겪게되어 주변이 시끄러우니 조절해야 됩니다.
04年生  친구들과 즐거움도 있지만 마음 상하게 하는 대화를 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닭띠
45年生  서로의 감정이 통하니 열정 보다는 편안함을 추구 하세요. 지나치면 단절됩니다.
57年生  만사가 뜻대로 안됩니다. 얻으려는 마음 보다는 베풀어주는 마음이 중요 합니다.
69年生  사람의 힘으로 안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오늘이 그날이니 모험심은 금물 입니다.
81年生  직장과 가정 모두 호전되는 좋은 기운 입니다. 사업적인 부분에 기쁨도 있습니다.
93年生  의욕과 열정이 넘치는 만큼 방심은 금물입니다. 모든 일을 꼼꼼하게 처리하세요.

개띠
46年生  기획 고객 유치 정보 정리를 철저하게 하면 명예롭고 획기적인 성과를 올립니다.
58年生  심신 모두 안정감이 생기고 활력도 높아지니 금전적인 성취를 이룰 수 있습니다.
70年生  욕망과 의욕 보다는 노련하게 처신하고 심신에 안정감을 추구하는게 유리해요.
82年生  바이오 리듬이 상승하고 실력 발휘도 잘되니 오늘은 성과를 올리기 아주 좋아요.
94年生  능력 발휘의 날입니다. 인정받고 주목 받지만 경솔하면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
47年生  건강상으로 약해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고 활동의 침체가 생길 수 있습니다.
59年生  지출 관리가 중요합니다. 오늘 소비성 지출을 줄이는 방법이 실속있는 거랍니다.
71年生  자포자기 하기 쉬운 날입니다. 그럴수록 새로 시작하는 마음이 필요한 날이에요.
83年生  동료와 협력도 잘 되고 유대감도 끈끈하니 추진력 있게 밀고가면 성과를 냅니다.
95年生  문서상 헛점이 생길 수 있으니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보증은 절대 금물이랍니다.

29일

쥐띠
36年生  나 스스로 극복하기에 약간 아쉬움이 있으니 큰 성과를 보지말고 차분해야 돼요.
48年生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구세주가 되어 주는 날입니다. 협력속에 행운이 있습니다.
60年生  하는 일이 추춤하니 답답하고 의욕이 떨어지지만 묵묵하게 내 일에 집중 하세요.
72年生  경험을 바탕삼아 노련하게 처신하면 성과는 좋지만 무리한 추진은 불리합니다.
84年生  노련미는 다소 부족하지만 열정은 강하기에 금전적인 성취도가 높아지게 돼요!
96年生  근면 성실함 속에서 서서히 성과를 내는 운세입니다. 도와주는 사람도 생기네요!

소띠
37年生  스트레스나 압박감이 클 수 있습니다. 일을 도모하기 보다는 지키는게 좋습니다.
49年生  사람들로 인해서 뜻하지 않은 어려운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61年生  현실에 맞는 안목이 필요하고 주변 사람과 화목에 조금더 신경을 쓰셔야 됩니다.
73年生  열정이 있는 만큼 활기차고 좋은 기운 입니다. 긍정적인 변화가 생길 수 있어요.
85年生  생각하고 다르게 금전상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니 수입과 지출 관리 해야해요.
97年生  오늘은 매사 모든 일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성급하면 안되고 차분해야 된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결과보다는 과정에 신경 쓰세요. 도와주는 귀인도 있으니 느긋하게 진행 하세요.
50年生  다른데 눈돌리면 안되고 현재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서 몰입하면 결과는 좋아요.
62年生  혼자서 일처리 하기 보다는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말처럼 협력을 구해 보세요.
74年生  일거리가 많아지고 그로인해 금전적인 이득도 있지만 겸손함이 필요한 날이에요.
86年生  다소의 횡재수도 따르는 안정된 날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과욕을 부리면 안돼요.
98年生  가뭄 끝에 단비가 내리는 형국 입니다. 하지만 욕심 부리면 손실이 커지게 돼요.

토끼띠
39年生  조급함 보다는 여유가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진행하던 일을 지키고 유지 하세요.
51年生  실속없는 일로 분주할 수 있으니 흘러가는 상황을 잘 살펴보면서 실속 챙기세요.
63年生  명예가 상승하는 운이고 활기가 느껴지는 좋은 운세라서 기쁨과 보람이 생겨요.
75年生  돈은 보이지만 돈 때문에 곤란한 상황이 될 수 있으니 재물 관리 잘해야 됩니다.
87年生  문서적인 결함이 생길 수 있으니 성급한 판단은 금물이고 한가지에 집중 하세요.
99年生  큰 일을 꾀하거나 당장 성과 얻을려고 하면 실패할 수 있으니 준비가 필요 해요.

용띠
40年生  질병을 조심할때 입니다. 외부적인 새로운 일 보다는 현재를 지키고 관리하세요.
52年生  직업상 막힘과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여유와 융통성을 발휘하면서 처리 하세요.
64年生  사업이나 직업상 활기를 느낄 수 있지만 어긋남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76年生  혼자서는 힘들 수 있지만 다행히 함께하는 사람이 있으니 소기에 성과는 얻어요.
88年生  조금씩 운기가 상승하니 평온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마음의 문을 열어보세요.
00年生  문서운이 조금 부족 합니다. 기대하고 진행하던 일은 조금더 준비가 필요합니다.

뱀띠
41年生  마음의 평화를 추구 하세요. 장기적인 안목을 갖고 금전에 흐름을 살펴야됩니다.
53年生  상대방 의견을 존중해 주세요. 성급한 판단 보다는 손해득실을 잘 따져야됩니다.
65年生  기회가 눈 앞에 보이지만 조급하게 처리하면 안되고 차분하게 순서를 밟으세요.
77年生  마무리를 잘 해야합니다. 다음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하는 시간이 필요하겠네요.
89年生  익숙하지 못한 일에 관심두지 마세요. 현재 하는 일 자체에 최선을 다 해야돼요. 
01年生  욕심이 나더라도 자중해야 됩니다. 마음을 평온하게 가지면 순탄한 하루가 돼요.

말띠
42年生  기운이 조금 떨어지는 날 입니다.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능숙함을 활용해보세요.
54年生  활기차고 기운 넘치지만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람 관계는 유연해야 됩니다.
66年生  노력한 보람으로 차츰 활기도 되찾게 되고 의욕 또한 생기는 편안한 날 입니다. 
78年生  새로운 일은 작은 규모가 좋고 금전운도 있지만 무리한 욕심은 화근이 된답니다.
90年生  꾸준함이 중요하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세요. 좌충우돌하면 불리한 날이에요.
02年生  모든 일에 힘겨움이 생길 수 있고 금전적 어려움이 따를 수 있으니 관리 하세요.

양띠
43年生  서로에 대한 배려가 필요 합니다. 부딪힘이 많을 수 있으니 조절 잘 하셔야돼요.
55年生  다른사람들에 대한 이해심과 의견을 잘 수렴하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67年生  편법은 통하지 않습니다. 어려운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까 순리에 맞게 하세요.
79年生  들어오는 것이 많다면 나가는 것도 많은 날 입니다. 수입 지출 관리가 필요해요.
91年生  참신한 정보를 구해서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세요. 노력한 만큼 성과낼 수 있어요.
03年生  패기 넘치는 좋은 기운이지만 자만심이 강하면 친구 사이에 문제가 생기게 돼요.

원숭이띠
44年生  추진하던 일에 있어서 상당히 열정 넘치지만 유연함이 부족해서 문제가 됩니다.
56年生  명예나 권위를 얻을 수 있지만 힘든 문제를 해결한다면 도움이 필요한 날이에요.
68年生  방심하지 마세요. 금전운 있지만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재점검 하면서 진행하세요. 
80年生  지나친 간섭은 마찰이 생깁니다. 오늘은 조용히 나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92年生  마음은 열고 지갑에 열쇠는 단단히 잠그세요. 무리하게 밀어붙이는 건 불리해요.
04年生  마음이 밖으로 향하고 있으니 공부에 집중이 안되네요. 마음의 중심을 잡으세요.

닭띠
45年生  답답해도 인내하고 참아야 됩니다. 묵묵하고 꾸준함 속에서 금전운 상승 합니다.
57年生  뭔가 모헙이나 개혁적인 일은 안돼요. 하던 일에 집중하고 건강 관리 잘 하세요.
69年生  경쟁에서 불리합니다. 말과 행동에 특별히 신중히 하고 겉치레는 삼가해야 돼요.
81年生  고지가 눈 앞 입니다. 조금만 더 힘내시고 교제 범위를 적극적으로 넓혀 보세요!
93年生  만남도 많고 의욕이 생겨서 배짱도 좋지만 마음을 안정시켜는 일이 중요 합니다.

개띠
46年生  여러모로 즐거운 이벤트가 마련될 수 있어요. 적극적인 자세로 기회를 잡으세요.
58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 하세요. 하지만 날카로운 표현은 안돼요.
70年生  작은 방심으로 인해서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니 귀찮아도 하나하나 확인하세요. 
82年生  의욕이 부족하거나 힘들 수 있어요. 잠시 한템포 쉬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94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좋습니다. 하지만 경솔하면 안되고 손해득실을 잘 따져 보세요.

돼지띠
47年生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자꾸 생기게 되네요. 건강적인 문제도 신경써야 합니다.
59年生  인격 수양을 쌓는 심정으로 마음의 평화를 추구하세요. 모든 일이 수월해집니다.
71年生  자신의 성의가 상대방에게 전달 됩니다. 진심을 담아서 대화하고 소통해 보세요.
83年生  자신감이나 우월감이 지나쳐서 문제가 됩니다. 새로운 추진 보다는 지켜야해요.
95年生  안일한 생각은 위험합니다. 순리에 맞게 차근 차근 진행하면서 경험을 쌓으세요.

30일

쥐띠
36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고 가정이나 대인 관계도 원만하게 진행되는 날이에요.
48年生  희망적인 기운은 생기지만 건강 사고 관재구설같은 복잡한 일을 겪을 수 있어요.
60年生  금전운 들어왔고 돈이 눈에 보이지만 막상 잡으려고 하면 장애가 많은 날입니다.
72年生  뜻은 넓지만 잘 이루어지지 않고 동분서주 하지만 왠지 힘에 부치는 모습입니다.
84年生  결속력도 좋고 함께모여 큰 힘을 내지만 이럴때는 조금 겸손한 자세가 필요해요.
96年生  사업 취업 시험준비 관계는 희망적이고 모든 부분에서 호전되는 기운이 됩니다.

소띠
37年生  문서운이 좋은 날 이지만 심리적인 갈등 고민이 많을 수 있으니 조절 잘 하세요.
49年生  명예를 얻을 수 있지만 의욕과 자신감이 약해져서 일이 손에 안잡힐 수 있어요.
61年生  희망적인 기운이 막 시작되고 서서히 서광이 비치지만 아직은 부족함이 있어요.
73年生  노력만큼 성과도 있지만 망신살이 함께 있어요. 언행을 각별히 조심해야 됩니다. 
85年生  최고의 운기지만 판단 착오와 독선적인 고집으로 인해 마찰이 생길 수 있습니다.
97年生  현실이 어려워도 내일을 보면서 준비하고 계획 하세요. 문서운은 좋은 날이에요.

호랑이띠
38年生  불필요한 제의는 거절 하세요. 잘못 휘말리면 책임감이 무거워서 힘겹게 됩니다.
50年生  재물 때문에 끊어질 듯이 힘들 수 있어요. 무리한 욕심은 화근을 초래 한답니다.
62年生  열심히 노력하고 노력한 만큼 어느정도는 성과도 내지만 컨디션 관리 잘 하세요.
74年生  사람관계가 핵심 입니다. 덕분에 힘도 내지만 배신수도 있으니 방심하지 마세요.
86年生  어려움이 다소 있지만 마음을 바로잡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밀고 나가야 됩니다!
98年生  직장에서 업무적인 성과도 있고 명예운도 있지만 일이 많아서 어깨가 무거워요.

토끼띠
39年生  내가 원하는 것과 달라서 마음이 불편하니까 생각의 시각을 조금더 넓혀 보세요.
51年生  재물운이 조금 상승 합니다. 현실적인 책임영역이나 금전의 이득이 늘어 납니다.
63年生  노력에 대한 보상이 뒤따르는 때입니다. 운이 트이고 문서적인 보람이 있습니다.
75年生  지인들과 만남이 생길 수 있어요. 하지만 언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 하세요.
87年生  오해로 인해서 갈등이 있지만 오해가 풀리면서 행복이 찾아오니 큰 근심 없어요.
99年生  자신감을 가지세요. 시험 취업 직장운 모든 부분이 상승하고 발전하는 날이에요.

용띠
40年生  금전운이 강합니다. 하지만 투기 투자를 통해서 큰 것을 잡기에는 무리 있어요.
52年生  건강 관리 신경 쓰세요. 외부 활동도 조금 둔화되고 마음 같지 않은게 많습니다.
64年生  성과있고 안정적인 날입니다. 새로운 추진도 좋은데 지나친 자신감은 불리해요.
76年生  할 수 있는 능력만큼 좋은 결과를 맺으니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보람이 생깁니다.
88年生  업무적인 능률도 오르고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좋은 평가를 받고 돋보이게 돼요.
00年生  이성적인 만남은 최대한 예의를 갖추고 너무 성급하게 다가가지 않는게 좋아요.

뱀띠
41年生  새로운 일에 관심이 간다면 본격적으로 시작할 일은 아니고 조금더 살펴 보세요.
53年生  판단상에 혼란으로 인해 대인 관계도 복잡하고 구설수로 인해서 힘들 수 있어요.
65年生  서로간에 상처를 주고 받을 수 있으니 유연한 처세술과 예쁜 표현이 중요합니다.
77年生  무슨 일을 하던지 지나침이 없도록 조절하고 꼼꼼하게 점검하고 확인해야 해요.
89年生  바르고 규칙적인 생활속에서 명예와 권위를 얻을 수 있으니 편법은 금물이에요.
01年生  혼자만의 생각으로 오해하면 안돼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 돼요.

말띠
42年生  건강상 조금 약해질 수 있고 일적인 부분에서 중단이 되거나 사고수 조심하세요.
54年生  약간의 금전 손실도 있지만 사람들과 협력 하면서 노력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66年生  너무 앞만 보고 전진만 하면 혼란이 가중 됩니다. 약간의 힐링 시간이 필요해요.
78年生  말썽이나 언쟁은 최대한 피하세요. 신경은 쓰이지만 곧 서로를 존중하게 됩니다.
90年生  뜻대로 진행되지 않아 단절감 느끼고 재물적인 곤란이 생기니 지출 관리 하세요.
02年生  추진하는 일이 더디게 진행됩니다. 조급한 마음 갖지말고 침착하고 꾸준 하세요.

양띠
43年生  수입도 늘고 어려운 일도 해결할 수 있지만 말로인한 복잡한 문제를 조심하세요.
55年生  스스로 힘든 문제를 처리해 나가는 좋은 기운이지만 독선 때문에 마찰이 많아요.
67年生  가뭄에 단비가 내리는 격으로 곤란한 상황을 벗어날 수 있지만 의욕이 부족해요.
79年生  일이 순리대로 풀리고 이익 또한 따르지만 몸과 마음에 불균형이 올 수 있어요!
91年生  철저한 계획과 주변 사람들 의견을 잘 수렴 하세요. 생각 못한 함정도 있습니다.
03年生  재치있는 언변으로 인기있고 즐거움도 있지만 사소한 일로 약점 잡힐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재물적인 부분에서는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사람 풍파가 많으니 조절 하세요!
56年生  작은 기쁨에 만족한다면 돋보이고 안정적인 하루가 되지만 무리하면 부딪혀요.
68年生  미처 생각지 못한 결함들이 드러나서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관리하세요.
80年生  새로운 일이나 시작은 이롭지 않으니 다른 일 구상하지 말고 현재에 집중하세요.
92年生  사업 직업적인 면에서 조금씩 어려움이 따르니 과욕 보다는 안정을 추구하세요.
04年生  성급한 행동으로 후회할 일 만들면 안돼요. 입에 쓴 약처럼 조언을 들어야 돼요.

닭띠
45年生  동분서주 하면서 일에 열정을 쏟는건 좋지만 해괴한 일 때문에 날카롭게 됩니다.
57年生  돌발적인 사고가 발생할 수 있고 책임을 떠안는 상황이니까 거리를 조금 두세요.
69年生  불편한 사람을 만나지만 그 사람과 협력해야 되니 인내심과 유연함이 필요해요.
81年生  작은 이득은 성취할 수 있지만 확장하고 늘리는 일은 경쟁에서 불리한 날이에요.
93年生  혼자 두드러지면 안됩니다. 속도를 줄이고 다른 사람들과 호흡을 같이해야 돼요.

개띠
46年生  소나기는 잠시 피해야 됩니다. 무모하게 일을 추진하면 어려움이 생기게 됩니다.
58年生  전전긍긍 하지 말고 문제에서 한발 뒤로 물러서서 잠시 관찰하고 점검해 보세요.
70年生  준비와 점검에 시간을 갖고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욕심 보다는 안전을 취하세요.
82年生  새로운 일을 펼치지 말고 내부에 주력해야 됩니다. 많은 계기가 만들어 집니다!
94年生  급할수록 신중해야 되고 함께 일하고 나누는 개념이 좋고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돼지띠
47年生  문서운은 들어왔지만 조급한 선택은 불리합니다. 특히 재테크 조심해야 됩니다.
59年生  오늘 하루는 겸손한 자세로 사람들을 대해주면 좋은 기회와 행운을 얻게 됩니다. 
71年生  시행착오 때문에 손해를 보는 것 같아도 결국에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돼요.
83年生  결과 빠르고 주목 받고 인기도 생기지만 한순간 방심으로 인해서 손실도 생겨요.
95年生  경쟁에서 유리하지만 질투 함정도 있으니 사람 관계에서 지나친 언행은 안돼요.

7월 1일

쥐띠
36年生  구설수 조심하세요. 특히 문서와 관련된 매매 계약은 성급하게 추진하면 안돼요.
48年生  감정조절 잘 하고 마음이 자꾸 변동될 수 있으니까 신중하게 결정해야 됩니다!
60年生  가장 어려운 시기는 막 지나고 새롭게 솟아나는 금전운이지만 과유불급입니다.
72年生  추진하던 일에 막힘이 많을 수 있으니 전체흐름을 잘 보고 관리에 신경쓰세요!
84年生  상황은 그럭저럭 괜찮지만 마음이 불편 합니다. 신경을 건드리는 일들이 많아요.
96年生  오늘은 마음이 붕뜨고 집중이 잘 안될 수 있어요. 심리적 안정을 취해야 됩니다.

소띠
37年生  좋은 운이 열려있으니 긍정의 마인드를 잊지 말고 마음을 딱 결정해야 유리해요.
49年生  투자하려고 고민하고 있다면 오늘 결정하지 마세요. 한템포 늦추어도 무난해요.
61年生  재물과 연관된 기회나 제안이 생기지만 성급함보다는 침착하게 살펴봐야 돼요.
73年生  움추린 날개를 펴고 당당하게 펼치세요. 노력 만큼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어요.
85年生  골치아픈 문제는 단호하게 정리하세요. 오늘은 사람 관계가 혼란할 수 있습니다.
97年生  좀처럼 판단하기 어려운 상황을 맞게되니 정의로운 방법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행운에 기운이 들어오니 정성껏 노력한다면 그에따른 충분한 보상을 받게돼요!
50年生  불편했던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고 이득 또한 생기니 긍정의 힘을 끌어올리세요.
62年生  강하게 주장을 펼치기 보다 부드럽고 유연하게 상대방을 조절하고 조율하세요.
74年生  지혜롭게 현재 문제 상황을 대처 하세요. 활짝 웃을 수 있는 일들이 생겨납니다.
86年生  부족하고 미숙했던 부분을 다시 살펴보고 준비하세요. 철저한 만큼 성공 합니다.
98年生  직장에서 인기만점 입니다. 재치있는 언변으로 주위를 밝게하니 좋은 날 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의견 차이도 있고 심리적으로 모든걸 포기하고 싶으니 균형을 잘 잡아야 됩니다.
51年生  조금더 많은 물을 받을려고 하면 그릇이 깨집니다. 적당하게 균형을 맞춰야돼요.
63年生  신경쓰이는 문제들만 얼른 정리하면 전반적으로 원만하고 평탄한 하루가 돼요!
75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성과를 내니 위치가 훨씬 좋아지고 동료들도 함께 빛나게 돼요.
87年生  냉정하게 처리하세요. 정에 치우치면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니 조절 잘 하세요!
99年生  보름달이 있으면 초승달도 있습니다. 약간 힘든 일이 있어도 위축되면 안됩니다.

용띠
40年生  더 좋은 때를 기약하면서 내실을 쌓으세요. 수입 지출 관리가 필요한 때 입니다.
52年生  충동적인 결정에 주의가 필요 합니다. 쉽게 언행하면 의외에 함정이 생겨납니다.
64年生  일의 진척이 있고 사람들과 힘을 합쳐서 생각대로 진행 하지만 부딪힘도 있어요.
76年生  서로간에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진실된 마음으로 감싸주세요.
88年生  불필요한 농담은 되도록 자중 하세요. 신뢰있는 말과 분명한 입장표명이 좋아요.
00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인연을 만나서 행복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활기를 찾아보세요.

뱀띠
41年生  그동안 노력의 작은 결실은 맺을 수 있지만 배포있는 투자 투기는 조심해야돼요.
53年生  신뢰있는 사람과 일을 진행하면 일거리도 늘어나고 기쁨과 보람을 느끼게 돼요!
65年生  추진력은 좋지만 경솔하게 떠맡으면 책임만 늘어나는 부담스러운 상황이 돼요.
77年生  능력이 많아도 자만하지 말고 큰 욕심없이 노력한다면 문제될게 없는 날이에요.
89年生  시작하고 늘리고 확장하는 건 부담되는 날입니다. 현 상태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01年生  연애운은 조금더 인내하고 노력이 필요해요. 성급하게 다가가면 놓칠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예민한 반응보다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수행한다는 생각으로 아량을 베푸세요.
54年生  일을 위해 손을 잡지만 서로 상대방에 대한 오해가 있으니 대화로 소통하세요!
66年生  올바르고 이성적으로 처신하세요. 베풀고 보살펴주는 마음에서 행운이 깃듭니다.
78年生  새로운 일에 대한 여건이 조성될 수도 있고 작지만 긍정적인 작용이 생겨납니다.
90年生  애정운이 상승하는 날 입니다. 그동안 썸만타고 있었다면 조금더 가까워 집니다.
02年生  정신적으로 혼란되거나 집중이 안되고 좌충우돌 할 수 있으니 중심을 잡으세요.

양띠
43年生  해야할 일이 많아서 안정이 안될 수 있어요. 우선 순위를 정해서 마무리 하세요.
55年生  주변 사람들 도움으로 일이 잘 풀려갑니다. 외부 활동력이 파워있게 상승합니다.
67年生  모든 것이 생각뿐일 때는 한발 물러서서 안전한 방법을 선택하는게 현명 합니다.
79年生  허탈하고 자신감도 떨어지지만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자신감을 끌어올려야 돼요.
91年生  금전운이 들어왔지만 너무 서두르거나 모든 일에 성급하게 행동하면 손해봅니다.
03年生  손해보는 것같고 뒤쳐지는 것 같지만 운기가 상승하니 이득을 챙길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추진하던 일들이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다음단계를 생각하고 준비하면 좋아요.
56年生  노력만큼 성과 있고 발전하고 성공하는 운이니 좋은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68年生  뜻하지 않은 갈등에 휘말리기 쉽고 특히 언행 때문에 약점을 잡힐 수 있습니다.
80年生  평소에 이성을 사귀기 쉽지않았던 사람도 오늘은 원만한 교제를 이룰 수 있어요.
92年生  투쟁하고 언쟁을 하면 불리합니다. 최대한 입을 무겁게 하고 조언을 들어야해요.
04年生  뜻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강한 운세입니다. 자신에 발전을 위해서 노력 하세요.

닭띠
45年生  내 주장이 옳더라도 조금 양보하고 의견도 경청하고 배려심을 보여줘야 됩니다.
57年生  아직은 불투명 합니다. 성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오늘은 마음을 비워야 한답니다.
69年生  외부활동 보다 가정에 조금더 신경쓰세요. 내 자신을 점검하고 화목을 이끄세요.
81年生  기대부터 하면 실망 합니다. 결과보다는 과정에 집중하면서 끝까지 확인 하세요.
93年生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진취적인 태도라면 현실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답니다!

개띠
46年生  상대를 폭넓게 이해하고 따뜻하게 감싸주세요. 말부터 앞서면 신뢰를 잃게돼요.
58年生  이치가 명확한지 잘 살펴보고 결정해야 됩니다. 판단착오 때문에 실패수 있어요.
70年生  나약함을 보이지 말고 강하게 나가고 소신있게 행동하면 금전 이득이 생깁니다.
82年生  후회하는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지금부터라도 희망을 갖고 새롭게 시작하세요.
94年生  동료와 불화나 마찰이 있을 수 있으니 조절이 필요하고 추진력은 강한 날이에요.

돼지띠
47年生  생각이 시시각각으로 변하니 이럴까 저럴까 구상이 많아서 복잡하고 혼란해요.
59年生  직접 확인하기 전까지는 어떤 말에 일희일비 하면 안됩니다. 후회만 남게 돼요.
71年生  경제적인 여유를 생각하고 투자 한다면 오늘은 적합하지 않으니 자중해야 해요.
83年生  시작은 미약하지만 조심하는 마음으로 진행해 나간다면 바라는 결실을 이뤄요!
95年生  답답한 일이 있었다면 우연한 기회로 도움을 받게되니 결속력 있게 협력 하세요.

2일

쥐띠
36年生  주변 사람들한테 인정 받을 수 있고 금전운도 괜찮고 원만하고 평탄한 날이에요.
48年生  자만심은 금물 입니다. 상대방을 존중해야지 작은 실수가 큰 어려움을 만듭니다.
60年生  정보를 잘 수집하고 능력 범위에 맞게 진행하면 어느정도 성취할 수 있게됩니다.
72年生  예상외에 소득이 따라주지만 그만큼 열심히 노력하고 일에 빠져들어야 됩니다.
84年生  경쟁이 심합니다. 오늘은 기운이 다소 미약하니 경험을 바탕으로 노련해야 돼요.
96年生  불필요한 고집은 친한 사람과 좋은 관계도 악화가 됩니다. 이해심이 필요합니다.

소띠
37年生  이익을 우선으로 생각하면 화합이 깨져요. 인맥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해야 돼요.
49年生  사람 고충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진심으로 도움을 주는 귀인도 만날 수 있어요.
61年生  인맥을 잘 활용 하시고 다른 사람보다 빨리 정보를 입수해서 빠르게 움직이세요.
73年生  상황을 이성적이고 냉철하게 분석하고 판단 하세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어요.
85年生  노련미는 조금 떨어지지만 사업이나 진행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97年生  노력에 비해서 성과는 조금 부족합니다. 일의 경험을 쌓고 인정받는데 힘쓰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일을 쉽게 보고 방심하면 안돼요. 겉모습에 자만심 가지면 힘든 일을 겪게돼요.
50年生  본분을 지키는 게 가장 중요 합니다. 실행하기 전에 파악부터 하고 행동 하세요.
62年生  오늘은 절대 무리하면 안됩니다. 몸과 마음에 중심을 잡고 현재를 유지해야돼요.
74年生  우유부단 하면 안되고 적극적으로 약속한 일과 맡겨진 책임은 꼭 지켜야 됩니다.
86年生  작은 일에 동요되지 말고 일의 핵심을 보세요.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98年生  가만히 있으면 소득이 없으니 나가서 움직이고 활동하면 얻을 것이 생겨 납니다.

토끼띠
39年生  적당한 선에서 만족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해요. 노련하게 처신하면 편안합니다.
51年生  문서운 있지만 과욕을 부리면 후회할 수 있는 문서 입니다. 잘 살펴봐야 됩니다.
63年生  여유를 갖고 준비 하세요. 상황도 호전되고 재물적인 기운도 안정감이 있습니다. 
75年生  현금 흐름도 좋고 생활에 안정을 가져올 수 있지만 부부간에 갈등 조심해야돼요.
87年生  진행하던 일에 약간의 부침이 생길 수 있으니 너무 무리하면 사면초가 된답니다.
99年生  일이 잘 되어 간다고 방심 했다가는 큰 낭패를 봅니다. 꼼꼼하게 체크해 보세요.

용띠
40年生  성급하게 결과를 기다리기 보다는 차분하게 노력하는 여유가 필요한 하루예요.
52年生  감정조절 못하고 쉽게 휩쓸리면 사소한 일로도 시비와 갈등이 커지는 날입니다.
64年生  일처리가 매끄럽지 못해서 어려움을 느낄 수 있고 금전적인 곤란도 따르게 돼요.
76年生  진행하는 일이 궤도에 올라서 활기도 느낄 수 있고 발전하는 좋은 기운이랍니다.
88年生  체면치레 보다는 실리를 추구하고 감정보다 합리적이고 냉철하게 판단하세요.
00年生  환경적인 스트레스가 많을수록 여유를 갖고 진행하는 일에 집중해야 한답니다.

뱀띠
41年生  성실하고 끈기있게 노력한 만큼 기분 좋은 일이 생기고 칭송 받을 수 있습니다.
53年生  행운과 주변에 도움도 크지만 혼자 추진하는 것은 부담감 또한 커지는 날입니다.
65年生  의욕있고 활기 넘치지만 경솔하게 판단하고 결정할 수 있으니 조절 잘 하세요!
77年生  경험과 실력은 있지만 투지가 조금 약해질 수 있으니 컨디션 관리에 신경쓰세요.
89年生  형제나 지인들에게 조금씩 어려운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01年生  기대하던 일이 조금씩 성과는 보이지만 모험은 금물이고 안전함을 추구해야돼요.

말띠
42年生  외부활동 보다 정신적인 수양에 힘 쓰세요. 구설수에 휘말려서 스트레스 많아요.
54年生  매사 여유와 융통성을 발휘하지만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조금씩 발생하게 돼요.
66年生  모든 일이 원만하게 풀려나가는 때입니다. 경솔하지 않으면 성취할 수 있습니다.
78年生  뜻밖의 협력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뜻하게 맞이하고 진실함을 보여 주세요.
90年生  가까운 친구나 지인의 도움도 받을 수 있고 보편적으로 행운도 따르는 날입니다.
02年生  감정 기복이 심할 수 있으니 무리하지 말고 흘러가는 상황을 살펴봐야 된답니다.

양띠
43年生  경제적인 여건도 나쁘지 않고 가까운 사람들에 도움도 받을 수 있는 날 입니다.
55年生  부부간에 갈등은 신경 써야 되고 매사 모든 일에서 성취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7年生  위축되면 불리해요.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답니다~!
79年生  뜻대로 행동 하기 쉽지 않으니 상대방 허물을 탓하지 말고 내 할 도리를 하세요.
91年生  하는 일이 조금 위축되고 물심양면으로 답답하니 상황 부터 잘 파악해야 돼요!
03年生  수입은 적은데 지출은 많을 수 있으니 절약이 최고의 방법이고 협력이 필요해요.

원숭이띠
44年生  경험 만큼 능숙하게 대처 하세요. 큰 욕심이 화를 부르니 섣부른 관여는 안돼요.
56年生  열정적이고 부지런해서 좋은 결과도 얻지만 내 위주의 고집 때문에 마찰 있어요.
68年生  대인관계를 활발히 하세요. 얻는게 많은 날 이지만 약간의 유연함이 필요합니다.
80年生  한가지씩 쌓아 올라가는 자세가 큰 성과를 이룹니다. 과감한 모험은 금물입니다.
92年生  순응하면서 열심히 노력한 만큼 책임영역이 넓어지거나 금전적인 이득이 있어요.
04年生  마음껏 능력 발휘해 보세요. 그동안 노력하던 일의 보람을 느낄 수 있답니다~!

닭띠
45年生  좋은 기회를 제공 받거나 잡을 수 있고 사업적인 부분도 호전되는 운세 입니다.
57年生  작은 것에 묶기고 연연 하다가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침착하게 판단해야 돼요.
69年生  생각못한 장애가 많을 수 있으나 안일하거나 방심하지 않는다면 극복합니다~!
81年生  흩어진 생각을 하나로 모으는게 중요해요. 명예를 얻거나 위치가 확고해 집니다.
93年生  안정적인 기운이지만 혼자서 역경을 극복하기는 역부족이니까 도움을 청하세요.

개띠
46年生  박력있는 추진력과 결단력이 좋네요. 하지만 감정조절을 잘 해야 이득이랍니다.
58年生  오늘은 재산을 늘리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중요 합니다. 판단 착오 주의 하세요.
70年生  소란스럽고 어지럽습니다. 변동수는 불리하니 침착하게 분석하고 관찰해 보세요.
82年生  생각대로 마음껏 펼칠 수 없어요. 답답하더라도 지키면서 여유를 가져 보세요~!
94年生  마음이 불안하여 예민하면 신경질적이 되니 자기관리에 철저해야 실속 있어요.

돼지띠
47年生  자녀로 인한 걱정이 생길 수 있으니 대화를 통해서 소통하고 원인을 파악하세요.
59年生  주변 사람들과 은근히 마찰이 자꾸 생겨서 피곤합니다. 감정의 균형을 잡으세요.
71年生  업무적인 일에 빠져서 열심히 일하는 건 괜찮지만 그외에 새로운 진행은 안돼요.
83年生  순응하고 협력하면 편안하지만 기분대로 움직이면 모든 일이 꼬이고 막히게돼요.
95年生  이성친구와 다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상대방 입장을 최대한 배려해줘야 돼요.

3일

쥐띠
36年生  다른 사람 일에 개입하지 마세요. 처음에는 좋은 것 같지만 곧 문제가 발생해요.
48年生  아량이 부족해서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조금더 넓은 안목으로 아량을 베푸세요.
60年生  자신이 하는 언행과 업무가 남들에게 돋보이고 도움도 받지만 유연해야 됩니다.
72年生  돈이 눈에 보이지만 사실 여부를 잘 따져보고 매사 명확해야 냉철해야 됩니다!
84年生  내 뜻대로 잘 안 풀리는 상황입니다. 다시 검토하시고 주위와 보조를 맞추세요.
96年生  성과도 있고 안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지만 사람풍파로 인한 스트레스도 있네요.

소띠
37年生  자신의 뜻을 한껏 펼치는 좋은 기운이지만 언제나 방심은 금물이니 조절 하세요.
49年生  모든 일을 주도해 나갈 수있고 안정되고 좋은 결과가 따르지만 과욕은 안됩니다.
61年生  내 자신은 옳다고 생각한 행동이 잘못된 판단일 수 있으니 순리대로 진행하세요.
73年生  재물 기운이 상승하는 날이에요. 일적인 부분에서 어느정도 성과낼 수 있습니다.
85年生  이성에게 관심이 가지만 판단착오 때문에 오래 유지될 수 있는 만남은 어려워요.
97年生  즉흥적이고 빠른 결정은 나중에 후회할 수 있으니 감성 보다는 냉철해야 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성공의 기운이 들어왔으니 새로운 시작도 좋지만 자신감이 지나치면 문제 돼요.
50年生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지만 마음대로 하려는 행동은 오히려 구설을 겪게됩니다.
62年生  집안 일이 편하지 못하면 밖에 일도 무거우니 가정이나 부부화합에 노력 하세요.
74年生  뜻은 넓지만 현실이 따라주지 않아 건강상으로도 약해지니 과로는 금물입니다.
86年生  함께해서 큰 힘을 낼 수 있고 추진력도 좋으니 업무적인 능률도 좋은 날 입니다.
98年生  문서운 들어왔으니 자격증 취득도 좋고 여러가지 배우고 익히는 일은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지금 상황에서 약간의 여유가 생기니 숨통이 트이지만 마지막까지 확인 하세요.
51年生  개인 생각보다는 객관적인 입장에서 판단하고 결정해야 번잡한 일이 안생겨요.
63年生  재물적인 기운이 이제 막 솟아나기 시작합니다. 힘이 약하니 과욕은 금물이에요.
75年生  오늘하는 언행이 주목받고 주변환경을 밝게도 하지만 망신살 있으니 조심하세요.
87年生  함께 모여서 대화를 할때 다른 사람 단점을 말하지 마세요. 서로 어긋나게 돼요.
99年生  문서 공부 시험운 좋습니다. 지금 하는 일이 나중에 큰 성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용띠
40年生  안정된 기운이지만 피로감이 겹쳐 건강에도 작용되니 최대한 과로는 피하세요.
52年生  안정되고 꾸준한 재물이 좋습니다. 오늘 투자와 관련된 부분은 자중해야 됩니다.
64年生  쌓인게 있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쉽게 해결되지 않으니 빨리 대화로 소통 하세요.
76年生  도움을 주고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서로 상부상조하면 보람이 넘치는 날이에요.
88年生  가정 직장 모든 일이 호전되는 좋은 운기 입니다. 도움을 주는 사람도 있답니다.
00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 하거나 추진할 수 있으니까 희망을 갖고 열심히 노력 하세요.

뱀띠
41年生  기도하는 마음으로 절실하게 노력하면 어려운 일들이 자연스럽게 풀려 나갑니다.
53年生  지나친 자심감은 자만이 되어 화를 부릅니다. 지혜롭게 조절하면 금전운 좋아요.
65年生  겸손하게 사람들을 대하면 좋은 기회와 행운을 얻게 됩니다. 날카로우면 안돼요.
77年生  주변 상황에 냉정하세요. 사람한테 휘말리면 오히려 책임져야 될 문제가 생겨요.
89年生  알콩달콩 예쁜 사랑 나눌 수 있는 연애운입니다. 서로가 최선을 다해야 됩니다.
01年生  평소에 하지 않던 행동으로 손해를 볼 수 있어요. 갑작스런 변화는 불리 합니다.

말띠
42年生  들어오는 돈이 있다면 나가는 돈 또한 많아요. 지금은 지출 관리가 중요 합니다.
54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를 못 냈다고 우울해 하지 마세요. 곧 좋은 운기가 찾아옵니다.
66年生  그동안 인맥 관리를 잘해왔다면 사람관계 덕분에 노력한 만큼 성과를 올립니다.
78年生  승진과 출세에 따른 성공의 운 입니다. 하지만 지나친 집착은 화를 불러 옵니다.
90年生  직장에서 업무 능률도 오르고 성과도 좋으니 오늘은 인정받고 기쁜 날이 됩니다.
02年生  계획대로 추진하고 싶으나 현실적으로 쉽지 않아요. 작은 일부터 진행해 보세요.

양띠
43年生  초승달처럼 아름다운 달빛은 비추지만 기운이 약하니 과욕을 부리면 불리해요.
55年生  어려움은 있지만 순간적인 임기응변과 도움을 주는 귀인 덕분에 잘 해결 됩니다.
67年生  운기가 강합니다. 작은 일에 집착하지말고 대범하고 과감하게 진행하면 좋아요.
79年生  그동안 답답하고 막혔던 일에 명쾌한 해답을 찾을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91年生  처음에는 복잡할 수 있지만 점차 안정을 찾습니다. 예민하게 반응할 필요없어요.
03年生  자신감을 가지세요. 충분히 매력을 어필할 수 있으니 좋은 만남이 될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활기찬 기운이여야 운이 열려요. 두렵더라도 문제를 직면하는 용기가 필요해요.
56年生  막막함 속에서 회생의 기운이 생깁니다. 멈추지 말고 벗어날려고 노력해야 돼요.
68年生  낙심하고 있던 마음이 우연한 계기로 상황이 역전되어서 한숨 돌릴 수 있습니다.
80年生  어렵던 문제가 해결됩니다. 도움의 손길도 있고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습 입니다.
92年生  목표를 한가지로 줄여서 최대한 집중 하세요. 금전적으로 작은 실속은 있습니다.
04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마음에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안으로 내실을 기하고 집중하세요.

닭띠
45年生  판단착오 조심해야 됩니다. 좋은 상황이 위기로 바뀔 수 있으니 조절 잘 하세요.
57年生  일이 완성되어 마무리 할 수 있고 좋은 성과도 있으니 더 이상 욕심은 안됩니다.
69年生  어둠을 뚫고 나갈 수 있는 강한 기운입니다. 장애를 충분히 극복할 수 있습니다.
81年生  컨디션이 떨어지지 않게 조절 하면서 차근차근 진행하면 실속을 챙길 수 있어요.
93年生  실속은 챙길 수 있지만 큰 이득은 아니니까 안분지족 하면서 여유를 가져보세요.

개띠
46年生  사람들 하고 관계가 많이 불편할 수 있어요. 오해도 많고 스트레스 역시 많아요.
58年生  문서와 관련해서 매매 계약은 많이 조심하세요. 일이 꼬여서 낭패 볼 수 있어요.
70年生  언행에 신중해야 됩니다. 특히 외부활동에서 사고수가 있으니 매사 주의 하세요.
82年生  재물에 대한 욕망이 끓어 오르지만 그림에 떡이 될 수 있으니까 자중해야 돼요.
94年生  열심히 일해도 능률이 오르지 않으면 잠시 모든걸 내려놓고 심기일전 해야 돼요.

돼지띠
47年生  사건 사고 다툼이 많습니다. 불필요한 변화 변동은 금물이고 최대한 유지하세요.
59年生  그동안 인내하고 고생한 보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울컥하는 마음은 조절 하세요.
71年生  말은 적게하고 상대방의 말을 듣고 정확하게 판단하고 결정해야 충돌이 없어요.
83年生  가뭄에 내리는 단비같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그 덕에 금전 이득도 볼 수 있어요.
95年生  담력이 커져서 추진력있게 일처리 잘 할 수 있지만 갑작스런 충돌을 주의하세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