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효율적인 토익 학습 '쉬토공 패스' 운영
상태바
에듀윌 토익, 효율적인 토익 학습 '쉬토공 패스' 운영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6.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필요한 것만 공부하고 쉽게 끝내는 에듀윌 토익 ‘쉬토공 패스’를 30일 오픈했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필요한 것만 공부하고 쉽게 끝내는 에듀윌 토익 ‘쉬토공 패스’를 30일 오픈했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필요한 것만 공부하고 쉽게 끝내는 에듀윌 토익 '쉬토공 패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에듀윌 토익 ‘쉬토공 패스’는 불필요한 강의는 빼고 수강생이 원하는 토익 득점에 꼭 필요한 부분만 학습할 수 있도록 해 공부시간을 줄이고 학습 효율은 높였다고 에듀윌은 설명한다.

이번 과정은 혜택을 늘리고 수강료의 거품은 걷어냈다. 최신 토익 강의와 핵심 빈출 교재 2종을 제공하면서 '토익 정답 1초 컷' 공식 인강 269강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또 쉬운 영문법 인강과 교재, 에듀윌 토익 AI 앱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도 준비했다. 여기에 토익 시험 응시료까지 100% 지원하면서 수강료를 현저히 낮췄다.

쉬토공 패스는 학습 시간 낭비를 줄여 빠르게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무자비한 숙제와 불필요한 문제, 양치기 등에서 벗어나 공식 1개만 알아도 같은 유형의 문제를 1초 만에 풀 수 있는 '토익 공식' 학습법을 제공한다.

특히 매일 진행되는 출석체크 등 환급을 어렵게 만드는 조건을 빼고 '집중 효율 시스템'을 통해 학습 부담을 줄이고 효율을 높여 고득점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30일 "더 상 토익 공부를 양으로 승부하면 안된다"라며 "에듀윌 토익 쉬토공 패스로 시험에 나올만한 부분만 효율적으로 공부해 시간낭비를 줄이고 고득점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토익 '쉬토공 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토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