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군무원 시험 풀서비스 사전 예약 오픈… 신청자 혜택 풍성
상태바
에듀윌, 군무원 시험 풀서비스 사전 예약 오픈… 신청자 혜택 풍성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7.0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오는 16일 시행되는 9급 군무원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을 4일 오픈했다. 신청자에 대한 혜택이 풍성하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오는 16일 시행되는 9급 군무원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을 4일 오픈했다. 신청자에 대한 혜택이 풍성하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6일 시행되는 9급 군무원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에듀윌 군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직후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해주는 최종 합격 풀케어 서비스라고 생각하면 된다. 풀서비스 사전 예약자에게는 간식 및 합격에 필요한 학습 컨텐츠 등 푸짐한 혜택을 100% 제공한다.

풀서비스 사전 예약 시, 시험 당일 자동채점 서비스가 오픈되면 바로 안내 문자를 발송해준다.이어 실전 대비의 파이널 족집게 특강을 무료로 증정한다. 최종 점검에 필요한 필수과목 핵심 요약본 '에듀윌 군무원 합격 노른자' PDF 파일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군무원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며 도너츠, 스타벅스 커피와 햄버거 세트 등 달달한 간식을 증정한다. 사전예약 신청시 자동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간식 기프티콘을 발송해 준다.

시험 종료 뒤에는 자동채점은 물론 가답안 시험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성적분석 서비스와 시험총평 실시간 Q&A 등을 제공한다. 군무원 자동채점 서비스를 이용해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채점하고 성적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군무원 관계자는 "경쟁사 점수대별 분포도 등 통계 데이터 제공은 물론 참여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종 합격 가능성을 실시간으로 예측해 볼 수 있다"며 "시험 당일 군무원 전문 교수진의 라이브 특강을 통해 시험 총평 및 해설 강의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군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의 사전 예약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군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