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시장, 취임 후 첫 시민과의 만남 '장애인체육인들' 초청
상태바
유정복 시장, 취임 후 첫 시민과의 만남 '장애인체육인들' 초청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2.07.0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도 불편없이 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사회적 약자 배려와 지원 약속
유정복 인천시장이 취임 후 첫 시민과의 만남 일정으로 4일 장애인 체육인들을 초청해 사회적 약자 배려와 지원을 약속했다. 유정복 시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이날 오전 장애인 체육인과의 면담에 앞서 휠체어를 밀어주며 시장실로 안내하고 있다. (사진=인천시)copyright 데일리중앙
유정복 인천시장이 취임 후 첫 시민과의 만남 일정으로 4일 장애인 체육인들을 초청해 사회적 약자 배려와 지원을 약속했다. 유정복 시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이날 오전 장애인 체육인과의 면담에 앞서 휠체어를 밀어주며 시장실로 안내하고 있다. (사진=인천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유정복 인천시장이 4일 시장 접견실에서 최의순씨(59세) 등 장애인 체육인들과 만나 신체적으로 불편한 분들이 불편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시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만남은 민선8기 시장 취임 이후 첫 시민과의 만남으로 유 시장이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에 대한 지원과 배려를 우선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것이다.

또한 지난 선거기간 중 유 시장을 만난 최씨가 당선되면 시장실을 방문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고 민선8기 시장에 당선된 유 시장이 약속을 지키겠다고 한 초청에 따라 이뤄졌다.

이 자리에서 최씨는 "장애인들이 맘껏 운동할 수 있도록 장애인 체육 활성화에 노력해 달라"고 부탁했고 유 시장은 "만전을 기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유정복 시장은 지난 1일 취임사에서 민선8기 인천시의 3대 핵심가치로 균형, 창조, 소통을 제시하면서 특히 지역, 계층, 세대 간 불균형을 반드시 해결해 '시민이 행복한 세계 초일류 도시 인천'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