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서 '주섬주섬 음악회' 열려... 7월 23일 저녁 7시
상태바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서 '주섬주섬 음악회' 열려... 7월 23일 저녁 7시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2.07.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캔 배기성, 에메랄드캐슬 등 인기가수 출연… 캠프파이어하며 여름 낭만 만끽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에서 오는 7월 23일 저녁 7시 '주섬주섬 음악회'가 열린다. 배기성, 에메랄드캐슬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하며 캠프파이어하며 여름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포스터=인천관광공사)copyright 데일리중앙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에서 오는 7월 23일 저녁 7시 '주섬주섬 음악회'가 열린다. 배기성, 에메랄드캐슬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하며 캠프파이어하며 여름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포스터=인천관광공사)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제6회 주섬주섬 음악회'가 오는 7월 23일 저녁 7시 덕적도 서포리해수욕장에서 열린다.

주섬주섬 음악회는 부족한 섬 관광 콘텐츠를 보강하고 섬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16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6회를 맞이했다. 음악 공연과 더불어 지역 부녀회에서 운영하는 푸드 존과 청년회에서 준비하는 캠프파이어 등 프로그램이 풍성하다.

출연진은 환경퍼포먼스 그룹 유상통 프로젝트의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배기성, 에메랄드캐슬, 박시환, 이희주 등 인기가수들이 서포리 해변을 배경으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주섬주섬 음악회는 해양쓰레기를 활용한 디퓨저 만들기, 태양광 자동차 만들기와 경주,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물총싸움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인천시 유튜브 채널, 인천관광공사 유튜브 채널, 해외문화홍보원 유튜브 채널, 배기성TV 총 4개 채널에서 7월 23일 저녁 7시부터 실시간 생중계, 온란이 관람이 가능하다.

관내 여행사와 함께 주섬주섬 음악회 기간 덕적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선박, 푸드존 이용권, 조식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 070-8656-8444)

주섬주섬 음악회는 누구나 참여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선박 및 숙박 안내 등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juseomjuse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 100명에 한해 해변에서 이용 가능한 돗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