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10일 토익 시험 정답 '초간단 채점 풀서비스' 마련… 사전 예약 중
상태바
에듀윌, 10일 토익 시험 정답 '초간단 채점 풀서비스' 마련… 사전 예약 중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7.0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은 오는 10일 토익 시험 대비 ‘토익 정답 초간단 채점' 서비스를 마련했다. 현재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은 오는 10일 토익 시험 대비 ‘토익 정답 초간단 채점' 서비스를 마련했다. 현재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0일 토익 시험 대비 '토익 정답 초간단 채점'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토익 시험 종료 직후 가장 빠르게 정답과 함께 에듀윌 토익 구원 강사와 셀린 강사가 '라이브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사전 문자 알림을 신청하면 보다 쉽고 빠르게 정답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에듀윌의 설명이다.

에듀윌의 이번 서비스는 토익 정답을 적어와야만 채점할 수 있었던 타사의 서비스와는 달리, 정답 문항(A-D) 뿐만 아니라 간단하게 키워드로도 채점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빅데이터 기반으로 개인별 맞춤 성적분석을 제공해 정확한 자신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으며 파트별 현황과 타 응시자들의 점수 분포도 등 체계적인 성적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이번 서비스 문자 알림을 신청한 토익 수험생들이 미션을 달성할 경우 스타벅스 3만원권,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토익 시험은 시험지를 가지고 올 수 없어 시험 직후에 점수를 확인하기 어렵다"며 "에듀윌 토익 정답 초간단 채점 서비스를 통해 정답과 정답 키워드를 통해 시험 직후에 점수를 바로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토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토익 시험 일정, 접수기간, 토익 준비물 등 토익시험에 반드시 필요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에듀윌 토익 '쉬토공 패스'를 오픈했다. 토익 수험생들이 불필요한 강의는 빼고 필요한 것만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수강료의 거품을 빼 합리적인 수강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효율적인 학습을 통해 더 확실하고 간단한 고득점 획득 비법을 제공, 토익커들이 단기간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