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단기 대학편입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 개최
상태바
에듀윌, 단기 대학편입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 개최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7.1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일 오후 3시 진행… 경품 혜택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대학 편입 단기 합격전략을 전하는 온라인 설명회를 20일 오후 3시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대학 편입 단기 합격전략을 전하는 온라인 설명회를 20일 오후 3시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대학 편입 단기 합격전략을 전하는 온라인 설명회를 오는 20일 오후 3시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에듀윌 편입이 진행하는 '단기 합격전략 설명회'는 상위권 대학 합격 전략을 전하는 설명회로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영/수 하반기 단기 합격 전략과 핵심 전략을 제시하는 '여름방학 시작 골든타임 합격법칙'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어 2부는 '2023 편입,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은 이유와 전략' 프로그램을 통해 내년 상위권 편입 이슈와 트렌드 분석, 실제 합격자들의 빅데이터 분석 등이 진행된다. 3부에서는 대학 편입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합격생 및 편입 전문가와의 라이브 Q&A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듀윌 편입은 설명회 당일은 오후 3시 전까지 '단기 합격전략 설명회' 사전 예약을 신청해준 사람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사전 신청을 완료한 사람들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CU 모바일 상품권(2000원권)을 제공하고 설명회 당일 에듀윌 편입 대표 강의 서비스인 '서성한 합격패스' 50% 할인권 등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편입 관계자는 "2023년 대학 편입 합격 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설명회"라며 "주요 대학 편입 커뮤니티와 개인SNS에 에듀윌 편입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려주신 분들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7월 20일 오후 3시 진행되는 에듀윌 편입 '단기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 신청은 에듀윌 편입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