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7.18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7.25~7.31)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7월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믿었던 사람에게 마음의 상처 받을 수 있으니 그 사람을 면밀히 살펴봐야 돼요.       
48年生  섣부른 판단은 안됩니다. 오늘 하루는 험난한 일들을 많이 겪게 되는 날이에요.
60年生  급한 마음에 편법을 사용하면 도리어 화근이 되서 힘들어질 수 있는 날 입니다.
72年生  안일한태도로 인해 사람관계에서 원망이 생기고 오해가 쌓이니 성실히 임하세요.
84年生  다른 사람들 일에 자꾸 참견하려고 하면 안돼요. 지금의 결정은 후회가 됩니다.
96年生  운세가 좋아지기만 기다리고 있다면 오늘은 적당한 날이 아닙니다. 자중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아랫사람들의 경솔한 언행을 보고 감정에 치우치면 안돼요. 주의하도록 하세요!
49年生  무리하면 안돼요. 생각과 현실이 안맞으니 지금의 생각을 조금 더 보완 하세요.
61年生  자칫하면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현실감 있는 안목으로 세밀하게 살펴 보세요.
73年生  여러 사람이 모인 곳에서 바른 자세가 필요 합니다. 어긋나고 구설수 있습니다.
85年生  기본적으로 지켜야 할 것을 지키지 못하면 그동안 쌓은 신뢰가 추락하게 돼요.
97年生  지금은 조금 부족해도 감정의 균형을 맞추면서 조금더 경험을 쌓아야 한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끈끈한 결속력이 생기는 날이니 다른 사람 눈치 보지말고 소신을 가져보세요.
50年生  고민이 있다면 혼자 고민하지 말고 가족과 지인에게 상의하면 방법을 찾게돼요.
62年生  서로 협력도 잘되고 상호소통도 좋아요. 노력한 만큼 보람있는 결실 생깁니다.
74年生  고생 끝에 낙이 온다고 했으니 그런 각오로 임하면 어느정도 성취할수 있어요.
86年生  운기가 서서히 상승되고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자중한다면 결과도 좋습니다.
98年生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말처럼 오늘은 협력속에서 일적인 성과를 올리게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운세가 강합니다. 뭔가 시작하는 것도 좋으니 교제를 통해 기쁨을 느껴보세요.
51年生  다른사람을 도와줄 일이 생기거나 가족과 연관된 일 때문에 바쁘고 분주해요!
63年生  어려움이 생겨도 힘이 돼주는 사람이 있으니 사람관계는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75年生  생각한대로 일이 진행되는 운세입니다. 하지만 방심하면 안되고 꼼꼼해야해요.
87年生  무슨일을 하더라도 지나침이 없도록 하고, 규칙에 맞추면 오늘 결과는 좋아요.
99年生  성실하게 노력하는만큼 만사가 편안하게 풀릴 것이니 조금 더 노력해 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복잡한 일이 자연스럽게 풀어질 수 있으니 걱정은 놓으시고 편안하게 하세요.
52年生  지나친 욕심은 내려놓고 묵묵하게 전진하면 조력자의 협조를 받아 성과냅니다.
64年生  내실을 다지면서 한단계 한단계 진행하면 외부활동에서 좋은 결과를 맺게돼요.
76年生  어려운 상황이라고 외면하기보다는 적극적으로 행동 하세요. 보람이 생깁니다.
88年生  마음이 힘들어서 몇번씩 포기하고 싶지만 인내심있게 진행하면 성취하게 돼요.
00年生  아직 경험이나 실력이 조금 부족하니 경험자의 조언이나 도움을 받으면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갈 길은 멀고 용기도 나지 않으니 마음이 무겁습니다. 지나친 욕망은 버리세요.
53年生  무슨 일이든 장담하면 안돼요.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으니 묵묵해야 됩니다.
65年生  감사하고 긍정적인 마음이 필요해요. 불안하면 더욱 장애가 많아질 수 있어요.
77年生  계란으로 바위치는 격이니 융통성 있게 타협할 줄 아는 유연함이 필요하답니다.
89年生  부단하게 노력한 끝에 좋은 성과는 낼 수 있지만 방심은 어긋남을 만든답니다.
01年生  생각은 좋은데 처음에는 인정받지 못해 서운하지만 점진적으로 성장하게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너무 앞만보고 달리면 방향을 잃어요. 과도한 욕심에 균형이 무너질수 있어요.
54年生  사람들과 사소한 이유로 다투면서 자존심 대립을 하니 오늘은 잃는게 많습니다.
66年生  금전 때문에 변화에 대한 충동이 생긴다면 오늘은 조금더 관망하는게 좋습니다.
78年生  섬세하고 정적인 리더십으로 사람들을 이끌어야 합니다. 나만의 고집은 안돼요.
90年生  생각은 간절 하지만 쉽게 이뤄지지 않아 불안합니다. 조금만 더 견뎌 보세요!
02年生  매사 모든 일이 조금 답답합니다. 하지만 체계적으로 진행 한다면 성공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해결과 정리는 미루지 마세요. 오늘은 협조가 잘되니 함께하면 결과가 좋아요.
55年生  대화가 잘 진행 되면서 소통이 원활하니 원하는게 있다면 표현해도 좋답니다.
67年生  한번에 모든일을 진행할 수 없으니 할 수 있는 일부터 차분하게 진행해보세요.
79年生  대체로 평화적이고 안정적이지만 마음이 잠시 흔들릴 수 있으니 균형 잡으세요.
91年生  연인간에 실수도 할 수 있으니 배려심있게 이해해주고 상대방을 포용해 주세요.
03年生  크게 변화되는 것 없이 평탄하게 일상을 유지할 수 있으니 실력을 쌓아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초조해 하지 말고 조금더 기다려 보세요. 초조하면 오히려 실수가 더 많아져요.                       
56年生  오늘은 침체기운이 감돌고 있으니 외부활동보다 몸과 마음을 힐링해야 합니다.
68年生  오해가 많은 날 입니다. 하지만 움츠리지 마시고 입을 무겁게 하면 괜찮습니다.
80年生  자신감 있어도 자기 과신은 절대 금물이니까 오늘은 겸손하게 언행해야 됩니다.
92年生  다른 사람일에는 개입하지 마세요. 오로지 내가 할 일에만 최선을 다해보세요!
04年生  단순한 말한마디가 화근이 되니 말하기 전에 먼저 생각을 깊게하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입장이 곤란하다고 본의 아닌 거짓말을 하면 들통 나면서 망신살을 겪게됩니다. 
57年生  오늘은 먼 거리 이동을 포함한 큰 변화는 좋지 않습니다. 최대한 미뤄보세요!
69年生  도와주고 원망 들을일이 많으니 오히려 지나친 친절이 마음에 상처를 만듭니다.
81年生  사람들 말에 휘말려서 갈팡질팡하면 안되고 소신있게 내 주관대로 결정하세요.
93年生  두사람 사이에 아직도 풀어야 될 문제가 많다는 걸 실감할 수 있는 날 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 하루 일진이 좋은날 입니다. 하지만 두 마리 토끼를 쫓으면 실속 없어요.
58年生  자신의 고집과 주장은 잠시 내려놓고 상대방 의견을 들어주면서 협력해야 돼요.
70年生  정리해야 될 문제가 많습니다. 단계별로 하나씩 정리하고 마무리해야 된답니다.
82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서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되니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94年生  불타는 열정을 발휘해서 노력하던 일을 성취하고 사람들에게 박수를 받게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목표는 이룰 수 있지만 마음이 불안하고 초조 합니다. 감정의 균형을 잡으세요.
59年生  막혔던 일들이 어느 한순간에 해결되므로 긴장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세요.
71年生  꾸준하게 노력해 온 일에 성과가 생길겁니다. 한가지 일에 집중하는게 좋아요.
83年生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지만 안일하게 생각하고 방심하면 기회를 놓칠수 있어요.
95年生  직접 나서야 될 문제들이 많으니 순서를 정해서 차분하게 마무리해야 된답니다.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아랫 사람들이나 지인들의 실수가 눈에 많이 보입니다. 감정조절을 해야해요!
48年生  보상 심리를 가지면 안됩니다. 잘못하면 일이 더욱 힘들게 꼬이고 손해봅니다.
60年生  다른 사람일에 너무 깊이 빠지거나 개입하면 오히려 무거운 책임을 지게됩니다.
72年生  신경이 예민하고 날카롭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시비 다툼이 있으니 조절하세요.
84年生  자신의 본분과 품위를 잃지 않도록 조심해서 행동해야 원만하게 진행이 됩니다.
96年生  조금 뒤로 미뤘다고 생각하세요. 끝난게 아니라 적당한 때를 기다리는 겁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일이 점점 더 꼬이는 운세입니다. 무리하게 추진하면 큰 장애를 만나게 됩니다.       
49年生  오늘은 새로운 시작이나 확장 보다는 욕심을 내려놓고 편안하게 진행해 보세요.
61年生  계획에 비해 실천하기 힘드니 변화를 주지말고 지금의 상황을 유지해야 됩니다.
73年生  과도한 자신감은 부딪침이 많고 실수도 많으니 침착하고 냉철해야 유리해져요!
85年生  우물한 청개구리처럼 시야가 좁으면 안됩니다. 넓게 생각하고 바라봐야 됩니다.
97年生  몸과 마음의 리듬이 안좋다면 무리하게 추진하지 말고 나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도와줄 수 있는 협력자가 있으니 움츠린 마음을 활짝펴고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50年生  주변의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면 많은 사람들의 칭송을 듣게 됩니다.
62年生  오늘은 성과가 좋으니 해결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정면돌파해도 좋답니다.
74年生  진행하는 일에 집중력이 좋고 협력도 잘되니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요.
86年生  고생끝에 낙이 온다는 말처럼 성과 좋으니 어깨를 펴고 자신감을 가져야됩니다.
98年生  소신을 가지세요. 강하게 밀고 나가도 좋으니 마음먹은대로 실천에 옮겨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소한 것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으니 골치아픈 문제부터 단호하게 정리하세요.
51年生  마음 먹은 것과 다르게 일은 계속 꼬이고 막힘이 생길 수 있으니 침착해야돼요.
63年生  부부/대인관계에서 성격으로 인한 마찰이 예상되니 아량을 먼저 베풀어 주세요.
75年生  생각이 많아서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순간의 이익 보다는 조금더 멀리 보세요. 
87年生  사소한 일에도 최선을 다해 보세요. 자신감을 회복하면 만사형통 할 수 있어요.
99年生  기분전환이 필요합니다. 모든 일이 힘들게 느껴지고 의욕도 떨어지는 날이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일거양득을 노린다면 오히려 손실이 생기니까 욕심보다는 순리에 맞게 하세요.
52年生  의사 소통에 문제가 생기고, 오해가 쌓일 수 있으니 명확하고 명쾌해야 됩니다.
64年生  자신의 고집과 주장을 잠시 내려놓고 상대방 주장을 받아들이고 따라줘야 해요.
76年生  일이 점점 더 꼬일 수 있으니 무리한 진행은 절대 삼가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8年生  열정이 있는만큼 원하는 걸 성취할 수 있지만 지나친 욕심은 화근이 된답니다.
00年生  주변에 사람들 많고 교류도 좋아요. 인기또한 얻을 수 있지만 겸손해야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정리해야 될 문제들이 많아요. 우울한 마음보다 긍정적인 마음이 필요 합니다.
53年生  주변 사람들로부터 든든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예민한 반응은 금물 입니다.
65年生  원하는 걸 얻을 수 있으니 사람들과 함께 추진하세요. 협력속에서 행운 있어요.
77年生  목표는 이룰 수 있지만 사람 관계가 한순간 어긋날 수 있으니 조절이 필요해요.
89年生  곤란했던 상황이 한순간 해결될 수 있으니 짜증보다 넉넉한 마음이 필요해요.
01年生  정성껏 노력해야 됩니다. 어느 한순간 예기치 못한 곳에서 도움을 받게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계획은 원대하지만 실천이 안되거나 추진력이 떨어지니까 무리하면 안된답니다.
54年生  너무 조급하고 초조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좋은 기회가 찾아 옵니다.
66年生  과도한 자만은 실패의 원인이 됩니다. 차분하게 외유내강을 실천해야 된답니다.
78年生  꾸준한 노력만큼 결실을 볼 수 있어요. 현재 진행하는 한가지에 집중해 보세요.
90年生  큰 성과를 생각한다면 조금더 실력을 키우고 경험을 쌓아야 되니 침착해야돼요.
02年生  생각이 자유롭고 아이디어도 생깁니다. 겉모습 보다 실속있게 내실을 기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이득을 볼려고 하면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까 오늘은 건강 관리에 신경 쓰세요.                              
55年生  생각처럼 그렇게 실속 있는게 아닙니다. 쉽게 어긋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돼요.
67年生  복잡해지거나 쉽게 어긋날 수 있으니 열정 보다는 정신적인 지혜가 필요합니다.
79年生  마음과 상관없이 뒷걸음질만 치게 되는 형국이니 무리한 도전은 불리해 집니다.
91年生  혼자서 지레짐작하는 것은 서로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상대방을 믿어보세요.
03年生  성급하게 결정을 보려고 하지 마세요. 조금 더 실력을 키우고 내실을 다지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선의를 먼저 베풀어 주세요. 칭송과 권위를 얻을수 있고 보람있는 날이 됩니다.
56年生  당당하게 정면돌파 하세요. 힘든 문제는 피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실천해야돼요.
68年生  안정적인 명예와 금전운 있습니다. 그럴수록 여유를 가지고 유연해야 된답니다.
80年生  상대방 마음을 지레짐작 하지 마세요. 판단착오는 사람간에 갈등을 가져옵니다.
92年生  의견 대립이 생길 수 있으니 양보의 미덕을 베풀면 진행하는 일에 실속 있어요.
04年生  쉬엄쉬엄 여유를 가지세요. 너무 성급하면 실패하니 물러서서 관망해야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과 교류가 있습니다. 평탄하게 원하는걸 얻을 수 있어요.
57年生  변화나 이동은 신중해야 되지만 기회가 왔다고 생각되면 과감할 필요가 있어요.
69年生  주변의 도움을 받게 되고 협조가 잘 이루어지니 노력만큼 보람있는 날이랍니다.
81年生  내일의 성공을 위해서 오늘의 불편함을 참고 인내하면 좋은 기회를 얻게됩니다.
93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으니 몸 가짐을 단정하게 하고 예의를 갖추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마음이 불안하고 조급할수록 생각은 깊어야 하고 컨디션 관리도 신경써야 돼요.                         
58年生  오늘은 말하는 것마다 시비가 되고 다툼이 될 수 있으니 입을 무겁게해야 돼요.
70年生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으니 신경이 예민해 집니다. 사소한 일은 흘려 버리세요.
82年生  오늘은 절대 무리하지 마시고 운전도 더욱 조심하시고 매사 신중해야 된답니다.
94年生  입을 무겁게 하세요. 경솔하면 중요한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최대한 자중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나친 자존심과 아집은 큰 풍파를 만듭니다. 유연하고 온화하게 처신해야돼요.
59年生  마음대로 일이 풀리지 않습니다. 능력 발휘는 해야 하지만 정도를 지켜야 돼요.
71年生  방해하는 사람이 생깁니다. 무조건 믿지말고 매사 명확하고 꼼꼼해야 된답니다.
83年生  구하는 게 있다면 큰 기대 안하는게 좋습니다. 흘러가는 상황을 관망해 보세요.
95年生  편법은 안됩니다. 노력하는 자세야말로 실력을 쌓아 올리는 지름길이 된답니다.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자녀로 인한 기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마음도 편하고 원만하답니다.
48年生  쌓아둔게 있다면 오늘은 대화를 통해서 풀어보세요. 쌓아놓으면 병이 된답니다.
60年生  많이 들어주면서 상대방 입장을 헤아려 주세요. 복과 덕이 되어 찾아 온답니다.
72年生  뜻하지 않은 갈등이 생길 수 있지만 배려심 가지면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84年生  노력한 일에 보람을 얻을 수 있지만 즉흥적인 변화는 다소 주의가 필요 합니다.
96年生  지난 일에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진취적인 태도가 행운의 기회를 가져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 사람들과 소통이 잘돼서 좋지만 건강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49年生  반가운 소식을 들을 수 있고 일거양득의 행운도 있으니 행복감을 느끼게됩니다.
61年生  평소 드러내지 못하던 일이 오늘은 빛을 볼 수 있으니 노력의 보람을 느낍니다.
73年生  물질에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지나친 욕심은 현재 하는 일에 장애가 된답니다.
85年生  고정관념 보다는 여러 방면으로 생각하면 보다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97年生  오래 기다리던 단비를 만난 것처럼 고생 끝에 기쁜 일이 생기는 날이 될겁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잘못하면 크게 망신당하고 실패할 수 있습니다.               
50年生  바람 앞의 촛불 신세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람풍파 많으니 적절하게 조절하세요.
62年生  일이 자꾸 꼬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급하게 서두르는 만큼 손해볼 일이 생겨요.
74年生  앞에 나서지 마세요. 책임져야 될 상황이 되어 난감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86年生  모든 계획과 예상이 어긋날 수 있습니다. 성급하게 판단하지 말고 신중 하세요.
98年生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말처럼 매사 모든 일을 신중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관리가 필요 합니다. 소비성 지출을 줄이세요.
51年生  서로 오해가 많을 수 있습니다. 편안한 상황과 지혜로운 대화법이 필요 합니다.
63年生  명확하지 않은 부분은 재점검이 필요합니다. 방심하면 나중에 장애가 된답니다.
75年生  언행을 주의 하세요. 그러면 대인관계에서 많은 이득을 볼 수 있고 실속있어요.
87年生  생각이 매순간 변할 수 있으니 주관을 갖고 신중하게 판단한 다음 결정하세요.
99年生  친구, 동료의 마음을 저울질 하면 안됩니다. 잘못하면 시비 다툼이 많아집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의욕은 왕성하지만 현실이 도와주지 않으니 작은 것에 만족하고 감사해야 돼요.
52年生  진행하는 일이 발전하게 되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금전운도 상승합니다.
64年生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파악한 다음에 진취적으로 진행하면 성취 할 수 있어요.
76年生  외부활동에서 성과를 올립니다. 활기차게 움직이면 순조롭게 풀리는 날 입니다.
88年生  예상외의 소득이 따라주는 날이니 자신이 추구하는 바를 무난하게 성취합니다.
00年生  너무 자기 중심적이면 반감을 가져옵니다. 문서나 매매도 신중을 기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사소한 것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답니다. 하나씩 순리에 맞게 풀어가야 됩니다. 
53年生  순리대로 흘러가야 금전적인 이득도 생기고 생활의 안정을 기대할 수 있답니다.
65年生  인간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너무 쉽게 생각하지 말고 명확히 관찰하세요.
77年生  진심으로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조력자를 만나니 유연하게 처신해야 됩니다.
89年生  윗사람 말 한마디가 지혜를 말해주는 것이니 상황을 살펴보는 안목이 필요해요.
01年生  고민되는 일은 혼자 떠안지 말고 경험많은 윗분들과 상의하면 방법이 생겨요!

말띠 운세
42年生  약속한 일은 꼭 지켜야 됩니다. 신뢰를 잃지 않으면 어른으로써 존경받게 돼요.
54年生  우유부단은 금물 입니다. 욕심을 앞세우지 않으면 생각못한 이득이 생긴답니다.
66年生  대인관계를 중요하게 생각 하시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78年生  곤란한 상황에 좌절하지 말고 끈기있게 추진해 보세요. 원하는 걸 얻게 됩니다.
90年生  작은 일에 집착 말고 일의 핵심을 보고 명확하게 판단하면 좋은 방향으로 가요.
02年生  비밀이 발설될 수 있으니 나의 솔직한 마음의 얘기를 다 털어놓으면 안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자만은 안됩니다. 노력만큼 성과가 있는 날이니 보람과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요.
55年生  그동안 마음 불편했던 사람들과 화해의 분위기가 있으니 온화하게 대해주세요.
67年生  추진하는 방향대로 큰 장애없이 갈 수 있어요. 예상못한 즐거운 일이 있습니다. 
79年生  오늘 하루는 사람들과 더불어 함께 협력할때 더 큰 기쁨을 느끼게 되는 날이에요.
91年生  말은 천금 입니다. 말을 신중히 하고 신용을 지키면 귀인의 도움으로 성취해요.
03年生  그동안 친구간에 쌓였던 감정도 다 풀고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돈독해집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의욕있고 자신감이 생긴다고 해서 마음이 들떠있으면 안돼요. 침착해야 됩니다.
56年生  협력은 잘 되지만 상대를 너무 의식하지 마세요. 한순간 어긋나는 일이 생겨요.
68年生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만큼 소득은 생깁니다. 하지만 지출도 많으니 관리하세요.
80年生  만족할만한 방법이 보입니다. 근면 성실하게 착실함으로 승부하면 성취 합니다.
92年生  직장 취업에 유리한 날 입니다. 전문 분야를 잘 살리면 좋은 기회를 잡게 돼요.
04年生  여유를 가져보세요. 조급하다고 성취할 수 없으며 꾸준함으로 성취해야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망설이다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미루지 말고 과감하게 결정을 내려야 돼요.
57年生  도움 받을 일도 많고 도와줘야 될 일도 많으니 함께 하면서 성과를 올려보세요.
69年生  금전운 괜찮습니다.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는 날이니 자신감있게 추진해보세요.
81年生  성급함 보다는 상황을 잘 살펴서 행동하면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93年生  미루고 있던 일들을 시작할 수 있고 생각만 하던 일이 현실로 나타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그동안의 경험을 살려서 노련하게 조절해 보세요.                                                 
58年生  투자를 통해서 이득을 보는건 힘듭니다. 투자 보다는 안정감있게 진행해야돼요.
70年生  오늘은 결과보다는 과정에 집중 하세요. 그 또한 침착하고 유연해야 된답니다.
82年生  오늘은 수입을 늘리는것보다 나가는 지출을 막는게 오히려 실속 챙기는 겁니다.
94年生  유혹에 약하고 정에 흔들리면 남에게 이용당하기 쉬우니 냉철함이 필요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별생각 없이 입에 올린 얘기가 돌고 돌아 구설이 되고 싸움이 되니 주의하세요.
59年生  확실한 방법을 택하면 틀림 없어요. 하지만 다른 사람들 말에 좌우되지 마세요.
71年生  인맥을 최대한 활용하고 남보다 한발 앞서서 정보를 입수하면 기회가 생깁니다.
83年生  일을 쉽게 보고 행동하지 마시고 예민하게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이면 안됩니다.
95年生  즉흥적인 판단이나 감정을 억제하고 흘러가는 흐름을 관찰하면서 결정해야돼요.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외부적인 욕망과 열정 보다는 오늘은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힐링하는게 좋아요.
48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로 크게 놀랄 수 있으니 모든 일에 방심하지 말고 꼼꼼하세요.
60年生  갑자기 변동을 하면 뒤바뀐 상황 때문에 손해 보거나 잃는 것도 많은 날이에요.
72年生  아랫 사람들과 대립하면서 다투지 마세요. 마음에 상처와 혼란이 커지게됩니다.
84年生  방심하지 말고 처음부터 끝까지 위험관리에 집중하면 큰 문제없이 흘러 갑니다.
96年生  마음의 결정을 내리기 전에 경험자의 조언을 청해들으면 좋은 아이템이 생겨요.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지 못한 황당한 상황이 될 수 있어요. 자중하시고 거리를 유지해야 됩니다.
49年生  자존심이 상하는 날입니다. 갈등이 극에 달할 수 있으니 감정균형 잡아야 돼요.
61年生  좋은 기회가 생겨서 될 듯 하다가도 안되는 날이니 성급한 결정은 하지 마세요.
73年生  확실한 마무리가 필요해요. 어설프게 처리하면 반드시 또다른 문제가 생깁니다.
85年生  부부나 연인간에 오해와 다툼이 생기니 먼저 온화하게 화해의 손길을 내미세요.
97年生  상대방에게 역공당해서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중용의 도리를 지키면 매사 모든일이 원만하게 풀립니다.
50年生  기쁨과 희망이 생깁니다. 외부활동도 원만하고 성과 좋지만 과로는 금물이에요.
62年生  우유부단 하면 안돼요. 확실하게 선을 긋고, 명쾌하면 행복한 일들이 생깁니다.
74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활동 영역이나 책임 맡을 일이 늘어나는 날 입니다.
86年生  잔뜩 움추렸던 기분을 활짝 펴줄 일이 생기니 고생끝에 보람이 생기는 날이에요.
98年生  자신이 진행하는 일에 충실하고 겸손하게 노력하면 인정받고 인기도 좋아집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에게 바라는 것이 너무 많으면 갈등이 커집니다. 편안하게 대해줘야 됩니다.
51年生  예상했던 것과 다르게 흘러갈 수 있으니 만일의 사태를 위한 대비책이 필요해요.
63年生  달콤한 말 뒤에서 함정이 있으니 말에 현혹되면 안되고 주관이 뚜렷해야 돼요.
75年生  여러가지 다양한 일을 겪으며 힘겨움을 느낍니다. 마음도 뒤숭숭한 날 입니다.
87年生  분위기에 너무 휩쓸리지 마세요. 예기치 않은 모함을 들어도 흥분하면 안돼요.
99年生  막힘이 많아서 답답합니다. 그래도 조금씩 운기가 풀리면서 기회도 생긴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그동안 경험을 살리세요. 침착함과 재치있는 언변으로 좋은 상황이 만들어져요.
52年生  오늘은 안되는일 없이 부드럽고 원만하게 이끌어 갈 수 있는 행운의 날 입니다.
64年生  행운은 가까이에 있으니 아랫사람에게 칭찬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 주세요.
76年生  주변에서 들려오는 말에 귀 기울여 보세요. 많은 정보와 도움을 받을수 있어요.
88年生  갈 길은 멀고 할 일은 많아요. 아무리 급해도 한걸음부터 차근차근 진행하세요.
00年生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세요. 그러면 자신에게 좋은 기회와 행운이 찾아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마음을 열고 상대방을 있는그대로 봐주세요. 사사건건 따지고 분석하면 안돼요.
53年生  서로간에 협력이 잘 되는 날이에요.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적절히 활용하세요.
65年生  일에 성과는 있지만 크지 않으니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문제의 원인이 됩니다.
77年生  정리해야 될 문제들이 쌓여 있지만 새로운 다짐으로 임하면 하나씩 마무리돼요.
89年生  힘든 상황중에 변화의 계기가 생깁니다. 새롭게 출발하기 좋고 결실을 맺어요!
01年生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날입니다. 승승장구 할 수 있으니 용기를 내도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아주 좋은 운기이니 주저하지 않고 앞으로 전진한다면 원하는 결실을 맺습니다.       
54年生  초승달이 가득차 보름달 처럼 됐습니다. 오늘은 노력만큼 결실을 맺게 됩니다. 
66年生  어느정도 원하는 걸 성취할 수 있어요. 지나친 욕심보다 소소한 만족이 좋아요.
78年生  생각지 못했던 일들이 생겨서 행복합니다. 의욕있고 생기 넘치는 하루 입니다.
90年生  주변 여러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니 경계하지 말고 너그럽게 받아줘야 됩니다!
02年生  거의 다왔지만 아직 때가 아닙니다. 여유있는 마음으로 인내심있게 임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어둠이 지나고 밝은 아침이 다가오는것처럼 내일의 슬픔이 오늘의 기쁨이돼요.       
55年生  점점 상황은 좋아지지만 새롭게 시작하고 확장하는건 다소 불리한 상황이에요.
67年生  좋은 흐름이라고 방심하면 힘들어집니다. 매사 꼼꼼하고 세밀하게 진행하세요.
79年生  불필요한 일들은 정리하고 마무리하세요. 뒤로 미루면 나중에 스트레스받아요.
91年生  노력한 만큼의 성과도 있고 인정도 받으니 발전하고 상승할 수 있는 날입니다.
03年生  지나친 주장은 불리합니다. 친구들의 의견을 따라간다면 원만하게 진행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의 상황은 그럭저럭 괜찮지만 앞으로 불리할 수 있으니 자중해야 됩니다!
56年生  곤란했던 상황이 해결이 되고 좋은 운이 열리는 날입니다. 차분하게 임하세요.
68年生  부단히 노력하고 끈임없이 도전한 끝에 결실을 맺습니다. 능력을 발휘하세요!
80年生  때가 되면 빛을 봅니다. 알아주는 사람 없어도 묵묵하게 내 일에 집중하세요.
92年生  고정 관념에 빠져서 고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용기를 내도 좋은 날입니다.
04年生  불필요한 유혹에 흔들리면 안돼요. 말보다는 냉철하게 선을 긋는게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화해도 하고 조금 안정되나 싶지만 또 다른 문제가 생깁니다. 신중해야 돼요.
57年生  단단히 꼬인 실타래처럼 복잡해요. 성급하게 진행하지 말고 심사숙고 하세요.
69年生  생각보다 실속 없을수 있습니다. 방향을 살짝 수정해서 나가는 것도 좋습니다.
81年生  계획대로 추진하고 싶지만 현실의 벽에 부딪쳐 쉽지 않으니 무리하지 마세요.
93年生  재능과 실력은 충분하지만 아직은 인정받지 못했으니 성실함으로 승부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금전운 있으니 신뢰 관계를 잘 유지 하세요. 거래에 있어서 이득이 따라줍니다.
58年生  권위의식 보다는 타협하고 조절하는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성과는 생길거에요!
70年生  의미있는 모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석하세요. 하지만 과로는 피해야 됩니다.
82年生  계획 자체는 문제 없습니다. 하지만 인내심 있게 실천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94年生  노력 끝에 소기의 성과는 얻습니다. 하지만 목표를 너무 크게 세우면 안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추운 바람이 불어도 사람들이 모여 온기를 나누니 함께 하면 이로운 날입니다.
59年生  수입, 지출 모두 예상 밖의 일이 많지만 조금만 조절하면 흑자가 될 것입니다.
71年生  관계 개선이나 상황이 호전되는 계기가 생기니까 기대만큼 진행할 수 있습니다.
83年生  의욕도 왕성하고 기회도 좋습니다. 모든 일들을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됩니다!
95年生  컨디션 관리 하면서 사소한 일은 신경쓸 필요 없어요. 대범한 마음을 가지세요.

29일

쥐띠 운세
36年生  외출을 삼가하세요. 뜻밖의 깜짝 사고 있으니 외부 활동보다 건강관리 하세요.            
48年生  현실의 벽에 부딪치게 되는 날입니다. 투기 투자와 관련해서는 주의해야 돼요.
60年生  신경이 예민하고 날카롭습니다. 마음의 중심을 잘잡고 사소한 건 흘려버리세요.
72年生  갑자기 역행하면 안됩니다. 순리에 맞게 순응하고 함께 발 맞추면 문제없어요.
84年生  자신도 모르게 매사가 짜증스럽게 흘러갈수 있으니 무리하게 진행하면 안돼요.
96年生  지나친 자만은 금물입니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자세가 필요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냉철하고 명확하게 분석하세요.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일들은 절대 위험하답니다.
49年生  익숙한 일이라도 프로 의식을 가지고 진행하지 않으면 실패할 우려가 있습니다.
61年生  서로 간에 의견이 팽팽하게 맞설 수 있습니다. 약간의 배려심을 베풀어 주세요.
73年生  우려하던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까 대비책을 마련하고 꼼꼼하게 진행해 보세요.
85年生  발목 잡힌 것처럼 답답하고 마음의 부담이 크니까 갑작스런 변동은 불리합니다.
97年生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아직 미지수 입니다. 결과보다 과정에 충실해야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마음이 그늘지고 불안감 생기고, 하는 말마다 오해가 되니 입을 무겁게 하세요.
50年生  냉철하게 기준을 세워야 합니다. 적당한 선이 없으면 곤란한 일에 빠지게 돼요.
62年生  마음은 간절하지만 뜻대로 잘 안되고 대인관계도 힘드니 마음을 잘 조절하세요.
74年生  욕심으로 활동하는 것 보다는 재점검 하면서 충전의 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86年生  정신적으로 방황하고 스트레스 받아요. 의욕도 떨어지니 긍정적인 생각하세요.
98年生  대인관계에 신중하세요. 무슨 말을 들어도 이치가 명확한지 살펴봐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얼음이 녹고 따뜻한 기운이 솟아납니다. 희망과 기쁨이 생기는 좋은 날입니다.
51年生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실력 발휘 하세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좋은 결과 생겨요.
63年生  돌아가는 사태를 잘 파악 하세요. 먼저 앞서서 행동하면 오히려 낭패를 봅니다.
75年生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말고 가벼운 농담도 조심해야 오늘하루 평탄해질겁니다!
87年生  이득이 눈 앞에 있으니 불편해도 함께하고 현실과 타협하세요. 고집은 안돼요.
99年生  애정운 괜찮은 날입니다. 아직 짝꿍이 없다면 좋은 만남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그동안 초지일관하고 묵묵히 추진한 일은 성과 있지만 새로운 시작은 불리해요.
52年生  도저히 이해 안되는 일이 생기면서 좌불안석 될 수 있으니 거리를 둬야됩니다.
64年生  겸손하고 묵묵해야 됩니다. 아는 척하고 앞에 나서서 일처리하면 구설이 돼요.
76年生  물과 불이 부딪치는 형국처럼 갑작스런 변화 변동은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아요.
88年生  떠난 뒤에 후회하지 말고 가까이 있을때 배려하고, 보살펴 주는게 현명합니다.
00年生  마음을 편하게 유지하세요. 마음이 불안하고 평탄하지 않으면 실수가 많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겸손하면 득이 됩니다. 주변에서 뭐라해도 소신있게 내 일에 집중해야 됩니다.
53年生  일 관계로 만난 사람이 도움이 됩니다. 많이 움직여야 얻는 것도 많아진답니다.
65年生  모든 일들이 점차 호전되고 성과 올립니다. 조급하게 서두르면 실수 많습니다.
77年生  무리한 계획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실천하면 이득을 챙기게돼요.
89年生  좋은 일이 다가옵니다. 애정운 좋고 금전운 좋으니 희망을 가지고 추진 하세요.
01年生  새로운 희망이 보이지만 남들과 같은 방식은 곤란하니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이런 때일수록 마음을 비우고 생각의 폭을 넓히세요. 노력에 대한 보상 있어요.
54年生  밝은 표정과 넉넉한 마음이 행운을 불러 옵니다. 매사 자신감있게 추진하세요.
66年生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있는 날 입니다. 적극적인 활동이 큰 소득을 만들어요!
78年生  의외의 성과가 있습니다. 작은 일도 부지런히 한다면 보람을 느끼게 된답니다.
90年生  마음 열고 솔직하게 대화하면 서로의 장벽을 허무는 좋은 계기가 생길거에요!
02年生  너무 내 주장만 펼치면 고립이 됩니다. 다른 사람과 융화에 신경써야 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높은 위치에서 내려다보지 말고 낮은 자세로 주변 사람들을 보살펴야 합니다.
55年生  즉흥적인 생각보다는 계획성 있는 태도가 더욱 유리하고 운을 상승시켜 줍니다.
67年生  말과 행동에 주의해야 됩니다. 쉽게 생각하면 생각지 않은 돌발 사태 생깁니다.
79年生  잠시의 어려움에 낙심할 필요 없어요.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성과를 올립니다!
91年生  아무리 바빠도 그날 할 일은 뒤로 미루지 말고 적극적으로 처리하도록 하세요.
03年生  내 여건이나 입장보다 친구들 입장을 우선으로 생각하는게 우정이 돈독해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순조롭지 못한 부분이 있으니 성급하게 서두르면 실패가 따르게 됩니다.
56年生  크게 생각하고 장기적인 안목에서 바라보면 성과 있으니 진솔하게 대화하세요.
68年生  자기 자신을 잘 돌아보고 스트레스 관리하세요. 철저한 시간 관리도 중요해요.
80年生  잘잘못을 따지고, 불필요한 참견은 안돼요. 상대방 말에 주의를 기울여 보세요.
92年生  오늘은 활동영역도 넓어지고 의외의 도움을 받는 날이니 겸손함을 유지하세요.
04年生  힘들어도 긍정적인 생각으로 진행하세요. 무엇보다 주관과 신념이 중요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에게 진실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한다면 손실을 막을수 있겠습니다.
57年生  외부적인 변화와 동요가 심할수 있습니다. 깊이 생각한 뒤 행동해야 유리해요.
69年生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습니다. 막혔던 일들도 풀리고 주위의 도움도 있어요!
81年生  자존심 보다는 실리를 추구해야 됩니다. 일이 어긋나도 조금만 더 인내하세요.
93年生  평소 힘겹게 여기던 일이 쉽게 풀릴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도움을 구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서로가 상처를 주고 받을수 있으니 되도록 입을 무겁게 하고 신중해야 됩니다.         
58年生  남의 의견을 듣지않아 실패를 초래할 수 있고, 원망받게 되니 주의가 필요해요.
70年生  오늘은 능력 이상의 일이나 무거운 책임은 정중하게 거절하는게 실속 있습니다.
82年生  일이 막히고 어긋난다고 예민할 필요 없어요. 시간이 지나면 차츰 해결됩니다.
94年生  새로운 만남은 적당하게 조절해야 됩니다. 너무 가까워지면 근심이 생겨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렵던 과정에 도와주는 귀인이 나타나니 그동안 간절했기에 더욱 소중합니다.
59年生  점점 상황이 나아지는 모습이니 현재 상황에 좌절하지 말고 희망을 가져보세요.
71年生  여러가지 좋은 상황이 보입니다. 하지만 감당할 수 있는 한가지에 집중하세요.
83年生  힘든 상황이 점차 호전되고 좋아지는 모습입니다. 노력이 배신하지는 않습니다.
95年生  즉흥적이고 색다른 변화보다는 그동안 하던 일을 꾸준하게 노력하는게 좋아요.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외부활동이 침체 됐었다면 오늘은 가볍게 외출해서 변화의 기운을 느껴보세요.
48年生  만약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장기적인 안목으로 투자를 고려하는게 현명합니다.
60年生  상대방의 따뜻한 배려에 마음이 열리지만 속마음까지 전부 꺼내는건 곤란해요.
72年生  작은 문제부터 하나씩 해결하세요. 어느때 보다도 현명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84年生  기쁨과 아쉬움이 동시에 생기니 스스로 혼란합니다. 침착함을 잃으면 안돼요.
96年生  이득이 보인다고 서두르면 안됩니다. 아무리 급해도 천천히 돌아가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금전거래 손해나 소비성 지출에 대한 경계가 필요합니다. 관리에 신경 쓰세요.
49年生  주변 상황에 마음 동요되지 말고, 한결같은 노력이 금전의 이득을 가져옵니다.
61年生  다른 사람 일을 해결하다가 정작 본인 일은 못할 수 있어요. 조절해야 됩니다.
73年生  지레짐작으로 넘겨짚거나 평가하면 안됩니다. 곤란한 상황에 놓여질수 있어요.
85年生  마음을 조금더 넓게하고 이상과 현실의 격차를 좁히면 협력자를 만나게 됩니다.
97年生  사방이 꽉 막힌 것처럼 답답하니, 오늘은 잠시 행복한 미래를 위해 준비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유구무언 입니다. 믿었던 상대로부터 어이가 없는 상황이 생기니 기가막힙니다.          
50年生  흐름의 방향이 바뀌니 당황하지 말고 차분하고 침착하게 능력 발휘해야 됩니다.
62年生  실속없이 동분서주할 수 있으니 불필요한 일은 줄이고 내실을 기해야 됩니다.
74年生  분명히 이득을 볼 줄 알았는데 생각지 못한 손해가 있으니 판단을 잘해야돼요.
86年生  귀인의 도움을 기다리기보다 내 스스로 극복해야 되니 열심히 노력해보세요!
98年生  즉흥적이고 감정적인 변동은 불리해요. 생각과 현실의 격차가 심한 날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소한일에 연연하지 말고 흘려버리세요. 집착하는 순간 각종 풍파를 겪습니다.
51年生  가능성도 많고 이득도 커보이는 날 입니다. 하지만 함정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63年生  많은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독단적이면 사면초가 됩니다.
75年生  다소 손해를 보는 날입니다. 새로운 시작은 불리하니 자중하면서 인내 하세요.
87年生  어제 하나를 얻었다면 오늘은 하나를 잃으니 지출관리 하면서 검소해야 됩니다.
99年生  오늘의 애정운은 복잡하고 어긋남이 많아요. 매사 조심하고 배려심을 보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어려운 상황이 길게가지 않으니 굳건한 마음으로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52年生  사람들과 협력은 잘되지만 내 주관이 뚜렷하지 않으면 각종 문제가 생긴답니다.
64年生  처음에는 힘들고 답답하지만 주변 사람들과 협력 속에서 평탄하게 해결됩니다.
76年生  생각보다 좋은 결실을 맺을수 있습니다. 노력보다 더 좋은 성과내는 날이에요.
88年生  새로운 도전을 해봐도 좋은 날입니다. 성공 가능성 높지만 즉흥적인건 안돼요.
00年生  오늘의 애정운은 혼자서 고민만 하지말고 먼저 다가간다면 꽤 상승할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사람들과 친밀감있고 즐거움도 있지만 생각지 못한 구설, 시비 생길수 있어요.
53年生  오늘은 일이 평탄하게 풀리는 날입니다. 하지만 지나친 욕심은 화근이 됩니다.
65年生  작은 일에 만족하고 감사해야 됩니다. 무리한 확장은 근심 걱정을 가져옵니다.
77年生  과감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이럴까 저럴까 고민만 하다보면 기회를 놓칩니다!
89年生  그동안 문제있던 부분을 오늘은 단호하게 정리하세요. 원하는 걸 얻게됩니다.
01年生  얼었던 눈이 녹고 새싹이 올라옵니다. 뭔가 시작하고 도전하기 좋은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혼자서 진행하는 일보다 오늘은 다함께 하는 일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54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입니다. 보람도 있지만 리더로써 대범함이 필요해요!
66年生  먼저 손을 내밀어 보세요. 배려심 덕분에 진심을 알아주고 더욱 돈독해집니다.
78年生  다소 손해를 볼 수 있지만 오히려 그덕분에 더 좋은 기회와 행운이 생기네요.
90年生  오늘은 주목받고 빛날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유혹과 시기 질투도 있어요.
02年生  꾸준하게 노력하는 모습을 모두 인정하고 칭찬합니다. 겸손함을 유지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무언가 고민하고 있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안보이게 도와주는 협력자 있어요.
55年生  매사 모든 일에 확신을 가져보세요. 확신과 자심감이 일의 성과를 높여줍니다.
67年生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생기는 날입니다. 하지만 지나친 욕망은 금물이랍니다.
79年生  조건은 불리하지 않지만 마음이 갈팡질팡 하니까 마음의 중심을 잘 잡아보세요.
91年生  말한마디에 천냥빛 갚는다는 말처럼 온화하고 따뜻한 말이 마음을 열어줍니다.
03年生  조금 막막한 심정이지만 매사 조심하는 마음이면 힘든일 없이 평탄한 날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욕심을 부려서 무리하게 확장하는 것 보다는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게 좋아요!
56年生  굳이 돋보일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그동안의 경험과 능력을 인정받을수 있어요!
68年生  바람이 멀리 퍼지는 것처럼 구설에 휘말릴 수도 있으니 입을 무겁게 해야해요.
80年生  노력이 소용없는것처럼 느껴지지만 이미 상대방 마음은 조금씩 열리고 있어요.
92年生  몸과 마음이 바쁩니다. 해야될 일도 많고 만나야 될 사람도 많으니 분주해요!
04年生  친구관계가 처음에는 불편하고 부담스럽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풀리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큰 변동없이 일상을 잘 유지 합니다. 획기적인 변화보다는 안정을 추구하세요.
57年生  대체로 평온하고 안정적이지만 마음속에 외로움 있으니 지인과 연락해보세요.
69年生  방심하면 안된답니다. 순간적인 실수로 인해 큰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81年生  지금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잠시 때를 기다린다고 생각하세요.
93年生  직장에서 실무적인 부분에 성과도 있고 능률도 오르니 자신감 있게 진행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고생끝에 낙이 온다는 말처럼 드디어 오늘은 고생한 보람과 기쁨을 느낀답니다.
58年生  속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놓고 표현해보세요. 서로 소통이 잘돼서 성과있어요.
70年生  서로 유대감있게 협력해야 되지만 너무 깊이 개입하면 오히려 낭패를 보게돼요.
82年生  금전상에 큰 이득은 없으니 너무 무리한 욕심이나 진행은 자중하는게 좋아요!
94年生  순간의 실수나 방심으로 인해 중요한 것을 잃을수 있으니 매사 꼼꼼해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외부 활동이 다소 힘든 상황에 놓일 수 있으니 적당한 선을 유지하는게 좋아요.
59年生  금전 문제가 뜻대로 되지 않아 고민이 많습니다. 최대한 지출을 막아야 돼요.
71年生  오늘은 욕심을 내려놓고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하면 큰 문제없어요.
83年生  바쁜 흐름속에서 좌충우돌하면 안되고 원하는 방향을 다시한번 점검해 보세요.
95年生  배려하면서 침착해야 됩니다. 신중함이 없으면 오히려 기회를 밀어내게 됩니다.

31일

쥐띠 운세
36年生  과한 욕심을 부리면 작은 결실조차 이루지 못하고 오히려 손실이 많아진답니다.
48年生  오늘은 급하게 뛰는 만큼 돌부리에 걸려 넘어집니다. 매사 잘 살펴봐야 됩니다.
60年生  부딪치고 오해되는 일이 많아 의욕이 없습니다. 그럴수록 균형을 잡아야돼요.
72年生  그동안 편하게 지내던 사이라도 오늘은 예의 있고 조심스럽게 언행해야 해요!
84年生  사람 풍파 많습니다. 생각지 못한 방해나 다툼, 함정 있으니 매사 조심하세요.
96年生  지금은 막히고 힘들고 좌절되는 상황이지만 조금만 더 인내하면 곧 좋아집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도와주고 믿어주는 사람이 많습니다. 오늘은 믿음과 신뢰가 넘치는 날입니다.
49年生  공들여 진행한 계약이 있다면 오늘은 성과가 있는 날이니 꼼꼼하게 살피세요.
61年生  가정도 평온하고 사업도 성과 있으니 오늘은 보람과 기쁨과 즐거움을 느낍니다.
73年生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보여주세요. 강한 인상을 심어주고 계약 맺을수 있어요.
85年生  정성을 다해서 준비하세요. 그러면 좋은 결과는 당연히 얻을수 있게 된답니다.
97年生  오늘은 행운의 여신이 미소 짓습니다. 일이 잘 풀리니 자신감있게 추진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마음을 차분하게 유지하고 내면을 바라보세요. 오늘은 힐링이 필요한 날이에요.               
50年生  변화 이동 같은 변동수 불리합니다. 적절한 때를 살펴보시고 자중해야 됩니다.
62年生  오늘 벌리는 모든 일은 골치아픈 문제로 다가올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74年生  쉽게 봤다가 큰 코 다칩니다. 최선을 다해서 집중하고 노력해야 문제 없어요!
86年生  급하다고 편법이나 부당한 이득을 바라보면 가지고 있는 기회도 잃게 됩니다.
98年生  감정조절 못해서 다른 사람한테 상처 주는 일은 금물입니다. 유연해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매매 문제 있다면 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잘못하면 생각보다 큰 손실 있어요.
51年生  교통사고 같은 사고수 조심하시고 말 때문에 생기는 구설수도 신경써야 됩니다.
63年生  독단적인 판단으로 결정하지 마세요. 현명한 사람의 조언과 도움이 필요해요.
75年生  오늘은 여러가지 일을 하는 건 좋은 방법이 아니니 한 가지에 집중해야 돼요. 
87年生  어려운 일이 생기지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성급한 결정 안됩니다!
99年生  해야될 일이 많으니 스트레스 많아요. 마음 단단히 먹고 의지있게 진행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까지 쌓아온 신뢰가 오늘은 큰 빛을 봅니다. 힘들다면 도움을 청해보세요.
52年生  불안한 일이 있다면 바로 진행 해보세요. 뒤로 미루면 다시 골치 아파집니다.
64年生  오늘은 성급하면 안돼요. 아무리 급해도 신중하게 살펴보고 진행해야 합니다.
76年生  비록 원하는 만큼의 결과는 아니지만 실패또한 아니니 좌절할 필요 없습니다.
88年生  오늘은 정신을 집중하면 이루지 못할 일이 없으니 현재하는 일에 집중하세요.
00年生  오늘 뿌린 씨앗은 내일의 열매가 됩니다. 용기를 갖고 인내심있게 진행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무심하게 잊었던 일을 다시한번 점검해보세요.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요.
53年生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신용 잃으면 안돼요. 훗날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65年生  새로운 일을 기획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물론 귀인의 도움도 받을 수 있습니다.
77年生  경쟁에서 이기고 싶다면 냉철하게 문제를 분석하세요. 정에 흔들리면 안됩니다.
89年生  사람간에 따뜻한 정이 오고 갑니다. 긴장하지 말고 융통성 있게 처신해보세요.
01年生  정보가 많아서 오히려 난감합니다. 처음에 호감이 가던 정보를 선택해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완전히 새로운 일 보다는 그동안 접해왔던 익숙한 일들에 집중하는게 좋아요!
54年生  불안하고 흔들릴 수 있어요. 하지만 마음 단단히 먹고 진행하면 안정 됩니다.
66年生  좌절하지 않고 자신감을 갖는다면 약간의 고비는 문제되지 않아요. 희망있어요.
78年生  승승장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지만 더욱 노력하고 노련함을 발휘해야 해요!
90年生  독단과 고집보다는 주변사람들 조언을 귀담아 들으면 해결의 실마리를 얻어요.
02年生  오늘은 이성 문제에 있어 너무 욕심내지 마세요. 선을 넘으면 반감이 생겨요.

양띠 운세
43年生  가까운 지인들이 투자와 관련해서 권유를 해도 오늘은 투자를 조심해야 돼요.
55年生  모두 내 뜻과 상반되고 대립이 많습니다. 감정의 균형을 잡으시고 유연하세요.
67年生  해결할 문제가 있다면 대화를 통해서 소통하세요. 다른사람이 개입하면 안돼요.
79年生  권위 의식보다는 아랫사람 의견을 너그럽게 받아들이는 넓은 아량이 필요해요.
91年生  오늘은 주변사람들 평가에 신경써야 됩니다. 무엇보다 대인관계에 신경쓰세요.
03年生  공부하고 연구하는 일에 시간을 다 써야 되지만 그만큼 보람을 느낄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고 가는 때를 잘 판단하세요. 상황을 맞추지 못하면 곤란한 상황을 겪습니다.
56年生  주변사람들이 내 주위에 모여듭니다. 마음껏 능력과 노하우를 펼쳐도 좋아요!
68年生  공적으로나 사적으로나 바쁘고 분주합니다. 일의 순서를 정해 처리해보세요!
80年生  일에 상황이 호전돼요. 하지만 무리하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만족해야 됩니다.
92年生  너무 집착하지 않아도 좋은쪽으로 흘러갑니다. 하지만 진실한 마음이 중요해요.
04年生  생활에 활기가 있어요. 의욕도 생기고 활동력도 강해지니 적당히 조절해야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심리상태에 따라 과정과 결과가 달라지니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하세요.
57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을 의식하지 마세요. 체면 치레보다 실리를 추구해야 됩니다.
69年生  스스로 문제를 만들 수 있으니 실언을 주의하고 마음가는대로 행동하면 안돼요.
81年生  가슴 속에서 열정이 솟아 올라도 충동적이고 갑작스런 변동은 후회만 남겨요!
93年生  한 곳을 집중적으로 파야 샘물이 나옵니다. 한가지 목표를 정해서 집중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긍정적인 사고로 대처하면 능률도 좋고 대인 관계도 순조롭게 진행이 됩니다.
58年生  새로운 만남 속에 행운이 있어요. 행운을 높이기 위해서 교류를 활발히 하세요.
70年生  섬세하고 정적인 리더십으로 능률을 높일 수 있고, 만족할 결실을 얻게 됩니다.
82年生  목표는 이루어지지만 열정이 있는만큼 욕심도 생기니까 균형을 맞춰야 됩니다.
94年生  주변 상황에 일희일비 하지않고 유연하게 처신하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무슨 일이든 무리하지 말고, 돌아가는 상황을 살피고 타협할 줄 알아야 됩니다.
59年生  만만하게 볼 상황이 아닙니다. 조금더 신중하게 살피시고 대비책이 필요합니다.
71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어요. 오늘은 소비성 지출을 줄이고 절약 하세요.
83年生  사소한 시비가 생각보다 커질수 있으니 한걸음 양보하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95年生  왠지 외롭고 불안한 마음이 강한 날이지만 차분한 태도로 임하면 문제없답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