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한전KDN,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7.1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죄예방 위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과 사회적약자 지원 등 사회적 책무 이행
한전KDN은 19일 전남 무안 전남자치경찰위원회 회의실에서 전남자치경찰위원회, 한전KPS와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전KDN)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전KDN은 19일 전남 무안 전남자치경찰위원회 회의실에서 전남자치경찰위원회, 한전KPS와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전KDN)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한전KDN 감사실은 19일 전남 무안에 위치한 전남자치경찰위원회 회의실에서 전남자치경찰위원회, 한전KPS와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정성학 한전KDN 상임감사와 조만형 전남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과 강동신 한전KPS 상임감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각 기관소개와 인사말, 협약 서명 등의 순서로 이뤄졌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범죄예방 등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 ▲범죄피해자 등 사회적약자 지원에 관한 협력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 등이며 협약에 참여한 각 기관은 협력을 통해 범죄예방을 포함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에 노력하고 사회적약자 지원 등 사회적 책무 이행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조만형 전남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첫걸음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여 도민의 안전한 삶을 위해 큰 진전이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동신 한전KPS 상임감사는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정성학 한전KDN 상임감사는 "세 기관이 함께한다면, 더욱 체계적으로 도민들을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협약이 우수 교류사례로 타 기관에 귀감이 되고 각 기관 모두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으로 발전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