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7.2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8.1~8.7)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8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이 불편하고 괴롭겠지만 오늘 침착하게 조절하면 희망의 내일이 밝아와요!
48年生  번개불에 콩 구워먹을 수 없으니 너무 조급하지 말고 순리에 맞게 진행하세요.
60年生  생각과 계획이 다르게 진행되어 잠시 주춤할수 있으니 세밀하게 추진해보세요!
72年生  혼자서 고민하지 마세요. 지인들을 만나서 가볍게 마음을 털어놓으면 도움돼요.
84年生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행복의 근원이 가정이란걸 명심하세요.
96年生  가슴을 활짝펴고 다시 도전 하세요. 작은 실수에 위축 된다면 발전도 없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다소 혼란스러운 날입니다. 작은 유혹에도 흔들림 없도록 주관있게 추진하세요.
49年生  갑작스럽게 신체 리듬에 문제가 생기면서 치료가 필요할 수 있으니 관리하세요.
61年生  스트레스 많은 날 입니다. 작은 일에 연연하지 마시고 유연하게 처신해야 돼요.
73年生  도움을 주고 서운한 일을 겪을 수 있어요. 일희일비 하면 괴로움이 많아집니다.
85年生  마음이 조급 합니다. 그럴수록 침착하게 한번더 생각하고 점검하는게 유리해요.
97年生  감정기복을 조절 못하면 소중한 인연과 어긋나게 되니 마음 균형을 조절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일의 열매를 위해서 노력하지만 지나친 무리는 안되니 스트레스 관리 하세요.
50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 갚습니다. 먼저 생각하고 유연하고 부드럽게 표현하세요.
62年生  심각한 선택과 고민이 생길 수 있으니 현실감을 살려서 분석하고 결정하세요.
74年生  아름다운 말 한마디와 따뜻한 배려는 행운이라는 신비로운 기적을 가지고 와요!
86年生  모험정신은 좋지만 나의 미래를 두고 모험을 하는건 오늘은 어긋남이 생깁니다.
98年生  친구 동료들과 대화는 숨김없이 솔직해야 서로 이해하고 돈독한 관계가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복잡했던 일이 원점으로 돌아오니 한숨 돌릴 수 있습니다. 귀인의 도움 있어요.
51年生  강하게 밀고 나가면 그동안 경험과 노력한만큼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답니다.
63年生  심경이 복잡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눈 막고 귀 막고 입을 막는 것도 좋습니다.
75年生  안일한 마음을 버리세요. 특히 다른사람에게 의존하면 마음의 상처가 커집니다.
87年生  처음에는 마음에 안듭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한순간 마음깊이 다가와요.
99年生  자신의 모든걸 바치겠다는 의지와 노력이면 원하는걸 성취할 수 있는 날이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감정대로 행동하지 마세요. 처음에는 괜찮은듯 하지만 적응하기 힘들어 집니다.
52年生  시간을 두고 추진 하세요. 성급한 변동은 사건 사고 구설을 만들게 된답니다.
64年生  가정의 안정은 모든 행복과 성취의 기본 입니다. 가정에 조금더 신경써야 돼요.
76年生  약간의 난해한 문제가 생기니까 한순간도 방심하지 말고 끝까지 확인해야 돼요.
88年生  내가 나서야 될 많은 일들이 있으니 스트레스를 관리하며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00年生  괜히 신경이 예민해지면서 지난 일에 집착하고 마음의 분노와 슬픔이 커집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목표가 분명해야 됩니다. 다른사람들 말에 현혹되서 결정하면 장애가 많습니다.
53年生  다른 사람들이 평가하는 일에 말을 보태면 안됩니다. 힘든 구설을 몰고 옵니다.
65年生  곤란 하다고 해서 거짓말 하면 안돼요. 상대는 이미 진실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77年生  어떤 도움을 줄때 보상 심리를 가지면 안됩니다. 봉사 자체로 만족해야 해요!
89年生  오늘은 소개팅을 통한 만남을 가질 수도 있지만 결과는 아쉬움이 있을거에요.
01年生  자나 깨나 불조심이란 표어가 있듯이 오늘은 자나 깨나 입조심해야 문제없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원만하고 평탄하니 몸과 마음의 리듬도 안정되고 마무리도 잘 된답니다.
54年生  일이 많거나 일이 밀렸으니 순서를 정해서 하나씩 해결하면 성과를 내게됩니다.
66年生  포기하기에는 성급한 결정입니다. 조금더 애쓰고 노력하면 성취할 수 있습니다.
78年生  금전상에 이득이 생깁니다. 하지만 지출또한 많으니 조절하고 관리해야 됩니다.
90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니까 자신의 본분과 품위를 잃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02年生  내면의 본질을 보세요.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이나 말에 휘둘리면 실망하게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도와주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상황과 여건이 맞지 않아서 안타까움 있어요.
55年生  서로 결속력은 있지만 그렇다고 상대방 일에 너무 깊이 개입하면 힘들어집니다.
67年生  금전상에 이득이 적거나 막힘이 있으니 오늘은 너무 과욕을 부리면 안된답니다.
79年生  순간적인 판단착오 조심하세요. 경거망동할 수 있으니 앞에 나서면 불리합니다.
91年生  불쾌한 감정이 강하네요. 감정의 균형을 잃으며 시비 다툼 구설이 많아집니다.
03年生  친구들과 어울리면 처음에는 좋겠지만 오해와 갈등이 생길수 있으니 조절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실패수 있습니다. 투기 투자와 관련된 부분에선 오늘은 조심하는게 현명해요!
56年生  행복한 일도 불행한 일도 없으니 오늘은 평탄함을 유지하는데 집중해야 됩니다.
68年生  재산은 모으는 것 보다 지키는게 더 어렵다는 말처럼 오늘은 지출 관리 하세요.
80年生  사소한 것에서 얼마든지 행복해질 수 있다는 이치를 강하게 느끼는 날이랍니다.
92年生  편법 보다는 순리적으로 흘러가야 이익도 생기고 금전적인 안정도 찾게 됩니다.
04年生  친구들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말부터 앞서면 안되고 신뢰를 쌓아야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에 대한 신뢰감을 느낄 수 있어요. 인맥을 잘 활용해서 정보를 얻어보세요.
57年生  진심으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협력자를 만납니다. 따뜻하게 대해 주세요.
69年生  힘들게 하던 문제가 일단락되어 한숨 돌릴 수 있으니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81年生  일을 쉽게 보고 행동하면 안됩니다. 보이지 않는 함정이 있으니 꼼꼼해야 돼요.
93年生  겉모습에 현혹되면 그 실체를 볼 수 없으니 시간이 지나면서 후회하게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갚어치 있는 정보를 얻었다고 해서 무조건 믿지말고 세밀하게 확인해야 됩니다.
58年生  감정에 흔들리지 마시고 현재 상황의 흐름을 보면서 차분하게 진행해야 됩니다.
70年生  고민되는 일은 혼자서 감수하지 말고 지혜로운 사람과 상의하면서 풀어 가세요.
82年生  주변 동료들과 화합을 중요하게 여기고 적극적으로 분위기를 만들어 가야 돼요.
94年生  상대방과 의견차이가 있다면 오늘은 내가 먼저 양보하고 협력에 힘써야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당장 유리해 보여도 보여지는 것만 가지고 즉흥적으로 결정하는건 불리 합니다.
59年生  되로 주고 말로 받는다는 말처럼 들어오는 수입보다 지출이 더 많을 수 있어요.
71年生  해결해야 될 문제는 너무 어렵게 생각 말고 가까운 곳에서 방법을 찾아 보세요.
83年生  느낌에만 의지하지 마세요. 충분하게 검토하지 않으면 생각과 결과가 다릅니다.
95年生  한순간에 좋은 결과를 바라면 오히려 장애가 생기니 과정에 집중해야 됩니다.

2일

쥐띠 운세
36年生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오늘이 적합한 날이니 준비했던대로 진행해 보세요.
48年生  그동안 해왔던 일들에 회의감이 드는 날입니다. 단점보다는 장점을 봐야됩니다.
60年生  원하던 일을 성취할 수 있어요. 하지만 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차분하게 하세요.
72年生  사사건건 부딪치고 갈등하던 사람과 오늘은 서로를 이해하고 협조할 수 있어요.
84年生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진행하세요. 새로운 기분이 희망과 행복을 만들어 줍니다.
96年生  새로운 일에 마음이 들뜨면 안됩니다. 현재하는 일에서 이득을 얻을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그동안 노력하던 일이 점점 호전의 기미가 보입니다. 오늘은 평안한 날 입니다.
49年生  시시비비를 논하면 안됩니다. 협력 잘되는 날 인데 시비를 논하면 구설 많아요.
61年生  어떤 이유가 됐든 다른사람과 비교하는 언행은 화살이 되서 나에게 돌아옵니다.
73年生  오늘은 적당선을 잘 파악해야 됩니다. 선을 넘으면 오히려 시비 구설이 됩니다.
85年生  사람관계는 유연해야 됩니다. 자존심 때문에 그동안 감정까지 전부 폭발합니다.
97年生  상대방의 애정 공세를 받을 수 있어요. 하지만 잘못된 유혹에 흔들리면 안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컨디션이 안 좋다면 기분 전환할 수 있는 가벼운 운동이나 모임을 가져 보세요.
50年生  너무 큰 걸 바라지 마세요. 작은 기쁨은 있으니 안분지족하는 마음 가져야돼요.
62年生  갈등이 있다면 내 자신을 먼저 살펴 보세요. 상대방에게 원인을 찾으면 안돼요.
74年生  잘못된 말 한마디가 사건과 갈등을 불러오니까 진중한 언행을 해야 문제없어요.
86年生  말 한마디에 천 냥 빚 갚는다는 말처럼 온화한 말이 행운의 기회를 가져옵니다.
98年生  좋은 인연을 얻고 싶다면 자존심을 버리고 진실된 마음으로 대화를 해야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즐겁고 편안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작은 것에도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됩니다.
51年生  힘든 장벽을 넘을 수 있으니 오늘은 자신감을 가지고, 용기있게 추진해 보세요.
63年生  좋은 기회가 왔다면 갈등하지 말고 과감하게 잡아야 됩니다. 성과낼 수 있어요.
75年生  부부간에 작은 다툼이 생길 수 있지만 따뜻한 말 한마디가 모든걸 해결 합니다.
87年生  걷잡을 수 없는 상황이 돼도 침착하게 대처 하세요. 주변에 협력자도 있답니다.
99年生  가까운 동료에서 섭섭함을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그건 내 오해가 원인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소한 일로도 사람간에 의가 상할 수 있어요. 먼저 배려심을 가져야 된답니다.
52年生  많은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 너무 나서면 안됩니다. 오히려 코너에 몰리게 돼요.
64年生  마음을 넓게 가지고 눈 높이를 조금 낮추고 작은 일에 감사해야 되는 날입니다.
76年生  믿었던 사람한테 마음의 상처를 받게됩니다.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야 된답니다.
88年生  계획했던 일에 걸림돌이 너무 많아서 피곤합니다. 성급하면 안되고 침착하세요.
00年生  친구 동료들의 언행이 부담스러워도 마음의 균형을 잡고 따뜻하게 대해 주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영원한 비밀은 없는 것처럼 숨겼던 일이 드러나서 난처한 상황에 놓이게 돼요.
53年生  뜻밖에 깜짝 사건 사고수 있습니다. 멀리 이동하거나 새로운 시작은 불리해요.
65年生  출발은 좋아 보이지만 실체는 다를 수 있으니 작은 일에도 정성을 다해야 돼요.
77年生  금전운이 불투명합니다. 기대감만 가지고 소비성 지출을 늘리면 후회를 합니다.
89年生  오늘은 스트레스가 많을테니 정신적인 건강을 신경쓰셔야 문제가 없겠습니다.
01年生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으니 편법보다는 근본 원인을 해결해야 된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냉엄한 현실 때문에 고민이 많아요. 하지만 새로운 희망과 행복이 생겨 납니다.
54年生  함께하는 사람들과 의견충돌이 생기지만 융통성 발휘하면 오히려 돈독해집니다.
66年生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처럼 그동안 고생했던 일에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78年生  자신감이 생기고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적인 부분에서 성과 있어요.
90年生  주변이 다소 불편하고 시끄러워도 내 자신이 여유를 가지면 원만하게 해결돼요.
02年生  현재의 페이스를 잘 유지 하세요. 상대방이 마음의 문을 열고 호감을 보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서로의 문제는 같이 풀어가야 되니 혼자서 고민 하지말고, 대화로 소통 하세요.
55年生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빠르니까 다른 사람을 통하면 안됩니다.
67年生  현실적인 부분을 감안해서 일처리 하세요. 무리한 계획은 실패의 원인이랍니다.
79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능률이 오르고, 사람들과 관계도 유리한 방향으로 돌아갑니다.
91年生  상대방을 인정하고 명예를 세워주면 오히려 이득은 나에게 돌아오는 날입니다.
03年生  유리한 정보를 많이 수집 하세요. 그리고 신속하게 활용하는 편이 이득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금전운이 강하지 않습니다. 큰 이득을 바라보고 욕심을 내면 재물 근심 있어요.
56年生  쉽게 해결되지 않습니다. 오늘은 자기 중심적으로 판단하고 말하면 불리합니다.
68年生  주변 사람들 의견에 귀를 기울이세요. 좋은 아이디어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80年生  골치 썩이던 일이 어느 정도 해결의 기미를 보이지만 절대 방심은 금물 입니다.
92年生  고집대로만 추진하지 말고 오늘은 상대방에게 자신의 의견을 이해 시켜야 돼요.
04年生  모처럼 좋은 운을 만나니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아요. 자신감을 가져 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머리속으로 생각만 하고 있다면 실현이 안됩니다. 최선을 다해서 실천해야돼요.
57年生  활기찬 하루가 될 겁니다. 지나치게 무리만 하지 않으면 모든 일이 원만합니다.
69年生  귀중한 시간을 낭비한 건 아닌지 살펴보고 차분하게 일에 최선을 다해야 돼요.
81年生  오늘은 상대방 자존심을 건드리면 안됩니다. 반감을 사면 손실이 많아집니다.
93年生  성급히 판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흘려보내지 말고 재차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상대방을 과소평가 하지마세요. 생각보다 강하니 다시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58年生  즉흥적으로 확답 하지 마세요. 나중에 후회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 하세요.
70年生  조건이 좋아 보인다면 오히려 꼼꼼하게 확인해야 돼요. 실제론 다를수 있어요.
82年生  뜻하지 않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까, 불필요한 일에 시간 낭비하면 안돼요.
94年生  행동과 말은 정확하고 명쾌해야 됩니다. 우유부단하면 사람 관계부터 꼬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초조한 마음 때문에 일처리가 원활하지 못하니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야 됩니다.
59年生  아랫 사람들 불만이나 의견을 들어주세요. 어른으로서 아량을 베풀어야 됩니다.
71年生  밝은 얼굴과 온화한 언행을 해보세요. 그런 말과 행동 덕분에 운이 호전됩니다.
83年生  시간이 조금더 필요하니 마음에 여유를 가지세요. 작은 성과는 얻을 수 있어요.
95年生  마음속에 미움이 있다면 오히려 내가 더 괴로우니 미움은 물처럼 흘려버리세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유난히 바쁜 하루가 될 수 있지만 소득은 없으니까 컨디션 관리에 신경 쓰세요.
48年生  다른 사람 허물이 내 허물이 될 수 있으니 비난하는 말은 삼가해야 된답니다.
60年生  주변 사람들과 진솔한 대화에 신경써 보세요. 심기일전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72年生  감정이 앞서는 행동은 손해만 커집니다. 오늘은 대인관계에 유연해야 된답니다.
84年生  상대방이 속마음을 숨기고 두 얼굴을 하고 있는지 조심스럽게 살펴보야 됩니다.
96年生  돈 때문에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지나친 욕심 보다는 유연하게 조절해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마음이 맞고 대화가 잘 통하는 지인을 만나니 오늘은 즐거움이 있는 날 입니다.
49年生  겉으로 보이는 모습보다 내용을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실리를 추구해야 됩니다.
61年生  진심으로 사람들을대하면 자신의 성의가 상대에게 알려지고 기쁨이 생긴답니다.
73年生  직감력도 좋고 에너지 또한 왕성 합니다. 진행하는 일들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85年生  우유부단 하면 안됩니다. 명쾌한 결단력이 돋보이는 날이니 과감해야 된답니다.
97年生  오늘은 그동안 수고했던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고 좋은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생각했던 일이 다소 주춤 해도 실망하지 마세요. 기회는 얼마든지 많이 생겨요.
50年生  쉽게 생각하고 방심하지 마세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어긋나는 일들이있어요.
62年生  생각지 못한 변동이 있으니 신경써서 주의하지 않으면 실수가 많은 날이됩니다.
74年生  자신에 능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해 보세요. 성과 좋지만 방심또한 금물이랍니다.
86年生  신경을 날카롭게 하지 말고 흘러가는 상황을 냉철하게 분석하고 명쾌해야 돼요.
98年生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존중하세요. 그러면 결국 내 자신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오늘은 매사 모든 일들이 꼬이고 힘겨우니 침착하세요.
51年生  오늘은 머리속에 떠오르는 생각을 바로 실행하지 마세요. 판단착오 생긴답니다.
63年生  어느 순간 찾아온 기회때문에 마음이 흔들릴 수 있어요. 하지만 실속 없답니다.
75年生  그동안 자신에게 호의적이였던 사람도 오늘은 비난을 하니까, 자중해야 됩니다.
87年生  한순간에 감정 기복이 심해지면서 폭발할 수 있으니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세요.
99年生  사랑과 집착을 구분해야 돼요. 상대방을 향한 사랑방법이 고통이 될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 위주로 생각하고 결정하면 인간관계를 망치니까 조금더 아량을 넓게 하세요.
52年生  내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자세로 순리에 맞게 행하면 행운은 저절로 찾아와요.
64年生  다른 사람들과 발맞춰서 호흡해야 됩니다. 독단적으로 역행하면 무리가 옵니다.
76年生  강경함 보다는 포용력 있게 리드해 보세요. 많은 사람들과 좋은 결실 맺습니다.
88年生  어두운 터널을 나와서 밝은 태양을 맞이하니 새롭게 시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주변 흐름을 잘 관찰하세요. 변화되는 상황을 잘 체크하면 정보를 얻게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아랫사람에게 관용과 온정을 베풀면 그들로 인해서 희망의 해답을 얻게 됩니다.
53年生  일의 진행이 순조롭습니다. 하지만 마무리 명확하지 않으면 어긋남이 생깁니다.
65年生  오늘은 백보 전진을 위해서 일보후퇴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과욕은 안된답니다.
77年生  능력이 있어도 활용하는 방법이 문제이니 신중한 판단이 무엇보다 중요 합니다.
89年生  수입이 늘어나거나 실적을 올릴 수 있지만 소비성 지출이 많으니 관리하세요.
01年生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없으니 다른 일에 관심갖지 말고 지금 일에 집중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생활전반에 약간 착오가 있으니 특히 매매 계약은 나중으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54年生  돈 관리에 각별하게 신경을 써야 됩니다. 큰 거래는 심사숙고해서 처리하세요.
66年生  오늘은 시기 질투 방해가 있습니다. 무조건 믿지 마시고 매사 확인부터 하세요.
78年生  잠시의 어려움에 낙심할 필요는 없어요. 힘들게 진행되지만 보람도 생긴답니다.
90年生  가까운 지인과 대립과 갈등이 많으니 진솔한 대화를 통해서 오해를 풀어보세요. 
02年生  오늘 주변 상황이나 여건이 복잡하고 힘겹다면 잠시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자신감은 중요 하지만 오늘은 생각지 못한 장애가 많으니 침착하게 진행하세요.
55年生  일에 쫓겨서 가족에게 무관심할 수 있으니 바쁘지만 조금더 가정에 신경쓰세요.
67年生  어떤 일이든 끊고 맺음이 중요 합니다. 정 때문에 우유부단하면 손해 많아요.
79年生  큰 것을 얻으려고 무리하면 안돼요. 오늘은 생각처럼 진행이 안되는 날 입니다.
91年生  주변의 도움이 경제적인 부분과 연결 되니, 인맥 관리에 최대한 집중해야돼요.
03年生  친구들을 솔직한 마음으로 대하면 우정이 더욱 돈독해집니다. 감정조절 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 온화한 미소가 행운을 가져옵니다. 먼저 손을 내밀어 주세요.
56年生  오늘은 자신에게 유리한 운세이니 금전적인면에서 상승하고 발전하게 된답니다.
68年生  지나치게 자부심 강해서 자기주장만 고집할 수 있으니 겸손한 자세가 필요해요.
80年生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할 줄 알면 결과적인 이득 있어요.
92年生  주변 사람들과 처음엔 좋았지만 과정에서 손발이 안맞으니 답답한 마음 강해요.
04年生  평온한 하루에 감사하세요. 원만하고 평탄함 속에서 진행하는 일이 성과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가볍게 한 약속으로 신용을 잃을 수 있어요. 지킬 수 있는 언행이 필요 합니다.
57年生  아무리 내가 옳다고 해도 오늘은 한발 뒤로 물러서서 사람 간의 균형 잡으세요.
69年生  처음과 끝이 같아야 됩니다. 중간에 변동을 하면 시비 구설에 시달리게 됩니다.
81年生  마음에 안들어도 상대를 너그럽게 용서해줄때 신의가 더욱 돈독하게 된답니다.
93年生  불만이 많아도 대화의 상황과 방법을 먼저 연구하세요. 잘못하면 더 힘들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뜻밖의 라이벌이 나타날 수 있으니 자신의 약점을 노출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8年生  우물은 있지만 두레박이 없으니 마음이 답답합니다. 순리에 맞게 진행해야돼요.
70年生  감정기복이 심해서 생각도 복잡하고 과정이 험난합니다. 마음의 균형 잡으세요.
82年生  하고싶은 것만 하려는 고집은 안돼요. 오늘은 이해보다 비난이 많은 날 입니다.
94年生  순리에 맞게 진행한다면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이니 마음 먹은대로 진행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외부적으로 장애가 있고 금전 융통도 원활하지 않으니 오늘은 무리하면 안돼요.
59年生  겉으로 화려할 뿐 실속은 없으니까 즉흥적으로 판단하고 결정하면 불리합니다.
71年生  힘들고 막막한 상황이 생길 수 있지만 귀인 도움도 있으니 보람있는 날입니다.
83年生  본래의 목표에 집중하고 몰두하세요.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95年生  동료들과 대화도 잘 되고 협력도 잘 되지만 경솔한 언행은 큰 불화를 만듭니다.

4일

쥐띠 운세
36年生  욕심내지 않고 순리대로 맞춰나가면 일이 평탄하게 풀립니다. 건강관리 하세요.
48年生  지난 실패를 거울삼아 유연하고 융통성있게 처신하면 기회와 정보를 얻게 돼요.
60年生  사소한 일도 무관심하게 넘기지 말고 오히려 작은 일부터 꼼꼼하게 처리하세요.
72年生  일적인 부분이나 돌아가는 여건이 자신에게 유리하니 적극적으로 노력해보세요.
84年生  나가는 돈이 많다면 들어오는 수익도 있으니 적절하게 균형을 맞추는게 좋아요.
96年生  마지막까지 밀어 붙이는 승부 근성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성과낼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 입장에서만 고민하지 말고 상대방 입장에서 사태를 파악하면 방법이 보여요.
49年生  순간적인 감정을 조절 못하면 금전적인 손실이 있으니 조금더 침착해야 됩니다.
61年生  변화와 동요가 극심한 날 입니다. 먼저 행동하면 안되고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73年生  올바른 상태로 개선이 필요 합니다. 다시 한번 자신과 주변을 돌아봐야 됩니다.
85年生  두터운 우정으로 힘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사람관계 중요성을 알게됩니다.
97年生  새로운 시작도 좋고 의외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기쁨을 느끼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움직인만큼 성과 있지만 지나치게 무리하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날이랍니다.
50年生  다른 사람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내 일에 먼저 신경써야돼요.
62年生  협력속에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지만 내 자신을 과신하면 도리어 좋지 않아요.
74年生  사람관계가 원활해지도록 전력을 다하세요. 원활한 관계속에서 이득이 커져요.
86年生  방심하지 말고 신중하게 일을 살핀다면 장애가 생기거나 사고는 없는 날이에요.
98年生  난처한 입장에 놓여진 동료를 살펴 주세요. 그러면 그 복은 나에게 돌아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세심하게 배려하는 마음을 갖는다면 오늘의 행운은 나에게 들어오는 날 입니다.
51年生  늦지 않았어요. 아직 기회는 열려 있으니 진솔한 대화가 막힌 것을 풀어줍니다.
63年生  그동안 쌓았던 경험이 오늘은 큰 스승이 됩니다. 경험 덕분에 위기를 넘깁니다.
75年生  받을 것만 생각하면 안돼요. 그만큼 책임감 있게 처신하고 노력을 해야 됩니다.
87年生  윗분들에게 칭찬을 들었다고 방심하면 안돼요. 한순간 실수로 물거품이 됩니다.
99年生  낡은 습관에 안주하지 말고 과감성있는 행동과 명확한 판단이 중요한 날이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심각한 오해를 받을 수 있어요. 침묵은 오히려 도움이 안되니 소통해서 푸세요.
52年生  어떤 일을 먼저 해야 하는지 우선 순위를 정해서 단계별로 일처리 해야 됩니다.
64年生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으니 가장 중요한 일 한 가지에 혼신을 다해야 성취해요.
76年生  할 일은 너무 많고 장애또한 많으니 몸과 마음이 지쳤습니다. 잠시 휴식하세요.
88年生  지금 놓여진 상황이 부담스럽다면 솔직하게 상황을 설명하고, 도움을 청하세요.
00年生  노력에 비해서 보다 나은 성과를 얻을 수 있지만 마음이 흔들리면 실패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위 사람의 신뢰를 얻어서 협력 한다면 성과 있으니 공적인 일을 중시 하세요.
53年生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상대방 입장을 존중하며 넓은 마음을 보여주세요.
65年生  작은 만족은 이룰 수 있지만 큰 욕심은 안됩니다. 조금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77年生  여러 사람과 함께 일을 추진해 나가면 이득도 커지고 성취감도 느낄 수 있어요.
89年生  예상치 못한 즐거움이 있는 날 입니다. 경솔하면 놓치게 되니 침착해야 됩니다.
01年生  생각이 여럿으로 분산되면 진행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되니 집중해야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매사 공과 사를 분명하게 해야돼요. 적당한 선을 지키지 못하면 장애가 생겨요.
54年生  위엄은 포용력에서 생깁니다. 날카로운 반응 보다는 대범한 모습을 보이세요.
66年生  몸의 컨디션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에 균형을 잡고 중심 잃지마세요.
78年生  마음 속에 미움이 큽니다. 상대방 실수를 원망하지 말고 내 자신을 돌아보세요.
90年生  친한 사이라도 오늘은 언행에 신중해야 됩니다. 작은 말 한마디가 싸움이 돼요.
02年生  무리하게 진행하는 과정에 부딪침 생기니 적당한 선에서 현명하게 처신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교통 사고를 포함한 여러 유형의 사건 사고수 있으니 외부 활동은 주의하세요.
55年生  다 끝났다고 방심하지 마세요. 생각하지 못한 의외의 헛점이 발목을 잡게 돼요.
67年生  혼자서 독단적으로 처리하면 어긋남이 생기니까 주변사람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79年生  갑작스런 변화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준비 안됐다면 현재를 유지해야 돼요.
91年生  혼자 생각에 사로잡히지 말고 주변을 살피고 사람들과 호흡을 맞춰야 된답니다.
03年生  계획했던 대로 진행할 수 있어요. 하지만 사람 관계는 트러블이 많은 날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바라는 일이 많으면 뜻대로 진행이 안됩니다. 한가지에 집중하는게 유리합니다.
56年生  새로운 시작이나 새로운 이득을 보는건 힘듭니다. 현재를 지키는게 유리합니다.
68年生  자녀로 인한 근심이 생길 수 있고, 지출 또한 많을 수 있으니 조절해야 됩니다.
80年生  오늘은 과한 모험심은 자제 하세요. 가장 기본적인 것에 충실하면 실속 있어요.
92年生  노력 여부에 따라서 기대 이상으로 바라던 것을 성취할 수 있는 좋은 날이에요.
04年生  오늘 해야 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내일은 해결이 더욱 힘들어진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말이 있듯이 주변 지인들과 함께하면 보람이 있습니다.
57年生  소신있게 자신의 의지를 밀어붙여도 좋은 날이니까 상승하고 발전할 수 있어요.
69年生  물심양면으로 주위의 협력이 있고 즐거움도 있으니 오늘은 행복이 가득 합니다.
81年生  지금 하는 일에 흥미없다면 다른 일을 시작해도 좋은 실속은 얻을 수 없습니다.
93年生  말부터 앞서서 큰 소리치면 신뢰가 떨어집니다. 묵묵하게 실천해야 실속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지나간 일에 연연하면 안됩니다. 마음만 산란해지고 일적인 부분에 성과없어요.
58年生  능률이 떨어지고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심리가 강해지니까, 과욕은 안됩니다.
70年生  추진하는 일이 저조하고 막힘이 많은 날 입니다. 억지로 밀고 나가면 실패해요.
82年生  상황이 좋아졌다고 안하무인이 되면 오늘은 한순간 전세가 역전되는 날 입니다.
94年生  돌 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라는 말처럼 오늘은 매사 분명하고 확실해야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 가장 중요한 일은 따뜻한 말 한마디 입니다. 상대방에게 희망을 준답니다.
59年生  목적달성을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건 좋지 않으니 정도를 지키세요.
71年生  사소한 일에 분노를 표출해서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온화해야 돼요.
83年生  주변에 좋은 정보가 있으니 내가 하는 말은 줄이고 상대방 말을 잘 들어주세요.
95年生  내 마음에 안들어도 웃는 얼굴로 상대한테 맞춰주면 오히려 기회를 얻게됩니다.

5일

쥐띠 운세
36年生  너무나 현실적인 것에만 집중 한다면 주변사람들로부터 인심을 잃게 된답니다.
48年生  아랫사람들 직언을 불쾌하게 생각하지 말고 그 말의 진심을 받아들여야 됩니다.
60年生  패기가 작으면 설득력 또한 없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그대로 보여주면 돼요.
72年生  아직은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최종 결말을 장담할 수 없고 아쉬움이 있답니다.
84年生  감정싸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약간의 문제가 있어도 대화로 해결할 수 있어요.
96年生  먹고 마시고 즐거움에 빠져서 본분을 잃으면 후회만 남으니 자중해야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의견이 달라도 상대방의 입장을 세워주세요. 지나친 자기주장은 화를 부릅니다.
49年生  따뜻한 배려가 보람을 느끼게 해주니까 주변 사람들의 불편함을 살펴봐주세요.
61年生  진행하는 일들이 순조로우니 소기의 성과도 얻을 수 있지만 방심은 금물입니다.
73年生  아랫사람들 어려움을 살펴보고 도움을 주세요. 그러면 좋은 결과가 따라줍니다.
85年生  센스를 발휘해보세요. 예상하지 못한 일에서 이득이 생기고 보람도 생긴답니다.
97年生  인생에 이런 기회는 없다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실을 얻게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작은 일에서 큰 일 까지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으니 오늘은 행복한 날이됩니다.
50年生  나만 이득 보겠다는 생각은 안돼요. 함께해서 나눈다는 개념이 행운이 됩니다.
62年生  조건이 좋아도 급하게 잡으려고 하면 손실을 보니 침착하게 진행해야 된답니다.
74年生  상대방과 주고받는 말 표현에 신경쓰세요. 감정적이고 날카로우면 대립 많아요.
86年生  지금 당장 유리하게 보이는 일도 즉흥적으로 결단을 내리면 후회하게 된답니다.
98年生  감추고 있는 비밀이 있다면 신경 쓰세요. 비밀이 누설되어 망신당할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초조한 마음으로 급하게 대책을 마련하지 마세요. 매사에 철저하게 대처하세요.
51年生  경험 많지만 예감이나 직감에 의지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현실을 살펴보세요.
63年生  그동안 노력과 고생이 결실을 맺습니다. 편한 방법 보다는 순리에 맞춰야 돼요.
75年生  현 상태에서 발전할 수 있어요. 서두르지 말고 마음을 크게 먹으면 성취합니다.
87年生  독선적인 일들은 장애도 많고 사람관계도 악화시킵니다.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99年生  마무리 깨끗하게 할려면 신중하게 대처하세요. 안일한 태도는 문제를 만듭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까지 잘 진행돼 오던 일이 어긋날 수 있으니까,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세요.
52年生  내가 돋보이는 것보다 상대방을 세워주면 오히려 일적인 부분이 순조롭게 돼요.
64年生  기대만큼의 이득은 아니지만 소기의 성과는 얻게 되니까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76年生  인맥 관리 중요합니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한다면 얻을 것이 많아집니다.
88年生  정에 얽매여 흔들리면 안됩니다. 객관적인 입장에서 공평하게 일처리 해야돼요.
00年生  의욕이 앞설수 있답니다. 하지만 계획없는 의욕은 오히려 화근이 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제 삼자적인 안목이 필요합니다. 인정에 흔들리면 오늘은 마무리가 힘들어져요.
53年生  재능이나 능력이 있어도 너무 앞에 나서면 안됩니다. 칭찬보다 비난이 많아요.
65年生  새로운 일의 시작보단 진행하던 일의 마무리가 시급해요!  마무리에 힘쓰세요.
77年生  삶의 경험을 활용해서 일 처리 하세요. 사람관계도 융통성이 필요한 날입니다.
89年生  다른 사람들 말과 행동에 중심 잃지마세요. 균형을 잃으면 모든 일이 꼬입니다.
01年生  눈에 띄는 겉치레 보다는 내면적인 성숙으로 승부하세요. 그게 실속 있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확실하지 않은 일에 승부걸면 안됩니다.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54年生  큰 흐름을 잘 파악한 다음 적절한 행동을 한다면 오늘의 승자는 내가 된답니다.
66年生  즐거움을 나눌수 있는 인연이 있어요. 하지만 불필요한 지출은 자제해야 돼요.
78年生  소문만 듣고 결정하지 마시고 이치가 명확하고 현실에 맞는지 꼼꼼해야 됩니다.
90年生  마음이 서로 통할수 있으니 그동안 쌓였던 오해는 오늘 대화로 소통해 보세요.
02年生  높이 오를 수 있을만큼 자신감이 충만한 날 입니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이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문제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일이 아니면 지나치게 선을 넘으면 안돼요.
55年生  하는 일에 장애가 있습니다. 사람들의 질투 방해가 있으니 거리를 유지하세요.
67年生  경제적인 부분에서 아쉬움이 있습니다. 오늘은 지출관리가 최선의 방법입니다.
79年生  배포가 크다고 큰돈을 벌 수 있는건 아닙니다. 오늘은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91年生  심리적 안정이 필요해요. 안정 속에서 그동안의 노력에 결실을 맺을수 있어요.
03年生  컨디션 관리에 신경쓰세요. 오늘은 친구들과 속상하고 답답한 일들이 많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돌아가는 현재의 흐름에 역행하지 말고 사람들과 협조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56年生  좋다 싫다 된다 안된다를 분명하게 하세요. 주변 사람들 눈을 의식하면 안돼요.
68年生  금전융통이 한순간 막힐 수 있으니 지나친 과욕이나 무리한 투자는 금물이에요.
80年生  문서를 통한 계약 매매는 신중해야 돼요. 순간의 선택이 후회를 만들게 됩니다.
92年生  공과 사를 혼동하면 안됩니다. 공평하게 판단하고 사람들을 대하면 문제없어요.
04年生  일을 쉽게보고 행동하면 안돼요. 겉모습에 연연하지 말고 감정리듬을 잡으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원점으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초심을 다시 기억해보세요.
57年生  이익을 먼저 생각하면 화합이 깨집니다. 시비 다툼 구설 때문에 머리 복잡해요.
69年生  사적인 일보다는 공적인 일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처리하면 원만한 날입니다.
81年生  무조건 일부터 벌리지 말고 우선순위를 정해서 하나씩 해결해야 꼬이지 않아요.
93年生  앞을 내다보는 안목이 필요 해요. 그런 안목이면 오늘은 인정받고 인기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자기 중심적인 자세는 반감을 가져옵니다. 원만한 대인관계에서 기쁨이 생겨요.
58年生  크고 작은 일들이 생기지만 원만하게 이루어지고 계획대로 진행되는 날 입니다.
70年生  주관이 뚜렷해야 됩니다. 주변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고 소신있게 추진하세요.
82年生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주위로 모입니다. 리더십을 발휘해서 능력을 보여주세요.
94年生  기대하던 일이 조금씩 성과를 보입니다.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도록 노력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예감이 좋은 하루 입니다. 하지만 기분 내키는 대로 행동하는 건 불리해집니다.
59年生  성취하기 위해서는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합니다. 지금 당장 해결은 힘들답니다.
71年生  안이한 생각으로 대처하다간 신용이 바닥에 떨어집니다. 매사 세밀해야 됩니다.
83年生  마음의 중심을 잡아야 됩니다. 생각과 달리 마음과 행동이 어긋날 수 있답니다.
95年生  마음을 스스로 가라앉히고 처음부터 차근 차근 다시 시작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6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욕심을 내면 매사 차질이 생깁니다. 욕심 보다는 현재를 유지해야 돼요.
48年生  돈 관계는 애매해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돈 거래 투자와 관련해서 주의하세요.
60年生  일이 잘 진행 된다고 방심하면 큰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세밀하게 진행해야돼요.
72年生  행동보다 말이 앞서면 모처럼의 좋은 기회도 사라지고 신뢰도 떨어지게 됩니다.
84年生  사람 풍파도 있고 어려운 현실에 직면할 수 있으니 마음의 중심을 잡아야 돼요.
96年生  내가 안고 있는 문제는 내 스스로 해결해야 되지만 오늘은 조언을 구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서로가 의견도 안맞고 어긋남이 있으니까 이럴땐 내가 먼저 양보하는게 좋아요.
49年生  심리 상태에 따라서 사람 관계가 결정 됩니다. 여유있고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61年生  체면치레 보다 실리를 추구해야 됩니다. 겉치레때문에 오히려 구설이 생깁니다.
73年生  말 실수 조심하시고 기분 변화에 따라 행동하면 안됩니다. 안정을 추구하세요.
85年生  단독 행동은 불리하니 경험자의 충고에 귀 기울이세요. 동료와 발 맞춰야 돼요.
97年生  감정에 휩쓸리지 마세요. 사소한 일로도 시비가 커지니 온화하게 처신해야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생활에 활기가 있는 하루입니다. 의욕도 왕성하지만 무리한 진행은 금물이에요.
50年生  다른 사람들보다 한발 앞선 결정이 기회를 가져 온답니다. 장점을 살려 보세요.
62年生  잔꾀는 통하지 않으니 편법보다는 진실로 대하면 귀인의 도움이 있는 날이에요.
74年生  모든 것을 부정적으로 보지말고 긍정적인 시선으로 보면 행운은 나의것입니다.
86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관대하게 대하세요. 교제 교류가 넓어지면서 이득도 생깁니다.
98年生  오늘은 큰 목표 보다는 작은 목표에 집중하면서 성취하는게 실속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예상이 어긋나면서 기대했던 일이 헛되게 끝날 수 있으니 재점검이 필요합니다.
51年生  사람간의 균형이 필요하답니다. 한 사람 한테 맞추면 다른 사람이 시기 합니다.
63年生  급하고 어렵다고 얼버무리고 넘기면 손해가 더욱 커집니다. 꼼꼼해야 된답니다.
75年生  사회 생활에서 웃는 얼굴과 화합의 자세를 취하세요.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87年生  마음의 갈피를 잡지 못하고 갈팡질팡하면 일이 꼬입니다. 과감하게 결정하세요.
99年生  자존심 대립이 심할 수 있어요. 자존심 보다는 화합을 택한다면 성과를 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착오로 인해서 실수가 생기고 계약과 연관된 문제라면 계약 취소 될 수 있어요.
52年生  협력은 잘 진행되지만 말 한마디가 마음에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조절해야 돼요.
64年生  일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주변 상황을 정리하고 안정된 분위기를 만들어야 돼요.
76年生  아랫 사람이 있어도 솔선수범해서 일 처리 한다면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어요.
88年生  서로의 감정이 통하는 날 입니다. 불꽃같은 열정은 없어도 마음의 문이 열려요.
00年生  주변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게 배려를 하면 예상못한 즐거움이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낯간지럽더라도 아랫 사람에게 칭찬을 아끼지 마세요. 그들에겐 힘이 된답니다.
53年生  오늘은 현상유지가 최상입니다. 새롭게 시작하고 확장하는 건 실패하게 됩니다.
65年生  다소 힘들더라도 모든 걸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편안하게 마음 가져야 됩니다.
77年生  오늘은 신용을 지키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신뢰를 잃으면 관계가 틀어진답니다.
89年生  논쟁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오늘은 논쟁을 하다가 큰 싸움이 되니 조절 하세요.
01年生  새로운 사람과 교제는 이루어질 수 있지만 장애가 있으니 성급하면 불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보다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한 날이지만 판단실수를 막기 위해서 신중해야돼요.
54年生  허심탄회하게 나누는 대화가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편법보다 진실해야 돼요.
66年生  오늘은 마음과 달리 나태해지기 쉽습니다. 주변동료들과 손발을 맞춰야 됩니다.
78年生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매사 조심하세요. 안될 것은 과감하게 떨쳐 버려야 돼요.
90年生  능력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과욕을 부릴 수 있으니까 적당하게 조절해야돼요.
02年生  오늘은 지갑을 꽉 잠그세요. 친구와 함께 하면서 소비성 지출이 많은 날이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조건은 좋지만 섣불리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희비가 교차할 수 있답니다.
55年生  계획을 다시한번 점검해보세요. 철저한 준비속에서 무난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67年生  자만하면 쉽게 풀릴 것 같은 일도 매듭이 풀리지 않아요. 꼼꼼하게 진행하세요.
79年生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습니다. 의외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해결돼요.
91年生  화가 나도 참는 것이 최선의 방법 입니다. 감정대로 말하고 행동하면 후회해요.
03年生  반복되는 일상에 회의를 느낄 수 있어요. 가볍게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 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미련은 버릴수록 좋고 판단은 빠를수록 좋다는 말이 있지만 오늘은 침착하세요.
56年生  오늘 행복을 얻고 싶다면 상대방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고 유연해야 된답니다.
68年生  수입이 있으니 기쁨도 있지만 계획에 없던 소비성 지출이 많으니 관리하세요.
80年生  만사 귀찮은 하루 입니다. 의욕이 떨어질 수 있으니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해요.
92年生  힘든 일이 있어도 남에게 의존하면 안되고 스스로 점검하면서 극복해야 됩니다.
04年生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마음속 비밀을 발설하면 구설이 돼서 마음이 힘듭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하는 일마다 고비가 생길 수 있으니 오늘 하루는 나서지 말고 조용히 지내세요.
57年生  미리 대처 방법을 세우면 무난한 하루가 됩니다.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됩니다.
69年生  잡념이 많으면 일이 성사되지 않으니 흐르는 물처럼 순리대로 풀어야 됩니다.
81年生  오늘은 똑같은 일을 하더라도 조금 더 신경써야 됩니다. 한순간 어긋나게 돼요.
93年生  업무에 혼란이 생길 수 있으니 뒤로 미루지 말고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남의 말을 너무 믿고 모험을 하게 되면 재물적인 손실을 보니 차분해야 됩니다.
58年生  어떤 일이든 결정을 내려야할 상황이 됩니다. 너무 많이 생각할 필요는 없어요.
70年生  다른 사람들 말에 우왕좌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자신의 주관을 밀고 가세요.
82年生  어렵고 힘들었던 일도 오늘은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고 쉽게 해결이 된답니다.
94年生  관계가 소홀했던 친구가 있다면 오늘은 먼저 화해의 악수를 청해봐도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밝은 분위기를 주도해 보세요. 항상 웃는 얼굴과 따뜻한 말이 행운을 부릅니다.
59年生  가능성이 있다는 확신이 든다면, 오늘은 과감하게 도전해보는건 어떠실까요?
71年生  오늘은 좋은 날이지만 한꺼번에 기대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성취해야 된답니다.
83年生  힘들다는 생각보다 진행하는 과정자체에 집중하면서 긍정의 기운을 올려보세요.
95年生  연인간에 오해가 있었다면 오해도 풀리고 사랑도 깊어지는 행복한 날이 됩니다.

7일

쥐띠 운세
36年生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반드시 실행할 수 있도록 세밀하게 준비 하세요.
48年生  새로운 길이 열릴 수 있답니다.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서 추진하면 성과 있어요.
60年生  상대방을 바꾸고 싶다면 나를 먼저 바꿔야 됩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이 됩니다.
72年生  외면보다는 내면에 중점을 두고 내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84年生  마음도 편해지고 일도 잘 풀리니 오늘은 행운의 미소가 나를 향하는 날 입니다.
96年生  선입견 버리고 용기있게 도전하면 의외로 좋은 성과 올릴 수 있는 하루 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에게 기대하고 있는게 있다면 오늘은 대화를 해도 거절당하는 날 입니다.
49年生  억지로 성취하려고 하면 오히려 문제가 더 커지고 일을 망칠 수 있는 날이에요.
61年生  지나친 욕심은 금물 입니다. 오늘 하루는 순리에 맞게 순응하는게 유리 합니다.
73年生  눈에 보이는 것을 구입하고 싶은 욕망이 강해집니다. 아이쇼핑은 조절해야돼요.
85年生  한곳에서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니 하루종일 불편하고 전전긍긍할 수 있습니다.
97年生  일단은 확인부터 하세요. 그냥 말만 믿고 넘어가면 나중에 힘든 장애가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식적인 선에서 매듭 지으세요. 적당하게 양보한다면 서로 이득을 보게됩니다.
50年生  차일피일 미루던 일이 있다면 오늘은 해결해 보세요.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62年生  이기적인 생각은 버리세요. 상대를 먼저 배려한다면 오히려 행운이 들어옵니다.
74年生  적극적으로 보람을 느끼는 일을 찾아 집중한다면 오늘 하루 기쁨이 넘치게돼요.
86年生  절호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침착하게 먼저 내실을 다져야 됩니다.
98年生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처럼 멀리서 귀인을 찾지 마세요. 가까운 곳에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작은 일이라도 생각으로만 가지고 있다면 성취할 수 없으니 실행에 옮겨보세요.
51年生  필요하다면 이것 저것 고민하지 마시고 추진해 보세요. 좋은 성과도 얻게 돼요.
63年生  진행 과정에 신경쓰고 정성을 들이면 거래나 계약에서 만족할 결과를 얻습니다.
75年生  대인관계는 감정으로 대립하면 자신만 손해를 봅니다. 이성적으로 판단하세요.
87年生  고집보다는 지켜야 할 건 지키고 넓은 아량을 베풀면 원하는걸 이루게 됩니다.
99年生  여러가지 일에 쫓기는 바쁜 날이지만 정리해야 될 건 미루지 말고 정리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명확한 태도를 취하세요. 우유부단하고 갈팡질팡하면 사람풍파만 많아진답니다.
52年生  방심하고 있으면 안돼요. 믿었던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점검해야 됩니다.
64年生  오늘은 올바른 의견이라도 받아들여지지 않으니 차라리 자중하는게 실속있어요.
76年生  대립이 생긴다면 남을 원망하기 전에 내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해보세요.
88年生  내가 계획했던 방향과 어긋날 수 있으니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게 현명하답니다.
00年生  모난 돌이 정 맞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까칠한 것보다는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일정을 점검해 보세요. 중요한 약속을 잊어서 신뢰가 떨어질 수 있어요.
53年生  자신의 주장만 옳다고 생각하면 안돼요. 마음의 문을 열어 평화를 찾아 보세요.
65年生  일한만큼 보람을 느끼는 날이에요. 과정이 힘들어도 즐겁게 일할 수 있습니다.
77年生  금전 문제에 있어서 신용을 지키고 명확한 일 처리가 필요한 하루가 될 겁니다.
89年生  서로의 생각과 감정이 일치되니 오늘의 애정운은 사랑의 기쁨을 맛보게 됩니다.
01年生  뜻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목적을 이룰 수 있으니 과감하게 전진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음지가 양지로 변하는 날이에요. 노하우를 살려서 실력발휘하면 결과 좋습니다.
54年生  기분이 상쾌한 날입니다. 매사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면 좋은 결실을 맺습니다.
66年生  뜻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면 방해되는 일 없이 평탄하게 진행 됩니다.
78年生  주변 사람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어요. 주위의 도움을 크게 느낍니다.
90年生  마음속에 품고 있던 사랑의 표현을 상대방에게 전달해보세요. 진심을 느낍니다.
02年生  돌파구를 찾기보다는 현실을 받아들이고 위기를 극복할 방법을 모색해 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일의 평화를 위해 오늘은 뒤로 한발 후퇴해야 됩니다.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55年生  몸과 마음이 피곤합니다. 새로운 진행보다는 컨디션 관리하면서 유지해야돼요.
67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오늘은 금전관계 주의해야 됩니다. 사람 잃고 돈 잃게 됩니다.
79年生  급한 마음은 버리세요. 오늘은 대인관계 조심하면서 세심한 배려가 필요합니다.
91年生  외부상황에 흔들리면 안돼요. 흔들림없이 지금의 상황을 유지하는데 힘 쓰세요.
03年生  어렵던 문제가 해결되지만 다시 반복되는 상황도 있으니 긴장 늦추면 안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새로운 방법을 모색 하거나 새로운 출발이 있다면 오늘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56年生  능률이 오르니 진행하는 일도 상승하고 발전하는 날이에요. 금전운도 좋답니다.
68年生  부진했던 업무가 정상화되고 가정의 근심 걱정도 해소되는 상쾌한 날이랍니다.
80年生  익숙한 일이라도 방심하기 보다는 최선을 다해보세요. 윗분의 인정을 받습니다.
92年生  운세가 좋은 날이지만 위험한 모험 보다는 안전한 편을 선택하는게 유리합니다.
04年生  반복되는 일상에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말고 점검하고 자신을 발전 시키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이런 일을 하면서 저런 일을 생각하니 집중이 안됩니다. 한가지에 몰입 하세요.
57年生  운기가 상승하는 날이지만 서두르면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까 침착하세요.
69年生  독단적으로 판단하지 말고 상대방과 솔직한 대화가 오히려 좋은 성과를 냅니다.
81年生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확실하게 세워야 됩니다. 
93年生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면서 차분한 마음으로 진행 한다면 목적을 이루게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사람들의 복잡한 문제를 해결해 주는데 도움을 주세요. 보람을 느끼게돼요.
58年生  섣부른 행동하다가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갈 수 있어요. 대화로 소통해 보세요.
70年生  하는 일이 처음에는 잘 진행되는 듯하지만 어긋남이 생기니 방심하면 안됩니다.
82年生  가까운 동료 사이라도 작은 말 한마디가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신중해야 됩니다.
94年生  희비가 엇갈립니다. 좋은 일과 힘든 일이 그물처럼 교차를 하니 세심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쩔 수 없는 현실에 정신적인 스트레스 많습니다. 마음에 안정이 필요합니다.
59年生  끊고 맺음을 분명하게 하세요. 얼버무리면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기게 된답니다.
71年生  거친 파도는 잠잠해졌으니 마음의 불안 초조감은 내려놓고 자신감 회복 하세요.
83年生  마음이 결정되지 않았는데 분위기 때문에 먼저 앞장서면 오히려 근심이 생겨요.
95年生  최악의 감정 상태를 겪지않으려면 주변 사람들 반응에 마음 흔들리면 안됩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