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엔젤스예술단, 용인문화재단 창립10주년 기념 초청공연
상태바
리틀엔젤스예술단, 용인문화재단 창립10주년 기념 초청공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7.25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4일 용인포은아트홀... 꼭두각시, 부채춤, 시집가는날, 강강수월래 선보여
피날레로 '합창' 공연에선 용인소년소녀합창단과 콜라보 무대 펼쳐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오는 9월 용인문화재단 창립10주년 기념 초청공연을 펼친다. 12월에는 창단 60주년 기념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리틀엔젤스예술단)copyright 데일리중앙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오는 9월 용인문화재단 창립10주년 기념 초청공연을 펼친다. 12월에는 창단 60주년 기념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리틀엔젤스예술단)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리틀엔젤스예술단이 용인문화재단 창립1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4일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초청공연을 한다.

이번 공연에서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전세계의 찬사를 받아온 △꼭두각시 △부채춤 △시집가는날 △강강수월래 △가야금병창 △북춤 등 리틀엔젤스 대표작과 배정혜 예술감독의 신작인 △궁 △놀이마당 △설날아침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날레로 이어지는 '합창' 공연에서는 특별히 '용인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펼친다. 한가위를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무대가 될 걸로 기대된다.

공연은 5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티켓은 용인문화재단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1544-1555)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리틀엔젤스예술단은 1962년 창단해 한류의 원조로서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려왔다. 창단 60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1~2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창단기념공연의 막을 올린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