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e지'로 인천 여행하면 혜택이 쏟아진다
상태바
'인천e지'로 인천 여행하면 혜택이 쏟아진다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7.2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관광공사, 인천e지 출시 1주년 축하 이벤트 개최
인천관광공사는 인천e지 출시 1주년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인천관광공사)copyright 데일리중앙
인천관광공사는 인천e지 출시 1주년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인천관광공사)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e지(인천스마트관광도시 여행 앱)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를 7월 25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인천 여행 후기와 인천e지 1주년 축하글을 필수 해시태그(#인천e지 #인천e지1주년축하해 #인천여행)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1명),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숙박권(3명), 모바일 아이스크림 교환권(30명) 및 음료 교환권(50명)을 선물한다.

아울러 8월 1일부터 18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버파크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인천e지를 다운로드 하면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인천e지를 통해 개항e지투어와 인천시티투어를 예약하면 할인 혹은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1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누리집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인천e지는 기능 고도화를 마쳤다. 사용자의 편리성과 재미요소를 고려해 스토리텔링형 오디오 가이드와 길찾기 및 방문 인증 기능 등이 새롭게 개선돼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게 인천을 여행할 수 있게 됐다.

인천관광공사 스마트관광팀 김진영 팀장은 25일 "관광객들이 새로워진 인천e지로 1주년 이벤트도 참여하고 쉽고 편리하게 인천을 여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천e지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천e지'를 검색하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