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8.0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8.8~8.14)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8월 8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의외로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긴장을 풀고 편안함을 가져 보세요.
48年生  작은 일에 신경쓰세요. 한번에 큰 일은 이룰수 없으니 소소한 성취부터 하세요.
60年生  몸과 마음의 리듬을 잘 맞추세요. 겸손한 대인관계가 좋은 기회를 만들어줍니다.
72年生  교제 교류가 좋은 날 입니다. 보다 폭넓게 교류를 확대하는만큼 이득이 생겨요.
84年生  오전 운세는 상승세입니다. 하지만 오후에는 장애또한 생기니 방심하지 마세요.
96年生  자만하지 말고 신중하게 일을 살피면 노력한만큼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지인이나 아랫사람의 난처한 입장을 살펴봐 주세요. 권위가 더욱 높아져요.
49年生  아직 기회는 열려 있으니 그동안 서운했던 지인과 대화로 소통하면 원만해져요. 
61年生  받을 것만 생각하면 곤란 합니다. 먼저 손을 내밀고 배려해주면 행운이 옵니다.
73年生  낡은 습관에 안주하면 안되고 오늘은 빠른 판단과 과감성있는 행동이 필요해요.
85年生  동료와 오해가 있다면 대화로 풀어야 돼요. 침묵은 오히려 오해를 증폭시켜요.
97年生  오늘 하루 어떤 일을 먼저 해야 되는지 순서를 정해서 깔끔하게 마무리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으니 중요한 일부터 처리 하세요. 성급하면 실패 합니다.
50年生  노력 만큼 성과는 얻을 수 있지만 일하는 과정에 장애가 있으니 세밀해야 돼요.
62年生  오늘은 배려심이 중요합니다. 감정대로 하면 시비 다툼 오해가 많은 날 입니다.
74年生  오늘은 생각지 못한 어긋남이 생기니 직접 나서서 꼼꼼하게 챙기고 점검하세요.
86年生  노력 열정은 좋으나 큰 성취는 어려우니 작은 것에 감사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98年生  조금더 경험을 쌓으면서 느긋함이 필요해요. 재촉한다고 일이 해결되지 않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 하루는 몸의 건디션이 떨어지는 날 입니다. 무리한 일은 자제해야 됩니다.
51年生  예상치 못한 즐거움도 있지만 구설또한 많으니 입을 무겁게 할수록 좋습니다.
63年生  집중이 안되고 생각이 자꾸 분산될 수 있습니다. 마음에 여유를 가져야 됩니다.
75年生  인간 관계가 일에 도움을 주지만 작은 오해 때문에 갈등도 있으니 신중 하세요.
87年生  친한 사이라도 이해 관계가 맞아야 되니 독단적으로 결정하고 행동하면 안돼요.
99年生  독단적으로 처리하는 일들은 경험이 부족하니 동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위에 사람들이 모여들고 예상했던 금전이 따라주니 오늘은 행복한 날 입니다.
52年生  오늘 운세는 좋지만 바라는 일이 많으면 뜻대로 안되니 한 가지에 집중 하세요.
64年生  상승하고 발전할 수 있는 날이지만 건강에 주의하시고 성급한 판단은 안됩니다.
76年生  노력 여하에 따라서 기대 이상으로 바라던 바를 성취할 수 있는 좋은 날이에요.
88年生  그동안에 준비가 잘 됐다면 오늘은 뜻하던 일들을 다양하게 시도해도 좋습니다.
00年生  기초가 튼튼해야 흔들림이 없듯이 현실성 없는 헛된 욕망은 마음만 심란해져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의 외부 활동은 협력 관계 속에서 승패가 결정 됩니다. 함께하면 유리해요.
53年生  거울도 닦아야 맑고 깨끗해지듯이 이득도 땀흘린 만큼 좋은 성과를 얻게됩니다.
65年生  소신있게 자신의 의지를 밀어붙여도 좋은 날 입니다. 자신감있게 추진해보세요.
77年生  물심양면으로 주변에 도움도 있고 협력도 잘되니 유연하게 처신 할수록 좋아요.
89年生  너그러운 마음으로 상대의 잘못을 받아주세요. 더욱 돈독한 애정관계가 됩니다.
01年生  친구 동료와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의 허물을 논하면 안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권위적인 모습으로는 상대방을 설득할 수 없으니 진실한 마음으로 대화 하세요.
54年生  막혔던 운이 풀리는 운세입니다. 업무적으로나 사업적으로 성과를 얻게 됩니다.
66年生  우유부단하면 안됩니다. 모든 일에 있어서 자신의 의지를 명확하게 표현하세요.       
78年生  오늘은 따뜻한 말 한마디가 중요합니다. 신용을 회복하고 오해를 풀게 됩니다.
90年生  쌍방의 이익을 존중하고 발 맞추면 작은 일에서 큰 일까지 두루 원만해집니다.
02年生  그동안 노력과 고생에 대한 보람을 찾는 날 입니다. 순리대로 진행해야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순조로운 날이지만 독선적인 태도는 문제를 악화시키니까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55年生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어요. 세심한 점검이 필요한 날입니다.
67年生  기대만큼의 이익은 아니지만 소기의 성과는 낼 수 있으니 안전을 추구해야 돼요.
79年生  정에 쏠리면 안돼요. 객관적인 입장에서 판단, 안목이 필요하니 중심 잡으세요.
91年生  모든 부분에서 사실 여부를 확인해야 된답니다. 소문과 현실은 차이가 많습니다.
03年生  의욕이 앞서는 날입니다. 하지만 계획을 세우고 정도에 맞게 진행해야 무난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면 기쁜 일이 생기게 되니까 마음의 중심을 잡아야됩니다.
56年生  흑백을 명확하게 하고 흐름에 역행하지 않게 협조하는 자세가 중요한 날입니다.
68年生  겉모습에 연연하거나 서두르지 말고 냉정하게 상황을 지켜보면서 결정해야돼요.
80年生  이익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언행하면 사람관계에 풍파가 많으니 정도를 지키세요.
92年生  가벼운 마음으로 다른 사람 허물을 입에 올리면 큰 문제가 됩니다. 주의하세요.
04年生  예감이 좋은 하루 입니다. 하지만 즉흥적인 언행은 힘든 상황에 빠질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행동은 따르지 않고 말만 앞서면 좋은 기회가 사라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돼요.
57年生  생활에 활기를 띠 운세는 운세입니다. 의욕이 생기고 활동력이 왕성해지는 날이에요.
69年生  남들보다 한발 앞선 결정이 승패를 좌우하고 사람관계는 융통성이 중요합니다.
81年生  예상외로 기대하지않던 일에서 성취감을 맛볼 수 있지만 정도를 지켜야 됩니다.
93年生  솔선수범 하면서 모범을 보이면 결과도 좋고 인정받고 후한점수를 얻게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추진하던 일을 멈추고 잠시 휴식이 필요 합니다. 무리한 진행은 낭패를 봅니다.       
58年生  오늘은 감언이설로 접근하는 사람을 주의 하세요. 결과적으로 손해를 보게돼요.
70年生  생각과 다른 결과를 얻게되지만 크게 상심하지 말고 내일을 위해서 힐링하세요.
82年生  이득이 많은 것 같지만 실속은 작고 지출도 많으니 금전 출납에 신경써야 돼요.
94年生  위축되고 포기하고 싶은 심리가 강하지만 의지를 갖고 경험쌓는데 집중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소한 일에 예민해져 주변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으니 감정조절 하세요.
59年生  오늘은 마음에 안드는 사람이 자꾸 눈에 보이지만 조금은 상대에게 맞춰주세요.       
71年生  아랫사람들이 직언을 하더라도 오늘은 대인배적인 마음으로 다독여줘야 됩니다.
83年生  감정에 급격한 변화가 생길 수 있어요. 흥분하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해 보세요.
95年生  직장에서 바쁘고 분주하지만 편리함을 위해서 편법을 쓰면 신용을 잃게 됩니다.

9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 사람들과 정보교환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명확하게 확인해야 된답니다.
48年生  아직은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생각하지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이에요.
60年生  다른 날 보다도 오늘은 더욱 신중하고 조심하면서 하루를 보내는게 유리합니다.
72年生  의견이 다른 사람을 깎아내리고 무시하면 보이지 않는 함정과 방해가 많아져요.
84年生  지금 당장 유리해 보이는 일도 즉시 결정내리면 안돼요.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96年生  오늘은 예감이나 직감에 의존하면 안되고 사건 사고 관재구설 조심해야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몸과 마음의 균형이 중요해요. 아무리 급해도 오늘은 속도낼 상황이 아닙니다.
49年生  눈에 보이는 현상에 흔들리면 안됩니다. 자신의 페이스를 지키면서 관망하세요.
61年生  오늘 만나는 사람들과는 예의를 갖추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게 최선 입니다.
73年生  노력에 비해서 실속이 없습니다. 앞뒤 상황을 관찰하면서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85年生  순간적으로 떠오르는 생각은 헛점이 많으니 생각대로 언행하면 구설이 많습니다.
97年生  그동안 친분이 두터운 관계라도 오늘은 의견 충돌이 있으니 의중을 잘 살피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까지에 리듬을 잘 유지해 보세요. 오늘은 편안하고 원만한 하루가 된답니다.
50年生  금전회전도 원만하고 일 처리도 순조로우니 나만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보세요. 
62年生  자신있는 일은 적극적인 자세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행운이 미소짓는 날 입니다.
74年生  대인관계가 무난합니다. 소통도 잘되고 협력도 좋으니 잘 풀리는 하루가 됩니다.
86年生  유리한 조건이 형성 된답니다. 갈등하지 말고 확신이 있다면 자신감을 가지세요.
98年生  가식없는 진실한 태도로 임하세요. 주위의 인정을 받고 업무능률도 상승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이 여러갈래로 분산되면 정신만 산만하니 한가지에 집중하고 균형 잡으세요. 
51年生  지레짐작으로 남을 평가하면 안됩니다. 오히려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자중하세요.
63年生  좋은 인간관계가 금전이득을 가져옵니다. 감정조절하면서 아량을 베풀어 주세요.
75年生  문서 계약이나 서류와 연관된 일들은 더욱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함정이 있어요.
87年生  작은 일이라고 안일한 태도로 임하면 안됩니다. 오히려 큰 손해를 볼 수 있어요.
99年生  주위의 모든 일들을 재정비 한다는 생각을 가지세요. 세밀한 관찰이 필요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작은 관심이라도 보여주세요. 그동안 안좋은 기억도 쉽게 잊혀지게 돼요.
52年生  답답한 마음에 바꾸고 싶은 욕망이 크겠지만 그 이전에 현실을 살펴봐야 됩니다.
64年生  오늘 하루는 상쾌한 날이 될 수 있지만 너무 서두르면 좋은 기회를 잃게 됩니다.
76年生  주위의 변화나 움직임을 정확하게 파악하면 행운의 찬스는 나에게 들어온답니다.
88年生  윗분들 지시에 순응하면 좋은 일이 있으니 윗분들 조언과 방법을 잘 배워보세요.
00年生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준비된만큼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지난 일은 덮어두는게 좋습니다. 시시비비 논하고 드러내면 다툼이 심해집니다.                         
53年生  우유부단한 자세로 나가지 마세요. 명확하고 확실한 태도가 문제를 방지합니다.
65年生  오늘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없으니까 한가지에 집중해야 실속 있답니다.
77年生  지나친 스트레스는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 적당하게 조절하면서 진행 하세요.
89年生  가까운 사람조차 멀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최대한 신중하게 언행해야 된답니다.
01年生  오늘 하루 꼬이는 일이 많으니 마음의 여유를 갖고 힐링에 시간을 가져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평범한것 중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게 되고 의외의 행운이 따라주는 날입니다.
54年生  바쁘고 분주하지만 땀흘린 만큼 성과는 없으니 건강에 무리없게 조절해야 돼요.
66年生  새로운 도약을 위해 준비하는 것도 좋고 진행하는 일이 잘 추진되는 날 입니다.
78年生  주관없이 사람들 말에 끌려다니면 손해만 보니까 자기 주관이 뚜렷해야 됩니다.
90年生  성질이 급해서 남의 일에 끼어들면 화를 입을 수 있으니 불필요한 건 피하세요.
02年生  경거망동은 안돼요. 순간적인 감정 때문에 동료에게 잘못을 저지를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그동안 노력에 대한 보답이 있으니까 위축되지 마시고 가슴을 활짝 열어보세요.
55年生  기회는 왔지만 스스로 망설이고 고민만 하다가 후회할 수 있으니 과감해야돼요.
67年生  활동력 있고 능력도 있지만 사람관계에서 겸손함을 갖춰야 좋은 일이 생깁니다.
79年生  혼자만의 상상으로 꿈속에 있으면 안됩니다. 현실감있게 활동하면 성과 있어요.
91年生  함께 하는 일은 큰 성과를 낼 수 있고 내 자신의 능력도 인정받는 날이 됩니다.
03年生  마음은 바쁘고 급한데 성과는 없는것 같아 답답하지만 중심을 잡고 집중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정기복을 조절해야 됩니다. 의욕과 좌절이 교차하니 마음의 중심 잡아야돼요.
56年生  해야될 일이 늘어나서 정신이 없습니다. 그럴수록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합니다.
68年生  안풀려서 답답했던 일과 사람 관계에 해결 기미가 보이니 주저없이 움직이세요.
80年生  오늘은 금전이 들어오는 모습도 있지만 나가는 돈을 막아야 실속을 챙기게돼요.
92年生  열정과 자신감은 좋지만 지나친 자만감은 오히려 화근이 되고 장애가 된답니다.
04年生  오늘은 지혜가 필요해요. 협력이 잘되는 만큼 나를 위한 시간으로 활용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불안하고 흔들릴 수 있어요. 그만큼 마음을 굳건하게 하고 신뢰를 쌓아야 돼요.
57年生  금전운이 답답하고 고민되지만 나가는 돈이 있다면 틀림없이 얻는 돈이 있어요. 
69年生  마음이 가는대로 언행하면 안됩니다. 작은 일이 크게 번질 수 있는 날이랍니다.
81年生  마음을 굳게 가지고 침착하고 꾸준히 진행하면 힘들었던 일이 풀려나가게 돼요.
93年生  오늘 변화 변동을 주는건 바람직하지 않아요. 그동안 하던 일에 중점을 두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상황이 어렵던 중에 변동의 기회가 옵니다. 도움의 손길도 있고 긍정적 입니다.
58年生  처음에는 다소 힘들고 장애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반전의 기회가 생깁니다.
70年生  오늘은 약간 불편하고 긴장되는 상황도 있지만 유연하게 처신하면 해결이 돼요.
82年生  어려움을 만회하는 일들이 생기니 새싹이 돋는 것처럼 행운의 기운이 솟습니다.
94年生  맡은바 책임을 다하는 모습에 주변 사람들에게 칭찬과 인정을 받는 운세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람들과 교류가 활발한 모습입니다. 즐거움도 있지만 구설수 조심해야 됩니다.
59年生  그동안 움츠렸던 마음을 활짝펴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세요. 행운이 깃들입니다.
71年生  성급함보다는 경험을 살펴서 침착하게 임한다면 성공의 기쁨을 맛보게 됩니다.
83年生  경쟁자가 강합니다. 부딪침 보다는 지혜롭게 융통성을 발휘하면 실속이 있어요.
95年生  지인이나 동료들과 응어리가 있다면 오늘 풀어보세요. 좋은 결과가 기다립니다.

10일

쥐띠 운세
36年生  지난일이 떠올라 회한에 잠기면 아쉬움만 커지니 후회되는 일은 빨리 버리세요.
48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 기대면 안됩니다. 그동안 경험만큼 노련하게 처리하세요.
60年生  물질적인 부분은 아쉬움없지만 정신적으로 괴로움이 있으니 힐링이 필요합니다.
72年生  오늘은 욕심껏 가질 수 없으니까, 욕망은 조금 내려놓고 현재를 지켜야 됩니다.
84年生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많은 날이니 부드럽고 온화한 언행이 문제를 방지합니다.
96年生  연인간에 배려와 사랑이 필요 합니다. 사랑이 담긴 말 표현이 중요한 날이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예기치 못한 어려움으로 혼란스럽습니다. 상황이 안좋으니 과욕은 금물 입니다.       
49年生  행동하고 나아가는 일은 여유를 가져야 됩니다. 조급하면 힘든 변화가 생깁니다.
61年生  왠지 마음이 불안한 날입니다. 사람간에 부딪침도 많고 사고수도 조심해야 돼요.
73年生  잘 진행되던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방심하지 마시고 꼼꼼하게 살펴야돼요.
85年生  곤란하다고 편법을 쓰면 오히려 문제를 더 키울 수 있으니까 정도를 지켜야돼요.
97年生  가지많은 나무에 바람 잘날 없다는 말처럼 말도 많고 탈도 많으니 주의해야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정성이 필요합니다. 요행수 보다는 순리에 맞고 진실된 마음으로 임해야 됩니다.
50年生  오늘은 내 주장이 강하면 장애가 많으니 상대방 주장에 맞춰주는게 현명 합니다.
62年生  다른 사람들 다툼에 중립을 지켜야 됩니다. 한쪽으로 기울면 관재구설 겪습니다.
74年生  자신에게 유리한 계약이 아닙니다. 문서와 연관된 것은 세밀하고 신중해야 돼요.
86年生  다른 사람보다 한발 앞서 판단하지 마세요. 흐름을 살펴보고 순리에 맞춰야돼요.
98年生  이럴까 저럴까 고민이 많습니다. 가장 자신있는 한 가지에 집중하는게 유리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모든 걸 부정적으로 보지말고 긍정적인 시선으로 보세요. 긍정의 힘이 생깁니다.
51年生  사람관계에 이득이 있으니까 효율적인 인간관계를 위해서 온화하게 대해주세요.
63年生  명예와 재물을 얻으니 행복하고 사람들의 칭찬과 응원을 받는 좋은 날이 됩니다.
75年生  요행보다는 정성이 필요합니다. 정도에 맞는 일이면 오늘의 성과는 좋을거에요.
87年生  나의 뜻을 알아주고 도와줄려는 귀인같은 사람을 만납니다. 진심으로 대하세요.
99年生  현실이 힘들게 느껴져도 한발한발 정성껏 나아간다면 생각보다 성과가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복잡한 문제때문에 마음이 심란하지만 새로운 다짐으로 임하면 하나씩 해결돼요.
52年生  포기하고 싶은 상황이라도 의지있게 인내하면서 노력하면 좋게 풀리게 된답니다.
64年生  골치아픈 사람도 있고, 일도 힘들지만 당당하고 강건하게 대처하면 반전 있어요.
76年生  오늘은 도움을 받기 보다 도와줘야 될 일이 많으니까 봉사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88年生  차분하게 일을 처리해 나가세요. 부정적인 생각보다 긍정의 힘을 내야 된답니다.
00年生  예쁜 말 한마디가 마음의 앙금을 녹여줍니다. 진실한 모습으로 승부해야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믿어주는 사람도 많고 내 능력을 보여주기 좋은 날 입니다. 성취할 수 있습니다.
53年生  만족은 안되지만 그래도 소기의 성과는 얻을 수 있으니 보람이 생기는 날이에요.
65年生  오늘은 과감하고 명쾌한 결정이 필요 합니다. 갈팡질팡하면 기회는 얻지 못해요.
77年生  계획없이 즉흥적으로 나서면 명쾌한 해결책이 없으니 체계적으로 움직여야 돼요.
89年生  오늘은 부족한 부분은 없는지 점검부터 하세요. 그러면 만족할 성과를 올립니다.
01年生  조금더 경험을 쌓는데 집중해 보세요. 과정에 최선을 다하면 결과도 좋아집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신경쓰이는 사소한 문제들은 뒤로 미루지 말고 마무리하세요. 진행이 잘 됩니다.
54年生  머리가 복잡하면 잠시 문제에서 한발 떨어져서 관망 하세요. 아이템이 나옵니다.
66年生  방심하면 역공 당할 수 있어요. 무조건 믿지 말고 스스로 점검하고 해결 하세요.
78年生  그동안 위기가 좋은 경험과 지혜가 되서 오늘 반전할 수 있는 기회가 포착 돼요.
90年生  움츠려든 몸과 마음을 활짝펴고 자신감 있게 추진하세요. 능률이 오르게 됩니다.
02年生  내 주장과 고집은 잠시 내려놓고 전체적인 리듬에 맞춰서 순응하면 결과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문제가 있다면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현실감 있는 안목으로 해결하는게 빠릅니다.
55年生  생각지 못한 사람의 도움이나 해결책을 얻을 수 있으니 너그럽게 대해야 됩니다.
67年生  역동적인 변화나 사건이 생길 수 있으니 준비가 안됐다면 오늘 결정하면 안돼요.
79年生  열정적이긴 하지만 평소 마음의 앙금이 튀어나올 수 있으니 균형을 잡아야 돼요.
91年生  과거에 연연하지 마세요. 새로운 방법과 길이 열리고 있으니까 희망이 생깁니다.
03年生  경쟁도 많고 바쁘고 분주 합니다. 그럴수록 지금 내가 하는 일에 집중해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상대방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실천해보세요. 그러면 기쁨이 생기게 돼요.
56年生  지금은 손해보는 것 같아서 울적하지만 분명히 다른쪽에서 이득을 볼 수 있어요.
68年生  새로운 걸 찾기 보다는 지금 하는 일을 유지하는게 현명해요. 과유불급이랍니다.
80年生  사람간에 오해도 생기고 일도 난처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해결방법이 보입니다.
92年生  급하고 어렵다고 그냥 넘기면 안됩니다. 정도를 밟아서 순차적으로 처리 하세요.
04年生  마음의 갈피를 잡지 못하고 방황하면 일이 더 힘들어 집니다. 중심 잃지 마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흔들리는 갈대처럼 사람들 말에 흔들릴 수 있으니 소신있게 일처리 해야 됩니다.
57年生  과로 때문에 건강 문제 생길 수 있으니 지나친 무리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하세요.
69年生  희비가 엇갈립니다. 좋은 일과 나쁜 일이 거미줄처럼 연관되니 방심하면 안돼요.
81年生  몸은 좀 고달파도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임하면 예상밖의 행운을 얻을 수 있어요.
93年生  서로의 입장을 생각하세요. 대화로 소통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좋은 방법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서로의 입장 차이가 큽니다. 지금 당장 해결하는 것 보다 조금 시간을 가지세요.
58年生  오늘은 사람풍파가 많으니 정면돌파 보다는 유연하고 융통성있게 처신해야 돼요.
70年生  사람간의 대화는 막힘이 많고 오해도 많으니 오늘은 언행을 신중하게 해야 돼요.
82年生  혼자 힘으로는 문제해결이 어려우니 경험자의 조언이나 도움이 필요한 날이에요.
94年生  오늘은 상황이 불리하거나 어려움이 예상되니 외부활동 보다는 내실을 기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종합 하세요. 획기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날 입니다.
59年生  예상치 못한 이득도 있고 조금더 시기를 기다리면 더욱 호전되는 상황이 옵니다.
71年生  최선을 다하세요.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하면 좋은 결과를 눈으로 확인하게 돼요.
83年生  매사 모든 일이 상승하는 운기지만 그렇다고 기분에 따라 언행하면 장애 생겨요.
95年生  의욕적으로 대처 하세요. 적극적인 자세로 나가면 결과도 좋고 귀인도 만납니다.

11일

쥐띠 운세
36年生  불필요한 일에 시간과 금전을 소모할 수 있습니다. 실속있는 언행이 필요합니다.
48年生  오늘 하루 계획부터 세워보세요. 차분하게 계획대로 진행하면 원만한 날 입니다.
60年生  그동안 성과없고 막혀있던 일들이 오늘은 예상밖의 성과있는 진전을 보입니다.
72年生  명확한 판단과 명쾌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정확하게 하지 않으면 오해가 쌓여요.
84年生  돌파구를 찾아보세요. 아직은 포기할 단계가 아니니 주변에 도움을 청해 보세요.
96年生  작은 일부터 집중하세요. 현실감 있는 안목으로 노력하면 작은 것은 성취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유난히 분주하거나 마음이 급한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컨디션 관리가 필요합니다.
49年生  마음속에 불편함이 가득합니다. 감정 기복이 생길 수 있으니 중심을 잡아야돼요.
61年生  감정이 앞서는 행동은 손실을 부르니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는데 집중하세요.
73年生  땀흘린 만큼의 이득은 볼 수 있지만 그이상 횡재수를 바라면 실망만 커진답니다.
85年生  작은 금전 때문에 서로간에 갈등과 대립이 생깁니다. 인맥관리가 더 중요합니다.
97年生  이성친구의 마음은 한결 같습니다. 불필요한 오해로 감정 다툼은 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갑작스러운 변동은 불리 해요. 특히 사람간에 부딪침이 생기니 유연해야 됩니다. 
50年生  되로주고 말로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차분하고 점잖게 행동하는게 좋습니다.
62年生  내가 노력한 일들에 헛점을 자꾸 논하는 사람이 생기니 분별심 일으키면 안돼요.
74年生  모든 것들이 편안한 방향으로 흘러가지는 않습니다. 그냥 묵묵하게 집중 하세요.
86年生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면 일처리 과정에서 어느덧 실적이 상승하게돼요.
98年生  생각지 않았던 사람의 도움이 있어요. 하지만 가까웠던 지인과는 다툼도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우연하게 일이 꼬이면서 계획에 없던 금전 지출도 생기니 매사 꼼꼼해야 됩니다.
51年生  넓은 아량이 필요 합니다. 작은 감정이 커지면서 오늘은 장애가 많은 날 입니다.
63年生  무리한 계획은 차질이 많이생겨서 중간에서 도중하차 할 수 있으니 자중 하세요.
75年生  일의 진행이 힘든 것을 다른 사람 탓으로 돌리면 안돼요. 다툼 갈등이 많습니다.
87年生  생각지 못한 시비 다툼 함정이 있으니 기대심 갖지말고 스스로 극복해야 됩니다.
99年生  가벼운 처신은 금물이고 장애 또한 많으니 윗분들의 조언을 구해서 행동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큰 기쁨은 아니라도 작은 정성을 느낄 수 있는 훈훈함과 보람은 있을수 있어요.
52年生  성급하게 처리하려다 오히려 늦어질 수 있으니 한 템포 여유있게 처리해 보세요.
64年生  모든건 시간이 처리해 줍니다. 차분함 속에서 전화위복이 생기는 날이 된답니다.
76年生  오늘은 약간의 지출은 생겨요. 하지만 노력한 만큼의 목적은 이룰 수 있습니다.
88年生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실리있게 계획을 세우고 추진 하세요.
00年生  오늘은 이성간에 덤덤했던 관계가 조금 더 가까운 사이로 진행되는 날이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여유를 가지고 하나씩 처리해 나가세요. 조급하면 오히려 실수가 많아진답니다.
53年生  가까운 사람이라도 내 마음과는 다르다는걸 기억하시고 중심을 잘 잡아야 돼요.       
65年生  참견이 지나치면 구설만 많아집니다. 적당한 선을 유지하는게 실속있는 겁니다.
77年生  자존심과 오기 보다는 협력자와 발맞춰서 진행하면 성과는 더욱 커지게 됩니다.
89年生  오늘 하루는 좋은 기회가 될 겁니다. 자신의 노력과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세요.
01年生  그동안 미뤄왔던 계획을 실행에 옮겨 보세요. 원만하게 이루어지는 날이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금전과 관련된 부분에서 기쁨이 생길 수 있고 예상치 못한 좋은 소식도 있어요.
54年生  오늘은 좋은 날이에요. 하지만 마음만 너무 앞서면 오히려 그르칠 수 있습니다.
66年生  가는 곳마다 좋은 사람들을 만납니다. 그럴수록 겸손함과 유연함이 필요합니다.
78年生  어려웠던 일들이 조금씩 풀려나가고 사면초가 였던 처지가 점점 원만해 집니다.
90年生  오늘은 노력하면 해결 기미가 보이는 날 입니다. 막혔던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02年生  위험하고 불리한 상황일수록 더욱 안전한 방법을 선택하세요. 부딪침은 안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앞에 나서기 보다 주변사람들 의사에 따라 행동하는게 오늘은 유리한 날이에요.
55年生  서로간의 배려가 절대적으로 필요 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융통성이 있어야돼요.
67年生  모든면에서 회복되는 기운을 받는답니다. 미루었던 일은 하나씩 해결해 보세요.
79年生  기분이 가라앉고 우울해지기 쉽습니다. 매사 긍정적인 생각으로 임해야 됩니다.
91年生  너무 직선적인 의사 표현은 대인관계에 대립과 갈등을 가져오니 유연해야 돼요.
03年生  착실하게 맡은바 책임을 다하면 성과가 있으니까 주변 여건에 흔들리지 마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나친 자기 주장이나 독선은 버리고 사람간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조율 하세요.
56年生  믿었던 사람에게 발등 찍힐 수 있으니 금전 거래 안됩니다. 손재수 조심하세요.
68年生  낡은 사고방식에 연연한다면 새로운 길은 열리지 않으니 안목을 넓게 가지세요.
80年生  보이고 들리는 것들을 그대로 믿으면 안됩니다. 관찰하는 마음으로 살펴보세요.
92年生  오늘 당장 이득을 바라보기 힘듭니다.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노력해야 됩니다.
04年生  능력 밖의 일은 관심을 갖지 마세요. 내가 할 수 있는 범위에서 실천해 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큰 변동없이 일상이 진행됩니다. 평탄하고 원만하니 안정적인 하루가 된답니다.
57年生  힘들고 막막한 상황이라면 도와줄 귀인이 가까운 곳에 있으니 주변을 살피세요.
69年生  한번에 이루려다 오히려 실패합니다. 차분하게 단계별로 진행해도 문제 없어요.
81年生  열정이 과하면 부딪침만 많아지니 지나친 열정 보다는 현실감있게 진행 하세요.
93年生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고 상대방에게 먼저 배려 하세요. 복이 되어 돌아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에 사람도 많고 뜻이 맞아 대화가 통하는 좋은 사람도 있으니 힘을 내세요.
58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가 천냥 빚을 갚습니다. 오늘의 행운은 말 표현에 달렸답니다.
70年生  일도 많고 복잡한 상황이 펼쳐지지만 그래도 능력만큼 성과를 올리는 날입니다.
82年生  영업직이라면 한번에 성공을 바라지 말고 끈기를 가지고 설득하면 성사 됩니다.
94年生  계획이 너무 원대하면 실천하기 힘드니 현실 가능한 일에 중점을 맞춰야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금전운은 다소 손실이 있습니다. 불리한 상황이니까 무리한 투자는 금물 입니다.
59年生  사소한 오해가 있다면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그때 그때 대화로 소통해야 됩니다.
71年生  다른 사람일에 참견하면 안됩니다.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상황이 된답니다.
83年生  장애가 있는 날이에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95年生  몸과 마음이 피곤합니다. 잠시 힐링의 시간을 갖고 내일을 위한 준비를 하세요.

12일

쥐띠 운세
36年生  늘 해오던 일이지만 왠지 손에 잡히지 않고 실수도 많아지니 방심하면 안됩니다.
48年生  주변사람들 소문에 휘둘리면 마음의 중심이 무너지니 묵묵하게 진행해야 됩니다.
60年生  서로에게 짐이 되어 부담감이 가중될 수 있으니 각자 역할에만 충실해야 됩니다.
72年生  의욕이 저하되고 사람 관계도 복잡한 일이 많으니 매사 한발 양보하는게 좋아요.
84年生  평소보다 지출이 많으니 이득을 늘리는 욕심보다는 지키는게 중요한 날이랍니다.
96年生  마음이 흔들리고 현실에 만족하기 힘듭니다. 오늘은 마음을 잘 다스려야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상황은 좋지만 한군데 집중하기 힘들고 방심하게 됩니다. 무리한 진행은 안돼요.
49年生  사람들과 도움속에서 보람도 생기고 마음도 든든합니다. 평탄한 날이 될 겁니다.
61年生  힘든 가운데 도움의 손길이 있으니 마른땅에 비가오는 것처럼 기쁜 날이 됩니다.
73年生  상황이 점점 좋아집니다. 포기하는 것보다는 한번더 도전해 보세요. 성과있어요.
85年生  연못에 생명이 깃드니 풍요로운 운세 입니다. 노력속에 큰 기쁨이 생겨난답니다.
97年生  달콤한 성취가 기다리고 있는 날이에요. 과한 욕심보다 안정감있게 추진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내 주장을 아무도 들어주지 않습니다. 차라리 침묵과 안정을 추구하세요.
50年生  한가지 문제를 해결하지만 또다른 한가지 근심이 생기니 있는것 잘 지켜야 돼요.
62年生  열정을 가지고 많은 것을 진행하지만 성과는 미미 합니다.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74年生  주위 사람들의 방해가 많아요. 이럴땐 부딪치지 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86年生  오늘 하루는 말을 많이 할수록 구설에 오릅니다. 말 보다는 침묵을 지켜 보세요.
98年生  진행하는 일에 집중이 잘 안되고 산란합니다. 과욕은 금물이고 차분해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횡재수를 바라면 안됩니다. 차라리 진실한 마음으로 가족에게 도움 청해 보세요.
51年生  한 가지를 가져 오려다 두 가지를 잃을 수 있으니 모험이나 도전은 자중 하세요.
63年生  감언이설을 조심 하세요. 들리는 말을 그대로 믿었다가는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75年生  새로운 시작은 점점 꼬여만갑니다. 오늘 새롭게 진행하는 일은 불리한 날이에요.
87年生  다른 사람보다 먼저 나서면 안됩니다. 중심을 잡고 흘러가는 상황을 살펴보세요.
99年生  오늘 애정운은 서로간의 대립이나 오해가 많습니다. 말보다 실천이 중요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아랫 사람을 위해서 따뜻하게 배려해 주세요. 따뜻한 기운이 기쁨을 가져옵니다.
52年生  그동안 고심하던 일이 해결 기미를 보입니다. 마지막까지 긴장 늦추면 안됩니다.
64年生  외부활동에서 성과를 올립니다. 물론 내부적인 일도 능률이 오르는 날이 됩니다.
76年生  주변의 환경이나 분위기가 매우 좋습니다. 긍정의 힘으로 목적을 달성 하세요.
88年生  감사의 마음을 먼저 전달해 보세요. 그러면 많은 사람들과 교류가 활발해집니다.
00年生  뭔가를 손해보는 느낌이 들어도 마음을 넓게하세요. 더욱 좋은 행운이 들어와요.

뱀띠 운세
41年生  행복한 날이 됩니다. 하지만 지나친 욕심 부리면 지금의 행복은 잃을 수 있어요.
53年生  그동안 노력이 물거품 되지 않게 방심은 금물입니다. 세밀하고 꼼꼼해야 됩니다.
65年生  주변 사람들 도움으로 힘들었던 관계가 회복될 수 있으니 인맥관리 신경 쓰세요.
77年生  보다 좋은 이득과 능률을 위해서 사람들과 함께해야 됩니다. 리더십 발휘하세요.
89年生  오늘은 새로운 도전 보다는 하던 일에서 성과낼 수 있으니 한 우물 파야 됩니다.
01年生  답답함 보다는 성실함으로 승부하고 조급함 보다는 침착함으로 승부해야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목적지가 눈 앞에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성급하게 추진하면 어긋남이 있어요.
54年生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세요. 명성이 쌓이고 칭송을 듣게 됩니다.
66年生  어려운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능력을 보여주고 아랫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됩니다.
78年生  외롭고 불안하고 쓸쓸한 마음이지만 신중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균형을 잡으세요.
90年生  다소 힘든 상황이라도 중심을 잃지 않고 노력한다면 결국에는 마무리 잘 됩니다.
02年生  답답함은 있지만 지금의 고생은 내일의 밝은 태양을 만들어 주니까 인내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그동안 해왔던 일들은 많지만 아직은 성과가 미미합니다. 조금더 인내해야 돼요.
55年生  사람들은 많지만 대화가 잘 통하지 않습니다. 묵묵하게 자리를 지켜야 된답니다.
67年生  지금의 상황을 냉정하고 냉철하게 살펴보고 대책 마련 하세요. 명확해야 됩니다.
79年生  다른 사람 평가하는 일에 휘말리면 안됩니다. 중립을 유지하면서 조절해야 돼요.
91年生  오늘 하루 내 옆에 다가오는 사람과는 약간의 거리를 두는게 현명한 처신입니다.
03年生  많은 일을 펼쳐놓으면 문제가 됩니다. 친구들과 즐거움을 만드는 건 보류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순간적으론 이루어지는듯 합니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유지하기는 힘들어집니다.
56年生  한 가지 현상에만 집착하지 마세요. 넓게보고 진행한다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68年生  정신없이 앞만보고 달리지 마세요.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균형도 맞춰야 됩니다.
80年生  동료 관계는 겸손한 자세와 부드러운 리더십이 필요해요. 원만하게 감싸주세요.
92年生  물질적으론 상승하고 발전할 수 있어요. 하지만 무리한 투자는 불리한 날이에요.
04年生  오늘 심어놓은 씨앗이 좋은 결실을 맺습니다. 진실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그동안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는 날 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기쁨을 누려 보세요.
57年生  어둠이 있으면 밝음도 있습니다. 그동안 힘들었다면 오늘은 미소지을 수 있어요.
69年生  노력한 만큼 인정 받을 수 있는 날 입니다. 주변사람들과 관계도 편안해 집니다.
81年生  소소한 금전운은 들어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지출 관리도 필요한 날 입니다.
93年生  불필요한 의심이나 대립은 피하세요. 오늘은 결과가 좋으니 서로 함께해 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문제 있는 일을 단호하게 정리 하세요. 계속 미루면 나중에 더욱 힘든 문제돼요.
58年生  만족할 만한 마무리가 됩니다. 지금의 성과에 감사한 마음으로 안분지족 하세요.
70年生  조금 억울한 상황이 만들어져도 감정조절하면서 본분을 다하면 기쁨이 생깁니다.
82年生  가는 길이 멀고 험난하게 느껴지지만 성실하게 노력한다면 성과를 낼 수 있어요.
94年生  조급할 필요없어요. 서툴고 어색한 일도 점점 능수능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물질적인 목표는 이룰 수 있지만 마음 한편이 공허하니 힐링의 시간을 가지세요.
59年生  숨김이 있다면 통하지 않습니다. 이럴땐 진실된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해 보세요.
71年生  흔들리지 않은 견고한 마음이 필요 합니다. 중심을 잃지 않으면 큰 문제 없어요.
83年生  약간의 힘든 부분은 있지만 인내심 있게 진행하면 뜻을 이룰 수 있는 날 입니다.
95年生  흐르는 물처럼 마음에 담아둔 앙금은 흘려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해보세요.

13일

쥐띠 운세
36年生  어긋남이 있어요. 그동안 쌓아온 경험이나 노하우 만큼 노련함을 발휘해 보세요. 
48年生  생각지 않게 실수를 하게되어 일에 차질이 생깁니다. 꼼꼼하게 일처리 해야돼요.
60年生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이 생기니 오늘은 긍정적인 생각을 유지하는게 관건입니다.
72年生  외부적으로 보여지는 모습보다 내면에 집중하면서 실속을 챙기는게 현명 합니다.
84年生  가지고 있는 능력을 알아주지 않아도 책임을 다하다 보면 좋은 성과를 올립니다.
96年生  독단적이고 독선적인 일처리는 후회만 남깁니다. 여럿이 상의하여 진행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외부적인 이동이나 장거리 여행은 불리 합니다. 특히 건강관리 신경쓰셔야 돼요.
49年生  일이 잘 풀릴 것같아 과욕을 부린다면 오히려 장애가 되니 현상태를 유지하세요.
61年生  주장을 펼치는 것보다 상대방의 의도를 파악하고 수용해주면 원만한 날이됩니다.
73年生  오늘 하루는 방해가 많습니다. 그로인해 스트레스 많으니 침착함을 유지 하세요.
85年生  굳건한 마음으로 흔들리지 말고 전진 하세요. 작은 혼란은 자연스럽게 해결돼요.
97年生  혼자인 것처럼 고독하고 꼬이는 일도 많지만 중심만 잃지 않으면 성취하게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매사 모든 일에 세세하게 신경쓰세요. 다만 과로하지 않는 범위에서 조절하세요.
50年生  오늘은 주변 지인들의 조언이 중요한 날 입니다. 해결의 실마리를 얻게된답니다.
62年生  순리에 맞게 노력한다면 자연스럽게 행운이 찾아오니 기쁨이 생기는 날이랍니다.
74年生  일이 완성되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함께한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어 보세요.
86年生  오늘의 행운은 혼자만의 이득보다는 여러 사람을 위한 일들이 행운을 가져와요.
98年生  고민하고 갈등만 하면 기회는 사라집니다. 과감하게 결정하고 추진해도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용기 내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 보세요. 서운했던 사람과도 좋은 관계가 됩니다.
51年生  노력 이상의 성과도 내고 기다리던 소식도 들을 수 있으니 오늘은 행복 합니다.
63年生  아주 좋은 날 입니다. 하지만 유혹에 흔들린다면 행운의 기회는 물거품 됩니다.
75年生  욕심내서 확장하고 시작하는 건 불리 합니다. 지금 상황에서 성과낼 수 있어요.
87年生  처음에는 포기하고 다시 시작하려는 마음이 들지만 조금 인내하면 반전이 돼요.
99年生  내 마음을 상대방이 이해하고 상대방은 내가 이해하니 서로 상호보완이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진행하는 일에 변동은 장애가 되니까 흘러가는 상황을 보면서 신중해야 됩니다.
52年生  주변에 시선 돌리지 마세요. 묵묵하게 노력하면 문제없지만 변화는 불리합니다.
64年生  주변 환경이 소란하고 어지러울 수 있어요. 한발 뒤로 물러서는게 현명 합니다.
76年生  성급하게 해결 볼 수 없으니 조용히 때를 기다리며 적당한 기회를 봐야 됩니다.
88年生  그동안 미루었던 일들이 머리 아프게 하는 날 입니다. 체계적으로 풀어 가세요.
00年生  너무 열정적으로 밀고 나가는 것보다 정적으로 차분하게 해결해야 마무리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결실을 보려는 마음보다 문제없이 유지하는데 집중 하시고 입을 무겁게 하세요.
53年生  문서와 관련된 매매 계약은 많은 주의가 필요 합니다. 신중에 신중을 기하세요.
65年生  오늘은 잘못된 부분이 보여도 웬만한 일은 그냥 감싸주면서 유연해야 된답니다.
77年生  확장하는 건 불리 합니다. 오히려 응축하고 내실을 기하는게 유리한 날 입니다.
89年生  안정적인 날이 되려면 지출을 줄이면서 검소해야 됩니다. 성실하게 임해야돼요.
01年生  적절한 인내와 대처로 상황을 좋게 해결할 수 있어요. 예민하면 불리해 집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사소한 말이나 행동에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감정이 앞서면 손실이 따른답니다.
54年生  지인과 오해를 풀고 그간에 묵었던 감정도 원만하게 털어낼 수 있는 날 입니다.
66年生  지나간 일에 집착하지 말고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시작해 보세요. 보람 있어요.
78年生  오늘 하루는 상쾌하고 일적인 부분에서 성과도 좋지만 과욕은 화를 부를거에요.
90年生  느낌대로 자연스럽게 행동해보세요. 상대방도 마음을 열고 가까워질 수 있어요.
02年生  할일도 많고 갈곳도 많으니 바쁘고 분주한 만큼 스트레스 많아요. 조절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계획없이 그냥 부딪치면 일이 복잡 합니다. 우선 순위를 정해서 진행해 보세요.
55年生  경험많고 능력도 많지만 오늘은 사람풍파 또한 많으니 겸손하게 행동해야 돼요.
67年生  큰 욕심없이 노력하면 자잘한 불편은 있지만 그닥 문제될 것이 없는 날 입니다.
79年生  기세등등 하고 에너지도 넘칩니다. 하지만 오해또한 많으니 융통성이 필요해요.
91年生  새로운 만남이 즐겁고 보람도 있지만 말이 많아져서 구설있으니 주의해야 돼요.
03年生  당당한 자신감이 어려움을 극복해 줍니다. 하지만 친구들과는 유연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쉽지 않은 상대를 만납니다. 고집대로 밀어붙이지 말고 지혜롭게 조절해보세요.
56年生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날이니 일적인 변화 보다는 대인관계 처세술이 중요해요.
68年生  혼자하는 것보다는 함께 해야 성취 합니다. 다만 앞서지 말고 균형을 맞추세요.
80年生  안으로 움추리지 마세요. 외부활동에 성과있으니 가슴을 펴고 밖으로 나가세요.
92年生  함께하는 사람들과 더욱 돈독해집니다. 일적인 능률도 오르고 보람도 생깁니다.
04年生  친구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상처가 크니 예쁜말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소란스럽고 복잡한 상황입니다. 해결하려고 나서면 안되고 중심만 잘 잡으세요.
57年生  사람관계는 잠시 한발 떨어져서 냉정하게 판단하고 공정한 마음을 가져야 돼요.
69年生  일에 성과는 있지만 초조한 마음에 판단착오할 수 있으니 냉철하게 판단하세요.
81年生  그동안의 어려움을 회복하는 기회가 생깁니다. 상승하고 발전하는 기운 입니다.
93年生  먼저 가지려고 욕심내지 말고 양보하는 마음이면 오히려 더좋은 행운이 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자존심 상해도 일단은 분쟁부터 끝내야하니 조금더 넓은 아량을 베풀어 주세요.
58年生  상대방의 실수를 먼저 지적하지 마세요. 혹시 내 잘못은 없는지 살펴봐야 돼요.
70年生  그동안 벅찬 문제를 안고 있었다면 오늘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다시 시작하세요.
82年生  부담감이 커서 무기력해질 수 있으니까 혼자 고민하지 말고 조언을 구해보세요.
94年生  함정에 빠진듯 사면초가 느낌입니다. 하지만 침착하게 단계를 밟으면 해결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차분하고 고요하게 내 자신을 돌아보세요. 외부 활동은 부담감이 많아진답니다.
59年生  안정적이고 고요한 하루 입니다. 맡은 일을 묵묵하게 처리하는게 현명하답니다.
71年生  어제했던 실수는 오늘이라도 바로 잡아야 됩니다. 더 이상 미루면 후회 합니다.
83年生  뭔가를 숨긴다면 부부나 연인간에 큰 싸움이 되니까 솔직하게 소통해야 됩니다.
95年生  큰 욕심은 안되고 가장 기본적이고 소소한 일부터 단계별로 진행해야 된답니다.

14일

쥐띠 운세
36年生  여러 사람과 함께 어울려서 보람있는 시간보낼 수 있습니다. 편안한 날 입니다.
48年生  곤란했던 문제가 해결 기미를 보이고 좋은운이 들어오니 기회를 제공 받습니다.
60年生  주변의 도움으로 문제가 순조롭게 해결 됩니다. 인맥관리에 조금더 신경쓰세요.
72年生  모든 상황이 차츰차츰 좋은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여유있는 마음을 가져보세요.
84年生  고민하던 일이 우연한 기회에 해결의 실마리 찾게 됩니다. 주저없이 움직이세요.
96年生  주변 동료들 의견을 따라 순리에 맞게 진행하면 막히고 힘든 일도 해결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한 마음으로 지키고 유지하는데 힘써야 오래 갑니다.
49年生  잠깐 좌절하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내 곧 문제는 해결이 된답니다.
61年生  괴로움은 잠시 입니다. 혼자 성급하게 판단해서 주변 사람과 어긋나면 안됩니다.
73年生  여유를 가지고 문제를 관찰 하세요. 긴장이 지나치면 위축되고 포기하게 됩니다.
85年生  열정있게 전진하는 것은 좋지만 너무 전진만 하면 방향을 잃으니 휴식도 하세요.
97年生  잠시 오해나 다툼은 있지만 조금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준비하고 계획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내 자신을 돌아보고 신체 균형을 잡으세요.
50年生  같은 모습을 보고 다른 판단과 표현을 합니다. 내 주장만 옳다고 하면 안됩니다.
62年生  주변 상황이나 여건이 조금씩 좋아지는 날 입니다. 초조한 마음은 내려놓으세요.      
74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다면 곤란했던 상황은 벗어납니다. 인맥을 잘 활용 하세요.
86年生  심리상태를 조금만 조절하면 오늘은 성공하고 성취할 수 있어요. 힘을 내보세요.
98年生  힘들었던 일을 해결할 수 있으니 칭찬도 듣고 인정받고 명예를 높이는 날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승승장구 하던 삶에서 오늘은 잠시 세상을 잊고 나만의 힐링 시간을 가져보세요.
51年生  힘든 변동없이 일상을 유지합니다. 현 상태를 유지하면서 여유를 만끽해보세요.
63年生  대체적으로 평온하고 안정적이지만 마음에 외로움 있으니 지인과 연락해 보세요.
75年生  가까운 곳에 해결 방법이 있고 주변사람들의 도움 있어요. 포기하면 안됩니다.
87年生  두개를 가지려고 하면 한개도 얻을 수 없으니 한가지를 선택해서 실속 챙기세요.
99年生  성급할 필요없어요. 차분하게 진행해도 아무 문제 없으니 침착함을 유지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관계가 조금 불편합니다. 이런 날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힐링해야 돼요.
52年生  오늘은 열정이 과하면 시비 다툼 구설이 많습니다. 열정보다는 여유를 가지세요.
64年生  감정기복이 심합니다. 폭발하기 일보직전이라서 예민해지니 감정 조절해야 돼요.
76年生  작은 것에 연연하면 오히려 손실이 커지니 오늘은 양보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88年生  내 주장을 내세우는 것 보다 상대방 입장을 생각하고 받아들이는게 유리합니다.
00年生  오늘은 친구 동료 관계가 부담스럽습니다. 적당한 선을 유지하는게 현명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불안하고 초조하니 아량을 넓게하세요.       
53年生  오늘은 문제에서 잠시 한발 뒤로 물러서서 사태를 관망하세요. 성급하면 안돼요.
65年生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급할수록 여유있는 자세로 현실감있게 판단해보세요.
77年生  겸손한 자세로 사람들을 대하지 않으면 오해 갈등 부딪침이 많은 날이 된답니다.
89年生  방심하면 안됩니다. 아직 마무리를 확신할 수 없으니 마지막까지 꼼꼼해야 돼요.
01年生  시행착오가 많아서 위축될 수 있지만 오늘의 경험이 결국 내일의 성취가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과정상에 즐거움이 있습니다. 노력에 대한 성과도 있으니 오늘은 좋은 날이에요.
54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로 상대방에게 존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말표현이 중요합니다.
66年生  노력한 것에 비해 예상외로 성과가 좋습니다. 자신감 있게 밀어붙여도 좋습니다.
78年生  가뭄에 단비가 내리니 도움의 손길도 있고 해결 방법도 생깁니다. 용기내보세요.
90年生  점점 상황이 좋아지는 운세 입니다. 좌절하지 말고 노력한다면 성과를 올립니다.
02年生  선입견 갖지 마세요. 누구에게나 공평하면 그들의 도움으로 보람을 느끼게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한우물 파세요. 한가지에 집중하다 보면 원하던 걸 얻을 수 있고 기쁨도 생겨요.
55年生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 보람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주목받게 된답니다.
67年生  오늘은 마음의 문이 열리고 희망이 보입니다. 교류를 확장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79年生  지금 당장 이득은 없는것 같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서 이득이 생겨나게 됩니다.
91年生  원하던걸 성취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고 작은 일부터 실천하세요.
03年生  시원한 해결책없이 고민만 많아집니다. 결과보다는 과정에 집중하고 노력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열심히 노력하지만 생각대로 진행이 안되고 고민만 많으니까 무리하면 안됩니다.
56年生  경험과 능력은 대단하지만 작은 실수로 인해 실패합니다. 세밀하게 진행 하세요.
68年生  그동안 부족하고 어긋났던 부분에 재점검하고 준비한다면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80年生  큰 성취 보다는 그동안 신경쓰였던 사소한 문제들부터 정리하고 마무리 하세요.
92年生  순간 말 실수 때문에 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 있고 자존감도 떨어지는 날 입니다.
04年生  너무 과감하게 결정하면 안됩니다. 실천력이 부족해서 중도 포기할 수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여유있게 진행해야 됩니다. 과정 자체에 집중해야 됩니다.
57年生  오늘은 휴식하는 마음으로 지내야 됩니다. 무리하면 중간에 장애가 발생 합니다.
69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건 불리한 날 입니다. 하던 일을 유지하는게 현명 합니다.
81年生  지금 자중하고 있다고 해서 위축될 필요없습니다. 좋은 상황을 기다리는 겁니다.
93年生  오늘 하루는 진행하는 일에 고난과 역경이 많으니 이럴땐 여유있게 진행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물질적으로나 외부적인 일에 성과는 없지만 정신적인 부분에서 얻는게 많습니다.
58年生  오늘은 구설도 많고 시비도 많습니다. 흔들리지 말고 정신적인 힐링해야 됩니다.
70年生  오늘은 외부활동을 즐겨보세요! 정신적인 감흥이 있어 신나고 행복한 날이에요.
82年生  주변동료들 때문에 말도 많고 탈도 많고 스트레스 많지만 중심만 잘 잡아보세요.
94年生  기대했던 것보다 이득이 작습니다. 하지만 실망하지 말고 내일의 희망을 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쓰셔야 됩니다. 작은 방심이 근심을 가져옵니다.
59年生  이기적인 욕심은 금물이랍니다. 작은 것이라도 베풀면 행복은 더욱 커진답니다!
71年生  방심 하거나 자만하면 곤란한 상황에 처하니까 꼼꼼하고 냉철함으로 극복하세요.
83年生  물질적으로는 이득도 있고 만족할 만한 성과도 있지만 마음이 공허한 날 입니다.
95年生  원하던 걸 얻을 수 있거나 성공이 눈 앞에 있으니 겸손한 자세로 노력해야 돼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