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인기 캐릭터 '속촌아씨' 콘텐츠 실사화... 배우 김하린 발탁
상태바
한국민속촌, 인기 캐릭터 '속촌아씨' 콘텐츠 실사화... 배우 김하린 발탁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2.08.0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드라마를 시작으로 다양한 한국민속촌 콘텐츠에 출연 예정
속촌아씨가 주인공인 웹드라마 제작 완료... 8월초 선보일 준비
한국민속촌은 인기 캐릭터 '속촌아씨' 콘텐츠를 실사화하기로 하고 배우 김하린씨를 발탁했다. (사진=한국민속촌)copyright 데일리중앙
한국민속촌은 인기 캐릭터 '속촌아씨' 콘텐츠를 실사화하기로 하고 배우 김하린씨를 발탁했다. (사진=한국민속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단아한 모습과 톡톡튀는 대사로 인기를 얻은 신비주의 캐릭터 '속촌아씨'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진다. 

한국민속촌은 온라인 모집 및 현장 오디션을 통해 '속촌아씨' 실사 모델로 배우 김하린씨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속촌아씨 실사 모델은 3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속촌아씨'로써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갈 예정이다. 

배우 김하린씨는 속촌아씨 팬아트에서 금방이라도 튀어나온 것처럼 캐릭터 특징이 정확하게 일치하는 만큼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속촌아씨는 최근 한국민속촌 웹드라마 '연분' 촬영을 마치고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관람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오는 6일 한국민속촌 대표공연 '연분' 무대인사를 시작으로 홍보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웹드라마 '연분'은 네이버TV(한국민속촌 채널)와 유튜브(속촌아씨 채널)에서 8월 3일부터 예고편을 시작으로 매주 1편씩 모두 5편이 공개된다.

속촌아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숙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