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경기남부 최대 규모의 '한국민속촌 자동차극장' 8일 오픈
상태바
한국민속촌, 경기남부 최대 규모의 '한국민속촌 자동차극장' 8일 오픈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8.0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230여 대 수용... 100% 온라인 예매, 자동 입출차 시스템 도입
한국민속촌은 오는 8일 경기남부 최대 규모의 '한국민속촌 자동차극장'을 오픈한다. (포스터=한국민속촌)copyright 데일리중앙
한국민속촌은 오는 8일 경기남부 최대 규모의 '한국민속촌 자동차극장'을 오픈한다. (포스터=한국민속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한국민속촌이 경기남부 최대 규모의 자동차 전용 극장 '한국민속촌 자동차극장'을 오는 8일 오픈한다. 

한국민속촌 자동차극장은 옛 용인자동차극장을 리뉴얼해 탄생한 만큼 용인, 수원 및 수도권에서의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한국민속촌 자동차극장의 예매는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므로 만차로 인한 헛걸음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자동 입출차 시스템을 도입한 만큼 관람객들의 쾌적한 방문이 예상된다.

영사기 교체 등을 통해 관람객은 실내 상영관에서 보는 것처럼 선명해진 밝기와 최대 21미터 크기의 대형 스크린에서 실감나는 영화 관람을 즐길 수 있다.

한국민속촌 자동차극장에는 양념치킨, 감자튀김 등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됐다. 극장 입구에는 각종 튀김류를 판매하는 면사무소와 이마트24가 있다. 극장 내부 매점에는 멀티 자판기를 설치해 다양한 주전부리를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과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민속촌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8월 21일까지 진행하는 '심야공포촌'도 즐기고 한국민속촌 자동차극장에서 즐거운 영화관람도 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다.

한국민속촌 자동차극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 및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국민속촌 자동차극장 예매사이트인 모노플렉스, 디트릭스를 검색하면 바로 예매할 수 있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