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테마 도서 기획전 열린다
상태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테마 도서 기획전 열린다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2.08.0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테마로 다양한 도서를 소개하는 '당신에게도 동그라미가 있나요?' 기획전을 진행한다.

예스24는 드라마 속 에피소드의 원작 도서, 장애 키워드 도서, 드라마 명대사를 주제로 한 도서 등 다양한 도서 큐레이션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당신에게도 동그라미가 있나요?'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 도서 큐레이션에서는 극 중 다뤄지는 사건 원작 일부가 수록돼 인기를 모은 ‘한개의 기쁨이 천 개의 슬픔을 이긴다’ 시리즈와 ‘법정의 고수’를 포함해 자폐·ADHD·섭식장애 등을 주제로 한 도서 를 소개한다.

아울러 '봄날의 햇살 같은 위로와 공감', '우당탕탕 현실 분투기', '권모술수 없이 관계 만들기' 등 드라마 명대사를 키워드로 소개한 책과 고래 관련 책을 권한다.

큐레이션 도서를 포함해 국내도서를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모비딕 아크릴 화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향고래 그림이 돋보이는 '모비딕 아크릴 화병'은 명작소설 ‘모비 딕’ 책모양으로 제작돼 문학적 감성을 더한다.

예스24 도서사업본부 박형욱 PD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영 후 에피소드 원작 도서와 장애를 다룬 도서, 고래를 주제로한 도서 등 여러 분야의 책들이 작품에 대한 관심도의 연장선으로 주목받고 있다. 드라마를 테마로 한 이번 기획전에서 독자 분들이 다양한 도서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보다 즐거운 독서 시간을 보내시길바란다"고 밝혔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