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8.0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8.15~8.21)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8월 15일

쥐띠 운세
36年生  불안한 마음 버리세요. 행복하고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하고 건강 관리 필요해요.
48年生  리더십을 발휘해 보세요. 하지만 독선 보다는 주변사람들 의견을 수용해 주세요.
60年生  신중한 언행이 필요한 하루 입니다. 가벼운 언행은 불편한 일들만 많아진답니다.
72年生  외부활동에서 교류 범위가 넓어집니다. 자신감도 있고 활동에 대한 성과 있어요.
84年生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 입니다. 협력속에서 능률이 좋아지니 유연할수록 좋아요.
96年生  직장인들은 직장에서 성과 좋고 인정받을 수 있어요. 즉흥적인 변동은 불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가질 수 없는 것에 연연하면 안되니 집착보다 대인배적인 마음이 필요해요.
49年生  지금 불안한 마음이나 근심은 내려놓으세요. 장애없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61年生  사람들 중심에 설 수 있고 책임감도 생기지만 정도를 넘어서면 감당하지 못해요.
73年生  모든 일은 순리에 맞아야 되고 함께하는 일에 대해서는 순응하는게 유리 합니다.
85年生  내 고집대로 움직이고 독선적인 판단은 장애가 됩니다. 지혜롭게 조절해 보세요.
97年生  내가 계획한 대로 모든 걸 펼치는건 무리입니다. 한가지 일에만 집중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생각이 많을수록 괴로움만 커집니다. 현재 하는 일에만 최선을 다하세요.
50年生  그동안 계획하고 준비하던 일이 성과를 냅니다. 자신감 있게 추진해도 좋답니다.
62年生  오늘은 새롭게 시작하는 일 보다는 현재 일을 유지하고 점검하는게 실속 있어요.
74年生  겸손함이 필요 하지만 위축되면 안됩니다. 오늘 하루 자신감을 가지고 임하세요.
86年生  영업직에 있다면 계약과 관련된 일에서 성과 올리지만 조금 신중할 필요 있어요.
98年生  좋은 만남이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멀리서 찾지 말고 주변에서 찾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새롭게 다가오는 사람은 조금 조심할 필요가 있어요. 어긋남이 생깁니다.
51年生  사람관계는 다소 풍파가 있으니 마음의 중심을 잡고 힘든 일은 피하는게 좋아요.
63年生  사업하는 분들은 지금을 유지하세요. 욕심을 내서 확장하고 펼치는 건 불리해요.
75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 보다는 그동안 미루었던 자잘한 일들부터 처리 하세요.
87年生  오늘은 이득 보다는 과정에 집중하세요. 이득을 볼려고 하면 갈등만 생깁니다.
99年生  보여지는 것보다 실속 없습니다. 겉모습에 연연해서 끌려가면 후회하게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외부 활동에 결과 좋습니다. 뒤로 미루지 말고 발 빠르게 움직이면 보람 있어요.
52年生  주변 사람들과 의기투합이 잘 되는 날 입니다. 함께 하면 시너지 효과가 좋아요.
64年生  업무적인 일에서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지만 스트레스 많으니 관리가 필요해요.
76年生  약간에 불편함이 있어도 인내심 있게 밀고 나가면 노력한 만큼 성과를 올립니다.
88年生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편법은 오히려 장애가 돼요.
00年生  금전운 좋고 행운도 있지만 한번에 큰 돈을 생각하지 말고 안정감이 필요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 하루 운세는 처음엔 좋았지만 마지막은 어긋남도 있으니 조절 잘해야 돼요.
53年生  즉흥적인 결정과 실행은 아쉬움만 남기니까 차분하게 살펴보고 결정해야 됩니다.
65年生  솔직하고 진실된 모습으로 다가오는 사람이 있으니 온화하고 따뜻하게 대하세요.
77年生  작은 배려가 필요하니 주변 사람의 불편함을 살펴 보시고 온정을 베풀어 주세요.
89年生  의외의 성과 있거나 횡재수 있으니까 기쁨이 생기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01年生  조금 불편한 사람이 있어도 따뜻하게 감싸주세요. 나중에는 나한테 힘이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기대했던 것과 다른 결과가 생깁니다. 과정도 힘드니 무리하면 안됩니다.
54年生  갑작스러운 변동이나 멀리 이동하는 건 안좋으니 몸 다치는 사고수 조심 하세요.
66年生  사람들 말에 휘말리거나 앞장서면 안됩니다. 오히려 억울한 일을 당하게 됩니다.
78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많습니다. 가지많은 나무에 바람 잘날 없듯이 구설수도 많아요.
90年生  무리한 진행은 절대 안됩니다. 스트레스만 쌓이고 결과는 그닥 신통치 않습니다.
02年生  할 일도 많고 관여해야 될 곳도 많아요. 하지만 감정기복이 심하니 조절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들과 갈등이 많습니다. 말 한마디를 해도 오해가 심하니까 선을 넘지마세요.
55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날입니다. 오늘은 소비성 지출을 막는게 실속있는 겁니다.
67年生  노력 만큼의 성과는 힘듭니다. 오늘 하루는 무탈하면 좋다는 개념이 필요합니다.
79年生  그동안 자심감있게 진행했다면 오늘은 조심하는 마음 점검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91年生  연인간에 시비 다툼이 많은 날 입니다. 내 입장보다 상대방 입장을 생각 하세요.
03年生  독단적으로 결정하고 행동하지 마세요. 윗분들의 지혜로운 조언이 필요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 하루 평탄 합니다. 물론 일의 결과도 좋지만 과욕을 부리면 화근만 됩니다.
56年生  생각에 변화가 있습니다. 아침에 계획했던 일에 변동 생기니 결정은 신중하세요.
68年生  온화하고 원만한 하루지만 사람 관계 중에서 어긋남도 있으니 균형 잡아야 돼요.
80年生  처음에 믿었던 약속이 지켜지지 않습니다. 기대감 보다 꼼꼼해야 편안해 집니다.
92年生  오늘 결정해서 시작한 일은 반드시 문제됩니다. 성급한 판단은 손실만 늘어나요.
04年生  현실감 있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발전하고 싶다면 내 자신의 문제점을 찾으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해결하지 못했던 일 때문에 다른 문제가 동시에 발생합니다. 재점검이 필요해요.
57年生  듣기 좋은 소리를 하는 사람이 찾아옵니다. 그 말에 현혹되면 재물 손실 있어요.
69年生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세요. 실천하지 못하는 말은 시비 다툼 구설만 생깁니다.
81年生  오늘은 착오가 많아요. 일하는 과정또한 장애가 많으니까 매사 신중해야 됩니다.
93年生  예민한 날 입니다. 날카로운 언행은 피하고 유연하고 융통성 있어야 원만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금전운에 있어서 조금씩 안정되고 쌓이는 운세지만 투자와 관련해서 조심하세요.
58年生  그동안 좋았던 관계라도 오늘은 어긋남이 있습니다. 중요한 결정은 피해야 돼요.
70年生  여러군데 정신을 분산 시키지 마세요. 한 가지에 몰두해서 성취하는게 유리해요.
82年生  사람 관계에서 마음에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94年生  도와줄 사람이 있답니다. 작은 시련은 오히려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돼 줄겁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태산은 흔들림이 없습니다. 사람들 말에 휘말리면 장애또한 많으니 조절 하세요.
59年生  한 가지 현상에 연연하면 사면초가 됩니다. 여유로운 마음으로 대범해야 됩니다.
71年生  불필요한 일에 관심 갖지마세요. 지나친 과욕은 오히려 근심을 자초하게 됩니다.
83年生  계획도 없고 확신도 없다면 시작하지 마세요. 매사 꼼꼼하고 명확해야 된답니다.
95年生  그동안 친분 있던 이성이 있다면 오늘은 마음의 문을 열고 조금더 가까워집니다.

16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희망과 기쁨이 있습니다. 자신감 있게 진행한다면 노력만큼 이득 있어요.
48年生  원만하게 이루어지는 날 입니다. 그동안 복잡했던 일부터 하나씩 정리해 보세요.
60年生  열정이 생겨서 변동하고 싶어도 성급하게 결정하면 안돼요. 매사 신중해야 돼요.
72年生  권위를 얻을 수 있고 명예로운 날입니다. 하지만 경솔하면 신망이 떨어진답니다.
84年生  직장에서 업무적인 능률이 상승하지만 약간의 불편함은 있으니 유연해야 됩니다.
96年生  오늘은 애정운이 좋으니 마음에 둔 이성이 있다면 서로가 호감을 갖게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서로간에 대립이 있습니다. 내 고집 보다는 상대방을 배려하면 원만한 날입니다.
49年生  많은 걸 기대하지 마세요. 작은 성과라도 올리고 싶다면 인내심이 필요하답니다.
61年生  금전운 있습니다. 하지만 들어오는 돈이 있다면 지출도 많으니 관리가 필요해요.
73年生  많은 사람들한테 주목 받고 드러나게 되니 오늘은 언행을 더욱 신중하게 하세요.
85年生  리더십을 발휘해 보세요. 도와주는 사람들도 있으니 좋은 결과를 맺게 될겁니다.
97年生  홍보적인 일에 성과가 좋으니까 내 자신의 장점을 잘 살려서 성과를 올려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솔직한 마음으로 대화한다면 소통도 잘되고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50年生  다른 사람일에 나서면 안돼요. 모든 걸 책임지고 원망을 들을 수 있는 날이에요.
62年生  사업하는 분들은 교류 교제가 좋은 날 입니다. 조금더 발 빠르게 움직여 보세요.
74年生  주변 사람들 덕분에 힘을 낼 수 있습니다. 인맥 관리에 조금더 중점을 둬야돼요.
86年生  매일 반복되는 일상속에서 오늘은 희망도 있고 활력소도 생기는 좋은 날 입니다.
98年生  좋은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욕망 때문에 놓칠 수도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재테크를 통해서 이득을 보고자 한다면 신중하고 꼼꼼해야 됩니다. 침착 하세요.
51年生  주변사람들에게 약점을 보여주면 안됩니다. 자신을 점검하면서 굳건해야 됩니다.
63年生  열정도 좋고 집중력도 좋습니다. 하지만 말 실수 때문에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75年生  사사로운 일에 흔들리면 안돼요. 의연하게 대처 한다면 오히려 성과도 생깁니다.
87年生  너무 힘든 문제는 오늘 당장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잠시 휴식을 취해 보세요.
99年生  사면초가였던 금전이 오늘은 조금 회전이 됩니다. 한숨 돌릴 수 있는 날 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녀로 인한 근심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염려하지 말고 맡겨놓으면 된답니다.
52年生  함께하는 일이라면 부딪침이나 장애가 있으니까 오늘은 재물 손재를 조심하세요.
64年生  몸에 지니고 있던 물품을 잃을 수 있으니 매사 꼼꼼하게 살펴보고 점검해보세요.
76年生  사람들과 다툼이 많고 오해도 많습니다. 억지로 해결하지 말고 시간이 약입니다.
88年生  애정 관계에서 불편함이 생깁니다. 마음에 맞지 않으니 불만스러운 일이 많아요.
00年生  우물은 있으나 두레박이 없으니 답답한 심정입니다. 조급하지 말고 침착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투자를 통해서 행복을 누리기엔 오늘은 조금 불리 합니다. 자중하는게 좋답니다.
53年生  지금 현재 진행하는 일 부터 점검해 보세요. 작은 방심이 큰 화근을 초래합니다.
65年生  능률이 좋은 날이지만 방심하면 한순간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냉철해야 됩니다.
77年生  새로운 일의 진행은 신중해야 됩니다. 성급하게 결정하고 추진하면 불리 합니다.
89年生  고민하던 일들이 하나씩 해결이 되거나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으니 침착하세요.
01年生  마음속에 고민이 많습니다. 쉽게 해결되지 않으니 경험자에 조언이 필요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경쟁자 때문에 예민해지고 손해도 많습니다. 경쟁 보다는 협력을 선택해 보세요.
54年生  주변에서 구설이 많아요. 시끄럽고 스트레스도 많으니 입을 무겁게 해야 됩니다.
66年生  금전적인 손실이 따르는 날 입니다. 투자 투기는 불리하니 안분지족해야 됩니다.
78年生  사람 관계는 내가 주도적으로 끌고 가기에는 장애가 많으니 중립을 유지 하세요.
90年生  열정과 의욕이 지나치면 오늘은 손해가 막심 합니다. 유연하고 부드럽게 하세요.
02年生  편안하고 부드러운 표현이 오늘 하루의 핵심 입니다. 말 때문에 큰 싸움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해결하지 못한 일들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혼자는 힘드니 도움을 청해보세요.
55年生  조금더 인내하고 참으면서 마음을 내려놓으세요. 고민은 자연스럽게 해결됩니다.
67年生  사업적인 부분에서 발전은 있지만 생각지못한 사고수가 있으니 매사 조심하세요.
79年生  이동 이직같은 변동수는 좋지 않습니다. 즉흥적이면 안되고 깊게 생각해 보세요.
91年生  지출되는 돈이 많습니다. 예상밖의 지출이니까 최대한 지갑을 꽉 닫아 놓으세요.
03年生  친구들과 의견도 안맞고 대립도 크니 자존심보다는 대인배적인 마음이 필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될 것처럼 움직여지지만 실제는 실속 없습니다. 흘러가는 흐름부터 관찰 하세요.
56年生  매사 모든 부분에서 존재감이 돋보입니다. 하지만 질투도 많으니 조심해야 돼요.
68年生  그동안 참고 인내하던 부분을 오늘은 솔직하게 대화하세요. 좋은 결과 있습니다.
80年生  조금더 적극적인 자세로 알리고 드러내서 홍보 하세요. 생각보다 효과 좋습니다.
92年生  적극적인 대인관계가 필요 합니다. 먼저 한발 다가가 보세요. 좋은 만남 있어요.
04年生  희망적인 기회가 생깁니다. 하지만 지금 좌절하고 있다면 희망은 꿈에 불과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융통성 있는 처세술로 조절해야 됩니다. 대인 관계가 보다 부드럽고 원만해져요.
57年生  성공과 실패는 그림자처럼 함께 합니다.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성공을 잡으세요.
69年生  사업하는 분들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보람과 행운이 함께합니다.
81年生  바쁘고 분주한 날 입니다. 오늘 당장 이득은 없지만 곧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93年生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당황하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한다면 해결이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계획한 것과 현실이 너무 다르니까 무리하게 추진하면 큰 혼란만 가중 된답니다.
58年生  오늘 하루 운기는 불편합니다. 몸도 마음도 균형을 잘 잡고 현재를 유지 하세요.
70年生  권위 의식을 버리세요. 권위 보다는 화합을 위해서 유연하고 부드러워야 됩니다.
82年生  애정운이 좋지 못합니다. 너무 열정을 앞세우면 망신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돼요.
94年生  사람관계는 풍파가 많습니다. 오늘은 자신이 나서서 문제를 직접해결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떤 일을 추진하더라도 무리하면 안돼요. 평탄하고 원만함 속에서 실속 있어요.
59年生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지만 오히려 혼란할 수 있으니 전문가와 상의해보세요.
71年生  생각만 가지고 현실을 만들 수 없습니다. 자신감있게 실천하면서 결과 만드세요.
83年生  입을 무겁게 하세요. 갑작스런 다툼과 갈등이 생기니 경솔한 언행은 안된답니다.
95年生  책임을 맡을 수 있습니다. 감당할 수 있는지 살펴본 후에 결정해도 늦지 않아요.

17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 하루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잘 돌보세요. 스트레스가 너무 많은 날 입니다.
48年生  친한 사이라도 상대방 의견을 존중하고 예의를 갖추세요. 그래야 원만해 집니다.
60年生  잘 진행되던 일도 갑작스런 어긋남이 생기니 점검하면서 꼼꼼하게 살펴봐야돼요.
72年生  많은 사람들 속에 뛰어들어서 능력 발휘하세요. 다만 세밀하고 꼼꼼해야 됩니다.
84年生  금전 융통 잘 됩니다. 내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돈도 있지만 새는 돈도 있어요.
96年生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지만 성격이 달라서 처음에 마음을 유지하기 힘듭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처럼 진행이 잘 되는 날 입니다. 하지만 지나친 욕심을 부리면 불리 합니다.
49年生  온화하고 유연해야 됩니다. 대인관계에서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기는 날이랍니다.
61年生  고지식하게 한가지에 매달려 있으면 안돼요. 넓은 안목으로 흐름을 살펴 보세요.
73年生  일도 많고 스트레스도 많지만 땀흘린 만큼 얻을 수 있어요. 보람을 느끼게 돼요.
85年生  오늘은 행운이 깃들어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하면 결과 역시 좋답니다.
97年生  그동안 힘들게 하던 일들이 오늘은 원만하게 해결됩니다. 침착하게 처리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얻는게 있다면 잃는 것도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기운이 더욱 강한 하루 입니다.
50年生  내가 원하는 걸 얻기전에 상대방 마음도 이해하고 기회를 준다면 행운이 있어요.
62年生  냉철하고 판단하고 명확하게 처신하면 사람들의 칭송도 있고 이득도 생긴답니다.
74年生  새로운 진행은 불리하지만 진행하던 일에 성과는 있으니 여유있게 진행해보세요.
86年生  능력을 인정 받습니다. 하지만 무거운 책임을 맡을 수 있으니 판단 잘해야 돼요.
98年生  지금 상황이 너무 힘들고 지치지만 포기하지 마세요. 전화위복 기회가 생깁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불리하고 불편한 날입니다. 매사 불만족스러운 일이 많으니 균형을 잡아야 돼요.
51年生  방심하지 마세요. 특히 안일한 태도는 근심을 가져오니 현실감있게 추진 하세요.
63年生  추진력 강하고 새로운 시작도 좋지만 용두사미 될 수 있으니 마무리 잘해야돼요.
75年生  실제로 좋은 이득을 가져올 것 같지만 실속은 없으니 변동을 주면 불리해집니다.
87年生  열심히 노력한 만큼 이득은 생기지만 오늘은 동료와 마찰이 많으니 주의 하세요.
99年生  기대했던 만큼 좋은 결과 아니지만 실망하지 말고 인내하면 약간의 성과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 하루 편안한 운기지만 과신하면 안되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 하세요.
52年生  공적인 일과 사적인 일을 구분해야 됩니다. 불필요한 일에 관여하면 곤란해져요.
64年生  성실함으로 승부하세요. 금전운도 상승하고 매사 모든 일이 발전하는 날 입니다.
76年生  보람있고 기분좋은 날입니다. 다만 들뜬 마음으로 임하면 안되고 차분해야 돼요.
88年生  불편함을 주는 사람에게도 배려심을 발휘해서 호흡을 맞추면 성취할 수 있어요.
00年生  소통이 안되고 막힐 것 같았지만 의외로 소통도 잘되고 마음의 문이 열린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좋았던 상황이 한순간 꼬일 수 있습니다. 사람에게 집착하면 더욱 힘들어집니다.
53年生  안일하게 대처하면 힘든 문제는 더욱 어려워집니다. 배신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65年生  판단착오 주의해야 됩니다. 즉흥적이고 감정적으로 결정하면 후회만 생긴답니다.
77年生  경쟁이 심합니다. 좌충우돌 하면서 부딪치면 불리하니까 합리적으로 생각하세요.
89年生  오늘 하루는 주변이 시끄럽고 구설 때문에 마음도 혼란합니다. 자중해야 됩니다.
01年生  감정조절 잘해야 됩니다. 친구 동료와 어긋나며 등 돌리는 현상이 생길수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가정이 평탄하고 화목한 날 입니다. 어른으로서 즐거운 시간을 주도해도 좋아요.
54年生  뜻하지 않은 횡재수 있어요. 매사 계획한대로 편안하게 진행되는 좋은 날이에요.
66年生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마음껏 펼쳐보세요. 노력만큼 좋은 결과 있어요.
78年生  긍정적으로 임하세요. 오늘 운세는 새싹이 돋고 열매를 얻을 수 있는 날 입니다.
90年生  애정운 좋은 날 입니다. 서로 마음이 잘 통하고 이해도 빠르고 즐거움도 있어요.
02年生  행복한 미소 지을 수 있는 하루가 될겁니다. 모든 일에 자신감 있게 전진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불필요한 일에 시간과 열정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출관리가 중요합니다.
55年生  사소해 보인다고 흘려보내면 안돼요. 작아도 성과 있는 일에 집중해야 된답니다.
67年生  외부활동도 피곤하지만 오늘은 가정에 조금더 신경쓰고 안정을 추구해야 됩니다.
79年生  오늘 하루는 다소 힘들고 피곤한 일이 많습니다. 내가 하는 일에만 신경 쓰세요.
91年生  예민하고 날카로운 반응은 사람 관계만 악화 시킵니다. 조금더 유연해야 좋아요.
03年生  오늘은 혼자만에 생각으로 처리하기 힘드니까 경험자나 윗분의 도움이 필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건강관리 잘해야 됩니다. 몸과 마음에 상처를 입기 쉬우니까 관리가 필요합니다.
56年生  감정이 복잡해도 다른 사람의 약점을 말하거나 험담을 하면 큰 싸움이 된답니다. 
68年生  마음속에 미움과 분노 내려놓으세요. 감정 조절 못하면 오히려 함정에 빠집니다.
80年生  뭔가를 변동하거나 이동해야 된다면 경험자의 조언을 듣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92年生  말썽에 연관되지 않으려면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하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04年生  오늘 해야될 일을 뒤로 미루면 나중에는 감당하기 힘든 문제가 되니 집중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건 무리가 있습니다. 과욕 보다는 순리에 맞게하세요.
57年生  내 자신을 위한 힐링시간을 가지세요. 힘든 변동이 있을때는 자중하는게 좋아요.
69年生  평소보다 몸과 마음의 리듬이 안좋습니다. 감정변화 많고 예민해지는 날 입니다.
81年生  오늘은 너무 과감하면 안돼요. 대인관계 부터 일하는 과정까지 조절이 필요해요.
93年生  이성과 다툼이 심할 수 있습니다. 맞고 틀리고를 논하지 말고 먼저 배려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그동안 해오던 노력을 인정받고 칭송 받게됩니다. 그래도 오늘은 보람이 있어요.
58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와 온화한 인정을 베풀어주세요. 행운이 되고 기쁨이 된답니다.
70年生  오늘 일진은 좋지만 준비가 부족하다면 새로운 일에 대한 도전은 근심이 됩니다. 
82年生  현실적인 안목이 있다면 그동안 생각하던 일을 실천해도 좋아요. 결과도 좋아요.
94年生  한번 지나간 기회는 쉽게 오지 않습니다. 확신이 있다면 자신감있게 진행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 분위기나 여건이 좋은 날 입니다. 함께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세요.
59年生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해서 도움을 주는건 좋지만 정도를 지켜야 문제가 없습니다.
71年生  오늘 일진은 신체리듬도 좋고 생각지 못한 사람의 도움도 있으니 안정감 있어요.
83年生  너무 직설적인 표현은 삼가하세요. 말하는 주변 상황이나 방법부터 생각 하세요.
95年生  즐거운 날이지만 소비성 지출은 줄이시고 자신의 발전을 위한 것은 과감 하세요.

18일

쥐띠 운세
36年生  사람들 중심에 서거나 앞에 나서면 안됩니다. 평탄함과 여유를 즐겨야 된답니다.
48年生  몸과 마음이 불편합니다. 사람관계 또한 여러모로 복잡하니 선을 지켜야 돼요.
60年生  주변 사람들로 인해서 손실이 발생 합니다. 행동하기 전에 명확하게 살펴보세요.
72年生  아랫사람 잘못이 눈에 잘 보입니다. 지적하기 이전에 먼저 따뜻하게 감싸주세요.
84年生  동료들과 어긋남이 많습니다. 갑작스런 환경적인 변화에도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96年生  현재 진행하는 일이 평탄하지 않습니다. 조금더 집중하고 재점검 하는게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약간에 잡음이 있어도 동요하지 말고 평안한 마음으로 현 상황을 유지해야 돼요.
49年生  집중이 안되고 마음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매사 긍정적인 생각으로 진행하세요.
61年生  일도 많고 장애도 많습니다. 그럴수록 성급하면 안되고 침착함을 유지해야 돼요.
73年生  정신없이 바쁜 상황입니다. 마음의 중심을 잡고 지나치게 선을 넘으면 안됩니다.
85年生  자잘한 어려움들이 발생합니다. 유연하고 융통성있는 처신법이면 문제 없습니다.
97年生  깜짝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흔들림없이 차분하게 진행하고 여유를 가지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산불이 번지듯이 말이 빠르게 퍼집니다. 입을 무겁게 하시고 안정을 취해보세요.
50年生  감성적인 날입니다. 하지만 잘못하면 감정기복도 심할 수 있으니 균형 잡으세요.
62年生  협력과 화합이 잘 됩니다. 긍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진행하세요.
74年生  직접 나서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힘들어도 리듬조절 하면서 직접 하세요.
86年生  순간적인 판단미스 때문에 소중한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순리에 맞게 진행하세요.
98年生  작은 일에 연연하고 집착하면 오히려 더 큰 걸 잃습니다. 대범할 필요가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에 사람은 많지만 마음이 무겁고 흔들립니다. 중심잡고 평정심 유지 하세요.
51年生  사람들 때문에 웃게되고 사람들 때문에 울기도 합니다. 적당하게 거리를 두세요.
63年生  그동안 인내하면서 노력한 덕분에 기대보다 더 좋은 이득을 얻고 보람도 있어요. 
75年生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면 안됩니다. 정성을 다했을때 협력 관계는 성공하게 돼요.
87年生  다른 사람들 말표현 때문에 갈등하면 안됩니다. 묵묵하게 내 일에만 집중하세요.
99年生  한가지 현상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을 조금더 넓게 하고 아량을 베풀어야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함께 웃고 우는 사람들이 주변에 있으니까 외롭다는 생각은 버리고 힘을 내세요.
52年生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필요합니다. 작은 어려움은 충분히 극복하고 성취합니다.
64年生  구설이 조금 있는 날 입니다. 일은 성취할 수 있지만 사람관계는 신경써야 돼요.
76年生  활기차고 자신감 있습니다. 일의 성과도 좋지만 오늘 무모한 도전은 금물입니다.
88年生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경솔하면 상대방을 무시하고 깔보는 모습으로 비춰집니다.
00年生  성실함속에서 기쁨이 생기고 보람을 느끼게 되니까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변화를 주거나 멀리 이동하는 건 불리하니 건강 관리에 신경쓰면서 유지 하세요.
53年生  외부적인 활동에 장애가 많습니다. 내부적인 문제부터 점검하고 잘 살펴 보세요.
65年生  그동안 잘 나갔다면 오늘 하루는 막힘도 많고 시비도 많으니까 균형을 잡으세요.
77年生  처음에는 균형도 잘맞고 순탄하지만 한순간 어긋남이 생기니까 방심하면 안돼요.
89年生  결과 먼저 기대하면 안돼요. 과정이 편하지 않으니 세밀하게 살펴봐야 된답니다.
01年生  오늘 하루는 전진하는 것보다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에너지 부터 충전해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열정은 넘치지만 과로하면 안됩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건 피하세요.
54年生  성취할 수 있는 날이지만 계획없는 변화는 오히려 낭패를 보니까 세밀해야 돼요.
66年生  열정과 노력만큼 마음에 분노 역시 강합니다. 감정조절 못하면 한순간 잃습니다.
78年生  그동안 힘들게 하던 일이 전환되면서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마음편히 하세요.
90年生  주변에 관심가는 일도 많고 유혹도 많으니까 마음을 굳건히 하고 균형 잡으세요.
02年生  심리적인 변화에 움직임없이 강하게 밀고 나가면 원하던 일은 성취할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지금의 불편함은 시간이 약입니다. 조급한 마음에 부딪치면 상처는 더 커집니다.
55年生  오늘은 생각처럼 진행이 안돼요. 장애도 많으니 힐링하면서 휴식을 취해 보세요.
67年生  자신감이 지나치면 오늘 같은 날은 시비 다툼도 많아요. 적당하게 조절해야돼요.
79年生  금전운 있지만 손실도 많으니 너무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하나씩 정리 하세요.
91年生  오늘 하루는 귀신곡할 노릇이 많습니다. 생각처럼 안되니까 중립을 잘 지키세요.
03年生  친구들과 어울리는 일은 후회 많습니다. 개인 시간에 집중하면서 실속 챙기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정이 앞서면 안돼요. 감정 조절 하시면서 사랑과 애정으로 온화하게 대하세요.
56年生  계획을 잘 세우고 주변 사람들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세요. 고집은 내려놓으세요.
68年生  몸에 좋은약이 입에는 씁니다. 싫은 소리를 들어도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됩니다.
80年生  노력에 비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지만 정도를 넘어선 과욕은 금물이에요.
92年生  간절한 정성과 노력이면 좋은 결과 맺게 됩니다. 다만 부딪침도 많은 날 입니다.
04年生  세번 생각하고 한번 말하세요. 감정대로 성급하게 표현하면 고립될 수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서로간에 인정하지 않고 자존심 대립이 강합니다. 지는게 이기는 하루가 됩니다.
57年生  명예가 실추될 수 있답니다. 권위의식 보다는 아량과 배려심으로 대해줘야 돼요.
69年生  이동 이직 새로운 시작은 불리합니다. 최대한 자중하면서 현재를 유지해 보세요.
81年生  주목받을 수 있는 날 입니다. 하지만 시비 구설이 많으니 신중하게 언행 하세요.
93年生  현재를 유지한다면 평탄 합니다. 하지만 불필요한 변화를 주면 장애가 생깁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고정 관념에 집착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 의견도 수렴하고 순리에 따라야 됩니다.
58年生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선택은 안됩니다. 현실에 맞는 계획을 세우고 진행 하세요.
70年生  얼은 땅에 새싹이 올라오는 운세입니다. 즐겁고 긍정적인 마음이면 행운 있어요.
82年生  창의적인 행동과 표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 인기를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94年生  주장이 너무 강하면 대립이 생기니 상대방 마음을 먼저 이해하고 감싸줘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족이나 지인들과 사소한 다툼은 있지만 유연하게 대처하면 모든게 원만합니다.
59年生  상대방 험담이나 비밀을 발설하면 안돼요. 상대방을 지켜주면 나도 보호 받아요.
71年生  불편하고 힘든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지혜롭게 균형을 잘 잡아야 됩니다.
83年生  즐겁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일하면 작은 일에서도 약간의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95年生  오늘은 그동안 노력하던 일에서 성과를 얻게됩니다. 작은 일도 소홀하면 안돼요.

19일

쥐띠 운세
36年生  공과 사를 구분해서 냉철하게 마무리 하세요. 정에 흔들리면 복잡하게 진행돼요.
48年生  충동적으로 결정하면 안됩니다. 결정은 쉽게할 수 있지만 후회는 오래 간답니다.
60年生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습니다. 방심하지 말고 세밀하고 꼼꼼하게 살펴 봐야돼요.
72年生  오늘은 계획한 것을 실천해도 좋습니다. 서로간에 협력도 잘되고 금전운 좋아요.
84年生  힘든 상황에서 극복하겠다는 의지와 추진력이 있다면 오늘의 결과는 성공입니다.
96年生  전문가 조언이 필요합니다. 조금더 발전하고 상승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현실을 직시 하세요. 늘 똑같은 일상이지만 그 속에서 기쁨을 찾을 수 있습니다.
49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 부드러운 미소로 대하세요. 서로간의 신뢰와 믿음이 회복돼요.
61年生  혼자 힘으로 안되는 건 고민만 하지말고 협력을 구하세요. 손 쉽게 해결 됩니다.
73年生  무리한 투기 투자는 금물 입니다. 금전운은 있지만 무리하면 막힘이 생긴답니다.
85年生  명예운 있습니다. 하지만 정도를 넘어선 책임은 오히려 근심이 되니 신중하세요.
97年生  감추고 있는 비밀이 있다면 입을 무겁게 하세요. 그로인한 구설수가 생긴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심리적인 안정을 구하세요. 마음이 평온해지면 몸도 마음도 중심이 잘 잡힙니다.
50年生  변화 변동 괜찮지만 조력자가 필요 합니다. 독단적으로 움직이면 불리해 집니다.
62年生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매사 모든 일을 명확하게 진행 하세요.
74年生  오늘은 리더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협력하고 도움도 준답니다.
86年生  자신감 있게 진행하세요. 오늘은 행운이 가득하니 상승하고 발전할 수 있어요.
98年生  애정관계 좋은 날 입니다. 연인이 없다면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날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의욕이 상승하는 하루가 됩니다. 진행하는 일에 성과도 있지만 건강관리 하세요.
51年生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는 좋은 운세지만 어쩔 수 없이 나가는 돈도 많아집니다.
63年生  새로운 시작을 원한다면 흘러가는 상황을 파악하고 계획부터 점검해 봐야됩니다.
75年生  능력에 맞는 일을 한다면 오늘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자신감 가져도 좋아요.
87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좋습니다. 진행하는 일에 성취도있고 보람도 느낄 수 있습니다.
99年生  계획을 더 넓고 크게 가져도 좋습니다. 장애보다는 행운이 따라주는 날 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활기차게 움직여 보세요. 모든 일이 편하고 원만하게 진행되지만 과욕은 안돼요.
52年生  상쾌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능률도 좋지만 관리 잘 하시고 유지해야 됩니다.
64年生  사소한 말 때문에 서로 감정 상할 수 있어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76年生  기쁨이 있다면 아쉬움도 있답니다. 그동안 정리 못했던 일부터 마무리해 보세요.
88年生  독단적인 판단과 행동 보다 정해진 규칙에 맞게 순응하면서 발 맞춰야 된답니다.
00年生  성급하게 경솔하면 망신수 있어요. 모든 일을 꼼꼼하고 신중하게 처리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상황이 조금 불리해도 유연하게 대처해야 됩니다.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답니다.
53年生  성실하게 맡은바 책임을 다하면 별다른 문제 없습니다. 평탄한 하루가 될겁니다.
65年生  재밌는 만남이나 즐거움이 있지만 그로인한 지출도 많으니 금전관리가 필요해요.
77年生  해야될 일이 많아서 스트레스 많겠지만 그냥 넘기지 말고 직접 체크해야 됩니다.
89年生  처음의 약속과 결과는 다릅니다. 무조건 약속만 믿으면 안되고 상황을 살피세요.
01年生  내 중심적으로 생각하고 고집대로 밀고가면 소중한 사람을 잃게되니 조율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계약과 관련된 문서적인 일들은 좋은 결과 있습니다. 다만 세심하게 살펴야돼요.
54年生  긍정적인 방향으로 운세가 흘러갑니다. 다만 무리한 투자는 최대한 자중 하세요.
66年生  권위의식이나 고집은 잠시 내려놓으세요. 모든 사람들을 공평하게 대해줘야돼요.
78年生  스트레스 많습니다. 과로로 인한 건강문제도 있으니 적절한 조절이 필요 합니다.
90年生  다소 방해는 있지만 흔들림 없이 진행한다면 소기의 성과는 얻게 되는 날이에요.
02年生  애정운 좋습니다. 썸타던 이성이 있다면 오늘은 조금더 가깝고 돈독해 진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사소한 말 한마디가 폭풍을 몰고 옵니다. 깜짝 시비 다툼 있으니 주의해야 돼요.
55年生  서로가 경쟁하는 과정에서 생각지 못한 배신수 있어요. 방심하면 낭패를 봅니다.
67年生  지나친 열정 때문에 오히려 장애가 생깁니다. 지혜롭게 적당한 선을 지켜야돼요.
79年生  사람들 말에 현혹되면 억울한 일 당합니다. 흘러가는 분위기를 잘 판단해야돼요.
91年生  만약 조력자가 있다면 그동안 꾸준히 준비하던 일들은 자신감있게 진행해보세요.
03年生  막막한 현실에 답답하지만 마음의 중심 잃지 말고 전진하면 발전할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정적인 리듬이 좋은 날 입니다. 편안한 사람들과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어요.
56年生  정신없이 우왕좌왕 할 수 있답니다. 한가지에 집중하면서 중심을 잘 잡아야돼요.
68年生  지금까지 힘들었던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진행하는 일을 재점검 하세요.
80年生  이 생각 저 생각 고민이 많습니다. 확신있는 한 가지를 과감하게 결정해 보세요.
92年生  충동적으로 행동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를 잃습니다. 신중하게 언행해야돼요.
04年生  위축되면 안됩니다. 충분히 할 수 있는 재능이 있으니 자존감 부터 높여 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인맥이 소중합니다. 사람들로부터 좋은 정보와 기회를 제공받게 됩니다.
57年生  생각못한 사람 덕분에 힘든 문제의 해답을 얻을 수 있으니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69年生  일이 너무 힘들고 막혔다면 지금 당장 해결하려고 하지말고 잠시 휴식 취하세요.
81年生  동료들과 대화도 잘되고 서로 이해할 수 있으니 협력하면서 실리를 추구 하세요.
93年生  오늘은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살펴보세요. 작은 관심이 오히려 행운이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가지려고 하지말고 있는것 지키는 개념이 좋아요. 무리하면 손실만 보게 됩니다.
58年生  한번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작은 물방울이 모여 시내를 이루듯 정성껏 하세요.
70年生  서로 충돌하는 일들이 많습니다. 첫걸음 부터 조심해야 되듯이 침착해야 됩니다.
82年生  지키고 싶은 비밀이 있다면 친한사이라도 입을 무겁게 하세요. 구설수가 됩니다.
94年生  오늘은 요행수를 바라지 마세요. 성실하고 진실된 마음으로 대인 관계를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도 모르게 편애심을 보이게 됩니다. 한쪽으로 기울면 오히려 낭패를 보게돼요.
59年生  순리에 맞게 진행하면 노력보다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감정조절 하세요.
71年生  감정의 균형을 맞추면서 주변 흐름을 지켜보세요. 오늘은 귀인의 도움도 있어요.
83年生  정해진 규칙에 맞추세요. 불리하다고 편법을 사용하면 신뢰를 잃을 수 있답니다.
95年生  직장인은 업무적인 능률이 좋은 날 입니다. 하지만 해야될 일도 많은 날 입니다.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그동안 경험과 노하우를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48年生  구름이 지나가고 태양이 나타난 것처럼 오늘 하루 희망과 기쁨이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너무 조급하면 안됩니다. 침착하게 진행하면 조금 답답한 것같아도 성과 있어요.
72年生  일도 많고 시비, 질투도 많습니다. 과정은 조금 불편하겠지만 좋은 결과 있어요.
84年生  겉으로는 험난해 보이지만 도와주는 사람들 덕분에 원만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96年生  지금 당장은 불편하고 짜증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평온함과 보람도 느끼게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여유있고 편안한 마음이 필요 합니다. 운세는 좋지만 큰 걸 얻는건 무리 입니다.
49年生  생활에 활력소가 돼줄 기쁨이 있습니다. 외부활동도 좋고 의욕도 왕성해 집니다.
61年生  조력자 역할을 해줄 귀인을 만납니다.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자신감을 보이세요.
73年生  기다리던 소식이나 일에 성취가 있으니까 오늘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큰 방해나 함정없이 원만하게 진행됩니다. 하지만 방심하면 고민 거리도 있어요.
97年生  직장에서 명예운이 있으니 좋은 날 입니다. 성실하고 반듯하게 언행해야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감정 기복이 있습니다. 마음의 균형을 잡으시고 사람들과 대립하면 불리 합니다.
50年生  말 한마디가 서로간의 오해도 되고 다툼도 되니 오늘은 최대한 말을 아껴야돼요.
62年生  너무 무리해서 추진하면 손해를 봅니다. 오늘은 약간의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74年生  서로 대립하고 갈등하니 복잡한 날이에요. 신중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답니다.
86年生  가지많은 나무에 바람잘날 없으니까 오늘은 사람들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98年生  주변동료들 평가에 예민할 필요 없습니다. 묵묵하게 내 일에만 집중해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외부적인 일은 잠시 접어두세요. 오늘은 몸과 마음의 건강부터 신경쓰셔야 돼요.
51年生  대인 관계에서 시기 질투는 있지만 물질적인 이득은 생깁니다. 균형을 잡으세요.
63年生  변화 변동은 유리하지 않아요. 관심가는 일이 생겨도 현재일에 몰입해야 됩니다.
75年生  막연한 자신감은 오점을 남깁니다. 겸손함이 필요하고 내 자신을 점검해 보세요.
87年生  편법을 사용해서 이득을 취하려고 하면 오히려 손실이 따릅니다. 자중해야 돼요.
99年生  친구 동료와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지만 의견 대립도 있으니 조절 잘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적극적인 자세와 의욕있는 표현이 좋습니다. 자신감 있게 추진해 보세요.
52年生  예민하고 짜증 많은 날이니 감정을 다스려 보세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64年生  대체적으로 원만하고 평탄하지만 욕심이 지나치면 스스로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76年生  내가 해야될 일에만 집중하세요. 주변 사람들 말에 휘말리면 감당못하게 됩니다.
88年生  노력만큼 이득도 생기니 자신감 있게 활동하세요. 내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00年生  상황이 호전되고 있으니 여유를 가져보세요. 좋은 정보와 아이템을 얻게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모임도 많고 주변에 사람도 많습니다. 즐거움도 있겠지만 지출도 많은 날이에요.
53年生  명예운 금전운 좋은 날 입니다. 그동안 노력에 대한 보상도 있으니 기쁨 있어요.
65年生  금전운 좋습니다. 협력속에서 더 좋은 성과를 올리니까 대인관계 신경써야 돼요.
77年生  오늘은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입니다. 그만큼 구설 다툼이 있으니 조절하세요.
89年生  개인적인 욕심 보다는 공적인 일에서 좋은 성과 있어요.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01年生  명확하고 결단력 있는 모습이 필요 합니다. 우유부단하면 좋은 기회를 놓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좋은 날이에요. 잠시 안좋았던 사람과도 협력하면서 실속을 챙겨야 돼요.
54年生  내 고집대로 진행한 일이 말썽을 일으킵니다. 하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돼요.
66年生  금전융통 잘되니 약간의 여유는 생깁니다. 하지만 미래를 위한 계획이 필요해요.
78年生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진심을 담아서 소통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세요.
90年生  그동안 잃었던 신용이나 명예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해야 된답니다.
02年生  좋은 일은 내 자신 보다는 주변 동료들한테 영광을 돌리세요. 더큰 행운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갈팡 질팡 흔들리지 마세요. 고민하고 갈등하는 동안 좋은 기회는 흘러간답니다.
55年生  힘들다고 너무 위축되지 마세요. 긍정적인 생각으로 자신감 있게 활동해 보세요.
67年生  여유도 생기고 의욕도 강해집니다. 그렇다고 여러가지 일을 벌리면 낭패 봅니다.
79年生  오늘은 여유있게 판단해야 돼요. 조급하면 판단착오가 생기니 한번 더 살피세요.
91年生  그동안 노력하던 일 덕분에 인정받고 성과도 올립니다. 인내심있게 진행 하세요.
03年生  친구들과 의기 투합이 됩니다. 하지만 즐거운 시간으로 활용하면 실속은 없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시작한 일이 있다면 끝까지 마무리 잘해야 됩니다. 용두사미된다면 의미 없어요.
56年生  주변 지인들의 말을 많이 들어주세요. 그속에 실속있는 좋은 정보가 들어있어요.
68年生  머리 아픈 구설은 있지만 맞대응하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하면 좋게 해결 됩니다.
80年生  피곤하고 스트레스 많지만 오늘은 모범을 보여 주세요. 그만큼 보상도 생깁니다.
92年生  대화가 중단되고 소통이 힘들면 억지로 진행하지 마세요. 그냥 묵묵하면 됩니다.
04年生  현재 위치에서 벗어난 상식밖의 일을 하면 안됩니다. 순응하고 규칙에 따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편안한 사람들과 함께하니 좋고 그들로 인한 도움도 있으니 오늘은 행복 합니다.
57年生  변동, 변화 괜찮은 날 입니다. 새롭게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기대해볼만 합니다.
69年生  몸도 가볍고 마음도 상쾌합니다. 사람들과 호흡도 맞으니 일하는 보람이 있어요.
81年生  좋은 기회에 변동수 있습니다. 준비가 됐다면 과감하게 결정하고 움직여 보세요.
93年生  해야될 일이 많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차분하게 하나씩 진행하면 성과도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꼬이고 막힌 일이있다면 차분하고 냉정하게 분석하면서 원인부터 살펴야 됩니다.
58年生  대외적으로 확장하거나 펼치지 마세요. 내부적인 문제부터 하나씩 정리해야돼요.
70年生  사람들 관계가 많이 힘듭니다. 다툼도 많아지니 넓은 마음으로 아량을 베푸세요.
82年生  해결해야 될 일이 있다면 뒤로 미루지 마세요. 차분하게 마무리하는게 좋습니다.
94年生  연인관계에서 불편함이 생깁니다. 마음에 안맞고 어긋나니 이해심을 넓게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 하루 힘든 일은 정면으로 돌파하지 마세요. 유연하게 우회하는게 좋습니다.
59年生  희망을 갖고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생깁니다. 하지만 해결방법도 찾게 된답니다.
71年生  그동안 믿고 신뢰하던 지인들과 마찰이 생깁니다. 융통성 있는 처신이 필요해요.
83年生  동료들과 즐거움이 있지만 깜짝 시비 다툼이 있습니다. 적당하게 조절해야 돼요.
95年生  지나친 욕심은 화근이 되니까 스스로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진행해야 됩니다.

21일

쥐띠 운세
36年生  기대하던 소식은 없습니다. 오늘은 외부적인 일에 기쁨보다 힐링이 필요 합니다.
48年生  즉흥적이면 안됩니다. 내 고집 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세요.
60年生  우유부단하면 낭패를 봅니다. 끊고 맺음이 분명해야 되고 냉철한 판단 필요해요.
72年生  방해도 많고 함정도 있으니 쉽게 믿으면 안되고 스스로 정리하고 마무리 하세요.
84年生  오늘은 사건 사고 조심하세요. 멀리가는 이동이라면 교통 사고도 신경써야 돼요.
96年生  이득을 위해서 거짓말 한다면 오늘은 밝혀지고 드러납니다. 망신수 조심 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과도한 욕심은 몸과 마음만 지치고 피곤할 뿐입니다. 바라던 결과는 실패합니다.
49年生  새로운 시작은 많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협력자와 함께라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61年生  능력과 경험이 풍부해도 오늘은 방심하면 안돼요. 흘러가는 흐름을 관망 하세요.
73年生  오늘은 드러내고 주목받는 일을 조심하세요. 응원받기 보다 시기 질투 많습니다.
85年生  힘든 책임을 맡게되어 고민도 많고 갈등 합니다. 실리적으로 판단 잘 해야 돼요.
97年生  진행하는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니 매사 심사숙고하면서 자중해야 된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소소한 일에 예민해질 필요 없습니다. 차분함을 유지하면 저절로 해결이 됩니다.
50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흔들림없이 유지하면 발전하는 날이 됩니다.
62年生  변동수 있습니다. 좋은변동이 될 수 있으니까 과감하게 진행해도 장애는 없어요.
74年生  그동안 오해하던 지인이 있다면 먼저 손을 내밀어 보세요. 원만하게 해결됩니다.
86年生  보이지 않는 도움이 있습니다. 만약 변동을 한다면 윗분들 조언부터 구해보세요.
98年生  상승하는 운이지만 지나친 욕망은 감당하기 힘듭니다. 욕망을 잘 조절해야 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생각을 하세요. 힐링이 필요하답니다. 
51年生  왠지 긴장감 있는 하루 입니다. 불필요한 걱정은 내려놓고 행복한 상상 하세요.
63年生  바쁘고 힘든 일 많습니다.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 맞춰서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75年生  오늘은 구설도 많고 방해도 많습니다. 대립하기 전에 한발 뒤로 양보해 보세요. 
87年生  불필요한 욕심 때문에 안좋은 상황이 될 수 있어요. 평탄함을 유지해야 됩니다.
99年生  겸손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그러면 도와주는 협력자들이 생기고 기회가 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휴식하는 마음으로 여유를 가지세요. 변화없는 평탄함이 오히려 안정적 입니다.
52年生  신중한 언행이 필요합니다. 매사 모든걸 소중하게 생각하시고 유연해야 됩니다.
64年生  과격한 변화보다는 지금의 여유와 행복을 유지하세요. 오늘은 원만한 날이에요.
76年生  주변 사람들에 응원이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 직면한다면 도움을 청해보세요.
88年生  새롭게 시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하지만 과욕을 부린다면 장애도 생긴답니다.
00年生  새로운 인연과 좋은 만남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적극적이면 문제생겨요.

뱀띠 운세
41年生  감정기복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로인한 건강문제 생길 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53年生  노력 만큼의 결과는 얻을 수 없지만 소기의 성과는 달성할 수 있는 날이랍니다.
65年生  정신 집중이 안되고 산만할 수 있어요. 불필요한 일에 마음을 뺏기면 안됩니다.
77年生  대인 관계에서 불편함이 있습니다. 특히 구설 시비가 많으니 선을 넘지 마세요.
89年生  순간적인 실수나 방심때문에 소중한 걸 잃을 수 있으니까 꼼꼼하게 점검하세요.
01年生  열심히 노력하지만 아직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과정을 소중하게 생각해야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진행하는 일이 뜻과같지 않아 고민이 많습니다. 외부활동은 자중하는게 좋아요.
54年生  무엇을 선택해야 될지 고민이 많습니다. 가장 확신있는 한 가지를 선택 하세요.
66年生  두드리면 열린다는 말처럼 불편함이 있다면 도움을 구하세요. 협력자 있습니다.
78年生  지금에 상황을 점검하고 보완하세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할 수 있는 날 입니다.
90年生  교제 교류가 활발한 날 입니다. 보다 폭넓은 인맥을 형성해서 발전시켜 보세요.
02年生  고민이 많습니다. 초조하게 진행하지 말고 약간의 여유를 갖는게 유리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부드럽고 온화한 미소로 사람들을 상대 하세요. 귀인복이란 행운이 찾아옵니다.
55年生  해결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과로는 피하시고 건강관리하면서 진행해야 됩니다.
67年生  변동과 관련해서는 적극적인게 좋습니다. 오늘은 상승하고 발전하는 날 입니다.
79年生  금전융통이 좋으니 수입이 늘어나고 일의 성과도 좋습니다. 자신감있게 하세요.
91年生  가장 좋은 대인관계는 자연스러움 입니다. 유연하고 융통성있게 균형 잡으세요.
03年生  관심가는 일에 마음을 뺏기지 말고 현재하는 공부에 조금더 집중해야 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희망적인 날입니다. 건강에 무리가 없다면 적극적으로 진행해도 좋아요.
56年生  해야될 일이 많아서 손에 안잡힙니다. 마무리 할 수 있는 한가지를 선택하세요.
68年生  보이는 상황에 만족하면 안돼요. 내부적인 문제 발생할 수 있으니 점검 하세요.
80年生  사랑에 상처 있다면 새로운 만남으로 극복 하세요. 오늘 애정운 좋은 날이에요.
92年生  마음의 문을 열어 보세요. 어긋나던 사람과도 돈독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어요.
04年生  생각 많고 스트레스도 많겠지만 지금하고 있는 공부에 집중하는게 현명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그동안 노력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성급하면 안되고 순리대로 진행 하세요.
57年生  생각이 다른 사람 주장도 수렴해 주세요. 두루두루 감싸줄때 성취할 수 있어요.
69年生  급한 마음에 결과에만 관심 갖는다면 일을 망칠 수 있으니 과정도 신경 쓰세요.
81年生  미래 지향적인 목표를 가지세요. 현실감있는 안목이면 문제의 해답을 얻습니다.
93年生  금전운 좋고 애정운도 좋은 날입니다. 인내심 있게 추진해야 성취할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상쾌한 날 입니다. 가벼운 외출을 통해서 기분 전환하는 것도 좋습니다.
58年生  신뢰를 얻기 위해서 노력해 보세요. 신뢰를 얻으면 소중한 기회도 얻게 됩니다.
70年生  방해되는 일이 있어도 동요하지 마세요. 시간조금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돼요.
82年生  노력 이상의 더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오늘은 충분히 행복한 날이랍니다.
94年生  깜짝 다툼 때문에 놀라긴 하지만 침착하게 대처하면 원만하게 해결이 된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그동안 경험을 바탕으로한 결정이라면 적극적으로 실천해도 무방한 날이랍니다.
59年生  생각 못한 이득이 생깁니다. 하지만 소비성 지출도 많으니 관리에 신경 쓰세요.
71年生  사소한 일로 지인과 불편할 수 있으니까, 먼저 양보하고 대화로 소통해 보세요.
83年生  의욕만 앞서 일을 진행하면 상황이 꼬이게 됩니다. 욕심 보다는 현실을 보세요.
95年生  새로운 시작에 앞서서 그동안 미루었던 일들을 마무리 하는게 우선 순위랍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