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공연중 실신 해명 "초현실적인 상태"
상태바
김장훈, 공연중 실신 해명 "초현실적인 상태"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2.08.1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가수 김장훈 씨가 공연 중 실신 했다는 이야기에 대해 오해라고 해명했다.

13일 김장훈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졸도 아닙니다 기자님들. 말로 표현할수 없는 무대에서만 일어나는 초현실적인 상태인지라 설명이 잘 안 돼요"라며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날 김장훈 씨는 오후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김장훈의 오싹콘' 공연을 개최했다. 그는 마지막 곡으로 '노래만 불렀지'를 부르다 갑자기 쓰러지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은 언론보도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지며 팬들의 걱정을 모았다.

이에 대해 김장훈 씨는 "오늘 공연 늘 그랬지만 너무나도 좋았다. 마지막 곡 '노래만 불렀지' 때 한 20초 누워 있었는데 많이들 놀라셨죠"라며 "누구는 '연출이다' 누구는 '실신이다' 하시던데 둘 다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서 그는 "제 생각인데 사람의 정신적 쾌락과 에너지가 절정에 이르면 그런 호르몬이 나오는 듯하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앞으로 노래만 불렀을 때는 너무 노래와 분위기에 안 빠져들도록 정신 챙기도록 하겠다"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장훈 씨는 14일에도 '김장훈의 오싹콘'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