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8.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8.22~8.28)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8월 22일

쥐띠 운세
36年生  사업적인 부분에서 힘겨움이 있습니다. 자녀의 사업에도 문제가 있을수 있어요.
48年生  금전운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오늘 같은날 투자와 관련된 것은 주의가 필요해요.
60年生  주변사람들과 오해도 많고 갈등도 많습니다. 맞대응 보다는 침묵을 지켜야 돼요.
72年生  다른 사람들 일에 나서면 구설에 휘말리게 되니까 오늘 하루는 중립을 지키세요.
84年生  노련하고 융통성있는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고지식하게 부딪치면 후회하게 돼요.
96年生  신경을 건드리는 사람들이 있으니 예민해지는 날입니다. 감정조절에 신경쓰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변동수 안좋습니다. 불필요한 일에 변동을 하면 결과적으로 손해 봅니다.
49年生  여러번 반복해야 되고 대화도 잘 안맞습니다. 다툼보다는 인내해야만 된답니다.
61年生  경험을 바탕으로 노련하게 성취하는 부분도 있지만 지나친 과욕은 금물이랍니다.
73年生  오늘은 변화가 빠른 날 입니다. 힘든 변화가 될수 있으니 투자 투기 불리합니다.
85年生  욕심이 생겨도 현 상태를 유지하는게 유리합니다. 욕망은 조금 내려놔야 됩니다.
97年生  의기투합해서 손 잡았지만 결국 방법이 안맞습니다. 먼저 양보해야 다툼 없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재물 손재가 있어요. 자녀한테 근심도 있으니까 주변을 두루두루 살펴봐 주세요.
50年生  오늘 하루는 지나친 열정은 화근이 됩니다. 매사 모든 일에 균형을 맞춰야 돼요.
62年生  계획하고 바라던 일은 다소 장애가 있으니 조급하게 밀고 나가면 더 힘들어져요.
74年生  예쁜 표현과 온화한 미소가 사람 관계를 원만하게 해줍니다. 온화해야 된답니다.
86年生  힘든 일이 발생했다면 근본 원인을 살펴봐야 됩니다. 다른사람 원망하지 마세요.
98年生  동료들 관계가 많이 불편합니다. 생각지 못한 언행때문에 마음에 상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만남이 많습니다. 교류가 좋지만 건강에 문제없게 조절 하세요.
51年生  진행하던 일이 확장되고 넓어지면서 금전운도 상승합니다. 스트레스 관리하세요.
63年生  가까운 사이일수록 말 표현을 신중하게 해야됩니다. 한순간 시비 다툼이 됩니다.
75年生  매사 긍정적인 생각으로 임하세요. 오늘 하루는 긍정적인 생각이 행운이 됩니다.
87年生  교류나 거래가 늘어납니다. 하지만 충동적이고 즉흥적이면 겉치레 될 수 있어요.
99年生  지나친 욕심으로 많은 일을 벌리면 안됩니다. 한가지라도 마무리 잘해야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무리하지 마시고 내실을 기해야 됩니다. 외부적인 일들은 계획처럼 진행 안돼요.
52年生  오늘은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마세요. 집착이 커지면 마음의 흔들림도 커집니다.
64年生  사람들과 갑작스런 다툼이 생깁니다. 자존심 보다는 겸손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76年生  내 고집대로 밀고 나가면 대립도 많아집니다. 유연하고 부드럽게 조절해 보세요.
88年生  바쁘고 활동적인 만큼 성과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갑작스런 장애도 있어요.
00年生  많이 보고 듣고 경험을 많이 쌓으세요. 성과 보다는 실력 쌓는데 중점을 두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자만하면 안됩니다. 경솔함보다 신중하게 처신하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53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만족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다만 약간의 질투 있어요.
65年生  약간의 구설은 있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열정보다 현명함을 택하면 문제 없어요.
77年生  한번에 해결하려는 마음은 더큰 문제가 됩니다. 차분하게 하나씩 마무리 하세요.
89年生  조금만 더 준비하고 인내 하세요. 준비하고 노력한 만큼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01年生  현실적으로 힘든 부분때문에 위축되지 마세요. 오늘은 좋은 기회를 얻게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사람관계가 힘들고 불편해서 마음을 닫았다면 오늘은 용기있게 가슴을 펴보세요.
54年生  외부활동이 활발 합니다. 하지만 자잘한 문제가 있으니 안에서부터 점검하세요.
66年生  명예운도 있고 금전운도 있으니 오늘은 기쁜 날입니다. 마음껏 펼쳐도 된답니다.
78年生  오늘은 성과 좋아요. 직장인도 사업자도 일적인 부분에서 능률이 오르게 됩니다.
90年生  주변에 사람도 많고 유혹도 있습니다. 불필요한 유혹에 마음 뺏기면 안된답니다.
02年生  다소 미흡한 부분을 재정비 하면 틀림없이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는 날 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 쓰세요. 열정이 지나치면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집니다.
55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송받고 권위가 올라갈 수 있는 기쁜 날이 된답니다.
67年生  꾸준하게 열심히 노력한 만큼 생각지 못한 이득과 횡재수도 있느니 보람 있어요.
79年生  서로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협력이 잘 되니 오늘은 일도 이득도 키울 수 있어요.
91年生  신경 예민하고 날카롭게 됩니다. 조금만 조절하면 오히려 좋은 사람을 얻습니다.
03年生  새로운 일을 진행 하거나 고민이 있다면 윗분들에게 조언을 먼저 구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 지인들과 시비 마찰이 생길 수 있답니다. 차라리 한발 뒤로 물러서야 돼요.
56年生  사소한 일도 방심하면 안됩니다. 처음엔 사소해 보였지만 큰 문제 될 수 있어요.
68年生  신용있는 언행이 중요 합니다. 명확하고 분명한 일인지 확인하고 약속해야 돼요.
80年生  해야될 일이 많으니 마음 단단히 먹고 하나씩 해결하면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92年生  서로간에 협조가 잘되고 좋은 결과도 맺을 수 있으니 상대방 의견을 수렴하세요.
04年生  지금 상황에 변동을 주고 싶지만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해야 원하는걸 얻게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운이 왕성해지고 의욕도 강해집니다. 주변 사람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습니다.
57年生  힘들게 하는 사람은 멀리있지 않습니다. 항상 주변을 살펴보고 대비해야 됩니다.
69年生  확장하고 펼치고 드러내는 것보다는 안으로 내실을 기하면서 지키고 유지하세요.
81年生  살얼음 위를 걷는 것처럼 신중하고 차분히 진행하면 좋은 방향으로 흘러 갑니다.
93年生  겉으로 보이는 건 좋아보이고 잘되는 것 같지만 함정이 있으니 방심하지 마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보이지 않게 뒤통수 치는 사람이 있으니 입을 무겁게하고 외부활동 자중 하세요.
58年生  하는 일을 자꾸 늘린다면 어깨만 무거워지니까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정하세요.
70年生  오늘은 말 표현이 멀리퍼져 나갑니다. 그 작용 또한 크니까 예쁜 표현만 하세요.
82年生  마음이 안정되지 못하고 생각이 복잡합니다. 한가지 일에 집중하고 힐링 하세요.
94年生  경솔한 언행 때문에 화를 당할 수 있습니다. 허황된 표현 보다 신용을 지키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걱정이 생깁니다. 하지만 능력있는 주변사람들 덕분에 좋은 방법을 찾게 됩니다.
59年生  우울한 마음이 큽니다. 허탈한 생각 보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전환해야 된답니다.
71年生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당히 조절 못하면 건강 문제 됩니다.
83年生  뿌린만큼 거둘 수 있는 운세입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적극적으로 임해야 됩니다.
95年生  변동하고 싶은 마음이 강한 날입니다. 준비가 잘 됐다면 적극적으로 추진하세요.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잘 맞추세요. 작은문제라도 꼭 점검하고 살펴봐야 된답니다.
48年生  빛나고 주목받는 일은 겸손한 마음으로 상대방도 함께 주목받을 수 있게 하세요.
60年生  흘러가는 상황을 눈여겨봐야 됩니다. 흐름에 맞추면 곤란한 상황을 면하게 돼요.
72年生  함께하는 동료나 부하직원 입장을 먼저 생각하세요. 오히려 좋은 기회가 생겨요.
84年生  들어가고 나갈때를 알아야 됩니다. 적당한 때를 맞추면 더좋은 성과를 얻습니다.
96年生  사소한 감정에 묶여서 갈등하지 마세요. 대범하게 희망을 갖고 전진해 나가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에서 하는 말때문에 일희일비 하면 안됩니다. 말에 휘말리면 근심이 됩니다.
49年生  자존심 보다는 살짝 숙여주세요. 겸손함 속에서 장애가 하나씩 해결이 된답니다.
61年生  생각이 많으면 실행할 수 없습니다. 한가지에 집중해서 용맹하게 전진해 보세요.
73年生  같은 일을 여러 번 반복하거나 대화가 힘들 수 있으니 인내심 있게 추진 하세요.
85年生  할 말이 있으면 마음에 담아두지 마세요. 날카로운 표현보다 온화한 표현하세요.
97年生  해야될 일이 많아질 수 있으니 목록을 정해서 중요한 일부터 하나씩 진행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 변동수 힘들답니다. 고집 보다는 현실을 직시하시고 다음 기회를 살피세요.
50年生  가볍게 기분 전환해 보세요. 예민하고 무거운 날이니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세요.
62年生  오늘은 대화에 막힘이 많거나 다툼이 많습니다. 감정조절이 필요한 하루 입니다.
74年生  추진하는 일이 쉽게 풀리지 않습니다. 혼자 힘으론 역부족이니 도움을 청하세요.
86年生  열정 있고 욕망도 크지만 오늘은 조절이 필요합니다. 지혜롭게 흐름에 맞추세요.
98年生  쉽게 생각하고 넘겼던 일들이 눈덩이 처럼 커져서 다가옵니다. 방심하면 안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친분있는 지인들과 마찰이 많이 생겨요. 의견 차이가 크니 배려심을 보여주세요.
51年生  조급하면 안됩니다. 진행하는 일이 쉽게 꼬일 수 있으니까 차분함을 유지하세요.
63年生  지금 현재를 지키세요. 즉흥적인 변동은 복잡한 일만 많아지고 후회하게 됩니다.
75年生  솔선수범하면서 봉사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이득을 먼저생각하면 대립이 많아요.
87年生  중요한 일이나 순서를 메모해 두세요. 복잡함 속에서 혼란이 가중 될 수 있어요.
99年生  사람관계가 불편 합니다. 그럴수록 상대방 입장을 먼저 생각하면 문제는 없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결속력 있는 날 입니다. 그만큼 사람관계도 돈독하고 대화도 잘 통할 수 있어요.
52年生  오늘은 매사 명확해야 되니까 곤란하다고 얼버무리면 오히려 신뢰가 떨어집니다.
64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가 많은 사람의 마음을 열어줍니다. 서로 잘 통하는 날 입니다.
76年生  함께하는 속에서 시너지 효과가 좋습니다. 하지만 내 주관은 흔들리면 안됩니다.
88年生  매사 모든 일에 명확하고 공정해야 됩니다. 줏대없이 갈팡질팡하면 곤란 합니다.
00年生  간절한 마음으로 근면 성실하면 행운이 찾아옵니다. 좋은 방향으로 흘러 갑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추진하던 일이 다소 어렵다고 포기하고 멈추지 마세요. 오늘은 좋은 기회있어요.
53年生  한 순간 방심하면 다 된 밥에 재뿌리는 현상이 발생 합니다. 꼼꼼해야 된답니다.
65年生  오늘 하루는 운수 좋은 날 입니다. 막혔던 일도 풀리고 사람관계도 좋게 됩니다.
77年生  업무량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꼼꼼하게 준비한다면 좋은 성과 올립니다.
89年生  주변동료들을 먼저 살펴봐 주세요. 그러면 더욱 좋은 기회와 행운이 생긴답니다.
01年生  집중도 잘되고 추진력도 생깁니다. 진행하는 일에 더욱 매진해서 성과내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과도한 욕심은 금물입니다. 목표를 조금 낮춘다면 충분히 결실을 맺게 된답니다.
54年生  바라던 일이 기적처럼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추진해도 좋습니다.
66年生  서로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협력하면 일도 많아지고 그만큼 큰 성과를 내게돼요.
78年生  명예운 좋습니다. 바라던 일에 성취있고 그만큼 노력한 보람이 생기는 날이에요.
90年生  경험많은 윗분들 조언을 참고하면 힘든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해 나갈 수 있어요.
02年生  좋은 인맥 관리가 성공을 가져옵니다. 그만큼 유연하고 융통성있게 처신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계획없이 시작하는 일은 근심이 많아집니다. 현재 시점을 정확히 분석해 보세요.
55年生  상황을 억지로 해결하지 마세요. 더욱 힘들어질 수 있으니 순리대로 진행하세요.
67年生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갑니다. 입을 무겁게 하지 않으면 시비 다툼이 생긴답니다.
79年生  사람들과 자존심 대립이 심하니까 오히려 상대방 의견을 수렴하고 다독여주세요.
91年生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인기를 얻을 수 있지만 질투 구설또한 많으니 조절하세요.
03年生  친구관계에서 마음에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적당한 선을 유지하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행운이 있는 날이지만 과욕은 안됩니다. 무리없는 범위에서 진행 하세요.
56年生  아랫 사람들에게 잘못을 지적하는 일은 날카로우면 안되고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68年生  오늘은 열정있고 삶에 활력소도 생깁니다. 성취할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80年生  내 자신을 한번 돌아보세요.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점검하고 수정해보세요.
92年生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불필요한 주변 환경부터 정리하세요. 세심해야 됩니다.
04年生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조금더 준비하고 노력하면 원하던 걸 이루게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생각 못했던 사람을 통해서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오늘은 기쁜 날 입니다.
57年生  오늘은 운이 내편에 있으니 계약 매매와 관련해서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69年生  그냥 보고만 있을 수 없어서 한마디 한 것이 화근이 되니 최대한 신중해야 돼요.
81年生  혼자서 고립되거나 발 맞추지 못하는 건 아닌지 한번쯤 생각해볼 필요가 있어요.
93年生  좀더 자세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어요. 확인 안된일은 아무것도 판단하지 마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서로 날카로운 표현 때문에 상처가 될 수 있으니까 차분하고 온화해야 된답니다.
58年生  새로운 바람이 불어올 수 있습니다. 뭔가를 배우거나 참여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70年生  바쁘고 분주하다 보니 약속했던 일이 미루어질 수 있습니다. 세밀하게 살피세요.
82年生  성급하게 판단하고 표현하지 말고 전후좌우를 살펴본 다음에 결정해야 된답니다.
94年生  상대방 언행이 못 마땅해도 참고 인내하세요. 조금만 인내하면 보람도 생깁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현실을 직시해야 된답니다. 끝난게 아니고 해결해야 될 일들이 많이 남았답니다.
59年生  정말 포기하기 어려운 것들을 포기해야 되는 상황이 될 수 있으니 점검해보세요.
71年生  궁하면 통한다는 말처럼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해결책도 생기게됩니다.
83年生  마음이 무겁다면 최대한 입을 무겁게 하세요. 말을 시작하면 길어지게 된답니다.
95年生  자신의 마음조차 의지대로 제어하기 힘듭니다. 확신있는 한 가지에 집중 하세요.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조심스런 마음으로 때를 기다리세요. 오늘은 몸도 마음도 피곤하고 장애 있어요.
48年生  주변 사람들과 화합을 위해서 신중하게 언행 하시고 규칙에 맞게 활동해야 돼요.
60年生  감정대로 언행하는건 절대 금물입니다. 부메랑이 되어 다시 나한테 오게 됩니다.
72年生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약간의 곤란함이 있습니다. 융통성이 필요한 날이에요.
84年生  자꾸 피곤하고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울컥하는 마음을 조절해야 됩니다.
96年生  이성간에 오해와 다툼이 있습니다. 내 생각만 옳다고 주장하는건 피해야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무슨 말을 들었다고 해서 쉽게 흔들리지 말고 이치가 명확한지 점검부터 하세요.
49年生  더이상 끌려가지 말고 자신의 신념을 확고하게 밀고 나가세요. 성취하게 됩니다.
61年生  힘들었던 일들이 오늘은 해결 기미를 보입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전진해야 돼요.
73年生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전반적인 문제점을 파악하면 발전하고 상승하는 날 입니다.
85年生  처음엔 어렵게 생각했던 일도 열심히 노력하다보면 노력 만큼의 이득도 생겨요.
97年生  주변 동료들의 주장을 잘 수렴해주고 심사숙고 하면 좋은 기회를 제공 받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금전적으로나 심리적으로나 손실이 있습니다. 오늘은 건강관리에 신경써야 돼요.
50年生  일의 능률이 오르지 않아 답답합니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침착해야 돼요.
62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내 맘 같지 않습니다. 예민하면 안되고 그려려니 생각 하세요.
74年生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해서 지적하면 오늘은 큰 싸움 됩니다. 구설 역시 강합니다.
86年生  침착하고 차분하게 생각해야 해결방법이 보입니다. 급하면 부딪침도 많아집니다.
98年生  다소 힘겨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작심삼일 되지않게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겉으론 강한척 하지만 실제는 상대방한테 끌려갑니다. 주관이 필요한 날 입니다.
51年生  안좋은 말을 듣더라도 한귀도 듣고 한귀로 흘려야 됩니다. 감정기복 조절하세요.
63年生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요. 만약 힘든 상황이면 적당하게 거리를 유지 하세요.
75年生  감정적으로 대하지 말고 차분하게 생각을 정리 하세요. 유연한 자세가 필요해요.
87年生  잡히지 않는 것을 억지로 잡으려하지 마세요. 순리에 맞게 순응하는게 좋습니다.
99年生  손해보지 않은 것보다 손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게 현명하니 침착해야 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굳은 일은 지나가고 화창한 기운이 솟아납니다. 좋은 상황에서 기쁨도 생깁니다.
52年生  조금만 더 인내하면 원하던 것을 이룰 수 있어요. 여기서 멈추면 실속 없습니다.
64年生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지인이 가까이 있어요. 오늘은 귀인의 도움도 있어요.
76年生  성과있는 날이지만 절대 서두르면 안됩니다. 천천히 상황을 보면서 진행 하세요.
88年生  이성친구가 없다면 오늘 새로운 로멘스가 시작되니까 마음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00年生  밝은 기운이 흐릅니다. 오늘 하루는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고 성과도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감나무에서 감이 떨어지기만 기다린다면 행운을 잡을 수 없어요. 실천해 보세요.
53年生  누구라도 붙잡고 대화 하고 싶은 날인데 다행히 주변에 소통되는 사람이 있어요.
65年生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 합니다. 혼자서 결정하지 말고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세요.
77年生  친목을 다지면서 대인관계를 넓혀보세요. 좋은 교제 교류 있는 하루가 될겁니다.
89年生  고정관념과 편견을 버리고 시작하면 오늘은 생각보다 더 좋게 발전할 수 있어요.
01年生  이미 지나간 사람한테 미련을 두지 마세요. 새로운 인연과 만남있는 날이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좋지 않은 분위기가 길어지면 나중에 감당하기 힘드니 그때 그때 해결해 보세요.
54年生  너무 마음 졸이지 마세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생각하고 여유를 가져야 됩니다.
66年生  현재 놓여진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 하세요. 그래야 적당한 때를 맞출 수 있어요.
78年生  옳은 말이라도 표현 방법에 따라서 받아들이는게 다릅니다. 표현에 신경 쓰세요.
90年生  오늘 하루 불필요한 일이나 복잡한 상황에 나서지 말고 모른척 유연해야 됩니다.
02年生  자신도 모르게 마음이 자꾸 들뜨게 됩니다. 최대한 차분해지려고 노력해 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도와주고도 원망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을 선택할지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55年生  피로가 쌓이지 않게 건강관리 하세요. 자신을 과신하면 오히려 어긋남이 생겨요. 
67年生  그동안 경험과 노하우 덕분에 좋은 결과 맺을 수 있습니다. 보람있는 날 입니다.
79年生  신중하게 살펴보고 일을 진행한다면 큰 문제 없습니다. 쏠쏠한 이득도 있답니다.
91年生  세심한 배려의 마음을 가져야 돼요. 주변 사람들 모두 내 편이 되주는 날이에요.
03年生  약간의 휴식이 필요합니다. 잠시 압박감은 내려놓고 자신을 위해서 힐링 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리하지 말고 건강에 신경 쓰세요. 작은 성공은 이룰 수 있는 하루가 된답니다.
56年生  계약 매매와 관련해서 좋아요. 원하던 물건을 손에 넣을 수 있으니 기쁨 있어요.
68年生  도중에 흔들리지만 않으면 노력에 비해서 나은 성과물을 얻을 수 있는 하루에요.
80年生  무엇을 먼저해야 될지 우선순위를 정하는게 좋습니다. 일이 많아지는 날 입니다.
92年生  순조롭게 운세가 흐르고 있습니다. 그동안 노력만큼 성취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04年生  소중한 분들에게 칭찬과 응원을 받습니다. 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상승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아직은 조금 느긋하게 기다려야 됩니다. 재촉한다고 일이 성사되는 건 아니에요.
57年生  중간에 방법을 바꾸지 말고 계획대로 밀고 나가세요. 그래야 실속이 생긴답니다.
69年生  도움을 주는 협력자에게 감사한 마음 가져보세요. 지속적으로 관계 유지 하세요.
81年生  장애가 있어서 고민되던 일도 오늘은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어요.
93年生  비밀이나 중요한 일은 절대 입 밖으로 내지 마세요. 생각 못한 함정이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사람들 시선을 의식해서 너무 겉치레 하면 안돼요. 있는 그대로가 좋습니다.
58年生  잘 모르는 분야에 관심 갖는것 보다는 현재 일에 조금더 신경쓰는게 유리합니다.
70年生  예상밖의 일이 발생해도 당황할 필요 없습니다. 차분하게 진행하면 해결 됩니다.
82年生  주변동료가 해주는 조언을 귀담아 들으세요. 소소한 일도 신경쓰면 성취 합니다.
94年生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방법을 선택 하세요. 오늘 모험하는 건 현명하지 못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일에 관여하지 마세요. 잘못하면 망신수 겪어야 된답니다.
59年生  일방적인 시각으로 상황 판단하지 마세요. 서로 간에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71年生  겉모습이나 첫인상으로 판단되기 쉬운 날 입니다. 보여지는 모습에 신경 쓰세요.
83年生  부드럽게 대인관계 하세요. 사람들속에서 좋은 정보와 기회를 제공 받게 됩니다.
95年生  성실한 한걸음 한걸음이 인생에 큰 재산이 됩니다. 자신감있게 추진해 나가세요.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 지인들로 인해 근심이 생깁니다. 스트레스 많으니 가볍게 기분전환 하세요.
48年生  대가를 바라지 않고 베풀어주세요. 그러면 더욱 좋은 이득이 되어 돌아온답니다.
60年生  환경적인 어려움에 굴하지않고 흔들림없이 나가면 결국 소기의 성과를 얻습니다.
72年生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나니까 좋은 첫인상을 남길 수 있게 단정히 하세요.
84年生  예상외의 소득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책임감도 늘어나게 된답니다.
96年生  자존심을 조금 내려놓으세요. 사소한 일로 대립되서 관계가 소홀해질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다툼이 강한 날 입니다. 작은 일이라도 오해받을 수 있는건 피해야 돼요.
49年生  안개속에서 헤매는 것처럼 주위가 어수선한 날 입니다. 마음의 중심을 잡으세요.
61年生  상대방을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말 한마디라도 잘 수렴하고 존중해줘야 됩니다.
73年生  과욕은 금물 입니다.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발을 동동 구르게 될 일만 생깁니다.
85年生  상황이 편하지 않은 날입니다. 수입을 늘리는 것보다 지출을 줄이는게 현명해요.
97年生  소문의 진위를 먼저 파악하세요. 말만 듣고 결정하고 행동하면 손실이 커집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까운 사람한테 따뜻하게 온정을 베푸세요. 그럼 복이 되어 돌아오는 날이에요.
50年生  대인관계도 그렇고 사회생활도 유리한 날입니다. 자신감있게 결정해도 좋습니다.
62年生  금전문제도 원활하고 막혔던 일도 풀어지니 환경적인 여건이나 조건이 좋습니다.
74年生  끊고 맺음을 분명하게 하세요. 좋은 날인데 우유부단하면 행운은 스쳐 간답니다.
86年生  달콤한 말로 접근하는 사람은 조금 멀리하세요. 실속없이 바쁘고 분주하게 돼요.
98年生  되도록이면 많은 사람들 모이는 곳은 피하고 개인적인 편한 시간을 가져야 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모든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는 날 입니다. 좋은 날엔 얼굴 붉히는 일은 피하세요.
51年生  쓸데없는 고민으로 스스로 병을 키우지 마세요. 오늘은 평탄하게 진행 된답니다.
63年生  희망하던 일이 이루어집니다. 노력한 만큼 성과가 있으니 마음의 근심 버리세요.
75年生  백지장도 맞들면 낫습니다. 오늘은 협력 잘하는 만큼 능률이 더욱 좋아진답니다.
87年生  싱글인 분은 좋은 만남이 이루어집니다. 진실된 모습으로 다가가면 성과 있어요.
99年生  새로운 발전을 기대해도 좋은 날입니다. 그동안 계획했던 일을 추진해도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만남의 약속은 어긋나고 사람 풍파도 있습니다. 자중하시고 힐링에 중점 두세요.
52年生  즉흥적으로 결정하면 오히려 근심이 됩니다. 오늘의 결정이 내일의 눈물이 돼요.
64年生  상대방 배려할 줄 아는 한마디 말과 행동이 인덕이 되어 힘든 일을 예방 합니다.
76年生  왠지 모르게 불안하고 초조한 느낌이 들어서 일이 손에 안잡히니 침착해야 돼요.
88年生  자신감은 넘치지만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습니다. 매사 살펴보고 움직여야 돼요.
00年生  독단과 독선은 절대 금물입니다. 여러 사람의 의견을 수렴해서 실행에 옮기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서로간에 오해가 자꾸 쌓입니다. 대립하지 말고 진실된 대화로 소통해야 됩니다.
53年生  스스로 해결하는게 오히려 더 빠릅니다. 다른 사람을 통하면 문제만 커진답니다.
65年生  단순하게 생각할 일이 아닙니다. 꼼꼼하고 세밀하게 다시 한번 재점검해 보세요.
77年生  무리하면 안됩니다. 무리하면 곤란함에 빠지니까 현실적인 안목으로 살펴보세요.
89年生  사회생활의 흐름이 유리하지 않습니다. 봉사하고 희생하는 마음이 필요하답니다.
01年生  계획을 펼치지 말고 많은 대화를 들으면서 정보를 수집하고 종합 정리해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상대를 인정하고 세워주세요. 내 자신에게 이득이 되고 유리하게 흘러가게 돼요.
54年生  금전운이 따라준답니다. 조금만 노력해도 성과를 내고 강한 보람을 느낄 겁니다.
66年生  좋은 운이 열렸으니 노력 이상의 결실과 성과를 낼 수 있어요. 인내심 가지세요.
78年生  머리로 생각만 하지말고 최선을 다해서 움직이세요. 그러면 이익이 따를 겁니다.
90年生  활기찬 하루입니다. 생각지 못한 횡재수나 좋은 기회가 생기니 의욕을 내보세요.
02年生  운수 좋은 날이지만 성급하게 판단 할 수 있으니 재점검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심리적으로 불안한 날 입니다. 최우선으로 안정을 찾아야 하니 균형을 잡으세요.
55年生  자기 멋대로 행동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발 맞추고 대화로 소통해야 된답니다.
67年生  변동하지 말고 현재 페이스를 지키세요. 판단착오할 수 있으니 면밀히 살피세요.
79年生  조건이 좋아 보여도 실제는 다를 수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신중하게 판단하세요.
91年生  한치 양보도 없이 자신의 주장만 하다가는 대립과 갈등이 많아지니 양보 하세요.
03年生  원하지 않은 방향으로 일이 꼬여갑니다. 친구들과 어울리는 일은 자중해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피곤하고 바쁘더라도 매사 마무리를 확실하게 해야 됩니다. 끝이 가장 중요해요.
56年生  좋은 기회가 와도 모를 수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 하세요. 그래야 실속 챙깁니다.
68年生  오늘은 타협할 줄 아는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고집 부리면 다 된 일도 꼬입니다.
80年生  숨겨놓은 보물을 발견하는 것처럼 기쁘고 뿌듯함을 느낄 수 있는 날이 될겁니다.
92年生  꺼져가던 불씨가 다시 살아나는 것처럼 연인과의 사랑을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04年生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칭찬의 말도 듣게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자녀나 아랫사람들 덕분에 기쁜 소식을 듣게 됩니다. 마음을 편안히 유지하세요.
57年生  불필요한 일에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오로지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69年生  뭔가 불편한 일이 생겨도 당황하지 마세요. 시간이 지나며 자연스레 해결됩니다.
81年生  너그러운 마음을 베풀어 보세요. 이해해주는 마음이 오늘은 행운을 불러 옵니다.
93年生  금전운이 상승합니다. 현재 일에 성과도 있고 새로운 계획을 실천해도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사람이 주변에 많이 모이지만 그동안 가까웠던 사람이 낯설어 보이는 날 입니다.
58年生  오늘은 필요하고 핵심적인 말만 간략히 하세요. 말이 많으면 구설만 많아집니다.
70年生  앞을 내다보는 안목과 지혜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82年生  그동안 노력이 이제야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심리적으로 안정을 취해보세요.
94年生  컨디션 조절에 신경쓰세요. 규칙에 맞게 순응하면 원만하고 평탄한 날이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떤 상황에서도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하지 마세요. 생각하고 다르게 복잡합니다.
59年生  흐름에 역행하지 말고 서로 간에 협조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유연해야 된답니다.
71年生  주위 상황에 휩쓸리지 마세요. 주관을 가지고 매사 명확하고 분명해야 된답니다.
83年生  사람관계를 우선으로 생각 하세요. 이득을 우선으로 하면 오히려 고립이 됩니다.
95年生  자칫하면 친했던 사람하고 관계가 어긋날 수 있습니다. 자기 중심은 버려야돼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욕심으로 활동을 키우기보다는 건강관리 하면서 재충전 하는 것이 득이 됩니다.
48年生  의욕이 상승합니다. 집중도 잘되고 일에 성과도 있으니 끝까지 마무리해 보세요.
60年生  금전운은 양호 합니다. 하지만 일적인 부분에서 점검이 필요하니 살펴봐야 돼요.
72年生  계획하고 기대한 일대로 움직여 집니다. 경험을 살려서 계획대로 밀고 나가세요.
84年生  서로 간에 협심이 잘 되지만 표현을 할때는 명확하고 분명해야 문제가 없습니다.
96年生  자존심대립 때문에 협력관계가 깨질 수 있으니 자존심보다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소리가 큰 만큼 실속은 없습니다. 신중한 언행이면 작은 이득은 챙길 수 있어요.
49年生  주도적으로 이끌어 보세요. 사람들 말에 휘둘리면 오늘은 실속없이 혼란 합니다.
61年生  상대방 말을 무시하지 말고 신중하게 받아들이고 점검해서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73年生  과욕을 부려서 무리하게 일을 키우면 안됩니다. 있는것 지키는게 유리 하답니다.
85年生  결정적인 기회가 찾아옵니다. 유연하고 융통성있게 대화로 협상하면 성과있어요.
97年生  만남의 기회가 많아지니까 모임이나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즐거움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존감을 잃으면 전부를 잃게 됩니다. 자존감을 높이시고 실리를 추구해야 돼요.
50年生  겉으론 움직여지는 부분은 만족스럽지만 내부적인 일에 문제 있으니 점검하세요.
62年生  형식과 절차를 순리에 맞게 진행해야 됩니다. 적법한 일처리면 성과를 올립니다.
74年生  주변 사람들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자신의 본모습 그대로 보이면 신뢰 얻습니다.
86年生  좋은 기회를 제공 받거나 행운의 상황이 생기니까 오늘은 의욕과 보람 있습니다.
98年生  불편한 사람과 관계 개선을 해보세요. 상황이 호전되게 해주는 열쇠가 생깁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불안하고 초조함을 버리고 중심을 잡으세요.
51年生  요행수를 바라면 안됩니다. 진실된 마음으로 실천 한다면 소기의 성과 있습니다.
63年生  지킬 수 있는 약속만해야 돼요. 속 마음과 다르게 상대방을 대하고 말하게 돼요.
75年生  목표만 크게 잡으면 실망하게 된답니다.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실천해보세요.
87年生  운기가 상승하는 날 입니다. 경쟁에서 유리하니 자신감을 가지고 전진해 보세요.
99年生  오늘은 귀인의 도움이 있습니다. 힘든 상황이라도 도움을 받아서 결국 해결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상황이 다소 답답하고 뜻대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억지로 밀고 나가면 안됩니다.
52年生  오늘은 자신감 보다는 조심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쉽게 꼬이고 막힘이 있어요.
64年生  좋은 기회처럼 보였던 일이 오히려 복잡한 문제를 가져옵니다. 조심해야 됩니다.
76年生  일이 많아집니다. 하지만 복잡하고 혼란스러우니 차분하게 단계별로 진행하세요.
88年生  주변에 떠도는 소문만 듣고 판단하면 안돼요. 말은 더욱 신중하게 아껴야됩니다.
00年生  손에 잡힐 듯이 잡히지 않으니 더 답답하고 예민합니다. 여유있게 진행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아직은 나설때가 아닙니다. 진중하게 때를 기다리면서 밝은 웃음 잃으면 안돼요.
53年生  오늘은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특히 금전지출을 조심하면서 현재를 지켜야 돼요.
65年生  점점 더 자신이 없어집니다. 상황도 여의치 않으니 욕심보다 현실을 직시하세요.
77年生  내 마음을 몰라주는 자녀들 때문에 서운함이 생깁니다. 그저 믿고 맡겨야됩니다.
89年生  지금까지의 이상만 고집하지 말고 현실적인 안목으로 바라보고 용기를 가지세요.
01年生  신뢰 관계를 잘 유지하세요. 폭넓은 인맥이 정보와 행운의 방향을 열어줄겁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해야 됩니다. 인맥의 힘이 많은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54年生  서두르지 말고 한걸음씩 나아가세요. 오늘은 성과 있지만 조급하면 손실 있어요.
66年生  계획을 변경하지 마세요. 처음 계획대로 밀고 나가면 소기의 성과는 올린답니다.
78年生  본래의 목표에 집중하지 못할 수 있어요. 마음의 중심을 잡고 밀고 나가야 돼요.
90年生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인지 먼저 파악 하세요. 일이 많으니 혼란스러울 수 있어요.
02年生  구하던 것을 얻을 수 있는 날 입니다. 전전긍긍하지 말고 여유를 가져도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여러 가지 일로 머리가 복잡하지만 걱정 마세요. 원만하게 해결되는 날이랍니다.
55年生  권위적인 생각을 벗어버리고 열려있는 안목으로 보세요. 행운을 잡게 될 겁니다.
67年生  오늘은 성취할 수 있는 날 입니다. 인내심있게 계획한대로 밀고가면 이득있어요. 
79年生  오늘은 할 수 있는 능력이 최고조입니다. 이런날은 적극적으로 임하는게 좋아요.
91年生  그동안 노고와 번뇌가 얼음 녹듯이 다 녹아내릴 겁니다. 자신감있게 추진하세요.
03年生  운기 좋은 날이지만 지나침이 없도록 하고 순리에 맞게 순응하고 절제해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때와 장소를 가려서 진중하게 행동하고 달콤한 말로 다가오는 사람 조심 하세요.
56年生  생각지 못한 경쟁자가 나타납니다. 최대한 약점이 노출되지 않게 주의해야 돼요.
68年生  우물 옆에서 물을 찾는 모습이 될 수 있습니다. 침착하고 세밀하게 진행 하세요.
80年生  일은 많고 성과는 없으니 오늘은 답답한 날 입니다. 목표를 낮춰서 잡아 보세요.
92年生  작은 걸 버리면 큰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지나친 욕심보다 아량을 베풀어보세요.
04年生  좋고 나쁜 일이 공존하니 마음이 혼란할 수 있으니 현재 하는 일에 집중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사소한 일도 무관심하게 넘기지 마세요. 작은 일이 크게 확대되어 곤란해집니다.
57年生  어떻게 언행해도 상대가 받아줄 것이라 믿으면 오산 입니다. 오히려 배려하세요.
69年生  다른사람들 말에 흔들리면 안됩니다. 이 말 저 말 들으면 머리만 아파 진답니다.
81年生  감정기복이 심한 날 입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유연하고 융통성있어야 돼요.
93年生  인정하고 싶지 않아도 오늘은 인정해야 됩니다. 그러면 작은 이득은 생긴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보기싫던 사람도 도움이 될때가 있으니 편애심보다는 공정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58年生  성실함으로 승부하세요. 성실함으로 승부하면 어려움이 있어도 보람이 생깁니다.
70年生  너무 단호하게 거절하면 사람관계가 힘들어집니다. 유연하게 대처해야 된답니다.
82年生  주변의 유혹이나 갈등에 시간 낭비하지 말아야 됩니다. 알차게 시간활용 하세요.
94年生  아직은 안심할때가 아닙니다. 쉽게 마음을 놓으면 한순간 당황할 일이 생깁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적극적이고 진실하게 마음을 표현 하세요. 상대방도 마음의 문을 열어 준답니다.
59年生  분위기를 바꾸고 변화를 주도 할 때 입니다. 계획대로 진행해도 좋은 날 입니다.
71年生  수입이 늘어나고 새로운 거래처를 확보할 수 있어요. 외부활동에 성과 있답니다.
83年生  모처럼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이 됩니다. 다만 협력하면서 잘 활용해야 된답니다.
95年生  흔들리지 마세요. 일관성 있게 한곳으로 밀고 나가야 원하는 결과물을 얻습니다.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 지인이나 아랫 사람들 고민에 귀 기울여주세요. 권위가 올라가게 된답니다.
48年生  더 이상 말만으론 통하지 않습니다. 뭔가를 확실하게 보여줘야 되니 실행하세요.
60年生  알고 있는 지식이나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날이니 함께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72年生  너무 급격하게 가까워지는건 조금 문제가 있으니 조심스럽게 다가가야 된답니다.
84年生  끝을 내더라도 마무리를 제대로 해야 탈이 없습니다! 세밀하게 점검해 보세요.
96年生  과정은 다소 힘들어도 결국은 미소지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방법을 선택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마음속의 근심이 사라지는 날입니다. 하지만 내 방식만 옳다고 주장하면 안돼요.
49年生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어 보세요. 대화 속에서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 옵니다.
61年生  조금만 마음을 써주면 여러사람이 편하게 됩니다. 오늘은 넓은 마음이 필요해요.
73年生  근심이 있어도 남에게 발설하지 마세요. 조금 지나면 문제는 자연히 해결됩니다.
85年生  내 마음을 알아주고 맞춰주는 사람이 옆에 있으니 추진력은 더욱 좋아지게 돼요.
97年生  침착하게 판단하고 일처리 하세요. 특히 윗분들에게 겸손한 태도로 순응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하고 싶지 않은 얘기를 자꾸 들춰내는 사람들 때문에 몸도 마음도 피곤하답니다.  
50年生  서로가 피곤한 날입니다. 중요한 일 외에는 다음에 얘기하는게 이로운 날이에요.
62年生  일이 너무 많아서 잠시도 쉴 시간이 없어요. 과로하지 않게 신체 균형 잡으세요.
74年生  문을 두드리지만 열리지 않습니다. 내 힘으론 역부족이니 협력자를 구해 보세요.
86年生  앞장서지 마세요. 가만히 있는게 이로우니 잘못나서면 쉬운 일도 어렵게 됩니다.
98年生  순리대로 따르면 길한 날입니다. 분쟁과 시비는 멀리 하시고 언행 신중해야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들하고 엮이면 안됩니다. 일이 꼬이고 복잡하니 힐링 시간을 가지세요.
51年生  이유없이 마음이 들뜹니다. 서로 불편하고 관계가 꼬이니 마음의 안정 취하세요.
63年生  한번에 큰 돈을 만들려고 하면 오히려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과욕은 안됩니다.
75年生  시비 다툼 구설 많습니다. 차라리 침묵하면 자연스럽게 지나가고 문제도 없어요.
87年生  내 스스로는 열심히 노력하지만 상대방이 받아주지 않으니 인내심을 가져보세요.
99年生  오늘은 능력을 넘는 것에 욕심을 내면 안됩니다. 바랄수록 더 멀리 도망 갑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지 못한 불편한 일이 갑자기 생겨도 당황하지 마세요. 침착하게 언행하세요.
52年生  대인관계에서 마음을 넓게 가지고 포용력을 보여야 됩니다. 화합이 잘 된답니다.
64年生  업무가 순조롭게 처리되고 협력자도 생깁니다. 오늘은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76年生  친구 동료의 덕을 볼 수 있는 날 입니다. 신경 쓴 만큼 일의 성취도 빠르답니다.
88年生  성취능력이나 추진력이 상당히 좋은 날이에요. 분주하고 활발하게 움직여보세요.
00年生  예민해져서 상대방만 탓하지 말고 협력하면서 성과 올리세요. 성취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건강을 가볍게 생각하지 마세요. 질병이 침입하면 오래갈 수 있으니 조절하세요.
53年生  불필요한 외부 활동은 조절 하세요. 처음에는 좋지만 마지막 결말이 힘들답니다.
65年生  바쁘고 분주하겠지만 때론 휴식이 필요 합니다. 조금 쉬어가면서 일처리 하세요.
77年生  이제까지 노력이 결국 빛을 보는 날 입니다.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집중하세요.
89年生  오늘은 유리한 운세입니다. 상승하는 리듬을 잘 활용해서 더욱 능률을 올리세요.
01年生  지금까지 막혔던 일이 서서히 풀리니 어둠은 사라지고 빛이 나는 운세가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당장은 자존심도 상하고 속상하지만 때로는 인내하는게 내일의 행운이 된답니다.
54年生  노력은 열심히 하지만 장애가 많으니 주변 사람들 관리를 잘해야 되는 날입니다.
66年生  주변 사람때문에 실망할 일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하면 망신당합니다.
78年生  자녀의 의견을 흘려듣지 말고 진솔한 마음으로 소통해 보세요. 결과는 좋습니다.
90年生  믿어왔던 사람에게 실망감이 큽니다. 하지만 너무 마음에 오래 담아두지 마세요.
02年生  계획한 일에 걸림돌이 있어 피곤한 날입니다. 그럴수록 성급한 결정은 피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관계를 포함해서 어떤 일이라도 확인하고 넘어가세요. 방심하면 후회합니다.
55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오늘은 말끝마다 꼬투리를 잡는 날입니다. 입을 무겁게 하세요.
67年生  어떠한 상황에서도 다른사람과 비교하고 지적하는 말은 피하세요. 구설 있어요.
79年生  긍정적인 생각과 안목이 필요해요. 오늘은 문제점이 잘 보이고 비판적이 됩니다.
91年生  정도를 따라야 합니다. 어느 정도에서 멈추지 않으면 오히려 과유불급이 됩니다.
03年生  앞으로 화려하게 펼쳐질 미래의 주인공이 당신 입니다. 자부심을 가져도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갑작스런 변동은 위기를 만듭니다. 현상태를 유지하고 건강도 잘 지켜야 됩니다.
56年生  변화의 소식이나 기쁜소식이 들려옵니다. 목표를 명확하게 설정하셔야 된답니다.
68年生  갈등이나 망설임이 길면 길수록 손해만 커집니다. 오늘 먼저 손을 내밀어보세요.
80年生  작은 복은 스스로 만든다는 말처럼 오늘은 정도에 맞게 진행하면 성취가 됩니다.
92年生  바라던 일이 오늘은 성사될 수 있습니다. 인내심있게 추진하면 결과는 좋습니다.
04年生  아무리 좋은 말도 상황에 맞아야 됩니다. 친구사이라도 말표현이 합당해야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사람 관계에서 인정할 것은 깨끗하게 인정해야 돼요. 고집부리면 고립이 됩니다.
57年生  서로 자존심 상하게 하면서 큰 소리 나는 다툼이 발생합니다. 조절 잘해야 돼요.
69年生  경쟁상대가 만만치 않습니다. 고단수라서 쉽게 보면 코너에 몰리니 침착 하세요.
81年生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 너무 앞서거나 나서면 안됩니다. 비난받게 된답니다.
93年生  예민해지는 날입니다. 감정기복도 있으니 누군가와 다투거나 경쟁하면 불리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모든 일을 차근차근 진행 하세요. 한순간 어긋남이 생기니 세밀해야 유리합니다.
58年生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불행과 행복이 바뀌니 오늘은 생각의 전환이 필요 합니다.
70年生  사소한 일에 연연하지 않으면 오늘 하루가 훨씬 편안해집니다. 대범해야 됩니다.
82年生  중요한 건 메모해 두세요. 오늘은 정신없이 혼란하니 중요한 걸 잊을 수 있어요.
94年生  책임이 무거워 고단 하다면 오늘은 잠시 짐을 내려놓고 편하게 휴식을 취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같은 배를 탄 사람들 생각이 너무 다르니 중간에서 교량 역할을 잘 해줘야 돼요.
59年生  일의 결과가 최종 마무리되기 전에는 아무도 장담 못하니 말이 앞서면 안됩니다.
71年生  오늘 하루 평탄하고 원만하기를 기대한다면 알면서도 덮어주는 아량이 필요해요.
83年生  지레짐작으로 포기하지 마세요. 어려워보였지만 막상 진행하면 좋은 결과있어요.
95年生  아무리 힘들어도 인내심 있게 참고 견디는 사람이 결국엔 주도권을 잡게 됩니다.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불편한 감정을 털어내세요. 단순하게 생각하고 처리하는 게 건강에 무리 없어요.
48年生  도저히 가능성이 없어 보였지만 전문가의 도움으로 새로운 관계가 형성된답니다.
60年生  가족간에 특별한 정을 느끼는 날 입니다. 자녀의 따뜻한 말이 큰 힘이 된답니다.
72年生  오늘은 할말이 있으면 직접 만나서 대화 하시고 합당한 비판은 받아들여야 돼요.
84年生  설득한다고 해서 상대방이 응하지 않습니다. 잘못하면 혹떼려다 혹 붙이게 돼요.
96年生  정보가 힘 입니다. 정보를 구해서 정면으로 도전하면 노력만큼 성취하게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혼자서 해결 하려고 하면 일을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협력자가 필요합니다. 
49年生  오늘 하루는 바라는 것이 많으면 그만큼 실망도 큽니다. 한 가지에 집중 하세요.
61年生  좁히기 어려운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어디에 무게 중심을 두는지에 달라집니다.
73年生  가고 싶지 않은곳이 있다면 마음의 결정 따르세요. 억지로 움직이면 후회합니다.
85年生  정신을 바짝 차려야 됩니다. 생각없이 한 언행들이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줍니다.
97年生  한번 어긋나면 되돌리기 힘들어지니까 그전에 미리미리 신경써서 조율해 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츤데레 같은 사람을 만나요. 도와주려는 마음을 갖고 있으니 따뜻하게 대하세요.
50年生  조금 인내하면 불편하게 했던 사람도 아군이 될 수 있습니다. 인맥 관리 하세요.
62年生  느낌을 무시하지 마세요. 안좋은 느낌이 든다면 그 일은 시작해봐야 후회합니다.
74年生  오늘은 운세가 좋은 날이지만 여과 없이 거침없는 말 때문에 기회를 놓친답니다.
86年生  뭔가를 진행하면 방해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돕는 사람이 더욱 많답니다.
98年生  구하면 얻을 수 있고 이성친구가 없다면 오늘은 짝꿍을 만날 수 있는 날 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관여해야 될 일이 많습니다. 너무 무리하면 건강을 잃게되니까 균형을 맞추세요.
51年生  오늘은 스트레스가 많은 날입니다. 건강을 위해서 조금 여유로운 마음 가지세요.
63年生  부부 간에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해요. 오늘은 배우자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75年生  복이 들어오려는데 문을 닫는 형국이 될 수 있으니 날카롭게 반응하면 안됩니다.
87年生  낙관적으로만 보고 방심하면 안됩니다. 한치 앞을 모르니 매사 세밀해야 됩니다.
99年生  끝없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오늘 하루 성취하려는 마음은 버리고 성실히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들 간의 중심을 잘 잡아야 됩니다. 편애심 때문에 사람들을 잃을 수 있어요.
52年生  들어와야 될 금전이 소식이 없으니 답답합니다. 투기 투자는 다음으로 미루세요.
64年生  아무 것도 아닌 일에 시비 다툼이 생깁니다. 차라리 먼저 한발 뒤로 물러나세요.
76年生  좋았던 관계도 오늘은 불편해집니다. 작은 오해가 큰 불씨가 되니 자중해야돼요.
88年生  주위의 충고를 귀담아 들으세요. 고집대로 하다간 진행하는 일도 어긋나게 돼요.
00年生  빠른 결정은 손해를 부릅니다. 오늘은 세밀하게 검토하고 신중하게 판단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혼자서 해결하기엔 벅찹니다. 가족이나 지인들의 조언을 받아보는게 현명합니다.
53年生  원칙에서 벗어나지 않고 순리대로 진행하면 모든 일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65年生  땅을 파서 금을 얻으니 오늘은 행운이 가득하답니다. 자신감있게 추진해 보세요.
77年生  마음과 마음이 통하니 오늘은 어떤 일을 하더라도 진행하는 일이 탄력 받습니다.
89年生  오늘 같은 운기엔 외부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해도 좋습니다. 이득이 생깁니다.
01年生  오늘 하루 흐름이 좋다고 해서 무턱대고 시도하면 안됩니다. 과욕은 금물이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사업적인 부분에서 힘겨움이 생기는 날 입니다. 늘리고 확장하는 건 불리합니다.
54年生  거래 매매 계약은 불리합니다. 오늘은 문서와 관련된 부분은 신중해야 된답니다.
66年生  외부 활동에 장애 많고 손실도 따릅니다. 되도록이면 자중하면서 점검해야 돼요.
78年生  첫단추를 잘 채워야 됩니다. 하고싶은 일이 있어도 신중하게 계획부터 세우세요.
90年生  오늘은 많은 걸 양보해야 됩니다. 부딪쳐서 얻을 건 없고 잃을 건 많아진답니다.
02年生  오늘은 이해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마음을 넓게써야 안정을 찾게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사소한 일에도 예민해질 수 있으니 신경성 질환에 유의 하시고 안정을 취하세요.
55年生  신중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오늘은 마음껏 펼치기 보다 최대한 조심해야 됩니다.
67年生  끊고 맺음이 중요합니다. 명확하고 명쾌하지 않으면 복잡한 일에 휘말리게 돼요.     
79年生  힘든 과정이지만 용기잃지 말고 재도약의 과정으로 생각하고 인내해야 된답니다.
91年生  일의 주체는 내 자신입니다. 부딪침이 있다면 내 자신을 점검하고 살펴봐야돼요.
03年生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하세요. 오늘은 내 자신의 발전을 위해서 집중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처음에는 다소 불편하고 불만도 많지만 조금 시간이 지나면 화합되는 날 입니다.
56年生  진행하는 일도 꼬일 수 있고 마음도 불편 합니다. 마음의 중심을 잘 잡아보세요.
68年生  올바른 판단과 현명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감정을 내세운다면 손해를 본답니다.
80年生  좋은 일이 생기는 날 입니다. 하지만 시기 질투도 있으니 적당선을 유지 하세요.
92年生  일처리에 철저해야 됩니다. 그러면 윗분들에게 좋은 평가도 받고 인정도 받아요.
04年生  구해도 얻을 수 없으니 지금은 실력을 쌓는데 중점을 두세요. 집중이 잘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 상황이 순조롭게 풀려 나갑니다. 같이 호흡하면서 발맞추면 보람 있습니다.
57年生  오늘은 대체로 운이 유리 합니다. 하지만 다음을 위해서 대비하는게 현명합니다.
69年生  기회가 언제나 있는건 아닙니다. 확신이 있다면 과감하게 기회를 잡아야 됩니다.
81年生  우유부단하지 않으면 좋은 결과 있습니다. 정직하고 명확한 모습이 필요 합니다.
93年生  너무 깊게 생각하고 고민하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과 밝은 모습으로 처신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억지로 밀고 나가면 안돼요. 일단 한발 물러서서 상황이 호전되기를 기다리세요.
58年生  오늘은 언행에 주의해야 돼요. 생각지도 않았던 돌발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0年生  잠시 어려움에 좌절할 필요없습니다. 일단 말 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줘야 됩니다.
82年生  오해 많은 날 입니다. 자신의 입장 보다는 상대방 입장을 우선으로 생각 하세요.
94年生  오늘은 모험하면 안됩니다. 재미나 도전 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누구를 만나도 즐거운 마음으로 대해주세요. 교류도 좋고 결과도 좋게 됩니다.
59年生  그동안 잘 쌓아온 인맥들을 통해서 귀중한 도움을 받게되니 기쁜 날이 될겁니다.
71年生  오늘은 주변 상황이나 여건이 아주 좋습니다. 문서 관련 일도 성취할 수 있어요.
83年生  달콤한 말은 경계하고 올바른 충고는 받아들이세요. 입에 쓴약이 몸에 좋습니다.
95年生  활동 범위가 넓어지게 된답니다. 활발한 교제 교류를 통해서 행운을 잡아보세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