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그룹, 지난해 이어 올해도 릴레이 헌혈 캠페인 전개
상태바
중흥그룹, 지난해 이어 올해도 릴레이 헌혈 캠페인 전개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8.16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광주 북구 중흥건설 본사 앞에서 임직원들이 동참하는 '코로나 극복을 위한 헌혈 캠페인' 펼쳐
중흥그룹이 16일 광주 북구 중흥건설 본사 앞에서 임직원들이 동참하는 '코로나 극복을 위한 헌혈 캠페인'을 펼쳤다. (사진=중흥그룹)copyright 데일리중앙
중흥그룹이 16일 광주 북구 중흥건설 본사 앞에서 임직원들이 동참하는 '코로나 극복을 위한 헌혈 캠페인'을 펼쳤다. (사진=중흥그룹)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중흥그룹은 16일 광주 북구 중흥건설 본사 앞에서 임직원들이 동참하는 '코로나 극복을 위한 헌혈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코로나 장기화로 국내 혈액보유량이 최저수준인 상황에 중흥그룹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캠페인에는 중흥그룹 계열사 임직원들도 동참했다. 중흥그룹은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통해 헌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중흥건설 헌혈 참여자는 "코로나 여파로 전국적으로 혈액 수급이 어려운 상황에 위급환자의 수혈이 막혀 생명에 지장을 초래하는 결과를 가져온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고 시작하게 됐다"며 "이런 일들이 남의 일만이 아닌 내 가까운 주변에 발생될 수도 있다는 위기의식이 동참의 계기가 되었다"고 의미를 전했다. 

방문 헌혈에 도움을 준 대한적십자 광주전남혈액원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준 중흥그룹에 감사드린다."며 "이처럼 회사의 자발적인 참여가 큰 도움이 된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중흥그룹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중흥그룹 정원주 부회장은 바르게살기중앙협의회장을 역임하며 전국적인 헌혈 캠페인을 펼쳐나가고 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