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과 광란의 파티, 핀란드 총리 마약검사 결과는?
상태바
지인들과 광란의 파티, 핀란드 총리 마약검사 결과는?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2.08.22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인 등 유명인사들과 광란의 파티를 벌인 영상이 유출돼 논란의 중심에 선 30대 핀란드 총리가 결국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해당 영상이 유출된 이후 마약 복용 의혹이 제기되자 이를 직접 부인하면서 마약 검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20일(현지시간) 영국 BBC 등 외신에 따르면 산나 마린 핀란드 총리(36)는 전날 기자회견에서 "오늘 마약 검사를 받았고 일주일 정도 뒤에 검사 결과가 나올 것"이라며 "그 어떠한 불법적인 일도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마린 총리는 "주변의 우려를 덜기 위해 검사를 받은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린 총리를 둘러싼 논란은 지난 18일 트위터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확산한 파티 영상에서 시작됐다. 해당 영상에는 마린 총리가 홈파티에서 핀란드 가수와 방송인 등 유명인사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이후 영상에서 핀란드어로 '마약'을 뜻하는 은어가 들렸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핀란드 정치권을 중심으로 마린 총리의 불법 마약 투약 의혹이 제기됐다.

19일에는 마린 총리의 또 다른 영상이 유출되면서 논란이 확산됐다. 마린 총리가 한 클럽에서 핀란드 팝스타를 끌어안고 춤추는 모습이 담겼는데 이 과정에서 팝스타가 고개를 숙인 모습이 마치 마린 총리의 목에 키스를 하는 것 같다는 의혹이 나왔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