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행신도서관, 저자와의 만남 '모든 것은 도서관에서 시작되었다' 운영
상태바
고양 행신도서관, 저자와의 만남 '모든 것은 도서관에서 시작되었다' 운영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8.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4일 윤송현 작가와 함께하는 북유럽 국가의 도서관 기행
고양 행신도서관은 오는 9월 14일 저자와의 만남 '모든 것은 도서관에서 시작되었다'를 운영한다. (포스터=고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고양 행신도서관은 오는 9월 14일 저자와의 만남 '모든 것은 도서관에서 시작되었다'를 운영한다. (포스터=고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고양특례시 행신도서관이 9월 14일 저자와의 만남 프로그램 '모든 것은 도서관에서 시작 되었다'을 운영한다. 

독서의 달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도서관 활동가이자 시민운동가인 윤송현 작가가 진행한다.

윤송현 작가는 책 '모든_것은 도서관에서 시작되었다'를 통해 북유럽의 여러 도서관들과 관련된 경험을 이야기하고 도서관의 사회적 의미와 역할을 제시한다.

행신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는 26일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도서관에 친근해지고 독서를 생활화하는 습관을 가지기 바란다"면서 "저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도서관의 의미와 역할에 대한 고찰로 이어지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의 접수는 8월 30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더 자세한 사항은 행신도서관(☎ 031-8075-9235)으로 전화해서 물어보면 된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