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8.29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9.5~9.11)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9월 5일

쥐띠 운세
36年生  지치고 힘든 날 입니다. 무엇보다 건강 관리에 신경 쓰시고 힐링하는게 좋아요.
48年生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습니다. 경쟁 보다는 협력하고 맞춰주는게 좋아요.
60年生  오늘은 변화 변동 불리 합니다. 즉흥적으로 변동을 주면 틀림없이 후회 합니다.
72年生  정신적으로 물질적으로 모든게 꼬이고 힘듭니다. 한번더 신중하게 생각 하세요.
84年生  너무 저돌적이면 안됩니다. 한발 뒤로 물러서서 흘러가는 상황을 관망해보세요.
96年生  지나친 자신감은 안됩니다. 자신을 과신하지 말고 겸손하게 협력해야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마음이 조금 쓸쓸할 수 있지만 균형을 잡으세요. 주위에 가족과 지인이 있어요.
49年生  고마운 귀인들 덕분에 마음에 짐을 덜게 됩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가져야 돼요.
61年生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하지만 지출도 많으니까 관리에 신경써야 됩니다.
73年生  조금 신경 쓰이게 하는 사람 있어요.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세요.
85年生  부담되는 자리가 생긴다면 의사를 명확하게 표현하고 주관있게 행동해도 좋아요.
97年生  오해 보다는 이해심을 조금더 가지세요. 그러면 모든 일들이 자연스럽게 풀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수입은 생각하지 마세요. 차라리 지출을 줄이는게 오히려 현명한 겁니다.
50年生  두마리 토끼를 쫒으면 하나도 잡을 수 없어요. 한가지에 몰입하는게 유리합니다.
62年生  집착하는 마음은 내려 놓으세요. 특히 사람한테 집착하면 오늘은 싸움이 많아요.
74年生  곤란하다고 약속하면 안됩니다. 지킬 수 없는 일이 생기니 신용이 떨어진답니다.
86年生  주장을 앞세우지 마세요. 한 발 양보하면 결국에는 상대방도 마음을 열게됩니다.
98年生  다른 사람 일을 발설하지 마세요. 부메랑처럼 다시 돌아와서 구설에 시달립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녀로 인한 근심이 있습니다. 하지만 곧 해결될 수 있으니 믿고 맡겨 놓으세요.
51年生  사업운이 그닥 좋지 못하니 무리한 계획이라면 실행에 옮기지 말고 자중 하세요.
63年生  변동수 안좋습니다. 멀리 이동하는 것도 불리하니 오늘은 침착함을 유지 하세요.
75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 말만 듣고 행동하지 마세요. 분명히 장애 있으니 점검 하세요.
87年生  직장인은 동료와 불편함이 생기고 스트레스 많고 복잡하니 마음의 중심잡으세요.
99年生  무조건 밀어붙여서 해결될 수 있는게 아닙니다. 근본원인을 잘 살펴봐야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이 혼란해도 힐링 하면서 계획을 정리 하세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해줍니다.
52年生  그동안 인맥관리 잘 하셨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64年生  그동안 고생한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습니다. 행복한 마음이 커지는 날이에요.
76年生  조금만더 배려하고 신경써 주세요. 힘들던 관계도 원만하게 풀어지는 날 입니다.
88年生  신중하고 차분하게 달성 하세요. 성급하게 행동하면 헛점이 생기고 장애가 돼요.
00年生  동료와 의견차이가 생기면 먼저 양보하고 의견을 수렴해 주세요. 행운이 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너무 많은 말을 귀담아 듣고 흔들리지 마세요. 여유를 갖고 유연함을 보이세요.
53年生  느긋하고 여유있는 마음이면 의외로 문제가 잘 풀리지만 조급하면 더 꼬입니다.
65年生  너무 무리해서 확장하면 금전 융통이 막힙니다. 결국 돈 때문에 힘들게 됩니다.
77年生  될듯 될듯 하면서 힘들었던 일이 오늘은 해결방법을 찾게 됩니다. 보람 있어요.
89年生  재밌는 모임을 통해서 즐거운 시간이 마련 되지만 정도를 넘어서면 안됩니다.
01年生  융통성없이 곧이 곧대로 하지말고 좋은 상황에 맞춰서 진행하면 결과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내 생각부터 점검하고 변화 시켜야 됩니다. 그러면 상대방 역시 변하게 됩니다.
54年生  나도 모르게 경솔한 언행을 할 수 있답니다. 한번더 생각하고 언행해야 됩니다.
66年生  준비된게 없다면 무모하게 앞장서지 마세요. 잘못하면 모든 책임을 져야됩니다.
78年生  생각은 현실을 만듭니다. 고민보다 긍정과 희망을 가지고 침착하게 추진하세요.
90年生  무엇을 들었다고 쉽게 생각하지 말고 이치가 분명한지 명확하게 살펴봐야 돼요.
02年生  다른사람의 편법을 그대로 따라하지 마세요. 정도를 지키면서 규칙에 맞추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 관계에 집착해서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몸과 마음에 피로만 쌓이게 돼요.
55年生  약간의 긴장감이 필요 합니다. 긴장이 너무 풀리면 오히려 실수가 너무 많아요.
67年生  마음에 균형을 잘 잡으세요. 한쪽으로 기울면 예민해지니 사람풍파가 생깁니다.
79年生  어설픈 눈가림은 안됩니다. 아무리 숨기려고 해도 드러나게 되니 진실해야돼요.
91年生  좋은 기회를 제공 받게됩니다. 기회를 잡으려면 차분하게 상황부터 점검하세요.
03年生  기대감을 가지고 목표를 세웠다면 이제를 목표를 향해서 열심히 노력해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정신적인 부분도 그렇고 물질적인 부분도 상승하는 날입니다. 자신감 가지세요.
56年生  마음에 고민은 있지만 열정을 쏟은만큼 그에 상응하는 결과와 보람이 생깁니다.
68年生  미운 사람이라도 오늘은 호흡을 맞춰야 돼요. 그러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80年生  주변에 사람도 많고 갈곳도 많으니 바쁩니다. 피곤하지만 교류는 좋아진답니다.
92年生  좋아 보여도 감당 못하는 일은 거절해야 됩니다. 감당할 수 없어 고통이 됩니다.
04年生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굳건한 마음을 가져야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아랫사람들 마음을 헤아려주세요. 그러면 모든 일이 순조롭고 칭송도 듣게 돼요.
57年生  마음속의 모든 앙금을 털어 버리세요. 새로운 마음과 다짐을 가지고 출발하세요.
69年生  사람들과 만남이 많지만 구설수도 있으니 맞대응하지 말고 온화하게 대해주세요.
81年生  시작은 쉽지만 마무리는 어렵습니다. 쉽게 생각하지 말고 꼼꼼하게 처리 하세요.
93年生  쉽게 보이지만 예상못한 함정이 있습니다. 방심하지 말고 세밀하게 점검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긁어 부스럼이란 말처럼 불필요한 말에 흔들려서 없던 근심까지 만들 수 있어요.
58年生  일 많은 날입니다. 제일 중요한 일부터 단계별로 처리하는게 현명한 방법이에요.
70年生  그동안 불편했던 사람 덕분에 힘들었던 문제에 도움을 받습니다. 유연해야 돼요.
82年生  동료와 서먹한 관계가 될 수 있지만 유연하게 처신하면 문제는 생기지 않습니다.
94年生  원만하고 평탄한 날입니다. 금전운도 괜찮고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할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얽히고 설키고 복잡한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귀인같은 지인에게 도움 받습니다.
59年生  오늘은 생각이 자꾸 바뀝니다. 그로 인해서 갈등도 깊어지니 과감해야 된답니다.
71年生  분위기가 혼란해서 일에 집중하기 힘듭니다. 그럴수록 마음의 중심 잡아야 돼요.
83年生  이것 저것 관여하면서 오지랖 부리면 안돼요. 망신과 구설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95年生  간발의 차이로 원하던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흘러가는 분위기를 살펴봐야 돼요.

6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무 밑에 앉아 비를 기다리는 것처럼 답답한 심정이니까 여유를 가져야 됩니다.
48年生  뭔가를 결정해야 된다면 오늘이 좋은 기회에요. 준비된 걸 마음껏 펼쳐도좋아요.
60年生  오늘은 은근히 장애가 많은 날 입니다. 무리한 추진 보다는 현재를 지켜야 돼요.
72年生  결정하기 전에 한번더 생각 하세요. 오늘 같은 날은 실수를 미리 방지해야 돼요.
84年生  직장인은 동료들로부터 주목받고 칭찬 받을 수 있으니 겸손한 자세가 필요해요.
96年生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갈팡질팡 할 수 있어요. 경험자의 조언이 필요하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귀가 얇으면 안됩니다. 사람들 말에 흔들리면 오히려 근심거리를 만들게됩니다.
49年生  제일 중요한 일이 무엇인지 생각하세요. 실속없이 엉뚱한 일로 시간낭비합니다.
61年生  그동안 친분있게 지내던 지인과 오해가 생기니까 마음을 조금 넓게 가져야 돼요.
73年生  사업적인 부분에서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급하게 추진하지 말고 차분해야 돼요.
85年生  연인간에 의견대립이 생기면서 다툼이 됩니다. 상대방 마음을 먼저 살펴 보세요.
97年生  오늘은 사람 풍파 생깁니다. 휘말리면 근심이 생기니까 적당하게 거리를 두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모든 사람을 다 끌고 갈수는 없습니다. 욕심 보다는 호흡이 맞는 사람과 하세요.
50年生  지출이 많지만 나가는 돈도 많으니 관리하시고 오늘은 막힘이 없는 날이 됩니다.
62年生  사람들과 소통도 잘되고 타협도 잘 됩니다. 융통성있고 유연하게 처신해야 돼요.
74年生  말부터 앞서면 안됩니다. 시기 질투 방해도 있으니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세요.
86年生  경험만큼 좋은 스승은 없습니다. 결과 보다도 과정과 경험을 중요하게 여기세요.
98年生  외부활동이 좋고 성과도 생기는 날 입니다. 자신감있게 추진하면 결과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몸과 마음의 리듬이 좋아요. 큰 무리만 하지 않으면 원만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51年生  오늘은 여러 부분에서 좋은 결과 있지만 대인 관계에서 유연하게 처신해야 돼요.
63年生  부부간에 화목하고 자녀 덕분에 기쁨도 생기는 좋은 날입니다. 여유가 생깁니다.
75年生  성실하게 임하면 스트레스는 어느정도 있지만 그래도 좋은 성과 얻을 수 있어요.
87年生  일의 결과를 먼저 생각하지 마세요. 차분하게 진행하면 당연히 결과는 좋습니다.
99年生  운세는 좋지만 지나친 열정은 마찰을 자꾸 만듭니다. 강약 조절이 필요하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한꺼번에 이룰 수 없고 장애도 있으니 단계별로 하나씩 진행해야 유리해 집니다.
52年生  문서적인 문제는 조심해야 됩니다. 거래 매매도 성급하지 말고 면밀히 살피세요.
64年生  그동안의 노하우와 노련함으로 승부하세요. 하지만 갑자기 변동하는건 안좋아요.
76年生  부부간에 충돌이 생깁니다. 날카로운 표현은 자중 하시고 이해심을 넓게 하세요. 
88年生  주변 사람들을 편애심을 가지고 대하면 안됩니다. 공정해야 구설을 피하게 돼요.
00年生  뜻을 함께하던 친한 사람과 한 순간에 어긋날 수 있으니 감정조절이 필요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모임에 참석하면 사람들과 갑자기 오해와 다툼이 생겨요. 힘든 곳은 피해야돼요.
53年生  사람관계 힘든 날입니다. 서로가 상대방을 꼼짝 못하게 하려니 다툼이 생깁니다.
65年生  오늘은 새로운 시작은 근심이 됩니다. 조금더 관찰하고 계획을 점검해야 됩니다.
77年生  직장에서 주변이 시끄럽고 동료와 마찰도 있습니다. 최대한 입을 무겁게 하세요.
89年生  처음에는 좋아서 함께 했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면 불만족스러운게 많이 생겨요.
01年生  오늘은 장애가 많은 날 입니다. 주변 사람들 말만 듣고 진행하면 실패하게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따뜻한 표현으로 진심을 전해보세요. 아랫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칭송 듣습니다.
54年生  과유불급인 날입니다. 정도를 지키지 않으면 오히려 시비 구설 다툼이 많습니다.
66年生  실수하지 않기 위해서 지적하고 잔소리 하지만 이또한 지나치면 미움 받게 돼요.
78年生  큰 무리수 없다면 일에 성취도 있고 보람도 있어요. 조급하지 말고 침착 하세요.
90年生  묵묵하게 내 일에 집중하면 계획대로 끌고 갈 수 있고 큰 장애는 없는 날이에요.
02年生  생각이 많으면 실속도 없으니 현재 하는 일만 생각하고 인내심을 가져야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쉽게 보고 시작하면 안됩니다. 생각지 못한 방해나 함정이 있으니 문제 생겨요.
55年生  내가 하는 언행이 시비거리가 됩니다. 구설수도 강하니까 방심은 금물 입니다.
67年生  경쟁많고 스트레스 많아요. 오늘은 많은 사람들 속에서 신중에 신중을 기하세요.
79年生  겸손하면 득이 됩니다. 누가 뭐라던 분수에 맞고 능력에 맞춰 묵묵해야 됩니다.
91年生  다른 사람 험담하면 오늘은 큰 일 납니다. 관재구설도 있으니 아량을 베푸세요.
03年生  경험이 부족 합니다. 독단적인 결정은 안되고 윗분들 조언에 따라 진행 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작은 것에 연연하면 안됩니다. 조금 더 넓게 생각하고 대범할 필요가 있답니다.
56年生  많은 걸 가질려고 하면 실수가 따릅니다. 작은 것부터 하나씩 성취해야 됩니다.
68年生  주변에서 능력을 인정해줍니다. 넓은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면 이로움이 생겨요.
80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를 올립니다. 하지만 대인관계에선 겸손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92年生  힘든 일에 해결 기미가 보이면서 탄력을 받습니다. 다만 꼼꼼하게 진행 하세요.
04年生  희망이 있고 보람이 있는 방향으로 전환되는 날 입니다. 노력만큼 성과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사소한 일도 세밀하게 진행해야 됩니다. 방심하면 중요한 일을 놓칠 수 있어요.
57年生  생각의 전환이 필요 합니다. 융통성 있게 행동해야 이득도 따르고 발전 합니다.
69年生  정성을 다하세요. 한치의 오차도 없이 순리에 따르면 오히려 좋은 결과 있어요.
81年生  혼자서는 성과를 올릴 수 없습니다. 주위 사람들과 발 맞추고 협력해야 됩니다.
93年生  주변을 잘 살피세요. 방심한 사이에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까 집중해야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작은 것으로도 큰 일을 막아낼 수 있습니다. 현명한 판단이 필요한 날이랍니다.
58年生  태양이 떠오르는 것처럼 그동안 답답하던 일에 끝이 보이니까 인내심 가지세요.
70年生  들뜬 기분에 휩싸이면 안됩니다. 후회하는 행동을 하기 쉬우니 침착해야 됩니다.
82年生  낙숫물이 바위를 뚫듯이 계속 노력하면 그동안 고대하던 일의 결과를 보게 돼요.
94年生  지인들과 교류하기 좋은 날이에요. 심신이 편해지니 모든 일에 성과도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한 가지씩 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만듭니다. 특히 건강 관리에 신경써야 됩니다.
59年生  기대했던 예상이 빗나갈 수 있으니 큰 기대를 하기 보다는 세밀하게 진행하세요.
71年生  채워진 그릇을 비워야 다시 채울 수 있어요. 고정 관념을 비우면 기회가 옵니다.
83年生  직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인정도 받지만 시기 질투가 많아서 다툼도 생깁니다.
95年生  평소에 하지 않았던 행동을 하게 됩니다. 지출또한 많아지니 자중하는게 좋아요.

7일

쥐띠 운세
36年生  신체리듬 조절 하세요. 운세는 좋지만 몸의 리듬이 무너지면 피곤한 하루입니다.
48年生  믿고 있던 사람들이 조금 서운한 날 입니다. 상대방 보다 내 자신을 살펴보세요.
60年生  머뭇거리던 일이 있다면 용기를 내보세요. 오늘은 조력자도 있으니 실천 하세요.
72年生  평소보다 더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되니까 단정하고 진솔한 모습을 보이면 좋아요.
84年生  경솔하게 넘기지 말고 사소한 인연 같아도 친화력 있게 다가가면 행운이 옵니다.
96年生  유연한 사고 방식이 필요 합니다. 끝이 좋으면 모든게 좋으니 마무리 잘 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긍정적인 사고 방식으로 대인관계 하세요. 그러면 장애가 있어도 점차 풀립니다.
49年生  고지식한 방법 보다는 융통성이 필요 합니다. 조금더 넓고 유연해야 유리합니다.
61年生  행동과 말이 따로 움직여집니다.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신중함이 필요하답니다.
73年生  주도권을 잡기위해 권위적이고 독선적이면 안됩니다. 오히려 마찰이 많아집니다.
85年生  일이 잘 안풀린다고 조급하면 안됩니다. 지나간 일에 연연하면 기회를 놓칩니다.
97年生  교제 교류를 넓게 하세요. 다만 신뢰를 바탕으로 언행하고 실리를 추구해야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리하게 변화를 추구하는 것보다 현재 상황을 유지하고 발전시키는게 유리해요.
50年生  사람들과 화합도 잘되고 금전운도 상승하는 날 입니다. 의욕을 잃으면 안됩니다.
62年生  능력을 발휘하기 좋고 말 표현도 좋은 날 입니다. 추진하던 일도 궤도에 올라요.
74年生  경쟁 심리가 강한 날 입니다. 강약을 조절 못하면 시기 질투 함정에 빠진답니다.
86年生  문서운 좋아요. 계약 매매와 관련된 일은 성과도 있지만 꼼꼼하고 세밀해야돼요.
98年生  직장에서 업무 능률 좋고 동료와 협력도 잘되고 취업운 좋으니 자신감 가지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운세가 좋은 날입니다. 서로가 이해도 잘되고 대화를 통해서 소통도 원만합니다.
51年生  재물운 좋은 날입니다. 하지만 갑작스런 변동은 무리수가 따르니 자중해야 돼요.
63年生  내가 가진 기술을 발휘해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합니다. 마음껏 능력을 펼치세요.
75年生  태도를 분명히 하세요. 냉철하게 생각하고 명확하지 않으면 오해가 많이 생겨요.
87年生  성과 좋은 하루 입니다. 이미 지나간 일은 잊고 지금 현실에 충실해야 된답니다.
99年生  대화를 하면 잘 통하는 하루 입니다. 공통의 대화 거리를 찾으면 기쁨도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금전운 강한 하루지만 사람관계가 힘듭니다. 거리를 두고 마음을 편안히 하세요.
52年生  언변이 좋아지는 날이지만 말이 많아서 구설도 생기니까 적당하게 조절해보세요.
64年生  불필요한 일에 시간과 금전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현실감있게 실속을 챙기세요.
76年生  시간이 조금더 필요합니다.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면 곧 기쁨이 생깁니다.
88年生  유난히 바쁘고 분주한 하루지만 기대에 못 미치고 소득또한 별로 없는 날이에요.
00年生  다른사람을 비난하지 마세요. 남의 흉이 내 흉이 될 수도 있고 구설도 강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변동수 강합니다. 하지만 좋은 변동이 아니니까 오늘은 최대한 참는게 좋습니다.
53年生  분주하고 활동적인 날 입니다. 반면에 사고수도 있으니 긴장감은 늦추지 마세요.
65年生  감정이 앞서는 행동은 손해만 쌓입니다. 오늘은 사소한 일로 오해도 많아집니다.
77年生  땀의 결실만 기대하고 그 이상은 욕심내지 마세요. 부딪침 사고수가 강해집니다.
89年生  허황된 것에 매달리지 마세요. 시간만 낭비할 뿐이니 규칙대로 가는게 빠릅니다.
01年生  얼마되지 않은 돈 때문에 좋았던 인간관계가 깨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마음과 뜻이 맞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니 앞으로 일을 같이 의논하고 설계하세요.
54年生  좋은 운이 찾아오는 날 입니다. 매상이 증가하니 기쁨과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66年生  진심으로 대하면 자신의 마음을 상대방도 알아주니까 관계가 더욱 돈독해집니다.
78年生  중단됐던 일이 있다면 오늘은 다시 진행될 수 있어요. 얻을 것이 많은 날입니다.
90年生  작은 실수가 큰 문제를 만드니 매사 꼼꼼하세요. 일의 성과는 좋은 하루 입니다.
02年生  자신의 마음이 조금씩 상대방에게 기울고 있어요. 두 사람 관계가 가까워집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아직 포기할 단계는 아닙니다. 문제점의 해결 방법이나 돌파구를 찾게 된답니다.
55年生  밝은 얼굴로 모든 사람들을 대해주세요. 그러면 운이 호전되고 보람도 생깁니다.
67年生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과 의논하세요. 그러면 문제의 해결 실마리가 보이게 돼요.
79年生  운세는 좋지만 시간이 조금더 필요하니 마음의 여유를 갖고 일을 진행해야 돼요.
91年生  기대 만큼은 아니라도 작은 성과는 올릴 수 있으니 자신감있게 추진해도 좋아요.
03年生  작은 일이라도 열심히 하면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으니까 주관있게 처신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유난히 바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속은 없으니까 건강 관리 하세요.
56年生  별 뜻 없이 한 말이라도 듣는 사람 입장에서는 상처 받을 수 있으니 신중하세요.
68年生  지금 빌려준 돈은 다시 돌려받기 힘듭니다. 돈 거래는 피해야 되는 하루 입니다.
80年生  처음 시작은 좋지만 마무리가 안될 수 있으니 한 가지에 집중해야 유리합니다.
92年生  오늘은 자금 회전이 힘듭니다. 무리수 두면 안되고 금전관리를 철저하게 하세요.
04年生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으니 무엇보다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날 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기대해 보는 것은 좋으나 금전욕심은 내지 마세요. 금전보다는 보람을 느끼세요.
57年生  새로운 희망을 가져 보지만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생깁니다. 과욕은 금물이에요.
69年生  요구 사항이 있으면 표현을 해야됩니다. 하지만 표현 방식이 현명해야 된답니다.
81年生  은근히 방해가 많은 하루입니다. 약간의 거리를 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93年生  좋아 보였던 일도 장애가 생겨서 멈추게 되니까 매사 꼼꼼하고 세밀해야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어떤게 진정으로 자신을 위하는 것인지 깊게 생각 하세요. 자중해야 원만합니다.
58年生  상대가 언짢은 행동을 보이더라도 조금만 먼저 양보하면 평탄한 날이 될 겁니다.
70年生  지금의 계획은 머리속에서 일어나는 일이니까 현실적인 안목이 필요한 날입니다.
82年生  큰일을 하려면 작은 근심부터 버리고 지나간 일에 연연하면 안돼요. 냉철하세요.
94年生  다른 사람도 다 하는 일 입니다. 위축되지 말고 계획한 걸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큰 변화는 없지만 평탄함을 유지할 수 있어요. 끈끈한 정으로 협력도 좋습니다.
59年生  자존심 보다는 실리가 중요 합니다. 숙여주고 맞춰주면 모든 일이 원만 합니다.
71年生  의기 투합이 잘 되는 날 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노력한 만큼 성과 올리게 돼요.
83年生  대립이나 갈등도 있고 진행하는 일에 어려움도 있지만 반전의 기회가 생깁니다.
95年生  생각처럼 진행이 안됩니다. 단계별로 차분하게 진행해야 소기의 성과를 냅니다.

8일

쥐띠 운세
36年生  좋은 생각과 좋은 시선은 좋은 방향으로 가는 첫 걸음이니 희망을 가져 보세요.
48年生  뿌린 만큼 이득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수고한 보람과 기쁨이 생긴답니다.
60年生  좋은 일과 힘든일 희비가 엇갈리니 방심하지 마시고 꼼꼼하게 점검해야 됩니다.
72年生  모든 것이 희망이고 생각일 뿐이니까 한발 후퇴해서 안전을 꾀하는게 좋습니다.
84年生  재충전이 필요한 하루 입니다. 신체리듬을 깨트리지 말고 안정감을 추구하세요.
96年生  약한 마음으로 힘든 문제를 극복할 수 없어요. 강하고 냉철한 판단이 필요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지나친 욕심은 한순간에 난관을 만나게 됩니다. 보이지 않는 함정 조심 하세요.
49年生  기대 이상의 만족스러운 건 아니지만 그래도 땀흘린 만큼 보람도 생기게 됩니다.
61年生  힘든 문제가 있다면 주변 누군가의 도움으로 해결될 수 있으니 조급하지 마세요.
73年生  두 사람 마음이 하나로 통하게 되니 바라던 소원은 이룰 수 있는 희망이 있어요.
85年生  넓고 큰 마음을 내보세요.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얻을 수 있고 관계도 원만해요.
97年生  애정운이 좋은 하루 입니다. 짝꿍과의 데이트도 즐겁고 행복을 느끼는 날이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불필요한 지출 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 하시고 갈등도 있으니 성급하면 안돼요.
50年生  이익 보다는 손해를 몰고 오니 새로운 시작은 다음으로 미루고 현재를 지키세요.
62年生  자기 중심적으로 생각하고 독단적이면 안됩니다. 아랫 사람들 잘 다독여 주세요.
74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 이런 날은 무리하지 마시고 휴식시간을 갖는게 좋아요.
86年生  이런 저런 모임에 참석해 보지만 구설도 많고 불만족스러운 현상도 많이 보여요.
98年生  침체에 빠진 상태라면 다시 회복될 수 있지만 기운이 약하니 안정을 취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막연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 보다 몸과 마음을 정돈하고 의지를 가져야 된답니다.
51年生  좋은 결과를 보고 싶겠지만 아직은 조금더 기다려야 됩니다. 인내심이 필요해요.
63年生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실속있는 정보는 없으니 오늘은 성급하면 안됩니다.
75年生  구설과 사고수가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부딪치지 말고 매사 주의해야 합니다!
87年生  오늘 하루 사람 풍파가 많습니다. 예민해져서 감정기복도 심하니 조절해야 돼요.
99年生  직장에서 동료들과 시끄럽습니다. 말없이 묵묵하게 내 일에만 집중해야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다시 한번더 점검하고 살펴 보세요. 철저히 준비한 만큼 성공 확률이 높아져요.
52年生  부드럽게 대인관계 하세요. 성공과 실패는 사람관계를 잘 조절하는데 달렸어요.
64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는 보이지만 횡재수나 불로소득을 기대하면 실망감이 커집니다.
76年生  기운은 상승하지만 아직은 큰 결과를 얻기 힘들어요. 무리하면 실속도 없습니다.
88年生  그동안 준비하고 노력하던 일이 빛을 보게 되니 그만큼 기쁨과 보람도 생깁니다.
00年生  위축될 필요 없어요. 진행하다보면 자연스럽고 무난하게 해결되니 용기 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위 사람들의 생각이나 분위기에 맞춰서 행동하는게 좋은 결과를 가져온답니다.
53年生  신용 잃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러면 필요한 금전은 융통될 수 있는 날 입니다.
65年生  행운이 따라주는 날 입니다. 바라던 대로 일이 흘러가지만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77年生  한 우물 판다는 신념으로 노력하면 기쁨이 따라줍니다. 자신감있게 추진 하세요.
89年生  시작 하는 일이 처음엔 어려우니 주위 사람과 의논하고 조언을 구하는게 좋아요.
01年生  운기는 좋지만 섣부른 행동을 하다가는 자기 꾀에 넘어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뜻이 맞지 않고 인연이 아닌 사람과 거리를 두세요. 불필요한 일이 많아집니다.
54年生  여기 저기 부르는 곳이 많지만 과음이나 과로 주의 하세요. 건강문제 생깁니다.
66年生  어수선한 분위기가 되니 정신집중하기 힘들지만 슬기롭게 조절해야 문제없어요.
78年生  말 한마디에 상처 받거나 자존심 상할 수 있으니 한쪽 귀로 흘려버려야 됩니다.
90年生  사람관계는 어느정도 거리를 유지해야 트러블을 피할 수 있으니 조절해 보세요.
02年生  맺고 끊음을 분명히 하세요. 우유부단하게 처리하면 오히려 후회만 커진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문제 생길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에 불균형이 생기니 외부 활동 피하세요.
55年生  오늘은 오해도 많고 시비도 많으니 신중하지 않으면 죽도 밥도 안될 수 있어요.
67年生  잔잔한 호수에 풍랑이 일어납니다. 방심하지 말고 매사 분명하고 냉철해야돼요.
79年生  결정되지 않았는데 행동이 먼저 앞서면 안됩니다. 오늘은 판단착오 조심하세요.
91年生  잘못된 오해를 하고 억지를 부리면 문제는 더욱 커집니다. 상황을 확인 하세요.
03年生  불편한 감정 상태를 벗어나려면 주위 사람들 반응에 너무 집착하면 안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억지로 상대방을 설득할 필요 없어요. 적당한 때가 오면 자연히 해결 된답니다.
56年生  재물과 명예운 좋습니다. 일거양득 이지만 방심하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68年生  넓고 큰 마음을 내보세요. 그동안 쌓였던 작은 오해와 갈등은 해결이 된답니다.
80年生  즉흥적인 감정때문에 흔들림이 생기니까 현실을 직시하고 명확하게 판단하세요.
92年生  개인적인 이득을 위해서 잘못된 편법을 사용하지 마세요. 순리대로 진행하세요.
04年生  모든 일은 합당한 순서가 있습니다. 규칙에 맞게 순응하면 좋은 결과가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가슴 졸이면서 걱정하지만 아무런 소득도 없으니 조금더 여유를 가져야 됩니다.
57年生  언성 높일 일들이 생깁니다. 하지만 싸워서 해결되지 않으니 조금 인내 하세요.
69年生  생각했던 것보다 일이 쉽지 않습니다. 막연하게 부딪치면 문제는 더욱 커집니다.
81年生  막연한 꿈이나 욕망은 심신만 피곤해 집니다. 현실감있게 흐름을 살펴봐야 돼요.
93年生  오늘은 집착해서 해결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한발 뒤로 물러서야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쉽게 믿지말고 먼저 사실 여부부터 확인해야 됩니다. 생각과 다른 일이 생겨요.
58年生  뜻밖의 상대로부터 의외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보를 잘 수집해 보세요.
70年生  조건이 까다로울 수 있으니 서두르지 마시고 조금만더 기다리면 해결이 됩니다.
82年生  다른 사람 행동에 일일이 신경쓰지 마세요. 머리만 복잡해지고 마음만 심란해요.
94年生  편협하게 생각하면 안됩니다. 넓은 시야를 가져야 순조롭고 보람도 느끼게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언을 무시하면 후회할 일이 생기니 좋은 조언은 마음을 열고 귀담아 들으세요.
59年生  서로 간에 양보가 필요하니 상식적인 선에서 처리하면 일이 잘 매듭지어 집니다.
71年生  성급하면 실패하게 됩니다. 장애가 나타나더라도 침착함을 유지해야 유리합니다.
83年生  자연스럽게 흘러가세요. 마음부터 앞서 나가면 실수 많으니 차분해야 된답니다.
95年生  충분한 검토없이 느낌에 의지하지 마세요. 세밀하게 체크하고 검토해야 됩니다.

9일

쥐띠 운세
36年生  자연스럽게 흘러가세요. 마음부터 앞서가면 실수가 많으니 꼼꼼하게 진행하세요.
48年生  주변 상황에 맞추세요. 오늘은 성과 있는 날이니까 조급하게 진행할 필요없어요.
60年生  한순간에 결말이 나길 바란다면 일이 더 꼬입니다. 단계별로 추진해야 된답니다.
72年生  적은 이득은 들어오지만 한번에 큰 이득을 기대하기 힘듭니다. 자중해야 됩니다.
84年生  사소한 것에서 얼마든지 행복해질 수 있답니다. 오늘은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96年生  순리대로 흘러가야 됩니다. 그럼 금전적인 안정도 기대해 볼 수 있는 날이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 관계는 융통성이 필요 합니다. 소통도 잘되고 바라던 대로 진행 된답니다.
49年生  잠시 의견 차이로 답답할 수 있어요. 하지만 조율만 잘하면 목표를 달성합니다.
61年生  사소해 보인다고 우습게 보면 안돼요. 발목 잡힐 수 있으니 뒤로 미루지마세요.
73年生  작은 고난은 있답니다. 하지만 인내심있게 추진하면 전화위복 기회가 생깁니다.
85年生  성급한 욕심으로 일 벌리면 고통이 따르니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추진하세요.
97年生  변화를 시도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계획이 없다면 오늘은 현재를 유지해야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 입니다. 매매 계약과 관련해서도 좋은 결과를 얻게됩니다.
50年生  새롭고 신선한 활로가 열릴 수 있지만 약간의 위험성은 있으니 무리하면 안돼요.
62年生  마음에 안드는 사람이라도 오늘은 실리를 추구해야 되니까 협력하면 유리합니다.
74年生  좋은 날 이지만 서로 의견을 맞추지 않으면 소득은 별로 없으니 협력 잘 하세요.
86年生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얻는 것이 있습니다. 욕심내지 않아도 이득이 따라 줍니다.
98年生  직장을 구하는 경우라면 괜찮은 직장을 구할 수 있으니 맡겨진 책임을 다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계획처럼 진행되지 않습니다. 지나친 무리는 금물이고 건강 관리에 신경 쓰세요.
51年生  원만하게 진행되는듯 하지만 예상밖의 장애가 생기니 방심하면 손해가 커집니다.
63年生  협력을 잘하면 이득이 커지면서 지갑도 두둑해지지만 신경이 날카롭게 된답니다.
75年生  능력은 충분하지만 결과부터 바라지 마시고 과정에 집중하면서 실속을 챙기세요.
87年生  겉모습만 보고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신경질적이 되어 감정적인 행동을 합니다.
99年生  고민되는 일이 있다면 혼자서 떠안고 있지 말고 윗분들에게 조언을 구해야 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위축감이 들 수 있으니까 작은 일도 세밀하게 마무리에 집중해야 됩니다.
52年生  당장 유리하게 보이는 일이라도 즉시 결정을 내리지 않아야 후회가 없게 됩니다.
64年生  순리대로 진행해야 됩니다. 역행하면 손해 볼일이 생깁니다. 순응하는게 좋아요.
76年生  복잡한 일이 자꾸 생깁니다. 상대방과 의견차이가 있다면 상대 의견 수렴하세요.
88年生  이론에 치우치면서 형식적인 것보다 현재 상황에 맞춰서 실속있게 진행해야돼요.
00年生  몸과 마음이 조금 고단 합니다. 수입도 되로 주고 말로 받게되니 주의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외부 활동이 좋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과로는 또다른 문제를 발생시키게 됩니다.
53年生  돈이란 없다가도 있고 있다가도 없으니 들어오는 게 적어도 만족해야 된답니다.
65年生  스트레스는 조금 적을 수 있지만 감정기복이 있으니 마음에 균형을 잡아보세요.
77年生  해결점을 먼 곳에서 찾지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게 좋은 결과를 가져 옵니다.
89年生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면 착실하게 정보부터 수집하세요. 정보가 힘이 돼줍니다.
01年生  자신의 능력을 정확하게 알고 일을 추진할때에 이득이 생깁니다. 점검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귀신곡할 노릇처럼 이상한 현상들이 많으니 외부활동 보다 힐링 시간 가지세요.
54年生  모든 걸 내려놓고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 입니다. 혼란스러운 환경이 된답니다.
66年生  크게 이득이 될것 같지만 실제는 그닥 실속은 없습니다. 너무 무리하면 안돼요.
78年生  손해보고 싶지 않다면 너무 앞서서 가면 안됩니다. 흐름에 맞춰서 진행 하세요.
90年生  금전 회전이 빠릅니다. 수입도 어느정도 있지만 지출 역시 많은 날이 될겁니다.
02年生  친구 동료와 시비 다툼이 있습니다. 이해심을 넓게 하고 배려심을 가져 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곤란한 상황에 위축되지 마세요. 끈기있게 재도전하면 앞길이 열리게 된답니다.
55年生  작은 일에 연연하면서 동요되지 말고 일의 핵심을 보면서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67年生  처음이 좋으면 끝도 좋으니 착실하게 한걸음 한걸음이 중요한 재산이 된답니다.
79年生  중간에 방법을 바꾸지 마세요. 계획대로 추진하면 어려운 일도 돌파하게 됩니다.
91年生  오늘은 자신의 본분을 지키는게 중요합니다. 어긋나면 사건 사고도 강해 집니다.
03年生  윗사람의 한마디가 현실감 있는 겁니다. 상황을 꿰뚫어보는 안목이 필요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좋은 기회가 생기지만 너무 예민하고 생각이 많으면 스스로 기회를 버리게 돼요.
56年生  인생이 허무하고 부부 간에 다툼이 있으니 심리적으로 고립감이 생길 수 있어요.
68年生  필요한 만큼은 얻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사기수 있으니 판단 주의해야 됩니다.
80年生  내가 가진 능력 덕분에 힘든 일을 해결할 수 있으니 오늘은 명예를 얻게됩니다.
92年生  대화가 적어지면 의사소통이 어려워 집니다.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는게 좋아요.
04年生  오늘은 집중도 좋고 성과도 괜찮은 날이니까 편안한 여건을 설정하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겉모습이나 첫인상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날 입니다. 단정한 모습에 신경쓰세요.
57年生  생각의 전환을 해보세요. 약간의 변화를 준것이 의외로 큰 것을 얻게 해줍니다.
69年生  앞을 내다보는 감각이 필요합니다. 그동안 쌓아온 경험을 유용하게 쓰게됩니다.
81年生  초조하고 급한 마음에 쉽게 결정하지 마세요. 매사 철저해야 성과낼 수 있어요.
93年生  숨겨온 일이 드러나는 날입니다. 미리 조심해서 문제를 방지하는게 현명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민감해지는 날 입니다. 본인의 감정이나 예지력에 의존하면 오히려 손해봅니다.
58年生  지나친 열정과 욕망은 어려운 문제를 자초합니다. 합리적인 판단이 필요합니다.
70年生  바쁘고 분주한 날입니다. 일거리가 너무 많아 과로할 수 있으니 조절해 보세요.
82年生  들뜬 마음에 휩쓸려가면 자신에 본분에서 벗어나기 쉬우니 침착함 유지 하세요.
94年生  활기 넘치고 의욕도 있고 함께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그속에 구설수 강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당장은 좋고 유리하게 보이는 일도 즉시 결정하면 안돼요. 후회할 수 있답니다.
59年生  급하게 잡으려고 하다가는 손실을 볼 수 있답니다. 냉철하고 차분한 게 좋아요.
71年生  생각한 것은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솔직하게 표현하되 상황 구분을 잘해야돼요.
83年生  바라는 만큼 빠르게 속도가 나지 않아도 기다리면 운이 호전되니 침착해야돼요.
95年生  모르는 일에는 관여하지 말고 흐름을 잘 관찰하면서 현명하게 판단해야 됩니다.

10일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 많고 의욕도 떨어집니다. 몸도 무겁고 생각 같지 않으니 여유를 가지세요.
48年生  겸손하면 득이 되지만 감당 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면 안되고 침착해야 돼요.
60年生  넓은 마음으로 대해주세요. 고정된 생각 보다는 융통성있는 개념이 유리합니다.
72年生  지인들과 사소한 마찰이 있으니 감정으로 대하지 말고 유연하게 처신해야 돼요.
84年生  냉철함을 가지고 있다면 과감하게 움직인 만큼 행운이 따릅니다. 금전운있어요.
96年生  모든 걸 철저하게 준비 하세요. 사람관계는 명확하게 선을 그어야 근심 없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말 표현은 신중해야 됩니다. 입이 화근이 되서 다툼이 있으니 특히 조심하세요.
49年生  경쟁에 유리하지만 독단적인것 보다 협력 하는게 이득도 크고 효율도 좋습니다.
61年生  공적인 일에 더 비중을 두세요. 진지한 자세로 매달리면 원하던 성과도 생겨요.
73年生  체면치레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진솔하게 있는 모습 그대로 보여도 좋습니다.
85年生  성급하게 결과를 바라지 마세요. 착실하게 진행하면 도리어 길이 열리게 됩니다.
97年生  일거리가 생기거나 늘어나니 금전운 좋아요. 성실하게 노력하면 성과를 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람 관계에서 복잡함이 생깁니다. 경쟁보다 협력이 좋지만 휘말리면 안됩니다.
50年生  성급하게 결정하면 손해를 봅니다. 특히 문서 문제는 잘 살피고 판단해야 돼요.
62年生  마음을 억누르던 일이 해결됩니다. 하지만 또 다른 근심이 생기니 신중 하세요.
74年生  재물운 좋답니다. 모든 일 처리는 합리적으로 하시고 꼼꼼하게 처리해야 됩니다.
86年生  기회가 다가오니 부족한 부분을 점검하고 능력 발휘 하세요. 기쁨이 생긴답니다.
98年生  노력에 결실은 맺게 됩니다. 하지만 불필요한 언쟁은 피하시고 유연해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무리한 계획 세우면 안됩니다. 큰 문제가 생기고 한순간 어긋남이 생기게 돼요.
51年生  깊이 생각하고 언행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 풍파있고 일도 힘들어져요.
63年生  실속없이 몸만 바쁘고 분주합니다. 다른 사람일에 관여하지 말고 실속 챙기세요.
75年生  감언이설 주의하세요. 사람들 말에 휘말리면 책임져야 될 힘든 문제가 생깁니다.
87年生  시기 질투 모함하는 사람도 있으니 무조건 믿지 말고 신중하게 처신해야 됩니다.
99年生  사람풍파 있고 경쟁도 심하니까 내가 하는 일에만 집중하고 입을 무겁게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문서운 있으니 혜택 받거나 매매 계약운도 좋아요. 의외로 보람이 생기게됩니다.
52年生  모든 기운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요. 힘차게 추진하면 큰 성과 낼 수 있답니다.
64年生  돈과 행운이 같이 들어와요. 수입도 늘어나고 횡재수도 있으니 기쁨이 생깁니다.
76年生  마음에 여유를 가져도 좋습니다. 사람관계에 기쁨도 있고 일도 잘 진행된답니다.
88年生  사람들과 즐거움은 있지만 그로 인해서 재물 손재도 있으니 정도를 넘지 마세요.
00年生  상황이 불리해질 수 있으니 명확하게 언행하고 가장 안전한 방법을 선택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 합니다. 예민해지지 말고 건강관리에 신경 쓰세요.
53年生  자신감은 중요 합니다. 하지만 지나치면 독선이 되니까 상대방을 존중해 주세요.
65年生  순리대로 순응하면서 정도를 지키면 행운도 찾아오고 도와주는 사람도 있답니다.
77年生  금전운 있지만 노력만큼은 아니니까 무리한 욕심은 버리고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89年生  대인관계는 불편하고 부담스러운 상황이 됩니다. 유연하고 융통성 발휘해보세요.
01年生  쉬운 방법이나 편법을 생각하지 마세요. 순리에 맞게 정성을 다해야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감정적으로 일을 추진하면 주위에 반발이 강하니까 부드러운 언행이 행운이돼요.
54年生  모처럼 여유를 가지고 즐길 수 있습니다. 상대를 세워주면 순조롭게 지나갑니다.
66年生  의욕이 샘솟습니다. 계획을 세우면 무난히 진행될 수 있으니 꼼꼼히 진행하세요.
78年生  기대 만큼의 이득은 아니더라도 약간의 소득은 있으니 작은 것에 만족해 보세요.
90年生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해야 됩니다. 얻는 것이 있으니 보람을 느끼는 날입니다.
02年生  사실 확인이 필요 합니다. 일방적으로 하는 말만듣고 판단하면 손실을 보게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가족이나 지인들과 오해들이 많아요. 애증 관계 되기 쉬우니 배려심을 가지세요.
55年生  돈 때문에 근심이 많습니다. 계약과 관련된 일도 오늘은 자중하고 조심해야돼요.
67年生  조심성 있는 언행이 필요합니다. 말로 인한 상처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꼬이고 힘든 날 입니다. 특히 감정 기복을 조절해야 된답니다.
91年生  실속없이 분주하고 사람풍파도 있으니 방심하지 말고 한가지에 몰두해야 됩니다.
03年生  울컥하는 분노의 마음이 강한 날입니다. 감정조절 하면서 마음의 중심 잡으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다른사람 일을 도울 일이 생기지만 너무 깊이 관여하면 오히려 근심수 된답니다.
56年生  사실을 명확하게 확인해야 됩니다. 말만 듣고 감정 표출하면 관재구설 있습니다.
68年生  만나야 될 사람도 많고 여러가지로 바쁘지만 사고수 있으니 매사 조심해야 돼요.
80年生  어느 날보다도 신중하게, 조심하면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가장 안전하겠습니다!
92年生  의견이 달라도 상대의 입장을 세워주세요. 자기 주장만 내세우면 화근이 됩니다.
04年生  세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말처럼 자신의 단점 부터 인식하고 극복해야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신중하게 대처해서 일을 깨끗하게 마무리 하는 것이 좋아요. 방심하면 안됩니다.
57年生  그다지 유리한 하루는 아니랍니다. 독선적인 태도는 사람 관계만 악화 시킵니다.
69年生  위태로운 하루가 될 수 있어요. 건강 관리 하시고 매사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요.
81年生  안일한 자세로 처신하면 구설 많고 잡음 많습니다. 꼼꼼하게 처리해야 된답니다.
93年生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문제가 있으니 말부터 앞서지 말고 대비책을 마련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대로 쉽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힘든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안정을 취하세요.
58年生  지성이면 감천이란 말처럼 진심으로 상대를 대하면 결국 내 마음을 알아줍니다.
70年生  의논상대가 생기고 조력자 역할을 해주니 중용의 도리를 지키면 행운이 있어요.
82年生  다른 사람의 마음도 살펴야 됩니다. 혼자만의 감정에 빠져서 실수할 수 있어요.
94年生  지난날 잘못은 빨리 잊으세요. 누구나 잘못할 수 있으니 새롭게 출발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눈앞에 보이는 금전에만 집착하지 말고 멀리 내다보는 안목이 필요한 날입니다.
59年生  역행하지 말고 순리에 맞게 흐름을 따라 가세요. 그러면 손해보는 일은 없어요.
71年生  확신이 생긴다면 미루지 말고 결정을 내리세요. 망설이면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83年生  즉흥적인 기분에따라 지출하지 마세요. 앞뒤 생각하지 않으면 곤란한 일 생겨요.
95年生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겸손한 마음으로 의견을 따라가면 좋고 기쁜 일이 생겨요.

11일

쥐띠 운세
36年生  문서 금전관계는 조심 하세요. 과욕은 금물이고 되도록 신중에 신중을 기하세요.
48年生  경쟁에서 앞서가려는 욕심은 화근이 됩니다. 차라리 안정을 취하면서 맞춰가세요.
60年生  뺏고 뺏기는 치열함이 있고 마음도 불편 합니다. 차라리 협력하고 순응해야돼요.
72年生  예기치 않았던 오해를 받아도 날카롭게 반응하면 안됩니다. 더욱 힘들어 집니다.
84年生  짜증나고 만사가 귀찮으니까 가급적 교류를 줄이고 안정을 취하는게 유리합니다.
96年生  안목을 넓게 하세요. 좁은 소견으로 사람들과 교류하면 생각못한 풍파가 많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세요. 어긋남이 생기면 신용도 잃고 장애도 많아집니다.
49年生  행운이 함께하는 날 입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나은 수입이 들어오는 날이됩니다.
61年生  조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도 좋은 방향으로 흘러 갑니다.
73年生  오늘의 성공 여부는 대인관계 처세술에 달렸으니까 유연하고 온화해야 된답니다.
85年生  힘들게 하던 금전문제가 해결되는 날이라서 기쁘고 행복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97年生  자신보다 유능하고 능력있는 사람에 대해서 인정하고 배우는 자세로 임해야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건강을 잘 돌보세요. 금전운도 상승하니 쏠쏠한 여유자금이 생기게 돼요.
50年生  주변 지인이나 동료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인맥관리에 신경써야 되는 날 입니다.
62年生  너무 앞서서 결정하지 마세요. 하지 않아도 될 걱정은 내려 놓아도 문제 없어요.
74年生  사람들 때문에 곤란한 일을 겪을 수 있답니다. 무리하게 앞장서는건 금물이에요.
86年生  명확하고 분명하게 언행하시고 마무리를 확실하게 하면 행운과 이득이 생깁니다.
98年生  성급하게 마음만 앞서면 안됩니다. 현실감 있는 준비와 철저한 계획이 필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덜어내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으니 오늘은 기쁨이 있어요.
51年生  수입도 있지만 지출역시 많을 수 있으니 불필요한 소비성 지출은 삼가해야 돼요.
63年生  판단은 신중하게 하세요. 한번 결정하면 갈등하지 말고 과감하게 진행해야 돼요.
75年生  찬스는 순식간에 지나가니. 기회가 왔을때 확실하게 잡아야 후회를 안하게 돼요.
87年生  생각지 못했던 금전상의 수입도 생기고 문서운 또한 좋으니 기쁨이 가득 합니다.
99年生  중요한 순간 일수록 깊이있게 생각하세요. 성급한 말과 행동은 구설을 가져와요.

용띠 운세
40年生  그동안 준비했던 일이 좋은 결과를 가져와요. 근심은 내려놓고 여유를 가지세요.
52年生  그동안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오늘은 시작하기 좋아요. 과감하게 실행해 보세요.
64年生  운기가 상승하는 날이니 노력한 것 보다도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76年生  힘든 일이 생겼다고 해서 위축되고 자신감 잃지 마세요. 점차 회복될 수 있어요.
88年生  판단력과 집중력이 떨어져서 실수가 잦아지는 날 입니다. 매사 주의가 필요해요.
00年生  다른 사람 말에 우왕좌왕하지 말고 중심을 잘 잡고 한가지에 몰두해야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어느쪽이든 결정을 내려야하니 자신감 있게 하세요.
53年生  지난 일에 미련은 빨리 버리고 중요한 판단은 천천히 하세요. 그럼 실수 없어요.
65年生  작은 시냇물이 모여 큰 강을 이루듯이 노력의 결과가 보이니까 호흡을 맞추세요.
77年生  반복되는 일상에 회의를 느낄 수 있으니 새로운 일을 찾아서 희망을 가져보세요.
89年生  손해수가 있으니 가까운 사이라도 돈 거래는 금물 입니다. 냉철해져야 된답니다.
01年生  우유부단 하지 말고 자신의 입장을 확실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명확한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하고자 하는 일에 어려움이 따릅니다. 시작하거나 확장하는건 절대 금물 입니다.
54年生  마음과 달리 일에 혼선이 생깁니다. 빨리 해결하지 않으면 더욱 힘들어진답니다.
66年生  현재 보다는 미래를 생각하고 일을 추진해야 됩니다. 즉흥적이면 불리해 집니다.
78年生  물 흐르듯 순리대로 풀어야 됩니다. 억지로 이룰려고 하면 일을 망치게 됩니다.
90年生  들려오는 말을 무조건 믿지 마세요. 말의 말을 믿고 따라가면 손실이 따릅니다.
02年生  주위 사람과 화합이 잘 안돼서 의견 충돌이 많으니 상대방 의견을 수렴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막히고 힘들면 무조건 정면 돌파하지 말고 돌아갈 줄 아는 현명함이 필요합니다.
55年生  좋은 말도 상황을 잘 맞춰야 됩니다. 상황이 어긋나면 오히려 큰 문제가 됩니다.
67年生  자신이 갖고 있는 걸 이용해서 멋지게 꾸며보세요. 소소하지만 기분전환 됩니다.
79年生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밝은 분위기와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합니다.
91年生  금전적으로 이득이 되는 날입니다. 어디를 가나 기쁘고 활기찬 하루가 된답니다.
03年生  걱정하던 일이 잘 해결됩니다. 한 시름 더는 하루가 되니까 의욕을 잃지 마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몸과 마음이 많이 불편 합니다. 사람 풍파도 있으니 최대한 안정을 추구 하세요.
56年生  쉬워 보였던 일인데 오늘은 꼬이고 어긋남이 많습니다. 꼼꼼하게 점검해 보세요.
68年生  말 많고 탈도 많고 주변이 시끄럽습니다.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면 후회 합니다.
80年生  한가지를 얻으면 한가지 잃게 됩니다. 과도한 욕심은 오히려 낭패를 보게 됩니다.
92年生  최고 좋은 방법은 성실하고 묵묵해야 됩니다. 그러면 원만하고 평탄한 날입니다. 
04年生  모든 문제 근본 원인은 내 자신 입니다. 발전하려면 다른 사람을 탓하면 안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힘들고 꼬이는 날 입니다. 힐링 하면서 심신을 다스려야 돼요.
57年生  금전회전이 불리 합니다. 잘 진행되던 일도 힘겨움이 있으니 침착해야 된답니다.
69年生  침착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감정에 따라 행동하면 후회되는 일만 많아진답니다.
81年生  열정과 의욕이 과도하면 안됩니다. 잘못하면 지나친 열정 때문에 낭패를 봅니다.
93年生  산 넘어 산이 되는 날 입니다. 요행수나 능력 이상의 것을 기대하면 실망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운수 좋은 날입니다. 감동도 있고 기쁨도 있으니 마음에 여유로움을 가져보세요.
58年生  건강이 회복되고 자신감도 상승 합니다. 그동안 노력하던 일에 성과도 올립니다.
70年生  새로운 변화가 옵니다. 설렘과 기분 좋은 기대감 속에서 일하게 되는 날 입니다.
82年生  상부상조하면 막혔던 운도 열려요. 특히 부부가 서로 격려해 줘야되는 날입니다.
94年生  사탕발림 같은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손실도 크고 마음에 상처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들뜬 마음을 잘 잡아야 됩니다. 크게 한 일 없이 지나갈 수 있는 하루가 돼요.
59年生  오늘은 명확해야 됩니다. 대충대충 넘어가면 결국 자신에게 손해 많은 날입니다.
71年生  이미 결정된 일은 번복하지 말고 그대로 진행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풀리게돼요.
83年生  여러 방면으로 새롭게 도전해도 좋아요. 자신에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도 좋아요.
95年生  힘들게 이룬 일일수록 가치가 있고 빛나는 법이니 사람들과 함께 호흡해야 돼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