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9.0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9.12~9.18)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9월 12일

쥐띠 운세
36年生  어려운 난관은 시간이 해결해 줍니다.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끈기가 필요해요.
48年生  상대방 의견을 무시하지 말고 겸허하게 수렴하세요. 오해없이 오래갈 수 있어요.
60年生  어렵게 찾아온 기회를 시작도 하기 전에 놓치지 않으려면 안일한 태도는 안돼요.
72年生  뭔가 위축되는 느낌이 든다면 예전에 잘했던 기억을 하세요. 자신감이 회복돼요.
84年生  사람관계는 좋습니다. 하지만 너무 선을 넘게되면 오해도 생기니 조절 잘하세요.
96年生  귀한 인연을 만날 수 있답니다. 단정하고 예의바르게 처신하고 온화해야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계획한 일이 어긋나면서 재물 손실을 볼 수 있어요. 조심해야 되는 일진 입니다.
49年生  그동안 알고 있던 지식이나 경험을 최대한 살린다면 난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61年生  가볍게 생각하고 약속한 일이 어긋나면서 구설 생깁니다. 신중하게 판단 하세요.
73年生  주변 사람들과 손발이 안맞으니 답답한 심정 입니다. 조금더 배려심이 필요해요.
85年生  아무리 내 생각이 옳다고 해도 무리한 고집 부리면 안돼요. 흐름에 순응 하세요.
97年生  지나친 열정은 부딪침도 많고 갈등도 생깁니다. 조금은 양보하는 마음이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좋은 소식 들을 수 있으니 가족과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어요. 좋은 날 입니다.
50年生  즉흥적인 언행보다 계획성있는 태도와 밝은 대화가 중요하니 처신에 신경쓰세요. 
62年生  급하게 행동하는 것보다 신중한 판단이 중요해요. 신중해야 기회를 얻게 됩니다.
74年生  성실하게 자신의 자리에서 일한 만큼 대가가 따라줍니다. 금전운 좋은 날입니다.
86年生  투자한 만큼 좋은 결실을 얻게됩니다. 매상도 늘어나니 기쁨과 보람이 있습니다.
98年生  언쟁에 휘말리면 안됩니다. 가급적 남의 일에 나서지 않으면 원만한 날이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분별을 잃고 감정대로 움직이면 손해도 많고 상처 받습니다. 건강도 관리하세요.
51年生  마음에 안정이 필요 합니다. 차분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재충전할 필요가 있어요.
63年生  처지가 바뀌는 날 입니다. 음지가 양지되고 양지가 음지되니 침착해야 된답니다.
75年生  다른 사람보다 앞서서 시도하지 마세요. 흐름을 따르지 않으면 장애가 생깁니다.
87年生  매사 모든 일을 상대방 입장에서 바라보면서 처리하는 것이 현명한 날이 됩니다.
99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날입니다. 즉흥적인 소비성 지출은 최대한 절제해야 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인들과 관계는 믿음을 우선으로 하세요. 불필요한 오해나 의심은 버려야 돼요.
52年生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벽에 부딪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과욕은 금물이랍니다.
64年生  자식들의 철없는 말과 행동을 듣고 보게 돼도 서운함보다 이해심을 가져야 돼요.
76年生  경쟁은 다소 강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고방식이 행운을 불러오게 됩니다.
88年生  서로간의 공동목표를 설정해서 협력하면 어려운 일도 성사되니 호흡을 맞추세요.
00年生  호사다마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유리한 상황이 돼도 마음을 차분히 유지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진행하는 일들은 평탄하게 진행 되지만 다른 사람 일에 휘말리면 구설이 생겨요.
53年生  주변사람과 언쟁이 생길 수 있어요. 그럴수록 배려심을 가지면 원만한 날이에요.
65年生  최종 결과는 좋지만 과정은 다소 어려움도 있어요. 세밀하고 꼼꼼해야 된답니다.
77年生  이득 때문에 편법을 사용할 필요없어요. 당당하고 순리에 맞게하면 행운이 와요.
89年生  현실감 가지면 힘든 고비 생겨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
01年生  성급하지 마세요. 조금더 분석하고 흐름을 파악하면 원하는 일을 성취하게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잘 닦여진 고속도로를 달리는 것처럼 오늘은 진행하는 일들이 원만한 날 입니다.
54年生  계획한대로 잘 진행될 수 있어요. 다만 지나친 욕심은 예상치 못한 근심이 돼요.
66年生  조금만 차분하면 꼬이고 힘들었던 일들이 하나씩 풀려나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78年生  경험없는 새로운 일 보다는 그동안 진행해 왔던 현재 일에 집중해야 실속있어요.
90年生  바쁘고 활동적 입니다. 몸은 피곤하지만 일적인 부분에서 좋은 성과를 내게돼요.
02年生  협력도 잘되고 일진도 좋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지금하는 일에 집중해야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마무리 할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어긋남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 조심해야 돼요.
55年生  한 걸음씩 목표에 다가가는 성실함과 마음의 여유를 가지면 돕는 사람도 생겨요.
67年生  손재수가 있습니다. 소중한 것을 잃을 수 있으니 매사 조심하시고 침착해야돼요.
79年生  냉정한 것 같아도 오늘은 확실하게 선을 긋고 매사 분명하고 명확해야 된답니다.
91年生  오늘은 안전이 최고 입니다. 교통사고를 포함해서 사건 사고수 조심해야 됩니다.
03年生  친구들과 잡음이 많은 날 입니다. 자신의 시간을 가지면서 준비하고 계획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존심은 잠시 내려 놓으시고 진실하게 마음을 표현하면 이해를 구할 수 있어요.
56年生  이익을 생각한다면 자기 중심적인 행동하면 안돼요. 협력해서 함께 얻어야 돼요.
68年生  교제와 교류가 활발하고 넓어질 수 있어요. 그만큼 노력이상의 성과도 얻게돼요.
80年生  성급하고 날카로우면 대립 되면서 갈등이 생기니 이해심과 아량을 베풀어보세요.
92年生  오랜만에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가질 수 있고 애정운도 좋으니 희망을 가지세요.
04年生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세요. 고생한 만큼 보람과 기쁨을 느끼게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몸도 마음도 상쾌한 날입니다. 외부활동도 좋으니 교류를 넓혀도 좋아요.
57年生  오랫동안 만난 것처럼 남같지 않은 친밀한 관계를 느끼게 하는 사람을 만납니다.
69年生  너무 원칙에 얽매이지 마세요. 사소한 일은 대범하게 넘기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81年生  자존심을 너무 앞세우지 마세요.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해야 시끄럽지 않답니다.
93年生  처음에 하고자 하는 계획대로 일을 진행 시키세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금전 융통이 힘들 수 있습니다. 무리한 추진은 화근이 되니 주의 하세요.
58年生  상대방 의도를 정확히 파악한 다음 감정표현하고 소통하면 원만하게 추진됩니다.
70年生  상대가 언짢은 행동을 해도 조금더 참았던 수고와 노력이 열매를 맺게 된답니다.
82年生  무엇이 진정으로 나 자신을 위한 것인지 다시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는 하루에요.
94年生  어수선하고 복잡한 날이지만 지혜롭게 고비를 넘기면 좋은 날은 또 다시 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뭔가를 시작하는 건 무리수이니까 하던 일을 지키고 유지하는게 좋은 날 입니다.
59年生  솔직하게 인정하고 개선하고 노력을 보이세요. 그러면 호전될 수 있는 운세에요.
71年生  조금 스트레스 받아도 다른 사람에게 잘하면 결국 그 덕이 자신에게 돌아옵니다.
83年生  일방적으로 받기만 하려고 하면 불만이 생기고 다투게 되니 배려심 가져야 돼요.
95年生  감정에 따라 상대방을 끌고 가려고 하지 마세요. 매사 부딪침이 많은 날 입니다.

13일

쥐띠 운세
36年生  너무 독단적이거나 고집을 앞세우면 오히려 복잡한 문제가 생기니 균형잡으세요.
48年生  시간을 두고 해결하면 무난하게 지나갈 겁니다. 성급하게 마음만 앞서면 안돼요.
60年生  말 한마디가 화근이 될 수 있답니다. 예쁘고 좋은 말이면 힘든 문제도 풀립니다.
72年生  의욕이 앞서서 다른 일에도 관여하게 되면 실속없이 소리만 요란해질 수 있어요.
84年生  열정만큼 추진력은 좋지만 상대방은 버거워할 수 있으니 적당하게 조절해보세요.
96年生  연인간에 기대하는 마음이 너무 크면 안돼요. 배려심을 가져야 문제가 없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처음은 답답하고 고민되지만 점차 풀리면서 능력 발휘하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49年生  너무 빨리 얻으려면 오늘은 결정적인 순간에 장애가 됩니다. 차분히 추진하세요.
61年生  해결이 안되는 일이 있다면 한발 뒤로 물러서서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 보세요.
73年生  여기 저기 관여하는 건 불리 합니다. 도와주고도 좋은 소리 못들을 수 있답니다.
85年生  유익한 조언을 받게 됩니다. 노력한 만큼의 대가와 소득이 따라주는 날이됩니다.
97年生  노력과 기대한 만큼 수익이 나지 않으니까 살짝 융통성 있는 변화가 필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방법이 잘못됐다고 판단되면 과감하게 중단하고 점검해야 돼요.
50年生  마음속에 확신이 없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자문을 구하세요. 독단은 불리 합니다.
62年生  꽃은 피었지만 뿌리가 언 것처럼 큰 성과는 힘드니 매사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74年生  주변 분위기나 흘러가는 상황을 잘 살펴보고 흐름에 발 맞춰서 걸어가야 됩니다.
86年生  직장에서 생각많고 혼란스러우니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고 균형을 잡아야돼요.
98年生  바쁘고 분주한 날 입니다. 갈 곳도 많고 탈도 많으니 과로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람들 사이에서 생각못한 어긋남이 생기니 서운한 마음들지 않게 주의해야돼요.
51年生  바라는 만큼의 이득은 없을 겁니다. 주어진 것에 만족하는 마음이 필요하답니다.
63年生  망설이지 마세요. 생각이 많아지면 혼란이 오니까 과감한 추진력이 필요 합니다.
75年生  눈에 보이는 건 너무 좋아 보이지만 근심수 있으니까 투자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87年生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더 많으니까 소비성 지출은 최대한 줄여야 됩니다.
99年生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언행은 절대 금물 입니다. 사건 사고 구설 많은 날 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업적인 부분이나 외부 활동은 아주 좋아요. 적극적으로 임하면 성과를 냅니다.
52年生  돈이 들어오고 나가는 일진이에요. 하지만 소득이 늘어나는 힘이 더 강하답니다.
64年生  교류가 좋은 날이니 주변에 사람들이 많습니다. 인맥관리 잘하면 금전운 좋아요.
76年生  오늘은 의협심이 강해지는 날 입니다. 하지만 성급하면 스스로 문제를 만듭니다.
88年生  내 주장은 옳고 상대방 의견은 틀리다는 개념은 금물이니까 잘듣고 수렴 하세요.
00年生  내가 끌고 가는게 아니라 그들과 함께 움직인다는 개념을 잊으면 어긋나게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어른으로써 아랫 사람들을 아량으로 감싸주면 오히려 더 큰 권위를 얻게 됩니다.
53年生  사람들 속에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있습니다. 사람들을 따뜻하게 맞이해 주세요.
65年生  냉철해야 됩니다. 감정에 치우치면 후회할 행동을 하게 되니 침착해야 된답니다.
77年生  대화로 소통하면 문제는 해결될 수 있습니다. 혼자서 독단적인 판단은 안됩니다.
89年生  위험한 것은 피하가는게 상책 입니다. 오늘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돼요.
01年生  먼저 화를 내면 안됩니다. 감정보다 이성적으로 언행하면 승리는 나의 것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커다란 솥에 밥을 하니 많은 사람들과 나누어 먹을 수 있어 풍족한 날이랍니다!
54年生  수레에 보배가 가득 하지만 혼자서 끌고 갈 수 없으니 협력을 하면 성과 좋아요.
66年生  수입이 증가하는 날입니다. 활동적일수록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일진이에요.
78年生  정보 교환을 적극적으로 해보세요. 대화와 정보를 통해서 얻는게 많은 날이에요.
90年生  작은 틈에서 물이 새듯 서로간에 신뢰가 없으면 대립이 많으니 신뢰를 가지세요.
02年生  현재 하는 일에 믿음과 확신을 가지세요. 그리고 인내심있게 추진해야 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힘들었던 일이 역전되는 상황이 될 수 있어요. 인내심이 가장 중요한 날 입니다.
55年生  성과있는 날이지만 무리하면 문제가 생기니까 불필요한 일에 휘말리면 안됩니다.
67年生  다른 사람 말이나 소문에 휘말리면 우왕좌왕 됩니다. 자기 주관이 뚜렷해야돼요.
79年生  여유있는 마음이 필요 합니다. 조급하게 변동을 하면 힘든 일은 더 가중 됩니다.
91年生  다른 사람 행동에 일일이 신경쓰면 안됩니다. 진행하는 일에 지장만 생기게돼요.
03年生  지금의 노력은 좋은 밑거름이 됩니다. 대인관계는 주관있게 중심을 잡아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예상 못한 지출이 생기는 하루 입니다. 건강 문제도 조금더 신경 쓰셔야 됩니다.
56年生  지켜야 될 것은 꼭 지켜야 됩니다. 잘못된 편법은 오히려 손실만 따르게 됩니다.
68年生  마음이 날카롭고 감정적이 되기 쉽습니다. 잘못하면 문제에 휘말릴 수 있답니다.
80年生  다른 사람 말과 행동에 좌우되면 안되고 자기 주관대로 밀고 나가야 유리합니다.
92年生  생각에 변화가 많으니까 매사 쉽게 결정하면 안되고 깊게 생각하고 신중 하세요.
04年生  친구들과 의기 투합은 잘 되지만 자기 주장만 고집하면 화근이 되는 날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 자신을 조금 숙이고 묵묵하면 힘들게 하던 사람들도 자연히 도움을 준답니다.
57年生  내 뜻대로 진행할 수 있는 날 입니다. 자신감 있게 추진하면 보람이 생긴답니다.
69年生  뜻하지 않던 협력자가 생깁니다. 그로인해 큰 힘을 얻게되니 조금 겸손해야돼요.
81年生  센스를 발휘한 것이 이득이 되서 돌아옵니다. 원하던 방향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93年生  쌍방의 이익을 생각하고 고려하세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일진 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상대방 말을 잘 수렴해주고 아량이 필요 합니다. 오해가 많은 날 입니다.
58年生  방심하면 금전손실이 생깁니다. 감정에 따라서 판단하고 결정하는건 불리합니다.
70年生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괜히 들뜨기 쉬우니까 본분에서 벗어나면 낭패를 봅니다.
82年生  오늘은 매사에 철저해야 됩니다. 예감이나 직감에 의지하면 손해를 보게 됩니다.
94年生  뭔가 감추고 숨겨온 일이 있다면 오늘은 비밀이 들통나는 날입니다. 주의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그동안 경험과 노하우를 알려 주세요. 사람들을 위해서 조언이 필요한 날이에요.
59年生  마음은 바쁘지만 쉽게 되는건 없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차츰 풀립니다.
71年生  서두르지 말고 크게 마음 먹으면 좋은 날 입니다. 여러면으로 발전할 수 있어요.
83年生  융통성을 발휘 하세요. 독선적인 태도는 문제를 더욱 악화시키니 주의해야 돼요.
95年生  지금까지 잘 진행되던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날 입니다.

14일

쥐띠 운세
36年生  어느정도 의욕은 생기는 날이지만 무리하면 몸다치는 사고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48年生  힘든 하루 입니다. 부딪침이나 장애가 많으니 의욕보다는 노련함이 필요 합니다.
60年生  금전이 눈에 보이지만 아직은 가질 수 없고 성과도 적으니 조금 더 인내 하세요.
72年生  의욕이 앞서더라도 하고 싶은대로 하면 낭패를 봅니다. 자중하면서 추진 하세요.
84年生  힘들게 하는 문제는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단호하고 명확하게 마무리해야 됩니다.
96年生  순간적인 임기응변으로 힘든 고비는 넘길 수 있지만 근본 해결책을 찾아야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조금더 인내하고 배려심이 필요합니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해야 평탄합니다.
49年生  정에 약해지지 말고 제3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판단하면 무난하게 넘어갑니다.
61年生  재물 손실이 생길 수 있어요. 안일한 태도는 안되고 매사 집중하고 꼼꼼 하세요.
73年生  마음에 두고 있던 것을 이룰 수는 없지만 다음에 다시 한번 기회를 얻게 됩니다.
85年生  어려움을 발판 삼아서 자신감 있게 밀고가면 성과는 얻지만 방심은 금물 입니다.
97年生  새로운 것에 관심 갖기 보다는 급한 것부터 해결해야 돼요. 선후를 따져 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는 말처럼 온화한 말속에서 행운이 따라옵니다.
50年生  사람관계는 의견이 맞지 않은 부분이 생기지만 오늘은 만족할 만한 성과 있어요.
62年生  순간의 선택이 행복과 불행을 가져오니까 오늘은 신중하고 명확하게 판단하세요.
74年生  사실을 확인하기 전에 확정짓지 마세요. 매사 명확하면 좋은 결과를 맺게됩니다.
86年生  기쁜 일이 생기는 날 입니다. 새로운 일을 기획 하거나 변화를 주는것도 좋아요.
98年生  좋은 사람이 나타나니 마음을 열어보세요. 즐거운 시간이 되니 보람을 느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위 사람들과 신뢰를 쌓으세요. 나중에 내가 하는 일에 큰 도움을 주게 됩니다.
51年生  집안에 근심수가 따릅니다. 오늘은 가정에 조금더 신경쓰시고 건강 관리 하세요.
63年生  오늘은 집중 안되고 마음도 안정이 안됩니다.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75年生  원하던 걸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아니니 조금 더 인내심을 가지세요.
87年生  큰 돈을 바라고 있다면 실패하게 되니까 작은 것에 만족하고 보람을 느껴야돼요.
99年生  갑작스런 소나기는 피하는게 상책 입니다. 무모하게 추진하면 후회할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노하우 있는 만큼 융통성을 발휘하면 도와주는 귀인이 생기니 문제가 해결돼요.
52年生  약간의 여유를 갖고 추진하면 서서히 금전운이 상승하니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64年生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처신 하세요. 날카롭게 반응하고 감정적이 되면 안됩니다.
76年生  오늘은 사람들을 위해서 해결사 역할을 해주세요. 나중에 보답을 받게 된답니다.
88年生  처음은 부진하고 만족이 안되지만 점차적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된답니다.
00年生  모든 일을 이제부터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노력하세요. 노력 이상의 .성과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그동안 덕을 베풀어준 만큼 오늘은 좋은 기회와 행운을 얻게되니 좋은 날입니다.
53年生  매상도 늘고 이래 저래 들어오는 이득도 많고 주변에 도움으로 문제도 해결돼요.
65年生  내 선에서 해결 못하는 문제는 약속하면 안됩니다. 냉철하고 단호해야 된답니다.
77年生  오늘은 귀인 덕분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뜻밖에 행운을 얻게되니 행복 합니다.
89年生  중요한 일을 결정짓는 교차점 입니다. 처음엔 번거롭지만 즐거움이 따르게 돼요.
01年生  대인 관계에 신경 쓰세요. 주위의 평가에 귀 기울여야 모두가 편안할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스트레스 관리 하세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일부터 체계적으로 진행해야 됩니다.
54年生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바라던 것을 이룰 수 있으니 자신감있게 추진해 보세요.
66年生  명예운도 좋고 금전운도 상승 합니다. 순리대로 진행하면 결과는 아주 좋습니다.
78年生  자신의 생각을 과신하면 스스로 문제를 만들게 됩니다. 겸손한 자세가 필요해요.
90年生  금전운 좋습니다. 능력 발휘하면 성과를 얻지만 감정 기복은 조절할 필요있어요.
02年生  하나를 잃으면 하나를 다시 얻게 됩니다. 눈 앞의 것만 보고 판단하면 안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작은 것에 연연해서 흔들리면 안돼요. 대범하면 더 좋은 이득을 챙길 수 있어요.
55年生  오늘은 예방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방심하면 작은 문제가 큰 문제로 변합니다.
67年生  서로 다른 부분은 인정하고 장점을 받아들이세요. 상승하고 발전할 수 있답니다.
79年生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믿음과 신뢰가 넘치는 날입니다. 기쁨을 함께해 보세요.
91年生  만만치 않은 경쟁자를 만나게 됩니다. 무조건 부딪치지 말고 유연해야 된답니다.
03年生  계획대로 추진하고 싶지만 현실과 차이가 있으니 지혜롭게 균형을 맞춰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힐링하는 마음으로 차분하게 진행 하세요. 새로운 시작보다 꾸준한게 좋습니다.
56年生  너무 망설이지 마세요. 용기내서 부딪치고 배운다는 자세로 임하면 성과있어요.
68年生  부부는 일심동체 입니다. 서로 화합에 신경 쓰시고 집안의 화목에 힘써 보세요.
80年生  자신의 의사 표시는 명확하게 전하세요. 우유부단 하면 오히려 복잡해진답니다.
92年生  현재 가지고 있는걸 소중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행운의 시간이 오래 유지됩니다.
04年生  포기하지 마세요. 노력은 힘들지만 행운이 보이니 조금더 인내하고 추진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싫고 불만이 있어도 겉으로 내색하지 마세요. 잘못하면 서로 힘든 날이 됩니다.
57年生  지금의 상황을 이성적이고 냉철하게 분석하고 판단해서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69年生  심신에 피로가 쌓이는 날 입니다. 가깝고 믿는 사람 일수록 실언을 조심 하세요.
81年生  성급하고 경솔하게 행동하면 실패할 수 있으니까 상황을 살피면서 조절해야돼요.
93年生  욕심은 조금 내려놓고 겸손한 마음으로 임한다면 도와주려는 귀인도 생긴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곤란했던 일들이 어느순간 자연스럽게 풀려 나갑니다. 조급할 필요가 없답니다.
58年生  상쾌한 하루입니다. 금전적으로도 실속이 있으니 일에 재미를 느끼게 된답니다.
70年生  일진이 좋은 날이지만 한꺼번에 처리하려면 안되고 조금씩 해결해 나가야 돼요.
82年生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게 조절 하시고 매사 심사숙고 하면 실속있는 날이랍니다.
94年生  금전운 좋습니다. 신뢰를 쌓아온 사람은 주변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날 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해결해야 될게 많아서 마음은 바쁘지만 그래도 도와주는 지인들이 많이 있어요.
59年生  힘들고 복잡해서 위기를 맞이한 것 같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반전 될 수 있어요.
71年生  모든 것을 혼자서 다 끌고 가려고 하지 마세요. 건강상 문제 생길 수 있답니다.
83年生  기필코 이루겠다는 의지만 있으면 결국에는 좋은 성과와 보람을 얻게 된답니다.
95年生  결과적으로 실속 챙기게 되는 날 입니다. 잘 활용해서 행운의 기회를 잡으세요.

15일

쥐띠 운세
36年生  변화 변동을 주는 것 보다는 안정적이고 평탄한 상황을 유지하는게 현명합니다.
48年生  뭔가를 결정하는데 있어서 주변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고 소신껏 처리하세요.
60年生  겸손하게 사람을 대하면 좋은 기회와 행운도 있지만 심리적인 안정이 필요해요.
72年生  상대방을 설득하는게 쉽지 않으니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야 이룰 수 있어요.
84年生  주위와 반대되는 언행을 하지말고 서로 조화를 이루어서 균형을 맞춰야 됩니다.
96年生  오늘은 마무리에 최선을 다하세요. 욕심보다 만족하는 마음이 필요한 날이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소소하고 작은 일에서 기쁨을 찾으세요. 변동수 안좋으니 새로운건 불리합니다.
49年生  매사 모든 부분을 조심하고 안정적으로 끌고가야 합니다. 건강관리도 중요해요.
61年生  사람들과 의견이 다른 부분이 많습니다. 타협점을 찾을 수 있게 노력해야 돼요.
73年生  내 마음 편하자고 한 말이 상대방 한테는 또다른 고민이 되니 주의가 필요해요.
85年生  내 자신의 실수로 일이 틀어지고 장애가 될 수 있으니 신중한 언행이 필요해요.
97年生  마음에 차지 않아도 지금은 받아들이고 시간을 두고 변화를 주는게 현명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경제적인 부분에서 치열하게 경쟁하지만 노력과 생각만큼 현실이 따르지 않아요.
50年生  원하는걸 얻기에 준비가 부족하다면 성급하게 도전하지마세요. 근심이 된답니다.
62年生  당장은 문제 없는 것 같아도 시간이 지나면서 장애가 되니까 주의해야 된답니다.
74年生  불미스런 사건으로 혼란에 빠질 수 있으니 마음을 차분히 하고 꼼꼼해야 됩니다.
86年生  심정이 복잡하고 생각도 많으니 마음을 표현할 방법이 없어 갈피를 못 잡습니다.
98年生  자신이 원하는 그림대로 되지 못하는 것 같아 답답하지만 조금만더 인내 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열린 마음으로 멀리 내다 보세요. 오늘 겪는 어려움 정도는 충분히 이겨 냅니다.
51年生  좋은 선택이였는가 아닌가는 결과가 말해줍니다. 지금은 최선만 다하면 됩니다.
63年生  금전적인 성과는 다소 작지만 오히려 마음은 여유있고 평온한 하루가 된답니다.
75年生  불필요한 욕심만 내려놓으면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고 귀인에게 도움도 받습니다.
87年生  내 마음 같지 않은 사람 때문에 상처받지 마세요. 나와 다른것이 당연한 겁니다.
99年生  그동안 호의적이지 않았던 사람을 내편으로 만들 수 있는 좋은 하루가 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보다 큰 결과는 얻기 힘들지만 아량을 베풀면 존중받고 칭송듣는 날 입니다.
52年生  상황이 조금 불리하고 불편합니다. 하지만 인내하고 견디면 호전되는 날 입니다.
64年生  막히고 진행이 힘듭니다. 하지만 변화되는 상황이 생기면서 반전 기회가 옵니다.
76年生  난감한 상황에서 고민이 되지만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 해결 방법을 찾게 됩니다.
88年生  원하는 방향으로 끌고가기 힘드니 욕심은 내려놓고 순리대로 진행해야 유리해요.
00年生  좋은 열매를 맺도록 하루를 충실히 보내야 합니다. 약간의 장애는 인내해야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뭄에 단비가 내리는 것처럼 정말 기대 이상의 행운이 따라주니 기쁜 날입니다.
53年生  생각이 너무 많아서 결정을 못내리고 고민만 하면 오늘의 행운은 물거품 입니다.
65年生  용기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실천하면 성과도 좋고 새로운 계약도 맺을 수 있어요.
77年生  실력은 충분하지만 혼자서는 역부족이니 협력자들과 함께하면 더 빛나게 됩니다.
89年生  진작 얘기할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소통을 하면 원하는 걸 얻게 됩니다.
01年生  불필요한 일에 신경 쓰다가 중요한 일은 못보게 됩니다. 내 일에 집중해야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 마음을 이해해 주고 서로 대화가 잘 되는 지인들도 만나게 되니 보람 있어요.
54年生  사람들의 도움이 있다면 목표를 이루고 성공할 수 있으니 인맥관리 신경 쓰세요.
66年生  신뢰있는 언행을 하면 주변의 사람들이 도움을 주지만 경솔하면 시비 구설 돼요.
78年生  진심을 다해 인내하면 결국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좋은 기회도 얻을 수 있어요.
90年生  일이 완성돼서 마무리 하는 시점이니 또다른 것보다는 현재 상황에 집중 하세요.
02年生  주변의 많은 사람들을 위해 조금더 배려하고 인내하면 신뢰가 더욱 쌓이게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해가 생겨도 날카롭게 반응하거나 불안해하지 마세요. 자연스럽게 해결됩니다.
55年生  내 자신을 먼저 점검하고 살펴보세요. 그동안 힘들었던 일의 근본원인이 보여요.
67年生  낮이 있으면 밤이 있는 것 처럼 지금은 어둡고 힘들지만 곧 밝은 태양이 뜹니다.
79年生  양손에 떡을 쥐고만 있으면 먹을 수 없으니 과감하게 결정하고 실천해야 됩니다.
91年生  곤란했던 상황이 호전 되면서 좋은 운이 열리는 날입니다.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03年生  자신이 책임질 수 있는 범위를 넘으면 감당 못하니 현실감있는 안목이 필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 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마음의 중심을 잘잡고 힐링해야 돼요.
56年生  이간질하는 사람 때문에 곤란한 상황이 될 수 있으니 마음의 균형을 잃지마세요.
68年生  환경이 유리하게 보인다고 자만하면 안돼요. 그럴수록 겸손한 자세가 필요해요.
80年生  이기적이고 독단적이면 안되고 베풀고 감사할 줄 아는 마음이 행운이 된답니다.
92年生  많은 사람들하고 오랜 시간 함께하는 것보다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04年生  오늘은 방해되는 여건이 자꾸 생깁니다.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하는 게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모든 일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수렴할 수 있는 마음이면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요.
57年生  바쁘고 복잡한 하루 입니다. 매사 모든 일에 각별하게 신경쓰면 금전운 좋아요.
69年生  주도권을 가지고 사람들을 이끌어 보세요. 다만 독단적인 모습은 금물이랍니다.
81年生  잘 달려가다가 발목 잡혀서 넘어지는 형국이니 매사 꼼꼼하고 세밀해야 됩니다.
93年生  마음 통하는 사람을 만나서 재밌는 일이 생겨요. 하지만 존중하고 배려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열심히 노력하지만 허무하고 허탈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말고 재충전 하세요.
58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분주합니다. 믿을 수 있는 사람과 함께라면 원만한 날 입니다.
70年生  마음과 달리 현실이 도와주지 않습니다. 욕심을 조금 낮추면 훨씬 수월 합니다.
82年生  주변 사람들 시선을 조금은 의식해야 됩니다. 잘못하면 구설때문에 힘들어져요.
94年生  스스로 안된다고 생각은 하지만 멈추기가 쉽지 않으니 자제심을 가져야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진행하던 일이 꼬여서 답답하고 긴장은 되지만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생깁니다.
59年生  처음에는 진전이 느려서 답답하지만 세밀하게 점검하면 오히려 성과는 올립니다.
71年生  지나친 욕심 때문에 지금의 안정을 깨트릴 수 있으니 과욕을 부리면 불리합니다.
83年生  그동안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말고 노력해 보세요.
95年生  앞으로 일을 하는데 있어서 큰 힘이 되어줄 수 있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돼요.

16일

쥐띠 운세
36年生  겉으론 괜찮아 보이지만 마음이 답답합니다. 작은 일부터 정리 정돈해야 됩니다.
48年生  색안경을 벗어 버리고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면 새롭고 희망적인 일들이 생깁니다.
60年生  금전운이 크지 않으니까 무리한 도전과 모험 정신은 근심 걱정을 만들게 됩니다.
72年生  정성껏 노력하세요. 오늘은 근면 성실함에서 행운과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84年生  부부나 연인간에 생각지 못한 다툼이 생깁니다. 자존심 보다는 진실함 보이세요.
96年生  나뭇가지에 꽃이 피니 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희망이 생깁니다. 자신감 가지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이리 저리 생각만 많으면 고민만 되니까 오늘은 현명한 사람의 조언을 들으세요.
49年生  위기가 기회로 전환되는 상황이 생깁니다. 좋은 기회나 제안을 받으면 잡으세요.
61年生  처음은 불편해도 점차 편안한 상황이 만들어지니 조급하게 생각할 필요 없어요.
73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가 있으니 만족할 수 있고 주변 사람들 도움도 있는 날이에요.
85年生  한단계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으니 자신감도 생기고 방해되는 일도 해결됩니다.
97年生  봄 날에 아지랑이 피어나듯이 진행하는 일이 점점 발전하고 성과를 올리게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관리가 필요한 날이고 사고수도 있으니 외부 활동 보다는 안정을 취하세요.
50年生  지난날 잘못한 언행에 대해서 수습이 필요 합니다. 겸손함으로 손 잡아 주세요.
62年生  주변 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지만 흔들림없이 중심을 잡으면 정리 됩니다.
74年生  이런 말 저런 말 말은 많지만 내 중심을 가지고 노하우를 살리면 성취하게돼요.
86年生  변화를 주고 싶은 마음이 강합니다. 하지만 확고한 신념이 없다면 자중 하세요.
98年生  남의 떡이 더 좋아 보이는 날 입니다. 변화 보다는 현재를 지키고 유지 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그동안 해오던 일에 근심이 생깁니다. 성급하지 말고 차분하게 조율해야 됩니다.
51年生  노력한 것은 인정 받지 못하지만 그래도 가치를 알아주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63年生  혼자가 아닙니다. 주변에서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감정 기복 조절해야 돼요.
75年生  좋았던 상황이라면 오늘은 잠시 위기를 맞이 합니다. 노하우를 발휘해야 됩니다.
87年生  하나를 잃었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없어요. 주변의 도움으로 다시 회복 된답니다.
99年生  지금의 힘든 일들이 좋은 경험과 노하우가 됩니다.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게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힘들고 답답하지만 차분하게 흘러가는 상황을 관망하면서 건강 관리에 힘쓰세요.
52年生  교제 교류가 활발합니다. 많은 사람들 속에서 귀인을 만나니 행복한 날이랍니다.
64年生  포기하지 말고 끈기 있게 진행하다 보면 소소한 결실은 얻으니 보람을 느낍니다.
76年生  기세 등등하고 에너지 넘칩니다. 하지만 현실감 없는 열정은 실망감만 커집니다.
88年生  시작도 안했는데 힘든 결과를 생각하면 성과를 낼 수 없으니 희망을 가져보세요.
00年生  미래의 행복을 생각하고 지금의 힘든 상황을 인내심 있게 헤쳐 나가야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외부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일희일비 하면 안됩니다. 무게감 있게 중심 잡으세요.
53年生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계획성 있게 움직이면 일적인 부분에 성과 있습니다.
65年生  사람들 마음을 얻어야 됩니다. 진심으로 배려한 만큼 행복이 되어 돌아오게돼요.
77年生  시작은 다소 어렵고 장애도 있지만 잘 살피면서 조심히 진행하면 얻는게 있어요.
89年生  주변이 복잡하고 시끄러울 수 있으니 빨리 마무리 하는게 실속 챙기는 거랍니다.
01年生  마음을 굳게 먹고 체계적으로 전진하세요. 우왕좌왕 하면 노력만큼 얻지 못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가족이나 지인들과 사소한 갈등은 생길 수 있지만 좋게 해결되니 유연해야 돼요.
54年生  시작하면 성과를 빨리 낼 수 있을 것 같지만 생각과 다르니 신중한 결정 하세요.
66年生  처음에는 조금 불편하고 손해도 있지만 상황이 전환 되면서 안정을 찾게 됩니다.
78年生  현실감 있는 계획이라면 일진도 좋고 실력도 있으니 시작한 일의 성과 좋습니다.
90年生  상대의 마음을 다 알수는 없지만 최소한 이해하려는 노력은 해야되는 날 입니다.
02年生  본인이 아쉬울때만 손을 내미는 사람하고는 거리를 좀 두세요. 주의해야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복잡한 생각으로 고민하지 마세요. 어떤 것이 옳은 것인지만 생각하면 된답니다.
55年生  말이 씨가 될 수 있으니 부정적인 말은 금물입니다. 온화하고 따뜻한 말 하세요. 
67年生  해결 방법을 찾았다고 해도 주변 여건이 따라주지 않으니 세밀하게 진행 하세요.
79年生  마음이 굳건하지 못하고 일희일비하는 현상이 있으니 오늘은 자중하는게 좋아요.
91年生  애정운은 괜찮지만 마음속에 오해와 의심이 있으니 갈등하고 대립하게 된답니다.
03年生  차분하게 생각하세요. 별 일도 아닌 일에 과민 반응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믿고 싶지 않아도 사실이라는 것이 밝혀지면 고집 피우지 말고 받아들여야 돼요.
56年生  다음 일을 생각하기 이전에 지금 당면한 문제부터 먼저 해결하고 정리해야 돼요.
68年生  기대한 결과에 미치지 못합니다. 근본원인은 내 자신에게서 찾아야 발전있습니다.
80年生  현재 내 위치를 잘 지키면 오히려 실속 챙길 수 있어요. 어설픈 변동은 안돼요.
92年生  나도 모르게 울컥하는 마음이 강해서 연인간의 큰 싸움이 됩니다. 조절 하세요.
04年生  친구 사이에 앙금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풀어보세요. 더욱 좋은 사이가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협력도 잘되고 가족이나 지인들과 화평하니 원하는 결실을 얻어낼 수 있답니다.
57年生  무엇을 결정해야 될지 갈등이 됩니다. 처음에 생각하고 원했던 걸 선택 하세요.
69年生  힘들다고 해서 변동하면 오히려 후회는 커집니다. 현재를 유지하는게 현명해요.
81年生  소소하게 불편한 건 있지만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평탄한 하루가 될겁니다.
93年生  성급하게 결정하고 행동하면 낭패를 봅니다. 생각을 신중하게 해서 결정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가뭄에 단비가 내리는 것처럼 그동안 답답했던 일들이 조금씩 풀려 나갈겁니다.
58年生  사람들 말에 휘둘리면 일적인 부분에서 어려움이 생깁니다. 중심을 잡아야돼요.
70年生  조금 더 멀리 보시고 준비하고 계획을 세우세요. 당장 실현 되는건 어렵습니다.
82年生  어느정도 소기의 성과는 낼 수 있어요. 하지만 마음이 초조하니 중심 잡으세요.
94年生  결과에 마음 흔들리지 말고 과정에 집중 하세요. 노력한 만큼 인정받게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서 혼란이 가중될 수 있어요. 주관있는 언행이 필요합니다.
59年生  분위기가 무겁고 불안합니다. 하지만 큰 일은 발생하지 않으니 침착해야 됩니다.
71年生  힘든 상황이지만 좋은 제안이나 기회가 생겨요. 확신이 있다면 기회를 잡으세요.
83年生  당장은 불편하지만 상황이 곧 좋아지니 오늘은 마음을 편안하게 가져도 좋아요.
95年生  열중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몰두 하세요.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는 날이랍니다.

17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 보고 그동안 해결안된 문제는 가족과 상의하세요.
48年生  잦은 실수를 하게 됩니다. 좋았던 관계도 악화될 수 있으니 언행에 신경쓰세요.
60年生  소소한 일에 날카롭게 반응하고 예민하면 안됩니다. 조금더 대범할 필요있어요.
72年生  드러내고 밝히고 따지면 안됩니다. 싸움만 커지고 주변이 시끄럽고 혼란합니다.
84年生  사람관계가 불편하고 장애도 많습니다. 오로지 내가 하는 일에만 집중해야돼요.
96年生  중심을 잃지않고 꾸준하게 실천해 나가면 좋은 결과를 얻으니 보람도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누군가 수호천사 처럼 지켜주고 있으니 위안이 됩니다. 심신을 편안하게 하세요.
49年生  다른 사람한테 맡기지 말고 직접 나서서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은 일도 있어요.
61年生  자신이 빛나 보일 수 있는 일을 하게 되니 행복하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 입니다.
73年生  처음에는 그럴싸한 제안이라 생각되어 흔들릴 수 있지만 신중하게 판단해야돼요.
85年生  확신을 가질 수 있는 말을 듣게 됩니다. 좋은 느낌을 줄 수 있는 하루가 됩니다.
97年生  책임감을 가지고 언행해야 됩니다. 맡은바 책임을 다하면 풍성한 결실이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원하던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기쁨이 있지만 건강문제로 고민도 생기게 됩니다.
50年生  다소 어려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까 성급하지 말고 현명하게 살펴봐야 됩니다.
62年生  오늘은 좌충우돌 될 수 있어요. 중심을 잡고 의연하면 큰 문제없이 진행 됩니다.
74年生  아직은 때가 아닙니다. 결과를 보고 싶어도 오늘은 조금 지켜보면서 점검하세요.
86年生  몸과 마음의 리듬이 안좋습니다. 사람 풍파도 있으니 매사 조심하는게 좋답니다.
98年生  감정 기복 조절 하세요. 갑작스런 변화또한 안좋으니 무탈하게 유지해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흔들리지 말고 마음의 중심부터 잡으세요. 사람 관계는 온화하게 처신해야 돼요.
51年生  금전상으로 지출도 많고 손실도 있어요. 오늘 같은 날 투자 투기는 금물 입니다.
63年生  답답한 일이 생기니 마음속에 울화가 가득 합니다. 대화를 통해서 소통해보세요.
75年生  도와주는 사람보다 부딪치는 사람이 더 많으니까 신중하게 언행하는게 좋답니다.
87年生  뜻은 있지만 성사가 쉽게 되지않아 초조해요. 체계적으로 진행해야 문제 없어요.
99年生  사람관계가 너무 힘들면 잠시 선을 긋고 유지하세요. 그래야 휘말리지 않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말의 영향력이 큽니다.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표현 덕분에 행운이 생겨요.
52年生  믿어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용기도 나고 노력끝에 좋은 결실도 얻을 수 있답니다.
64年生  숨기는 비밀이 있다면 들통날 위험이 있으니 입을 무겁고 신중하게 해야 됩니다.
76年生  좋지 않은 때이니 새롭게 시작하고 확장하고 펼치는 일은 조금 자중해야 됩니다.
88年生  다른 사람에 비해서 내가 가진게 조금 부족해도 오늘은 만족하는게 현명 합니다.
00年生  가는 길이 멀고 험난 하지만 성실하게 노력한다면 결국 결실을 이루게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 어떻게 되겠지하고 안일하게 생각하면 손실만 키운답니다.
53年生  고비는 있지만 희망을 잃지말고 가능성 있는 일에 도전하세요. 희망이 생깁니다.
65年生  승승장구 하는 모습이 있으니 더욱 노력하고 정진 한다면 만족할 성과 있습니다.
77年生  예기치 못한 어려움으로 일에 차질이 생깁니다. 기회를 보면서 때를 맞춰야돼요.
89年生  작은 소원은 이루어질 수 있으니 간절한 마음으로 노력 한다면 행운이 깃듭니다.
01年生  경험많은 분들의 조언을 받아들이고 따른다면 힘든 일도 기적처럼 해결된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힐링을 통해서 고요한 마음을 유지 하세요. 그동안 보지 못했던 걸 보게 됩니다.
54年生  마음이 조급하고 불안하면 될 일도 안됩니다. 여유있게 단계를 밟아야 된답니다.
66年生  자존감을 잃지 말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세요. 다만 방심하면 문제가 생깁니다.
78年生  일이 완성되어 마무리하고 청산하는 시점이니 결과에 감사하고 만족해야 됩니다.
90年生  하루 아침에 설득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니까 시간을 두고 진행하는게 유리합니다.
02年生  미래의 멋진 나를 위해 포석을 깔아야 되는 중요한 날이니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과 지혜가 있으니 경솔하지만 않으면 성과 있어요.
55年生  그 어떤 것보다 제일 소중한 자녀가 잘되는 모습에서 행복을 느끼는 날이랍니다.
67年生  다른 사람하고 관련된 말은 조심해야 됩니다. 잘못하면 어긋나고 등돌리게 돼요.
79年生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열심히 움직이는 모습은 좋지만 오늘은 건강 관리 하세요.
91年生  성급하면 어긋나면서 뒤 늦은 후회가 옵니다. 잘못하면 아쉬운 하루가 된답니다.
03年生  매일 하던 일인데도 오늘은 왠지 의욕도 없고 진행하고 싶지 않으니 조절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하늘이 돕는 것처럼 서로 힘을 합쳐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으니 좋은 날 입니다.
56年生  해야될 일이 많아서 바쁘고 분주합니다. 스트레스도 많으니 관리가 필요 합니다.
68年生  복잡한 일들이 많으니까 그럴수록 순서를 정해서 단계별로 진행하는게 현명해요.
80年生  까다로운 고객을 만날 수 있어요. 친절하고 유연하게 처신하면 계약을 맺습니다.
92年生  오늘은 두루두루 협력하고 손 잡아야 됩니다. 한쪽을 편애하면 불만이 생깁니다.
04年生  생각과 다른 것을 알게 되었다면 빨리 인정하고 문제점을 보완하고 수정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순리대로 풀어가야 됩니다. 억지로 해결하려고 하면 일이 더 커진답니다.
57年生  이미 끝난 일을 자꾸 끄집어내지 마세요. 서로가 피곤해지고 분위기도 힘듭니다.
69年生  즐거운 마음으로 일하는 태도가 좋은 운을 부릅니다. 작은 일에도 성과 있어요.
81年生  언성 높일 일이 아닌데도 쉽게 큰 소리 날 수 있으니 마음의 균형 잘 잡으세요.
93年生  경쟁 많은 날입니다. 마음처럼 진행이 안될 수 있으니 조금 여유를 가져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소소한 이득은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큰 욕심내면 생각못한 장애가 있어요.
58年生  독단이나 독주로 끌고 나가면 결국 일에 지장이 생기니까 배려심이 필요합니다.
70年生  자신에 능력과 판단력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날입니다. 소신껏 진행 하세요.
82年生  어느것에 가치를 두느냐에 따라 길흉이 달렸으니 중요한 일부터 점검해 보세요.
94年生  몸은 휴식이 필요한데 너무 과로해서 문제 될 수 있으니 적당히 조절해 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 것에는 관대한 사람도 받아주기 어려운 것들이 있으니 냉철해야 된답니다.
59年生  분위기가 무겁거나 마음이 불편한 모임은 피하는게 좋아요. 주관이 필요합니다.
71年生  계획한대로 되지 않아 머리가 복잡 합니다. 목표를 조금 조절할 필요가 있어요.
83年生  정신없이 하루종일 분주 합니다. 실속없는 일에는 관여하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95年生  오늘 하루는 감정 조절을 잘해야 됩니다.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질 수 있습니다.

18일

쥐띠 운세
36年生  몸과 마음이 조금 고단하고 불편할 수 있답니다. 무리한 일은 절대 금물이에요.
48年生  정리해야 될 일들이 너무 많아서 압박감이 크지만 새로운 다짐으로 시작하세요.
60年生  예상했던 것과 달리 의외에 부딪침이나 어긋남이 있으니 세밀하게 진행 하세요.
72年生  그동안의 경험을 아랫 사람들에게 알려주면서 도리어 나도 배우는 것이 있어요.
84年生  우유부단 하면 안돼요. 당장은 손해 보는 것 같아도 솔직하고 냉철한게 좋아요.
96年生  이기적인 마음을 먹으면 시간이 지나면서 오히려 마음에 상처만 남게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어려운 상황이 길게 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오늘은 최대한 안전을 선택해야돼요.
49年生  진행하는 과정에서 조율이 필요 합니다. 한번에 이루어지는걸 기대하지 마세요.
61年生  작은 실수는 너그럽게 용서해 주세요. 감정대로 하면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73年生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는 잠시 피하세요. 오늘은 융통성과 유연함이 필요합니다.
85年生  급한 마음에 잘못된 방법을 사용하면 오히려 관재구설 때문에 낭패를 보게돼요.
97年生  마음이 불안하고 흔들릴 수 있습니다. 굳건한 마음으로 책임감있게 진행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해가 뜨면 지는게 순리인 것처럼 곤란한 일도 결국 마무리 되니까 침착 하세요.
50年生  혼자 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성과도 더욱 좋고 보람도 느낀답니다.
62年生  사람들과 사소한 갈등은 생길 수 있지만 원만하게 해결되고 능률도 좋아집니다.
74年生  그동안 위기 상황이였다면 오늘은 행운이 따라오니 자신감 있게 밀고 나가세요.
86年生  생각지 않았던 금전운도 있고 진행하는 일도 원만하지만 마무리에 신경 쓰세요.
98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입니다. 협력해주는 귀인도 있으니 겸손해야 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반응도 좋고 원만한 날입니다. 큰 무리만 없다면 원하는 일을 추진해도 좋아요.
51年生  이미 지나간 일은 잊으세요. 새로운 출발도 좋고 능률도 오르니 기쁜 날이에요.
63年生  오늘은 도와주는 귀인 덕분에 꼬여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보입니다.
75年生  정성을 다하면 일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현실감있게 좋은 결정해 보세요.
87年生  자기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어느정도 선에서 굽힐 줄도 알아야 실속이 생깁니다.
99年生  일의 순서를 잘 정해서 가장 중요한 일부터 마무리 하세요. 이득을 얻게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누가 붙잡아 주길 바랄만큼 마음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자중하면서 힐링하세요.
52年生  오늘은 좋고 나쁨을 구분하지 말고 이해하는 마음으로 대인 관계에 힘써야 돼요.
64年生  부부간에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성격 차이를 인정하고 배려해야 갈등이 없어요.
76年生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지만 피할 수도 없으니 이럴때는 마음을 굳건하게 하세요.
88年生  뭔가를 결정하기 힘든 상황이 될 수 있어요. 경험자의 조언이 도움이 된답니다.
00年生  오늘은 하고 싶은 일이 아니라 어쩔 수 없이 해야되는 일 때문에 부담스러워요.

뱀띠 운세
41年生  금전적인 부분이 뜻대로 되지 않아서 답답합니다. 과욕보다 안전이 우선이에요.
53年生  매사 꼬이는 현상처럼 느껴집니다. 긍정적이고 밝은 사고로 대인관계해야 돼요.
65年生  소소한 문제들이 발생하니 한꺼번에 될 것을 기대하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세요.
77年生  어느때 보다도 지혜로운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예민하게 반응하면 다툼 많아요.
89年生  계획에 없던 엉뚱한 생각이나 무리한 진행은 안되고 언행도 신중하게 해야돼요.
01年生  다른 사람에게 선수를 뺏길 수 있어요. 입을 무겁게 하고 세밀하게 진행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주변지인이나 가족이 도움을 줍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의논하세요.
54年生  원하는 걸 얻을려면 치뤄야 될 희생도 있습니다. 하나를 주면 두개를 얻습니다.
66年生  단호하게 입장 표명 하세요. 오늘은 명확하게 언행하면 실속을 챙길 수 있어요.
78年生  우물안 개구리처럼 한쪽만 보지말고 여러 사람 의견을 수렴하면 이득이 보여요.
90年生  돈 걱정에 머리가 복잡해도 마음을 편하게 하세요. 자금 회전이 좋은 날이에요.
02年生  일이 늦어져도 짜증내지 말고 이미지 관리 하세요. 그러면 성공의 열쇠가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 갚는다는 말처럼 좋은 말이 좋은 상황과 여건이 된답니다.
55年生  갈등이 많을 수 있어요. 상대를 바꾸는 것보다 자신의 문제점부터 수정 하세요.
67年生  가치가 있는 것이라면 미루지 말고 과감히 진행 하세요. 하지만 방심은 안돼요.
79年生  신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틀림없이 좋은 결과를 만들게 돼요.
91年生  일이 점점더 꼬일 수 있어요. 무리하면 더 힘들어지니 순리에 맞게 진행하세요.
03年生  순간적인 감정에 치우쳐서 중심을 잃게되면 나중에 후회할 일들이 생기게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떤 말에도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주관대로 밀고 나가야 됩니다. 실속 있어요.
56年生  다음 일을 계획하면서 지금까지 해오던 일을 점검하고 마무리하면 성과 좋아요.
68年生  불필요하게 상대방에의 마음을 시험하려고 하지 마세요. 괜한 역효과만 부릅니다.
80年生  실수를 만회하기 좋은 날 입니다. 실수 하더라도 상대방에게 이해를 구하세요.
92年生  성급하게 행동하면 오히려 큰 화를 겪으니 차분하고 세밀하면 성과를 올립니다.
04年生  매일 듣는 말이라도 가볍게 여기거나 그냥 지나치면 반복되는 실수를 하게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깨를 펴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재도전하는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날 입니다.
57年生  효율적으로 일처리 할 수 있으니 평소보다 많은일을 할 수 있는 좋은 날이에요.
69年生  자신에게 아주 중요한 순간이 찾아오고 어디를 가더라도 인정받는 하루가 됩니다.
81年生  너무 큰 결과 보다는 소소한 이득에 만족 하세요. 잘못하면 지나쳐서 문제돼요.
93年生  마음을 굳건하게 하고 자신감있게 추진하세요.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게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즐겁고 편안한 사람과 함께하게 됩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니 즐거운 하루에요.
58年生  마음을 비우고 협력하면 의외로 좋은 결과가 따라줍니다. 노력만큼 실속있어요.
70年生  오늘은 심리적인 안정만 취하면 일거리가 늘어나서 바쁘고 분주한 날이 됩니다.
82年生  말도 못하고 은근히 걱정하던 일이 해결될 기미를 보이니까 차분히 진행하세요.
94年生  고민 하면서 자신을 힘들게 하지 마세요. 상황이 곧 좋아지니 조급하면 안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감정이 정리됐다고 상대방 마음도 같다고 생각하면 해결점을 찾을 수 없어요.
59年生  신경쓰이는 일은 생길 수 있지만 큰 문제되지 않아요. 너무 고민만 하지 마세요.
71年生  상황은 조금 힘들지만 다행히 반전의 계기가 생기니까 포기하는 건 너무 빨라요.
83年生  포기하는 순간 그동안 노력이 물거품이 되니 인내심 있게 좋은 때를 기다리세요.
95年生  힘들고 불만이 생기더라도 내색하지 말고 상대를 조금만더 이해하고 노력하세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