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공사 채용 서류 접수 시작··· 에듀윌 '봉투모의고사'로 NCS+전공 준비 지원
상태바
서울교통공사 채용 서류 접수 시작··· 에듀윌 '봉투모의고사'로 NCS+전공 준비 지원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9.20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서울교통공사 취업 준비생을 위해 '2022 에듀윌 공기업 서울교통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5+1회'를 출간하고 합격을 지원한다. (자료=에듀윌) 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서울교통공사 취업 준비생을 위해 '2022 에듀윌 공기업 서울교통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5+1회'를 출간하고 합격을 지원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서울교통공사 취업 준비생을 위해 '2022 에듀윌 공기업 서울교통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5+1회'를 출간하고 합격을 지원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서울교통공사는 20일부터 26일까지 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하고 10월 15일 필기 시험인 NCS 직업기초능력평가를 시행한다. 이번 채용에서는 ▲사무 120명 ▲승무 169명 ▲차량 71명 ▲전기 13명 ▲기계 25명 등 모두 475명을 뽑는다.

에듀윌의 서울교통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는 모든 직렬의 NCS 실전 대비가 가능한 수험서다. 2021년 하반기 기출 경향을 반영한 NCS 문항을 수록했으며 2021년 10월 시행한 서울교통공사 필기시험 및 2022년 3월 시행한 서울교통공사(9호선) 필기시험 복원 모의고사도 수록했다.

NCS 80문항 실전 모의고사와 NCS 40문항 모의고사를 수록해 모든 직렬 NCS 실전 대비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또, 기계일반, 전기일반, 전자일반 전공 모의고사를 각 1회분씩 수록해 전공 시험도 빈틈없이 대비할 수 있다.

상세한 정답 및 해설 역시 에듀윌 서울교통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교재의 특징이다. 아는 문제는 'Quick해설'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모르거나 헷갈리는 문제는 '상세해설'과 오답풀이를 통해 꼼꼼히 학습할 수 있다. 참고 이론도 함께 게재해 모듈형 문제 관련 이론을 숙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에듀윌 서교공 봉투모의고사를 구매하는 취업준비생에겐 부록과 각종 혜택도 제공된다. 서울교통공사 채용 정보를 분석한 스페셜 가이드와 교재 연계 무료특강 2강이 준비되어 있다. 본인의 취약점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모바일 OMR채점&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울교통공사 9호선 기출 하프모의고사 PDF도 함께 증정한다. 취업 인강 7일 무료&무제한 수강권도 받을 수 있다.

서울교통공사 채용에 대비한 에듀윌 봉토모의고사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