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단기 고득점 달성 준비하는 수험생 위해 '4주 끝장 패스' 런칭
상태바
에듀윌 토익, 단기 고득점 달성 준비하는 수험생 위해 '4주 끝장 패스' 런칭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9.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으로 승부하는 공부가 아닌 쉽고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하도록 도울 것"
에듀윌 토익 '4주 끝장 패스'의 상세 구성과 혜택은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
에듀윌 토익이 단기 고득점 달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4주 끝장 패스'를 새롭게 런칭했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 토익이 단기 고득점 달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4주 끝장 패스'를 새롭게 런칭했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토익 4주 끝장 패스'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에듀윌 토익의 '4주 끝장 패스'는 토익 시험을 한 번도 본 적 없는 노베이스 수험생이라도 빠른 시간 안에 700점 이상의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기획된 신규 과정이다.

4주 끝장 패스는 ▲토익 노베이스 수험생을 위한 '700+ 첫토익 4주 끝장 패스' ▲토익 점수 정체기에 힘들어하는 수험생을 위한 '850+ 끝토익 4주 끝장 패스' ▲두 과정을 종합한 '쉬운 토익 4주 끝장 패스'로 제공된다.

'쉬운 토익 4주 끝장 패스'는 기초 영문법 강좌, 쉬운 토익 입문 강좌부터 쉬운 토익 문풀 강좌, 끝장모의고사 해설 강좌까지 모두 수강기간 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대표 과정이다. 에듀윌 대표 토익 강사진이 자체 제작한 강의 교제를 제공하며, 체계적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단기간에 점수를 향상하는 학습 노하우와 출제 포인트를 짚어줄 예정이다.

토익 핵심 엄선 180제, 토익 기출 VOCA 250, 기초 영문법 교재, 토익 끝장 모의고사 2회 등 각종 학습 자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선착순으로 에듀윌 토익 전강좌 반값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토익 문법 공식 인강 269강도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 토익 4주 끝장 패스 수강생들은 무료 학습 케어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토익 공식을 추천하는 '에듀윌 토익 AI앱'과 △1대1 맞춤형 '토익 기출 보카 시험지' △매일 업데이트되는 '매일LC/RC 풀기' △최신 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 등 각종 학습 서비스로 혼자서도 체계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준다. 에듀윌 토익 강사가 실시간으로 답변해주는 1대1 질의응답 서비스로 궁금증도 바로바로 해소할 수 있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바쁜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들이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필요한 내용만 압축해 4주 끝장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며 "무조건 양으로 승부하는 공부가 아닌 쉽고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토익이 새롭게 선보인 '4주 끝장 패스'의 상세 구성과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