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콜드플레이 월드투어 특별 게스트로 참여
상태바
BTS 진, 콜드플레이 월드투어 특별 게스트로 참여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2.10.21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BTS(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밴드 '콜드플레이'의 월드투어 공연에 스페셜게스트로 참여한다.

빅히트뮤직은 20일 오후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진이 오는 28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에서 열리는 콜드플레이 월드투어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MUSIC of the SPHERES)' 공연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진은 이날 공연에서 콜드플레이와 함께하는 자신의 첫 솔로 싱글 '디 아스트로넛(The Astronaut)'을 부른다. 콜드플레이는 진의 이번 솔로 싱글에 공동 작곡·작사 그리고 연주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 곡은 콘서트 당일 발매된다.

진과 콜드플레이가 선보이는 '디 아스트로넛' 무대는 공연 종료 후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빅히트 뮤직은 이날 오후 방탄소년단 트위터에 콜드플레이의 프런트맨 크리스 마틴과 진이 작업을 하면서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마틴은 진에게 "곡 작업하는 데 영감을 줘서 고마워요. 지난번 대화할 때, 진이 한동안 자리를 비우게 될 거 같다고, 멤버들과 팬들이 많이 보고 싶을 거라고 했던 말들이 크게 와 닿았다"고 말했다. 군 입대를 앞둔 진의 심경을 간접적으로 전한 셈이다.

진은 "이 곡 만들 때 저와 긴밀하게 작업해줘서, 그리고 단계마다 제 의견에 귀 기울여줘서 정말 감사해요. 나의 슈퍼스타, 나의 형, 함께 작업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화답했다. 그러면서 "아르헨티나에서의 공연이라니 정말 좋아요! 어떤 일이 있어도 꼭 가서 함께 할게요! 형은 저의 슈퍼스타니까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7일 빅히트뮤직의 모회사 하이브는 "진이 이달 말 입영 연기 취소를 신청하고 이후 병무청의 입영 절차를 따를 예정"이라며 "다른 멤버들도 각자의 계획에 따라 순차적으로 병역을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