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11.1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1.21~11.27)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1월 21일

쥐띠 운세
36年生  좀 더 좋은 환경을 찾아 떠나는 모습입니다. 건강을 위해 그곳을 선택하게 돼요.
48年生  사실 지금 상태엔 버거움을 느낍니다. 혼자 다 하려하지 말고 일을 분담하세요.
60年生  바쁜 날이 될겁니다. 이리저리 나를 찾는 사람이 많고 그들을 위해 일하네요.
72年生  시험대에 오른 것처럼 떨리고 부담스럽네요. 통과만 하면 많은 보상이 기다려요.
84年生  다 만들어진 밥상에 숟가락만 얻는 모습. 그래도 다시한번 확인하고 움직이세요.
96年生  무한한 가능성을 부여받은 것처럼 나의 무대가 펼쳐집니다. 실력만 키우면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고생 끝에 낙이 오듯 지금껏 해놓은 것의 결실을 얻으니 조금만 기다려 보세요.
49年生  짝을 이루어서 좋은 결과를 이루어요. 나는 짝 덕분에 손쉽게 많은 걸 취득해요.
61年生  갑자기 주어진 기회에 어리둥절 하네요. 혜택이 있다면 충분히 누리면 됩니다.
73年生  가시적인 효과가 나오고 빠르게 성과를 거두네요. 기회가 왔을 때 잡아야 해요.
85年生  다소 힘든 상황이지만 묵묵히 버티면 좋은 결실을 얻어요. 고생 후 낙이 와요.
97年生  자기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드디어 실력발휘를 하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리한 지출을 하고 있네요. 그래도 본인이 원해서 한 일이면 그걸로 만족해요.
50年生  자기 실속도 차리고 주변도 보살피면서 좋은 일을 많이 하네요. 즐겁고 바빠요.
62年生  나를 시험하고 테스트해봅니다. 나를 알아보고 돌아보는 좋은 계기가 되겠군요.
74年生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만들어진 결과물입니다. 이제부터 제2의 인생 시작입니다.
86年生  더 좋은 조건과 환경을 찾아 거기서 자신의 능력과 가능성을 펼쳐보려 합니다.
98年生  일에 더 일을 보태서 과중업무가 되었네요.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말고 함께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경쟁 속에서 자신의 소유로 만들기 위해 공동작업, 공통투자를 해보도록 하세요.
51年生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나에게 왔어요. 노력없이 주어진 기회라 어리둥절 합니다.
63年生  제자리를 찾게 도와줍니다. 마음부터 정리하고 다음을 만들어야 문제 없습니다.
75年生  막연한 걱정은 이제 그만! 문제를 바로 잡는 중책을 맡았으니 최선을 다하세요.
87年生  더 확실하게 정확하게 내 입지를 다지기 위해 마지막으로 노력을 다해봅니다.
99年生  혼자하고 있는 와중에 들어오는 좋은 제안입니다. 규모확장의 꿈을 키워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의 일도 내일처럼 바쁘게 보내는 하루입니다. 당연히 보상은 있지요.
52年生  나의 능력과 가능성을 테스트해보는 시험대에 오른 것처럼 긴장되는 하루네요.
64年生  다 차려진 밥상에 손쉽게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어요. 성과도 충분합니다.
76年生  나에게 선택권과 권한을 부여받네요. 그럼 미뤘던 그 일을 지금 하면 됩니다.
88年生  함께 나아갈때는 서로를 배려하고 도우며 해나가야 합니다. 불편해도 둘이 낫죠.
00年生  기회가 오면 잘 활용해서 내것으로 만들려고 노력하세요. 진짜 알짜배기니까요.

뱀띠 운세
41年生  삶의 여유와 그동안 내가 쌓아온 업적에 대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시기이네요.
53年生  무리들 중에서 내가 가장 선두에 섰습니다. 자기자신을 믿고 전진하도록 하세요.
65年生  제2의 인생을 시작해요. 그러나 분위기는 나를 향해 돌아가고 있음을 명심해요.
77年生  혼돈의 시간이지만 당신은 충분히 이 여정을 잘 헤쳐나갈 겁니다. 힘내십시오.
89年生  누군가의 추천, 배려로 좋은 기회가 오네요. 지금 흐름에 자신을 맡겨 보세요.
01年生  나에게 여기저기서 오라고 난리입니다. 거기서 주는대로 혜택들을 받으면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생각은 많은데 행동력이 떨어지네요. 직접 안하고 말만 시키는 선생님 같아요.
54年生  시간이 오래 걸려 답답해요. 천천히 오르면 또 천천히 내려가는 진리가 있어요.
66年生  열혈적인 성격이 강해 자기 의견을 앞장서서 추진하네요. 그래서 사실 피곤해요.
78年生  나를 구속하는 것을 싫어해요. 내가 원하는 대로 하고 싶은 대로 해야 행복해요. 
90年生  감정제어가 되지 않아서 실수를 범하네요. 노골적으로 감정을 드러내고 있네요.
02年生  자기 고집을 부려서 화를 자초하고 있습니다. 고집을 부리면 나만 고생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한번 리더는 영원한 리더라는 마인드로 지내면 주변 사람들이 날 불편해해요.
55年生  과묵한듯한 사람인데 오늘따라 불안하고 예민하네요. 말과 행동 특히 조심해요.
67年生  환경변화에 쉽게 마음이 요동치고 있네요. 금방 적응할테니 마음 안정시키세요.
79年生  감정조절이 어려워요. 마음의 변덕과 요동치는 것을 취미활동으로 해결해보세요.
91年生  예민해서 꿈도 잘 꾸네요. 꿈해몽을 해보면서 자신의 마음을 위로하고 이해해요.
03年生  당신의 열정과 노력이 드디어 오늘로써 결실을 거둡니다. 합격의 영광을 느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갑작스런 사건 사고의 위험에 놓여있네요. 활동성을 좀 줄이고 조심히 행동해요.
56年生  이리저리 동분서주하면서 돌아다닐 일이 많네요. 몸건강도 챙기면서 행동하세요.
68年生  순간적인 충동으로 마음이 변화하고 변동하네요. 한번만 더 신중히 생각해줘요.
80年生  한가지 일에 집중하기가 어려워요. 정신을 가다듬고 일을 마무리하려 노력해요.
92年生  내 돈벌이를 하면서 남을 도와야 한다는 생각을 늘 해요. 기부로 마음을 전해요.
04年生  아주 대찬 것처럼 행동하지만 사실은 굉장히 소심해요. 행동하고 걱정이 많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변덕을 부리고 있네요. 내 마음을 나도 모르겠어요. 진짜 내 마음을 찾아보세요.
57年生  남의 것을 뺏지 않으면 내 것을 뺏기는 상황이네요. 오해가 있다면 풀도록 해요.
69年生  매력적인 제안에 혹 할 수 있어요. 후회하지 않도록 한번더 생각하고 결정해요.
81年生  욕심을 부리다 내가 가진 것까지 다 잃을 수 있어요. 이정도만으로 만족하세요.
93年生  나의 신념을 펼처나갈만한 터전을 찾았습니다. 나의 제2고향이 될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좀 더 좋은 조건과 지역을 찾아 나섭니다. 내가 원하는 그곳을 찾을 수 있어요.
58年生  다소 무리한 지출과 노동을 하게 되니 힘이 드네요. 함께 하자 도움을 요청해요.
70年生  지금 당장은 거대한 결실은 없어요. 하지만 언젠가는 좋은 결과로 보상 받아요.
82年生  나의 능력을 누군가가 성장하는 큰 동력으로 쓰고 있네요. 보람있는 일입니다.
94年生  현재의 실익은 없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말고 나아가기를 조언드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더 정확하게 과정들을 체크하네요. 나의 입지 여건을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59年生  조금은 편한 상황이 왔습니다. 나는 주변의 흐름에 내 몸을 맡기면 되는겁니다.
71年生  내 덕에 주변이 잘 되는 상황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충분히 인정 받을 겁니다.
83年生  여유와 안정성이 생깁니다. 취미활동을 하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아보도록 해요.
95年生  버티다 보면 완성된 것이 있어요. 힘든 여정을 잘 이겨내도록 의지를 가져요.

22일

쥐띠 운세
36年生  건강을 생각하고 챙길 시기입니다. 오늘 기력이 많이 쇠약해지니 보약을 챙겨요. 
48年生  나의 주도권은 약하지만 주변의 도움을 받아 승승장구 할 수 있는 운세입니다.
60年生  고집으로 인해 모든 일들이 틀어지고 변질되네요. 마음을 내려놓고 협의하세요.
72年生  나의 독단적인 행동으로 큰일이 날 수 있습니다. 오버하는 행동을 자제해주세요.
84年生  자신에게 프리미엄이 많아요. 주변 사람들과 주변 환경이 나에게 우호적이네요.
96年生  재주와 역량이 많은데도 큰일은 맡지 못하네요. 너무 상심하지 않아도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자신의 의도와 다르게 일이 꼬일 수 있어요. 상대가 오해하지 않도록 조심해요.
49年生  내마음과 상대마음이 같을 거라 생각했는데 이건 내생각일뿐 동상이몽이었어요.
61年生  나의 언어적 표현에 의도가 왜곡이 되어서 오해와 불화를 만들어 답답해집니다.
73年生  나의 작은 도움으로 상대방은 큰 변화가 생겼어요. 미소가 띄어지는 하루입니다.
85年生  닥치는 대로 해내는 능력자라 똥밭에서도 금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당신입니다.
97年生  능력발휘를 하면 실수가 계속 나오네요. 오늘은 그런 날이니 자기 탓은 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타인을 잘 이용하네요. 당신의 상황을 유리하게 잘 활용해 이익이 되고 있네요.
50年生  주변의 도움이 나에게는 아무런 이로운 게 없어요. 가능한 주체적으로 살아봐요.
62年生  나에게 필요한 것보다 부족한 게 많아서 도움이 필요해요. 도움을 청해보세요.
74年生  빨리 습득하고 성취는 하지만 위기속에서 항상 포기해요. 참을성이 부족하네요.
86年生  공부를 많이 한다고 인생의 답을 찾을 수 있는 게 아니라 현장경험이 중요해요.
98年生  누군가 뒤에서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있습니다. 혼자라고 생각하지 말아 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현명하게 선을 지켜야 합니다. 보증이나 투자로 사람에게 돈은 빌려주지 마세요.
51年生  너무 잘하려고 하면 오히려 실수하거나 부작용이 생겨요. 예전처럼 하면 됩니다.
63年生  사업의 확장이나 활동무대가 넓어지는 계기가 생겨요. 지금이 기회인 것 같아요.
75年生  예의가 없지만 미워보이지 않아요. 상대에 대한 마음이 조금씩 열리게 되네요.
87年生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네요. 잠시 쉬며 숨고르기를 하고 다음 단계를 준비해요.
99年生  화합하고 의논하고 결정할 일이 생겨요. 그러면서 우리사이가 더 돈독해지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들을 설득하면 모두 내편으로 만들 수 있어요. 사람들이 나를 우러러봐요.
52年生  내가 주변의 환경적 조건을 잘 활용하여 나에게 유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64年生  선점하고 있었던 것에 대한 보상이 생기네요. 이제야 숨통이 트이는 것 같아요.
76年生  미래 자산 가치를 만들 능력이 충분합니다. 당신을 믿고 미래에 투자하십시오.
88年生  이성에게 마음의 상처를 입은 당신, 이젠 사람이 무서워 도망가고 싶어지네요.
00年生  승진이나 이벤트 당첨과 같은 생각하지 못했던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하루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풀리지 않는 게 있는 것처럼 찝찝한 하루입니다. 결정하는 건 다음으로 미뤄요.
53年生  직장에서 행운들이 생겨요. 인센티브라든지 상여금이 나와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65年生  누군가에게 받을 복도 있어요. 주변과 잘 어울리고 처세만 잘하면 이득이 돼요.
77年生  아쉬움이 많은 하루이네요. 내스스로 만족한다 느끼면 남의 인정은 필요 없어요.
89年生  서로에 대한 이해가 커지기 시작해요. 동기사랑 나라사랑의 마음이 생기게 돼요.
01年生  현재는 충분한데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어요. 하루에도 열두번 마음이 바뀌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의 말솜씨는 당해 낼 사람이 없네요. 당신의 언행이 시선집중을 받고 있네요.
54年生  돈 쓸 일 많네요. 사고싶은 것도 많고 하고싶은 것도 많아 푼돈에 욕심이 나요.
66年生  누구에게나 당당한 자격으로 자신의 소리를 내고 있네요. 당당한 모습이 멋져요.
78年生  자신이 하는 일에 적당한 제어능력만 주어진다면 누구보다도 멋진 사람이 돼요. 
90年生  상황적으로 돈을 쫒으면 안됩니다.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하면 좋은 결과가 와요.
02年生  어디를 가나 시선집중입니다. 자신을 알릴 것이 있다면 지금이 굿 타이밍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문제가 발생해도 충분히 해결 능력이 있으니 하나씩 차근히 해결해보도록 해요.
55年生  뚝심으로 버티는 인생이네요. 나에게 오고 가는 것에 일희일비하지 말도록 해요
67年生  전문기술성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그동안 자신의 노력을 인정받는 날이 되네요.
79年生  나는 최선을 다했다 생각하지만 결과는 그것에 못 미쳐 억울한 마음이 드네요.
91年生  순간적 판단력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자기입장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보세요.
03年生  남에게 아쉬운 소리도 못하고 실수도 용납 못하는 그런 태도는 지양해야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작은 것을 얻으려다 큰 것을 잃게 되는 소탐대실의 운이네요. 길게 크게 보세요.
56年生  개인의 능력을 발휘하기보다 조직의 부름에 따르는 것이 훨씬 좋은 방법이예요.
68年生  원칙만을 고수하는 바른생활 하네요. 융통성 위해 눈감아 주는 센스도 필요해요.
80年生  돈에 대해 관대한 태도는 돈이 새는 상황을 만들어요. 자금관리에 더 신경써요.
92年生  자신의 프리미엄 스킬을 활용해보세요. 문제의 해결을 위해 협상이 필요합니다.
04年生  자기 능력이 누군가의 스폰이나 추천으로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으니 기대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자기 마음을 최대한 숨기고 분위기에 맞춰서 행동하세요. 튀면 오히려 피곤해요
57年生  심리적인 안정이 필요합니다. 쉬지 못해 그럴 수도 있으니 휴가를 내서 쉬세요.
69年生  꾀돌이가 되어야 합니다. 생각을 잘해보고 나에게 이익이 될 때만 행동하세요.
81年生  자기감정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내 기분이 나쁜 건지 좋은 건지 알 수가 없네요.
93年生  나중을 위해 지금은 참고 견디고 있네요. 현재 행복이 없으면 나중이란 없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탄탄한 기반을 바탕으로 되어 있는 곳에 투자하세요. 오늘 무모함은 안 통해요. 
58年生  오늘은 작은 것으로 행복을 찾아봐요. 좋은 사람과 영화보고 쇼핑하고 식사해요.
70年生  욕심을 부려도 애교로 이쁘게 봐주면서 권리까지 생기게 되네요. 재수가 좋아요.
82年生  구설수에 피곤해요. 내가 이렇게 하지 않았는데 그랬다 하니 변명도 못 하네요.
94年生  원하는 대로 밀고 나가도 나에게 유리한 상황을 만들 수가 있어요. 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서서히 불이 꺼지듯 내 열정도 식어가고 있어요. 삶의 활력이 될 것을 찾아봐요.
59年生  끈끈하고 동지애로 뭉친 우리 모임에서 좋은 취지의 일을 하면 더없이 좋아요.
71年生  역할을 소홀히 하고 있거나 못하고 있네요. 자신의 모습을 객관적으로 살펴봐요.
83年生  자기가 만든 물건이나 디자인이 인기상품이 됩니다. 홍보 효과를 더해 주세요.
95年生  나만 특별히 좋은 혜택을 받게 되네요. 처세를 잘하고 주변사람들도 살펴주세요.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인생에 대한 정리의 시간이 되었어요. 화려한 시절은 이제 가고 추억이 되어요.
48年生  마음에 여유가 생깁니다. 급할 것도 없고 바쁠 일도 없어 인생을 즐기는 중이죠.
60年生  내가 필요한 것은 내가 생산하고 충당해요. 노력하면 얻지 못할게 없습니다.
72年生  나쁜 예감은 틀린 적이 없어요. 걱정과 고민, 생각이 많은 하루가 될 것 같네요.
84年生  내가 벌리는 일은 스케일이 클 수밖에 없어요. 그만큼 위험성도 커지고 있어요. 
96年生  내 특기와 재능이 결과물로 세상에 나오게 되네요. 음원, 상품출시 되니 기뻐요.

소띠 운세
37年生  멋을 아는 당신입니다. 정갈하고 깔끔한 당신은 어딜가나 인기와 사람이 많아요.
49年生  시행착오를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큰 경험이고 성장이라 생각하세요.
61年生  욕심 부리고 잔머리를 굴리면 오히려 화를 당할 수 있어요. 자기 분수를 알아요. 
73年生  겉으로 편안하지만 감정적 변화는 왔다갔다 해요. 순간적으로 욱하면 안됩니다.
85年生  원리원칙만을 강조하는 모범생 타입, 쫌쟁이 소리를 듣는다면 오늘은 한턱 쏴요!
97年生  자기소개, PPT 발표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요. 깔끔한 표현력으로 호감 얻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잘 나가다 멈추는 상황, 지연된 상황이라면 곧 좋아지니 포기만은 하지 마세요.
50年生  홀로서기를 해야 해요. 혼밥, 혼술, 혼자 여행, 혼자 영화보기부터 시도해봐요.
62年生  실수를 용납 못하는 당신의 성격 탓에 타인도 스스로도 힘들게 만들고 있네요.
74年生  화끈하고 크게 노는 상황이네요. 혼자 다 책임지려 하지 말고 나눠서 계산해요.
86年生  내가 구상하고 제작하고 판매까지 모든 걸 수행해서 결과까지 나오니 대단해요.
98年生  당신은 집중력과 지구력이 좋습니다. 그리고 좋은 능력까지 가졌으니 최고예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람들에게 나의 경험과 시행착오가 귀감이 되니 재능기부를 할 일이 생기네요.
51年生  경쟁하는 상황에서 주변 시기, 질투는 당연히 따라오는 것이니 신경쓰지 말아요.
63年生  감정적으로 수용해야 할 일이 많아요. 꾹 참지만 말고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75年生  요즘은 더치페이를 하는 게 정석이에요. 이런 사회 분위기를 이해하도록 하세요.
87年生  미적 감각이 풍부해지는 날입니다. 가을 선남선녀가 되어서 가로수길을 걸어요.
99年生  유창한 언변실력으로 사람들을 가르치고 컨설팅하는 일이 적성에 맞는 듯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공격적인 자세보다 수비적인 자세로 세상을 사는 게 이제는 맞는 방법이예요.
52年生  외롭다 생각하지만 주변상황 눈치를 너무 보게 돼서 오히려 사람들이 불편해요.
64年生  위험성과 대박성이 함께 공존하니 선택에 있어 고민을 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사업의 꿈을 실현해보아요. 자기만의 아이템을 현실에 실현시키니 감동입니다. 
88年生  자기능력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집중력과 지구력은 능력발산의 최고 자산입니다.
00年生  자신의 에너지를 너무 강조하고 내세우면 오히려 힘들어요. 함께 하도록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노인과 아이는 비슷하다고 하더니만 아이처럼 욕심을 부리네요. 욕심을 버려요.
53年生  마음의 위로를 받고 싶다면 심리,종교,철학공부를 해보시라 추천 드리고 싶네요.
65年生  고지식하고 융통성 없다는 소리 듣지만 어쩜 당신 인생 철학이 맞을 수 있어요.
77年生  고상하고 기품있게 행동하네요. 불편해도 말을 못하고 있음 병이 될 수 있어요.
89年生  시행착오를 겪고 성숙해질 수 있습니다. 이별의 아픔이 나를 성장시켜주네요.
01年生  잔머리를 쓰다가 오히려 화를 입게 됩니다. 나의 그런 마음을 다 들켜 버리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지금껏 당신이 뿌린 인정을 돌려받을 때예요.
54年生  재물의 크기는 자기가 만드는 거겠죠. 자신에 대해 잘 알고 활용해보도록 해요.
66年生  열정과 성공에너지가 지금은 지친 듯 버티기가 힘들어요. 힘빼고 때를 기다려요.
78年生  폼은 안 나지만 수익은 좋아요. 남들 눈에 띄지 않는 일이지만 수입은 짭짤해요. 
90年生  마찰이 생겨서 풍파가 예상되네요. 현재 자금상황부터 체크하고 미리 대비해요.
02年生  만인의 애인이네요. 어딜가나 인기많지만 정작 내마음을 알아주는 이는 없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서 고생합니다. 그냥 가만히 있으면 2등은 할텐데 오버하다가 고생만 하네요.
55年生  주변에서 눈치 주고 내 권리를 빼앗고 짜증나요. 그러면 거기서 나오도록 해요. 
67年生  드디어 자기 재능과 능력을 인정받고 대우를 받습니다. 이제부터 편하게 살아요.
79年生  수고스럼에 비해 대우가 약해 속상했던 만큼 보상을 받게 될 수 있을겁니다.
91年生  사람들과의 갈등이 생겼다가 이제는 다 해결이 되었으니 마음이 한결 편해요.
03年生  전쟁 후에 달콤한 휴식처럼 잠시 짬을 내서 쉬도록 해요. 안 그러면 후회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평생을 희생하고 살아온 삶이지만 이제는 나를 위해 살기로 크게 마음 먹어요.
56年生  당신이 최고의 사업가인 것은 주변 사람들에게 많음 도움을 줬기 때문입니다.
68年生  나의 가치를 알아보시고 찾아주는 이가 많네요. 고생을 보상받는 기분이에요.
80年生  소란하고 시끄럽지만 신경쓰지 말아요. 다 알아서 해결이 될테니 걱정하지 마요.
92年生  열심히 노력한 당신, 이제 그 결실을 얻을수 있습니다. 기대해도 좋겠어요!
04年生  내가 하고싶은 것보다 타인 요구에 움직이는 경우가 많지만 그게 성공비결이죠.

닭띠 운세
45年生  평생 가족위해 살았지만 내가 하고싶어 한거라 위로해요. 이제는 날위해 살아요.
57年生  할 일 너무 많아요. 해도 해도 끝이 없고 이것이 자신의 숙명이라고 생각하네요.
69年生  노력해도 내게 좋은 결과는 오지 않는다 생각들지만 이제부터 대가가 돌아와요.
81年生  언제나 누군가와의 경쟁구도에서는 우위에 있었어요. 하지만 자만하면 안돼요.
93年生  좋은 것도 과하면 안 하느니만 못하게 돼요. 조심히 다루지 않으면 피해가 커요.

개띠 운세
46年生  타인을 이용해서 자산도 늘리고 명예도 높아졌네요. 당신은 진정한 사업가예요.
58年生  나는 사람들이 필요하면 찾는 이가 많고 필요 없으면 아무도 찾는 이가 없어요.
70年生  문제가 생기면서 조금씩 의견이 갈라지더니 결국 이렇게 돼요. 조율이 필요해요.
82年生  내세력을 만들 필요가 있어요. 혼자보다 함께 하면 더 큰 성과를 거둘수 있어요.
94年生  자기생각보다 어른말을 듣거나 타인의 요구를 따르게 되면 성공할 확률이 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본인으로 말미암아 가족들이 좋은 혜택을 받았어요. 그러나 생색은 내지 마세요.
59年生  귀찮은 일이 자꾸 생겨납니다. 번거롭더라도 성가신 일부터 처리하는게 좋아요.
71年生  주변 사람들을 잘 활용하면 나중엔 내 일을 처리해주는 사람으로 쓸 수 있어요.
83年生  모든 일에는 다 장단점이 있고 필요악의 일들이 있어요. 상황에 맞게 활용해요.
95年生  남 좋은 일만 하고 있다 생각했는데 이것들이 다 나에게 좋은 경험이 되었네요.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갑자기 자금상 문제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물건을 아껴쓰는 검소한 생활을 해요.
48年生  표현의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마음이 급한 나머지 막말을 했다가 크게 후회해요.
60年生  고생을 사서 하는 것 같아요. 의욕이 넘쳐서 밤낮 가리지 않고 너무 무리하네요.
72年生  철부지 애들처럼 꾀를 부리는데요. 좋은 아이템이 있어도 혼자서는 꽤 힘들어요.
84年生  실력만 믿고 회사나 조직에 깝죽되다 나중에 큰 코 다쳐요. 무모함을 버리세요.
96年生  뺏지 않으면 뺏기는 상황이예요. 돈에 대한 확실한 신념을 가지고 생활해야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능력없는 사람들이 버린 것이 나에게는 귀한 보석이 되니 주변을 잘 살피세요.
49年生  전문가의 마인드, 명품자존심을 가지고 있네요. 그것으로 자기 것을 브랜딩해요.
61年生  변함이 없고 맡은 바 책임을 다하는 당신은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기 충분해요.
73年生  예민하고 꼼꼼하고 결벽증의 증세로 인해서 하루도 마음이 편할 날이 없네요.
85年生  애교나 유혹도 능력입니다. 자신의 일의 성과를 위해서 능력을 발휘해 보세요.
97年生  생각의 차이로 인해서 큰 부가가치를 만들어요. 싫으면 버리지말고 좋게 바꿔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변칙을 써서 살아온 인생이네요. 이제는 정직하게 삶들을 살아보도록 하세요.
50年生  나를 따라서 함께 투쟁하기를 원해요. 의욕적으로 할 만한 것을 찾은 것 같아요.
62年生  노는 게 노는 게 아닌 사람입니다. 매사 창의성이 발휘되어야 하는 사람이네요.
74年生  위기가 기회가 될 수 있어요. 적정 타협점을 찾아서 최고의 결실을 이루어봐요. 
86年生  말과 행동으로 인해서 시비구설이 생기고 협의를 위해서 비용이 생기게 되네요.
98年生  대인관계가 한 수 위네요. 얍삽해 보여도 필요에 따라 전략 필요하기도 하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금 있는 곳이 답답한가요? 집안에만 있지 말고 집 밖으로 산책을 떠나보세요.
51年生  가족에 대한 애착이 커요. 하지만 가족은 나에 대한 애정이 없어 보여 서운해요.
63年生  나는 큰 성취의 뜻보다 가족과 행복하게 사는 작은 꿈이 더 소중한 사람입니다.
75年生  끈기가 부족해서 중도포기가 생겨요. 단기간 실현 가능한 계획을 세우도록 해요.
87年生  삼각관계로 인해서 골치 아픈 일이 생겨요. 관계정리를 잘하는 것도 능력입니다.
99年生  너무 가족에게만 집중하다보면 나의 일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할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낭만을 추구하는 소박한 삶을 사는 게 꿈이예요. 가족이 옆에 없다면 힘들어요.
52年生  이상과 현실을 혼동하지 마요. 이상대로 다 이룰 수 없는 게 현실임을 자각해요.
64年生  마음속의 답답함과 우울감이 나타나 예민해져 있네요. 기분 전환이 필요합니다.
76年生  핀잔을 주고 사람들을 비판하는 경향이 있네요. 그러고 미안함 때문에 힘들어요.
88年生  세심한 것을 챙겨주는 이성이 좋아요. 내가 늘 해줬는데 받으니 너무나 좋네요. 
00年生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서 실천하다 보면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이 좁혀지게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섭섭한 마음이 들면 바로 의기소침해지네요. 섭섭하다고 말을 해야지만 풀려요.
53年生  타인을 배려하다 오히려 내입장이 곤란해졌어요. 자기 실속부터 먼저 챙기세요.
65年生  무방비상태에서 갑자기 내게 시선이 집중되었어요. 놀라움 반 신기함 반이예요.
77年生  화합하고 즐기기 위해 사람들을 모으고 있네요. 당신의 애쓰는 모습이 멋있어요.
89年生  미래를 기약하기 위해 오늘은 참기로 했어요. 나중에 더나은 내모습을 상상해요.
01年生  도움을 요청한다면 한걸음에 달려와 나를 도와줄 거예요. 혼자 끙끙대지 마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정신이 맑아지면서 현재의 문제를 해결할 현명한 방법을 찾네요. 현인이십니다.
54年生  나름 생산적인 일을 하기 위해 나에게 가장 유리한 방법을 찾느라 궁리하네요.
66年生  문제의 상황에 내가 주도적으로 관여하면서 갈등을 풀고 해결하는 역할을 해요.
78年生  당장의 쓰임은 없지만 다음을 위해 간직하고 지켜야 할 것이니 지금은 참아요.
90年生  하려고 하는 일에 실수가 있어도 뒤에서 다 처리를 해주니 든든한 마음이예요.
02年生  너무 먼 미래에 대한 생각을 한다면 오히려 현재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자리를 아무런 불평없이 내주고 공유해도 될 만큼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돼요. 
55年生  주변의 시선을 받게 됩니다. 내모습이 파격적일 수도 있고 괴이할 수도 있어요.
67年生  나의 선택에 대해 혼란을 느끼나요? 내가 가는 방향성은 틀리지 않았답니다.
79年生  내가 목표하고 계획한 대로 가고 있어요. 그렇다면 욕심을 조금 내봐도 좋아요.
91年生  협조하면 두배이상의 시너지를 만들 수 있어요. 동의나 협조가 너무나 간절해요.
03年生  나를 믿고 지지해줄 후원자를 만납니다. 일생에 한번 올까 말까하는 행운이죠.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너무 날로 먹을 생각을 하면 오히려 화를 입습니다. 애쓴 만큼 얻을 수 있어요.
56年生  나의 역할이 커졌네요. 중대한 선택권까지 주어지게 되니 신중에 신중을 기해요.
68年生  더 높이 날기 위해서 대비책을 준비하고 에너지를 축적하며 쉬어가야 합니다.
80年生  예상치 못한 도움을 받게 되네요. 공짜로 받게도 되고 주기도 하는 상황들이죠.
92年生  비젼 제시를 위해 잠시 공백기에 접어들었어요. 시험준비, 투자계획을 해보세요.
04年生  가볍게 생각하고 행하면 안됩니다. 실속을 챙기기 위해 애쓰는 과정 필요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의 매력이 한껏 발산되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오해를 살만한 행동은 삼가세요.
57年生  왠지 오늘은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하면서 진지함이 생기고 고민이 많아집니다.
69年生  고대하던 일이 결과로 보답하고 있네요. 합격이나 승진의 소식이 들려옵니다.
81年生  쉬고 놀고 여유를 부려도 경제적 문제가 생기지 않네요. 아주 편안한 날이네요.
93年生  처우도 좋고 환경도 좋은 곳을 찾았어요. 이곳에서 내 인생을 맡겨도 될 듯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내가 온몸을 다해 집중하고 몰두해야 할 일이 생겼어요. 건강 챙기면서 하세요.
58年生  지금은 나설 때가 아닙니다. 오히려 나섰다가 더 큰 화를 입을 수도 있으니까요.
70年生  나를 위한 든든한 빽을 만난 듯, 자신이 하려던 일에 더 박차를 가하도록 해요.
82年生  나를 한번 보완하고 더 좋게 업그레이드하는 시기가 왔네요. 자신을 돌아보세요.
94年生  머리 회전이 잘 돼요. 자신에 대한 자기 설명서를 만들고 실천해보도록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 가진 에너지와 열정을 다 소진해서 지칠 수 있어요. 몸 생각하며 궁리해요.
59年生  내 뜻대로 내가 원하는 대로 밀고 나가야 합니다. 오늘은 생각대로 일이 풀려요.
71年生  각자의 길을 가되 서로 협조하고 견제하며 살아간다면 1석2조의 혜택을 받아요.
83年生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포부를 다지는 시기가 왔네요. 지금 현실에 만족하지마요.
95年生  나의 매력을 알아보고 제의 제안들이 들어와요. 캐스팅과 스카웃이 쏟아집니다.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 합니다. 마음은 훤한데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우울하네요.
48年生  공이 많이 들어갑니다. 가족에게도 나 자신에게도 수고했다고 이야기해 주세요.
60年生  사람들의 요구를 거절못해서 다 들어주다가 결국에 자신의 일은 뒷전이 되었네요.
72年生  별거 아닌 것을 별일인 것처럼 대하고 있네요. 좀 더 대범해지면 좋을 것 같아요.
84年生  결과보다는 과정이 중요한 건 맞지만 그래도 결실도 좋게 나올 수 있게 애써요.
96年生  중책을 맡았는데도 부족하다는 생각 때문에 일에 집중이 안돼요. 자신을 믿으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미연에 방지하는 당신의 준비성 때문에 큰 사고를 막았네요. 대단한 통찰력이군요.
49年生  틈새 공략을 써보세요. 치고 빠지기에 능한 당신은 이번에도 좋은 결과가 나와요.
61年生  지금은 타이밍을 볼 때입니다. 주변의 말에 휘둘려서 행동했다가 손해볼수 있어요.
73年生  나의 짝꿍처럼 혹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귀인처럼 새로운 인연으로 행복 느껴요.
85年生  주변 시선이 오히려 부담스러워 피해 다니고 있어요. 나를 내버려 두면 좋겠어요.
97年生  지금은 당장 이익이 없는 것처럼 보여도 끝은 창대할 것이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과거의 일을 반성하고 나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이제부터 다시 시작해요.
50年生  정리를 하려고 해도 쉽지 않고 청산이 어려워요. 거절하는 법을 익혀서 활용해요.
62年生  든든하고 대범한 나이기에 이 위기를 이겨냈어요. 이제부터 순리대로 풀릴꺼예요.
74年生  빚좋은 개살구입니다. 잘 나가는 것처럼 보여도 현재는 소강상태로 소득은 없어요.
86年生  중책이 주어지면 차근차근 이 상황을 풀어나가면 됩니다. 능력 최대한 활용해요.
98年生  자기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진 후 현재의 계획을 세워봅니다. 때를 기다리면서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소확행을 아시나요? 소소한 작은 즐거움으로 확실한 행복을 찾아보도록 하십시오.
51年生  쇄신의 시기를 맞아 변화를 생각중예요. 그러나 지금 이곳이 가장 안정된 곳이죠.
63年生  필요없음 버리고 쓸만하면 잘 쓰면 되지, 왜 바꾸려고 하나요? 아직 때가 아닙니다.
75年生  내 존재를 알릴 기회가 왔습니다. 정착이 어려워 나의 안식처를 찾으러 다니네요.
87年生  스스로 고생길로 가고 있어요. 본인이 선택한 것이라 힘듦도 충분히 이겨낼꺼예요.
99年生  예상치 못한 사건사고들이 발생해요. 그래도 정신만 차리면 벗어날 방법이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기 생각을 거침없이 시원시원하게 말하고 있어요. 그러나 다 내 맘 같지는 않죠.
52年生  머릿속이 아주 복잡합니다. 머리를 써서 손 안대고 코 푸려는 심보가 발동하네요.
64年生  남들이 모르는 정보력이 대단한 사람입니다. 위기 속에서 더욱 빛나는 당신이네요.
76年生  새로운 발판을 만들 수 있는 기회의 날입니다. 나를 끌어주는 사람을 만나게 돼요.
88年生  든든한 내 세력이 있는 듯한 분위기네요. 자신의 능력을 믿고 밀어붙이도록 해요.
00年生  자기 능력을 키우고 드러내는데 집중하는 시기네요. 내 존재를 알릴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말 한마디를 해도 감동과 위로가 느껴지네요. 이러니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군요.
53年生  본인 원래 의도를 잊고 있네요. 분위기에 휩쓸려서 속을 수 있으니 정신을 차려요.
65年生  심리적, 현실적 안정이 어려워요. 마음고생이 예상됩니다. 자신을 토닥여 주세요.
77年生  어디를 가나 인기폭발입니다. 그러나 좋은소리도 들리고 나쁜소리도 같이 들려요.
89年生  도움이 필요합니다. 혼자 해결이 힘들다면 적극적으로 도움을 요청하도록 하세요.
01年生  능력이 갖춰진 상태, 지금 이순간은 인정까지 받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별거 아닌 것처럼 여유를 가지고 배려해주면 아주 자연스럽게 해결할 수 있어요.
54年生  체력적 정신적 피곤이 몰려오네요. 무리하지 말고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도록 해요.
66年生  전투력이 상승되어 있어요. 정면승부를 하려고 해요. 생각보다 대처능력이 좋네요.
78年生  제방의 역할을 하네요. 모든 일에 든든한 버팀목같은 존재이니 자신감이 생기네요.
90年生  확장의 시기입니다. 조금만 조절하고 조정하면 모든 면에서 발전성이 커지게 돼요.
02年生  성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생각보다 지연이 될 것 같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누군가가 만들어준 기회를 내가 쓰게 되네요. 기회를 준 이에게 감사함을 전해요.
55年生  의지할 곳이 생겨 많은 부분을 부담 없이 선택하게 돼요. 자유로운 영혼이 되네요.
67年生  판세를 바꿀만한 기초작업이 시작되네요. 시작은 미약해도 끝은 창대할 것입니다.
79年生  많은 기회를 접할 수 있게 되네요. 여기서 확실한 나의 것을 찾으면 되는 거예요.
91年生  아직까지 여기서 당신의 능력을 활용하고 써먹을 수 있어요. 임금인상을 요구해요.
03年生  일상에서 탈출을 꿈꿔요. 동료나 친구에게 내 임무를 잠시 맡기고 휴가 즐겨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결과가 나오지 않아도 계속 꾸준히 시도하세요. 머리가 비상해지는 시기입니다.
56年生  기회가 온 것이라면 무리를 해서라도 잡아야 해요.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되네요.
68年生  나의 존재에 대해 고민을 하는 시기입니다. 변화에 앞서 자기 점검이 필요합니다.
80年生  맨날 같은 곳이지만 이제는 변화를 꿈꾸고 한계에 도전하며 활동영역을 넓히세요.
92年生  너와 내가 생각이 다르니 굳이 얼굴 붉히며 화낼 필요 없어요. 다름을 인정해요.
04年生  자신의 감정을 전부 표현하지 마세요. 포커페이스를 중요하고 때를 기다려 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이동의 운이 들어왔네요. 내가 원하던 곳은 아니지만 남들이 원하는 곳으로 가요.
57年生  장기전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멀리, 넓게, 판세를 키우기 위한 초기 단계에 돌입해요.
69年生  일상속에서 즐거움을 찾으려 하네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해보려고 계획 세워봐요.
81年生  너와 나의 경계없이 개인에서 조직속으로 한발 들어가요. 새롭게 변화를 꿈꿀때죠.
93年生  험한 꼴 보지 않기 위해 굳이 나서지 않으려 하지만 어디에나 내 존재는 튀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소한 사건이 일파만파 퍼질 수도 있어요. 말과 행동에 구설이 따르니 조심해요.
58年生  지금은 현재의 일도 벅찹니다. 여기서 변화를 주는 건 무리이니 변화는 포기해요.
70年生  다소 급한게 보여요. 성급하게 굴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한번 더 생각하고 행동해요.
82年生  과거의 문제에 얽매여 앞으로 나아가기 힘드네요. 그러나 과거는 과거일 뿐입니다.
94年生  정신적 활동량이 많아지네요. 육체와 정신의 활동 분배를 하여 페이스를 조절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패자부활전의 시기입니다. 급한 마음은 접어두고 심기일전하는 태도가 중요하네요.
59年生  스트레스가 있는 상태. 작은 변화를 통해서 삶의 활력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71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에요. 지금 내가 있는 곳이 가장 안전한 곳이니 지금은 머물러요.
83年生  하고싶을 걸 하거나 일탈을 꿈꾸는 건 지금은 위험요소가 있으니 주의하도록 해요.
95年生  홀로서기를 다짐해 보지만 이것도 쉬운 일이 아니예요. 행동에는 책임이 따릅니다.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나서서 개척하지 말고 만들어진 틀 속에서 규칙대로 지켜나가기만 하면 돼요.
48年生  여기저기 관여해서 신경쓸 일이 많네요. 사람들과 관계에서 오해는 하지 말아줘요.
60年生  객관적인 평가보다는 지인 찬스로 일이 진행되네요. 나의 총 인맥이 다 동원돼요.
72年生  사람들과 관계할 때 오해가 생기면 혼자 상상하고 단정 짓지 말고 꼭 대화를 해요.
84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나요. 극복하기 힘든 그 일을 내가 해내는 모습입니다.
96年生  어느 정도의 성장이 올라서 도약하는 단계예요. 이제는 주변에 이끌려 가면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의견충돌이 예상이 되네요. 자기 의견만 내세우지 말고 대세의 흐름을 따라가세요. 
49年生  전우회, 명예회장직을 추대받아요. 이왕 받은 직책이니 불평없이 최선을 다하세요.
61年生  주변 저항이 있어도 밀어붙여서 내 뜻을 관찰시켜요. 충분히 내가 승리 할꺼예요.
73年生  비밀스런 일들이 들통이 날 수 있어요.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수습을 하도록 해요.
85年生  나른하고 정체된 듯한 기분이 들어요. 이런 날은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푹 쉬어요.
97年生  새마음 새뜻으로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세요. 한걸음 나아가기 좋은 날이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가 관여하고 결정하고 신경쓸 일이 너무 많아요. 이제는 다른 사람에게 넘겨요.
50年生  사람들이 나에 대한 우호적인 평가를 내려요. 칭찬은 언제나 들어도 기분 좋아요.
62年生  외부적인 접촉이 많아져 자신의 능력을 알릴 기회가 늘어나군요. 기회를 잡으세요.
74年生  생각지도 못한 불로소득이 생겨요. 돌고 돌아 드디어 나에게 돌아오게 됐습니다.
86年生  어느정도 성장 가도에 올라가 이제는 기존 시스템에 자신을 맡기게 돼 편해졌어요.
98年生  업무나 역할이 많아져서 바쁘고 정신이 없겠군요. 끼니는 잘 챙겨 먹으며 일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정서적으로 잘 통하는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유대관계를 쌓아가요. 살맛이 납니다.
51年生  나의 신념이나 환경에 변화를 주고 싶지 않아요. 그냥 내가 편한대로 하고 살래요.
63年生  정서적 교류로 안정을 취할래요. 필요하면 언제든 전문가와 상담해서 도움받아요.
75年生  당신은 혜택자입니다. 딱히 움직이지 않아도 아쉬울 게 없는 환경에 살고 있네요.
87年生  시간흐름이 느리게 가는 것처럼 느껴져요. 악착같이 살기보다 대세흐름을 따라요.
99年生  총대를 메고 일을 처리할 일이 생기네요.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함께 나서요.

용띠 운세
40年生  충동적인 일만 하지 않으면 터전을 잡아 안정을 찾을 수 있어요. 신중히 행동해요.
52年生  오늘도 하나의 경험을 하게 되는 거죠. 이 경험이 나중에는 큰 밑거름이 될겁니다.
64年生  자신의 재능으로 1인자를 꿈꿉니다. 자기 능력개발에 만족도가 높아지는 날이네요.
76年生  나의 아군들과 관계들이 더욱 돈독해집니다. 세력이 생겨 그런지 마음이 든든해요.
88年生  하늘이 준 운명처럼 모든 일을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네요. 큰 복을 받을겁니다.
00年生  주변의 인맥을 총동원해보세요. 분명 나를 도와줄 수 있는 인연을 만날 것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감정에 휘둘리지 말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어보아요. 마지막 기회가 될꺼니깐요.
53年生  폼은 안 나더라도 함께 모으고 협력해서 우리 지역사회의 좋은 일에 동참해보세요.
65年生  이젠 주변사람들보다 나를 위해 살아요. 무엇보다 자신의 행복이 우선이랍니다.
77年生  지금의 나를 돌아볼 기회입니다. 내 생각과 신념을 재확인하고 지키도록 노력해요.
89年生  내 활동영역을 넓히려 하지 말고 현재의 사람들과 교감하고 내실을 다지도록 해요.
01年生  주변 저항은 내 신념을 지키지 위한 좋은 자극제입니다. 저항에 흔들리지 마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골칫거리가 해결되고 힘든 과정이 지나고 나니 지금의 행복이 더 크게 느껴집니다. 
54年生  돈에 대한 개념이 약해요. 자신의 자금 상태를 확인하세요. 보증, 투자는 안돼요.
66年生  내로남불 같은 생각을 하고 있네요. 나는 옳고 남은 틀리다는 생각은 고쳐야 해요.
78年生  자연스럽게 주변 사람들과 나눠가질것이 생깁니다.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니까요.
90年生  말 잘하면 천냥빚도 갚고 말 못하면 뺨을 맞을수도 있죠. 어떻게 하느냐에 달렸죠.
02年生  자기 절제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물건에 대한 과한 욕심을 절제하도록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공동으로 한 것이라 연대책임을 지려 하네요. 필요하다면 금전적 도움까지 주세요.
55年生  예술적 능력이 커지는 시기네요. 남들과 다른 자기만의 주특기를 가지고 있네요.
67年生  탁월한 설득력을 가지고 있네요. 그러나 상대에게 과한 지적질로 관계가 나빠져요.
79年生  오픈 마인드이네요. 열린 마음으로 이성을 받아들이니 문어발이 될 수 있겠어요.
91年生  혼자 놀아도 너무 재밌어요. 나의 독특함을 타인이 이해하기가 어려울 것 같아요.
03年生  몰래 한 사랑이 들통이 날 수 있어요. 그러기 전에 정리를 하는 게 나을 듯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선비가 시장에서 고기를 파는 것처럼 뭔가 안 어울리는 모습. 자신을 돌아보세요.
56年生  입바른 소리를 잘해서 시비 구설이 끝이지 않습니다.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68年生  작은 것에 욕심내다 큰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큰 안목으로 세상을 봐야 합니다.
80年生  조직에 몸담고 있다면 개인의 능력을 발휘하지 말고 조직에 복종해야 편해져요.
92年生  정정당당하게 경쟁하는 구도가 아니예요. 실력보다 인맥을 활용해 보도록 해요.
04年生  돈개념이 너무 없네요. 돈 나올 구멍을 찾지 말고 돈벌 생각을 해야 될 것 같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궁즉변 변즉통 라는 말처럼 궁리하면 변할 수 있어요. 그냥 얻어지는 것은 없어요.
57年生  자신의 능력은 자기가 쌓는 것이예요. 누구보다 열심히 부지런히 실력을 쌓으세요.
69年生  사업성에 뚝심이 더해지면 이보다 강한 능력자는 없어요. 당신을 리스펙트합니다.
81年生  잘하다가 갑자기 변덕부려 포기하고 엎어버리는 경우가 생겨요. 감정조절 하세요.
93年生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로 덤비네요. 건강을 잃으면 모든 걸 잃을 수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마음이 편안한 게 최고입니다. 지금이라도 정서적 안정을 찾기 위해 명상을 해요.
58年生  물에 물 탄 듯, 술에 술 탄 듯 좋은 게 좋은거다 하는 이런 생각도 나쁘지 않아요.
70年生  특별히 드러나는 재능이 없어 눈에 띄지 않아서 내 존재에 대한 회의감을 느껴요.
82年生  소확생의 행복을 아는 사람이네요. 오늘도 나의 즐거움을 위해 영화보기를 즐겨요.
94年生  작은 일에 집착하다 큰 손해를 입어요. 나름 생각의 식견을 키울 필요가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련과 좌절에도 다시 일어나는 오뚝이 같네요. 당신의 처세술에 박수를 보내요.
59年生  경제 관념은 철저한데 작은 것에 목숨을 걸고 있네요. 넘어갈 건 넘기도록 해요.
71年生  자기 관심 분야에 밀어붙이는 고집이 있네요. 맞다고 생각하면 과감히 시도해요!
83年生  인복은 타고났네요. 주위의 인정과 관심을 받고 도움도 잘 받을 수 있어 든든해요.
95年生  장점도 많지만 딱하나 마무리가 좀 미흡하네요. 끝까지 마칠 수 있게 힘을 내봐요.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바른 길로 안내하고 조언해주는 일을 하고 싶어요. 후배들에게 길잡이가 돼주세요.
48年生  주변으로부터 내 실력이 인정되면서 보람과 성취감을 느끼네요. 행복한 하루예요.
60年生  가족, 친구들에게 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에게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72年生  사람들간 관계를 넓히는 시기입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만나도록 하세요.
84年生  내가 살아남기 위해 변화를 모색하느라 생각이 많네요. 궁리 하면 변할 수 있어요.
96年生  나의 역할이 많아지고 쓰임이 커지는 중입니다. 자기역할의 자리매김이 중요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건강도 좋아지고 일도 잘 풀리게 돼요.
49年生  점점 나에게 좋은 상황으로 흘러가고 있네요. 지금 기회가 왔으니 잡으면 됩니다.
61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로 놀라요. 그 기분을 그대로 드러내지 말고 유연하게 행동해요.
73年生  재능을 많은 이들 앞에서 선보이게 되네요. 이 분야에서 최고봉이 될 수 있어요.
85年生  타인의 시기 질투로 힘들어요. 많은 이들과 교류하니 이런 부분은 감내해야 해요.
97年生  나의 권리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나에게 좋은 방향으로 바로 잡아 권리를 챙겨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체력적으로 힘이 부칩니다. 체력안배를 잘하고 삶의 여유를 가지려 노력해보아요.
50年生  상대방의 의중에 더 관심 있어요. 나의 의지보다 타인에 의해서 움직이고 있어요.
62年生  세상과 떨어져 지내며 한가롭게 살아가는 모습을 꿈꿔봐요. 탈출구가 필요하네요.
74年生  견제하고 견제당하고 주변을 의식하며 살아가다 보니 삶이 팍팍하고 갑갑하네요.
86年生  휴식을 좀 취하고 싶은데 계속 일이 끊이지 않아서 그럴 수가 없는 처지입니다.
98年生  한가지에 꽂히면 거기에 올인하는 스타일이예요. 뭐든 극단적인 선택은 위험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희한하게 내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네요. 이럴수록 더 주의해서 행동토록 하세요.
51年生  생각의 변화를 가져오는 상황이 오네요. 사람은 위기의 순간의 본성이 나온답니다.
63年生  드디어 좋은 기회가 오네요. 눈치 보지 말고 가려던 방향을 향해 밀고 나가십시오.
75年生  누군가의 도움으로 혜택만 얻으려 하네요. 쉽게 얻어진 기회는 금방 달아나버려요.
87年生  편한 곳을 찾아 현재 자리를 떠나려하네요. 지금은 어딜 가도 힘든 상황일겁니다.
99年生  나에게 유리한 상황으로 끌어오지만 새롭게 시작하고 개척해야 하니 고생길이예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 내가 해야 할 일을 분명히 알아야 지금의 고난도 충분히 이겨낼 수가 있어요. 
52年生  친구따라 강남가는 꼴입니다. 친구가 투자한 곳에 같이 하게 돼 수익까지 얻어요.
64年生  혼자보다는 둘이 낫죠. 하지만 같이 해서 불편한 건 있지만 견제하지 말아 주세요.
76年生  높은 이상과 신념을 실현시키기 위해 주변 사람들과 함께 큰 프로젝트를 기획해요.
88年生  한번 시작하고 뿌리내리기 힘들어도 어느 정도 오르게 되면 분명 큰 결실이 돼요.
00年生  자기 진로의 방향성을 정하세요. 그러면 누구보다 흔들림없이 전진하게 될겁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실 자신의 역량보다 큰 감당하기 힘든 상대네요. 이기려 하지 말고 공존을 해요.
53年生  나와 상대는 서로 윈윈하고 있어요. 나로 인해 너로 인해 우리는 서로 성장하네요.
65年生  남을 이용하려다 큰 화를 당할 수 있어요. 남을 이용해도 허락을 받고 해야 해요.
77年生  나의 희생에 대해서 너무 과하게 표현하지 마세요. 생색을 내면 오히려 욕들어요.
89年生  신경쓰고 보살피고 애썼지만 생각보다 성장하지 않아요. 보람이 없고 허무하네요.
01年生  돈은 쓰면서 관리가 가능해야 하는 법인데 내역량보다 크면 오히려 화를 만들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정리할 건 정리를 해야 다음의 일처리가 돼요. 이제부터 옥석을 가릴 시간이네요.
54年生  변화와 혁신 꿈꾸고 있네요. 지금은 멈춘게 아니라 다음 단계로 가는 과도기입니다.
66年生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피곤하고 지쳐있네요. 여행이라도 떠나 휴식시간을 가져요.
78年生  도전을 통해서 극복의 희열도 느끼고 나의 한계치도 경험하면서 자신을 알아가요.
90年生  상대방의 의중을 살펴서 행동합니다. 나보다 타인의 의중에 더 집중하게 되네요.
02年生  폭넓은 인간관계를 가져요. 그러면서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 고민할 때 도움받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좋은 기회를 얻을수 있어요. 갑자기 얻어진 것이라 어리둥절하지만 기회를 잡아요.
55年生  여러 사람들에게 알려지는 기회가 주어졌어요. 그래서 내 활동영역이 넓어지네요. 
67年生  정신을 차리고 중심을 잡아가는 게 중요해요. 여기저기에 솔깃해 움직이지 말아요.
79年生  리더로서의 자질을 가지고 있네요. 주변의 민원을 잘 수렴해서 해결을 해주세요.
91年生  세상에 대해 눈을 뜨는 순간, 많은 것을 느끼고 많은 것을 배운다는걸 명심하세요.
03年生  변화와 개혁을 할때 때로는 배신을 해야 할 때도 있어요. 지금은 대의가 중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견제하지 않으면 견제를 받는 게 현실입니다. 세상살이가 쉬운 게 없는 것 같아요.
56年生  정신적 육체적 피곤함에 지쳐있어요. 휴식을 취한다면 활력을 찾는데 도움이 돼요.
68年生  주변으로부터 실력을 인정받고 공감대가 형성된다면 이것만으로도 성공입니다.
80年生  누군가를 보살필 일이 생기네요. 자식에 대한 고민도 함께 이야기하고 해결해요.
92年生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반전이 생기네요. 혼란이 끝나고 결정의 순간들이 다가와요.
04年生  변화의 중심에는 자신이 있습니다. 갑갑하고 답답한 상황의 돌파할수 있을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경쟁을 해도 올바르게 하기를 원해요. 스스로 자신을 통제하며 행동하도록 해요.
57年生  돈에 대한 개념이 부족합니다. 현재 자금 상황을 고려해서 지출하도록 하세요.
69年生  관재, 구설시비가 끊이지 않네요. 말과 행동에 대한 태도를 한번 돌아보도록 해요.
81年生  작은 것을 탐하다 큰 것을 잃게 됩니다. 눈앞의 실익만 보고 판단하면 안 됩니다.
93年生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공인자격으로 나의 실력을 보여주네요. 말도 필요 없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이 독특하여 주변 시선은 받지만 결국 이해를 받기가 좀 어려운 듯 보이네요.
58年生  나의 문제가 아닌 타인의 문제를 해결해 주기 위해 사방팔방 돌아다니고 있네요.
70年生  오는 사람 안 막고 가는 사람 안 잡는 이런 상황에 오해의 소지를 만들지 마세요.
82年生  부정적인 생각들이나 걱정, 고민으로 오히려 의욕이 사라지게 될 수 있습니다.
94年生  갑갑하고 답답하면 지금의 모습을 바꿔보세요. 변화를 시도해보면 기분이 달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본인은 절대 사업이나 장사를 하면 안됩니다. 갑자기 안하던 짓을 하면 큰일나요.
59年生  불평불만이 많아져요. 하지만 그것을 하나하나 지적하는 행동은 절대 하면 안돼요. 
71年生  길게 멀리 내다보지 못하고 당장의 손익에만 집중하다 보면 아무런 이득이 없어요.
83年生  바르고 예쁘고 상냥한 말을 사용하며 주변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게 되네요.
95年生  조직의 부름을 받게 되면 당신 능력을 최대로 펼치게 될겁니다. 조금만 더 힘내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