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 업무협약
상태바
공무원연금공단,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 업무협약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11.1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상공무원 전문재활 치료 활성화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공무원연금공단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18일 원주 보훈복지의료공단 5층 대회의실에서 공상공무원 전문재활 치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공무원연금공단)copyright 데일리중앙
공무원연금공단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18일 원주 보훈복지의료공단 5층 대회의실에서 공상공무원 전문재활 치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공무원연금공단)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공무원연금공단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18일 원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5층 대회의실에서 공상공무원 전문재활 치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공상공무원에게 양질의 요양 및 재활서비스 제공 △요양급여 직접 정산 △요양급여 결정 관련 의학자문 및 자문위원 지원 등을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공무원연금공단 송도영 고객지원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보다 많은 공상공무원이 본인 부담 없이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소속 6개의 보훈병원(서울, 부산, 광주, 대구, 대전, 인천)에서 제공하는 의료서비스를 받고 치료에 전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단은 앞으로도 협약기관과 공무원 재해보상제도발전을 위해 의료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