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 취임 축하난 판매행사 실시
상태바
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 취임 축하난 판매행사 실시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11.2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수익금 전액은 수협재단 기부 통해 나눔 경영 실천
Sh수협은행은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 오금로 소재 본사 1층 로비에서 '강신숙 은행장 취임 축하화환(난) 판매 및 기부행사'를 했다. 축하화환 구매를 위해 임직원들이 이날 행사장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수협은행)copyright 데일리중앙
Sh수협은행은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 오금로 소재 본사 1층 로비에서 '강신숙 은행장 취임 축하화환(난) 판매 및 기부행사'를 했다. 축하화환 구매를 위해 임직원들이 이날 행사장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수협은행)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 오금로 소재 본사 1층 로비에서 '강신숙 은행장 취임 축하화환(난) 판매 및 기부행사'를 했다고 25일 밝혔다.

임직원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기회 및 참여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수협은행 임직원 뿐만 아니라 수협중앙회 임직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수협재단에 기부해 소외된 어업인 복지사업에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강신숙 은행장은 "축하의 의미로 보내주신 화환을 수협중앙회와 수협은행 임직원의 도움으로 열악한 어업인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수협은행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