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고양시의회-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체결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11.2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학 협력을 통한 지역 활성화 기대
고양시의회와 동국대 산학협력단이 지난 24일 고양시 소재 동국대학교(BMC캠퍼스) 약학과 대강당에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고양시의회)copyright 데일리중앙
고양시의회와 동국대 산학협력단이 지난 24일 고양시 소재 동국대학교(BMC캠퍼스) 약학과 대강당에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고양시의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고양특례시의회가 관학 협력을 통한 지역 활성화를 위해 지난 24일 고양시 소재 동국대학교(BMC캠퍼스) 약학과 대강당에서 동국대 산학협력단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고양시의회가 동국대 산학협력단 산하 기관인 LINC사업단과 2014년 체결한 MOU보다 협약의 주체와 그 대상의 범위가 넓어져 더욱더 활발한 상호 교류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이날 행사에는 시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및 동국대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동국대 산학협력단 이광근 창업기술원장은 "고양특례시의회에서 놓아준 유관 기관들과의 연결 다리 앞에 서있는 듯하다"며 "우리 산업협력단과 시의회 모두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고양시의회 김영식 의장은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 시켜줄 연구와 전문가의 자문을 생각하니 천군만마를 얻은 듯하고 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함께할 의정활동이 기대된다"라고 희망찬 마음을 드러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