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에버소울' 글로벌 사전 예약자 100만명 돌파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신작 '에버소울' 글로벌 사전 예약자 100만명 돌파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2.12.12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에서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에버소울'은 카카오게임즈의 차기 기대작으로 '지스타 2022'와 'AGF 2022' 등 앞선 오프라인 행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달 29일부터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으며 막바지 출시 점검에 속도를 올리고 있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인연 시스템'을 비롯해 수집한 정령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정식 론칭 후 이용자는 '사전 예약 인원 누적 달성 이벤트' 보상인 '에픽 정령 미카' '정령 2종의 한정 코스튬' '에버스톤 1000개' 등 100만 사전 예약 달성을 기념한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한국을 포함해 대만·북미·유럽 등 글로벌 지역에서 동시 진행된다. 국내에서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외에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에서는 '이모티콘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특별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