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12.2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2.26~1.1)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2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 하루는 별 증상 없어도 다른때보다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하루일수 있어요.
48年生 괜히 마음이 들뜨며 모든 일에 관심이 생겨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망상을 지속하며 내 자신에 대한 착각 속에 빠지게 될 수 있겠어요.
72年生 의도치 않게 오랜 친구 사이에 오해와 다툼이 발생할 수도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아는것이 너무 많은 당신, 그 때문에 오히려 일이 엎어질 수 있어요.
96年生 일이 될듯 말듯 하기를 반복하며 나의 심기를 건드리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신경이 극도로 예민해지고 민감한 모습을 보여 불만을 듣게될 수 있는 날이에요.
49年生 건강, 그중에서도 특히 신경성 위장병과 같은 병을 조심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61年生 일의 진도가 나가지 않고 침체되어 있으니 우울한 마음이 생길수 있어요.
73年生 호기롭게 시작은 했으나 끝을 보지 못하니 답답하고 괴로울수 있습니다.
85年生 이때까지 힘들게 견뎌온 마음이 무너져 내리게 되는 일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97年生 평소 아무 문제 없던 연인과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 그 어느때보다도 따뜻하고 오붓한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50年生 그동안 순조롭게 해 오던 일임에도 막힘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에요.
62年生 본인의 실수로 인해 다소 어이없게 금전 손실이 생겨날 수 있는날입니다.
74年生 내 고집이 강해져 주변의 도움마저 애써 뿌리친 채 나아가려 할 수 있어요.
86年生 나에게 주어진 일이지만 왠지 합이 맞지 않는듯한 느낌이 들 수 있어요.
98年生 내가 진행하던 일에서 손꼽아 기다려 오던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에 대한 불평불만이 늘어나니 괜히 주눅들게 될 수 있겠어요.
51年生 실속없는 겉치레에 신경을 쓰고 자기중심이니 사람들이 나를 피하는 듯 해요.
63年生 오랜만에 주변 사람들과 만남을 가지지만, 마음 한 켠이 불편할 수 있어요.
75年生 바라는 일이 있지만 순조롭게 이루어 지지 않으니 초조한 마음 들 수 있어요.
87年生 다 된듯한 일들에 갑자기 문제가 생기며 브레이크가 걸리게 될 수 있습니다.
99年生 이성운이 들어오지만 너무 급하게 내 마음을 드러내려 할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소중히 여기던 무언가를 잃어버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2年生 나의 생각없는 말 때문에 가족관계에 큰 문제가 생겨날 수 있는 날이에요.
64年生 중요한 계약, 일정이 있었지만 타인에 의해 엎어지게 될 수도 있어요.
76年生 특별한 일이 없음에도 몸과 마음이 힘들어 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8年生 직업적으로 좋은 기운이 상승하는 운이지만, 다툼이 있을 수 있는 날이네요. 
00年生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놓이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타인의 말에 칼이 숨어있는것 같지만 선뜻 물어보기 어려울 수 있겠어요.
53年生 이때까지 내가 뿌린 씨앗들이 훌륭한 결과를 나타낼 수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나의 아군들이 생겨나니 나의 입지가 강해지고 지위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77年生 이리저리 해야 할 일이 많으니 깜빡깜빡 잊어버리는 일도 잦을 수 있겠습니다.
89年生 생각한 것과 다르게, 조금은 무모하게 일을 저질러 버릴 수 있는 하루에요.
01年生 그동안 외로웠던 마음을 가득차게 해 줄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웃음꽃이 피어나게 될 수 있는 하루에요.
54年生 새로운 출발선에 있지만, 의지가 나약해지니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듯 하네요.
66年生 추진력이 강해지니 내가 하고픈 일을 마음껏 펼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아무생각 없이 남에게 베풀었던 일이 행운으로 돌아올 수도 있겠어요.
90年生 타인의 것에만 관심을 가지니, 내 실속 차리지 못하고 손해 보게 될 수 있어요.
02年生 이때까지 내가 갈고 닦아온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게 될 수 있는 시기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 자신을 돌아보게 되지만, 스스로에 대한 원망만 가득할 수 있는 날이에요.
55年生 보수적인 성격으로 나만의 말이 맞다고 우기니 사람들이 나를 꺼릴수 있겠어요.
67年生 주위 사람들이 나에게 제안을 해오니, 마음에 혼돈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79年生 내가 장난삼아 던진 말에 주변 사람들이 상처받게 될 수 있는 날이에요.
91年生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던 것에서 이득이 생겨나니 마음이 들뜰수 있겠어요.
03年生 윗사람이 큰 도움을 주니, 나의 일이 수월하게 진행되어갈 수 있겠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람들에 의한 스트레스가 쌓여가다보니 홀로 있고픈 마음이 커질수 있습니다.
56年生 모든 것을 내려놓고 푹 쉬고 싶지만 할 일이 많아 어쩔 줄 모르는 하루겠습니다.
68年生 작은 문제라 생각했던 것이 나도 모르는새 커져 당황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80年生 오늘은 운세가 좋으니, 무엇을 해도 술술 풀리는 듯한 기분이 들 수도 있어요.
92年生 전혀 도움되지 않는다 생각했던 사람의 힘을 입어 이득을 취할수도 있습니다.
04年生 오늘은 상상속에서만 그리던 나의 이상형을 만나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나의 대인관계가 크게 확장되며 주변에 사람들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57年生 몸과 마음이 지치니 여유가 없어지고 울적한 마음이 커질수 있겠어요.
69年生 도움을 요청하지 않았음에도 주변 사람들이 내게 호의를 베풀수 있겠습니다.
81年生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의구심이 생겨나며 불안함이 커질수 있습니다.
93年生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되며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놓일수도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괜히 억지를 부리고 짜증을 내게 될 수 있는 날이에요.
58年生 금전 문제, 자식의 문제로 구설에 휘말릴 수도 있는 날이네요. 
70年生 이제껏 내가 쌓아온 능력을 금전적인 가치로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올 수 있어요.
82年生 어려운 상황에 처했지만, 선뜻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없을수 있습니다.
94年生 오늘은 괜히 짜증이 만발하니 엄한 환경 탓을 하게 될 수 있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자신에 대한 만족이 줄어들며 스스로 자신을 가두게 될 수 있겠어요.
59年生 나의 생각없는 과한 언행으로 상대에게 큰아픔을 줄 수 있습니다.
71年生 주어진 상황을 피하기 위해 거짓말을 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3年生 내가 생각없이 내뱉는 말에 가족들이 큰 상처를 받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5年生 외로운 마음이 누적되며 겹겹이 쌓여 응어리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다가오는 세계에 대한 궁금한 것 들이 밀물처럼 생겨날 수 있는 날입니다.
48年生 주위사람들이 나를 도와주니 모든 것이 순조로운 듯한 날이 될 수 있어요.
60年生 내면에서 솟구치는 감정을 표출하면 후회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지금까지 내가 생각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무엇이든 할 수 있을것만 같은 자신감이 커질수 있겠어요.
96年生 오늘 하루는 아무런 생각 없이 충동구매를 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가까운 친구들이 모여 지난날들을 이야기하고 화목함을 나눌수 있는 날입니다.
49年生 자존심을 내세워서 큰소리를 치고 허언을 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
61年生 생각지 못한 귀인의 뜻하지 않는 도움으로 횡재수가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年生 오늘 하루는 도랑치고 가재 잡듯이 한 번에 행운이 들어올 수 있겠습니다.
85年生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이 따르고 외로움과 쓸쓸한 마음이 밀려오는 것 같을수 있어요.
97年生 친구, 동료들 간에 접촉이 많고 참여해야 할 일이 많아 정신없이 바쁠수 있겠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과거의 힘들었던 일을 회상해보며 뿌듯함을 느끼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0年生 나의 자리가 위태로운 듯 하니 걱정이 커져갈 수 있는 날이에요.
62年生 좋은 기회에 도달하여 본격적으로 나의 실속을 한 번 챙겨갈 수 있을 듯 합니다.
74年生 그냥 있어도 무언가 이루어 질듯한데 새로운 일을 계획하려 할 수 있어요.
86年生 지금 모든 것을 내려놓고 그만두고 싶은 심정이나 머뭇거리고 결정을 못할수 있어요.
98年生 쓸쓸한 마음을 청산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좋은 날인 것 같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인들에게 이때까지 받은 것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면 좋은 하루입니다.
51年生 반복된 일을 떠나 새롭고 흥미로운 일을 찾고 싶어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오늘은 왠지 가만히 있어도 가족들의 눈치를 보게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75年生 하고 싶은 일이 많아지니 이것 저것 다 손 대볼 수 있는 날이 될 수 있어요.
87年生 주변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니 명성과 이익이 수직 상승하게 될 수 있겠어요.
99年生 욕심이 과하면 화를 불러 주변 사람으로부터 비난을 맞을수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삶의 조언을 주고자 하지만 꼰대 같다는 소리만 듣게 될 수 있어요.
52年生 쉼을 뒤로하고 열심히 달려온 당신을 모두가 우러러 보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4年生 서로의 의심 때문에 가정에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소지가 다소 높은 날입니다.
76年生 세상에서 동떨어져 있는 기분이 들고 나의 역할이 사라진 기분이 들 수 있겠어요.
88年生 내가 생각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는 하루이고 기운이 아주 좋을수 있는 날이에요.
00年生 매사가 순탄하지 않고 될 듯 하다가도 멈칫 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 가슴에 응어리진 것을 씻어내리고 즐거운 삶과 행복을 추구하게 될 수 있어요.
53年生 오늘은 긴장을 늦추지 말고 열심히 하면 내가 바라는 것을 이룰수도 있겠어요.
65年生 업무차 떠난 곳에서 뜻하지 않는 조력의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는 하루에요.
77年生 직장내에서 인기가 올라가고 진급의 운이 대폭 상승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89年生 내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뜻하는 바를 이루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오늘은 이성운이 대폭 상승하며 내가 원하는 상대를 만나게 될 수도 있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삶을 돌아볼 수 있는 한가로움을 느끼며 가정에서 안정감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54年生 눈에 보이는 이득을 취하려고 욕심을 부리면 크게 망신당할 수도 있겠어요.
66年生 아무런 걸림돌 없이 모든 것이 배가 순항하듯 느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78年生 주위 사람들이 내 실력을 인정하며 타사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올수도 있겠어요.
90年生 겉으로 보이는 것에만 집중하니 속에 숨어 있는 것을 알아채지 못할수 있겠어요.
02年生 새로운 변화의 물결이 쳐서 이직의 기회를 맞이할 수도 있는 하루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틀에 박힌 생활의 형태로 인해 건강에 다소 무리가 생길수도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외딴섬에 나 홀로 거주하는 짝 잃은 원앙새 같은 기분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67年生 자식에게 성급하게 내 감정을 실어 잔소리를 하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주변 사람들과 사소한 말다툼이 발생하여 마음이 많이 상할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모든일이 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홧김에 충동구매 하게 될 수도 있어요.
03年生 친구, 동료들과 함께 어울리다 다툼에 휘말릴 수도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스스로 자신을 원망하고 자책하며 힘든 마음이 커져갈 수 있겠어요.
56年生 모든 일을 급하게 시작하니 끝에는 결과물이 없으며 후회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68年生 지금까지 쌓아올린 명예가 잘못 내뱉은 말로 무너지게 될 수도 있겠어요.
80年生 오늘은 한가지를 얻으면 세가지를 잃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몸이 지치고 힘드는 일이 생겨 가족에게 짜증을 부리면 불화가 생겨날 수도 있어요.
04年生 친구들이 나를 멀리하는 듯 하니 인간관계에 신경이 많이 쓰일수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 마음이 불편하니 몸 또한 편하지 않고 짜증이 잔뜩 나게 될 수 있어요.
57年生 내 생각과는 관계없이 원치 않는 일에 동조하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내가 신경쓰지 않아도 조력자가 알아서 내 것을 챙겨주려 하는 듯 합니다.
81年生 업무지연으로 인해 신경이 날카로워지니 감정조절이 쉽지 않을 수도 있겠어요.
93年生 직장의 불안과 금전 수입의 불안이 나를 피곤하게 만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내 자신에게 만족을 못하고 본인 스스로 자책하며 분노하게 될 수 있겠어요.
58年生 내가 아니면 안된다는 망상에 사로잡혀 허언을 하게 될 수도 있는 날이에요.
70年生 일을 급하게 추진하니 실수를 많이 하고 남 탓을 하게 될 수 있겠어요.
82年生 내 능력이 고갈난 느낌이 생기고, 윗상사에게 질책을 받게 될 수도 있겠어요.
94年生 내 능력을 넘어서는 일을 맡게되니, 건강이 다소 악화될 수 있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에게 베풀어준 사람들에게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9年生 한가지 일에 집중한 결과 드디어 열매를 보게 될 수 있는 운세입니다.
71年生 해야 할 일이 잔뜩 쌓여있지만 피로를 풀고싶으니 집중이 잘 안될 수 있는 하루에요.
83年生 내가 열심히 해왔던 일들이 생각보다 훨씬 큰 결과로 나타나게 될 수도 있어요.
95年生 가지고 싶은 것이 있지만 겉으로 표현하지 못하니 마음이 답답할 수 있겠어요.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 주위를 둘러보니 위기에 처한 손아래 사람들이 마음에 걸리는 날입니다.
48年生 봄날의 햇살같은 기운이 넘치는 즐거운 소식이 당신을 기다리는 날입니다.
60年生 거래나 매매를 하고자 했었다면 오늘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72年生 내 생각과 같이하는 동료들과 의기투합하여 나의 힘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84年生 내 기운이 상승되어 직장에서 승진의 힘이 박차고 일어나는 일입니다.
96年生 내가 좋아하는 일, 하고싶은 일을 눈치 보지 않고 진행하게 되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자식들과 금전문제로 말 다툼이 생겨나게 되어 곤란에 처하게 됩니다.
49年生 앉은자리가 가시방석인 것처럼 심리적불안으로 근심이 커지는 하루입니다.
61年生 중요한 계약을 앞두고 있었지만 나쁜 기운이 들어와 취소될 수 있어요.
73年生 마음에 불안함이 소용돌이치니 건강의 문제가 발생할 요소가 있습니다.
85年生 나의 과소비로 인해 부부, 연인간 갈등의 소지가 생길 수 있는 하루랍니다.
97年生 이때까지 진행해 온 일들이 성과가 나지않고 침체 될 수 있는 운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나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안정되고 제자리를 찾습니다.
50年生 내 소신대로 일을 진행하면 반드시 재물이 들어오는 하루네요.
62年生 마음의 상태가 불안정하고 일을 두서없이 추진하니 실수가 많을수 있습니다.
74年生 오늘은 배우자와 사랑이 샘솟으며 어느때보다 기분 좋은 날이겠어요.
86年生 조금 뜬금없는 친구 동료들과 만남이 나에게 큰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98年生 윗사람이 도움을 주니, 승진이나 상승의 운이 아주 강한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혼자 해결하기 어려웠던 일에 열쇠가 되어줄 사람이 나타나는 하루에요.
51年生 내면을 먼저 다스려야 나의 신체도 기운이 대폭 상승하게 되는 날입니다.
63年生 오늘 하루는 풍족하고 따스한 기운이 넘쳐 반가운 소식이 밀려오는 날입니다.
75年生 기회가 주어지니 일취월장하여 남들보다 한걸음 더 나아가는 하루입니다.
87年生 동료들과 경쟁을 하기보다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여 협력하면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맡은 업무에서 좋은 결과가 따라 오니 자신감이 넘쳐나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소일거리로 시작한 일에서 생각지도 못한 소득을 얻게될 수 있어요.
52年生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많아 저축의 맛을 보는 날이네요.
64年生 나의 외부활동이 잦으니 부부간에 다툼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하늘의 먹구름이 떠나지 않고 제자리에 머물고 있듯이 일이 정체될 수 있어요.
88年生 시비와 구설이 따르니 친구들을 만나면 사소한일로 마음 상하게 됩니다.
00年生 일을 독단적으로 처리하거나 게으름을 피워 망치게 될 수도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고민했던 일이나 계획하고 있던 일을 충분히 실행 시킬 수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어려운 고민을 귀인의 도움으로 시원하게 해결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年生 중요한 만남이 생겨나니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큰 이득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77年生 나의 능력을 적극 발휘하니 이익이 창출되고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89年生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지만 시도하지 않으니 결과도 없는 듯 합니다.
01年生 어려운 일, 복잡한 일을 거뜬히 해결하며 컨디션이 최상의 날이 되겠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애정운이 상승하니 자연스레 가족간에도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입니다.
54年生 오랜 친구들과의 만남 속에서 지난날의 행복감을 느끼는 하루가 되겠네요.
66年生 계획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큰 기대를 걸어 보아도 좋은 날입니다.
78年生 내가 상대에게 주었던 것들이 열 배의 보답으로 돌아오게 되는 날입니다.
90年生 내가 할 일이 무엇인지 확신이 서지 않으니 방황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02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내가 먼저 다가가봐도 충분히 승산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고집이 강해지고 가족들마저 나를 등지니 서운한 마음이 드는 하루입니다.
55年生 무리하게 진행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결과도 미흡하고 건강도 우려되는 하루에요.
67年生 가볍게 지나갈 일인데 나의 과시욕 때문에 큰 문제가 될 수도 있답니다.
79年生 남을 위해 한일인데 알아주지 않으니 서운한 마음이 많이 드는 날입니다.
91年生 형제간에 불화가 생겨나니 진행하는 모든일에 지체되게 되는 날입니다.
03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상승하고 이로 인한 갖가지 행운이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을 견제하고 신경쓰는데 쓸데 없이 시간을 낭비하는 날이 됩니다.
56年生 내가 온 힘을 다해 돌봐준 인연에게 뒷통수를 맞을수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나의 이기심으로 상대 마음을 헤아리지 못하고 의심이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80年生 알 수 없는 초조함과 불안이 밀려오니 괜히 심술나고 짜증부리고 싶을 수 있습니다.
92年生 판단력이 흐려져서 중요한 결정에서 어이없는 실수를 범하게 될 수 있습니다.
04年生 이성간의 트러블이 생기니 상대에게 상처 주고 싶은 마음이 커질 수도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이 어지러우니 쓸데없이 변덕을 부리고 고집을 내세우는 날입니다.
57年生 시작은 창대하나 마무리는 별 것 없으니 허망한 마음이 드는 운이네요.
69年生 길가다가 돌부리에 걸려 넘어져 엄한 사람에게 화풀이하게 되는 하루네요.
81年生 과로가 축척되어 일탈하고픈 생각이 드나 쉽게 벗어날 수 없는 날이네요.
93年生 충분히 잘 하고 있지만 왠지모를 불안감에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건강을 너무 소홀히 여겨 온 당신, 오늘 그 쓴맛을 보게 됩니다.
58年生 기다려 오던 소식은 캄캄하고 혼란스러운 소식만 들려 오는 날입니다.
70年生 내 고집이 강하여 주변의 사람들과 화합이 되지 않고 겉돌수 있는 하루입니다.
82年生 현혹하는 말에 귀가 솔깃해서 뜻하지 않게 잘못된 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94年生 오늘은 생각지도 못한 과한 지출로 지갑이 얇아질 수 있는 운세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금까지 당신이 노력한큼 오늘은 그 댓가를 충분히 보상 받는 날입니다.
59年生 내가 생각하고 있던 일들이 열매를 맺어 주렁주렁 열리게 되겠어요.
71年生 우연히 떠난 곳에서 귀인을 만나 뜻하지 않는 성과를 내는 날입니다.
83年生 주변사람들을 알뜰살뜰 챙기니 자연스레 나의 신임이 올라가게 됩니다.
95年生 오늘은 주변 이성들 사이에서 나의 인기가 대폭 상승하는 날입니다.

29일

쥐띠 운세
36年生 자식들에게 말 못한 고민과 비밀이 생겨 괴로움이 뇌리에 남아 있는 하루네요.
48年生 축적한 재산을 이제 조금이나마 남에게 베풀어 기쁨을 느껴야 하는 날입니다.
60年生 여기저기서 나를 믿고 따르는 사람들이 많으니 어깨가 우쭐해지는 날입니다.
72年生 구름 속에 숨어있던 태양이 고개를 쏙 내밀듯 내 능력을 발산하는 하루네요.
84年生 직업과 관련한 기운, 특히 이직과 승진의 기운이 감도는 하루입니다.
96年生 주어진 일을 내려놓고 싶은 심정이지만 그렇게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하루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어렵게 추진해온 일들의 대가를 받는 하루로서 기분이 충전되는 날입니다.
49年生 차분히 진행해도 될까 말까인데 성급하게 행동한다면 무산될 수도 있답니다.
61年生 여행 중에 마음이 잘 맞는 인연을 만나 속깊은 이야기를 나누게 될 수 있어요.
73年生 재물, 금전운이 상승하여 이익이 창출되니 금고에 오랜만에 돈이 쌓이네요.
85年生 대인관계에서 쓸데없이 내뱉는 말 때문에 구설에 오를수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평소에 관심도 없던일인데 친구의 말에 솔깃하여 금전 손실이 생길 수 있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 나의 위치가 사라지는것이 아닐까하는 고민을 하니 신경이 쇠약해져요.
50年生 좋은 기운이 내 주위를 맴돌고 있으나 이상하게 낯선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62年生 더 나은 상황을 만드려는 모습 보이니 후배들에게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74年生 별로 노력하지도 않았는데 생각이상으로 큰 행운이 찾아드는 하루입니다.
86年生 직장에서 집중력이 떨어지고 마음 한 구석이 뻥 뚫린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98年生 혼자서 바쁘게 이리 저리 뛰어 다녀봐도 도와주는 이 한명도 없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잘못된 메시지에 솔깃해 믿고 투자하여 재물을 잃을 수 있는 운이 있어요.
51年生 오랜만에 부부간에 애정이 새록새록 솟아나며 자식들 생각이 문득하는 날입니다.
63年生 특별한 노력없이 타인의 도움으로 재산이 증식되어 행운이 깃든 시기입니다.
75年生 까치가 좋은 소식을 물어다주는 날이니 약속이 생긴다면 덥석 물어도 좋겠습니다.
87年生 사소한 말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날카로운 언행에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99年生 감정기복이 심해져 스스로 통제하기 어려울 땐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건설적인 대화를 이끌어나가며 주변 사람들의 본보기가 되겠어요.
52年生 당신이 속 깊은 사랑을 주니 사람들이 진실된 마음을 알아주는 날입니다.
64年生 주저하지 말고 승부수를 던지면 반드시 기회를 얻게 되는 날입니다.
76年生 모든 일이 될 듯 말듯하며 이루어지지는 않으니 심적으로 우울해질 수 있어요.
88年生 우연히 오랜 동창을 만나게 되고 술잔을 기울이게 되는 하루입니다.
00年生 내가 나눈 행복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정해진 원칙을 무시하고 행동한다면 내 명예에 먹칠을 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53年生 공격적인 성향은 주어진 환경에 적응하지 못할 때 드러나게 되는 것이랍니다.
65年生 친한 친구에게 급히 돈 부탁하는 연락을 받고 고민에 빠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77年生 내가 희생한 만큼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서 행복감을 얻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89年生 몸이 내게 신호를 보이지만 쉽게 생각하고 넘기고 있는건 아닌지 돌아보세요.
01年生 누군가의 호의를 호감으로 착각해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근심 걱정이 사라진 지금 멀리 한번쯤 떠나는 것도 건강에 이롭겠습니다.
54年生 나에게 무언가 도움을 요구하는 사람이 있어 매우 당황스러운 하루가 됩니다.
66年生 내가 원하던 단계에 오른듯하니 마음이 부풀어 희망에 찬 기분입니다.
78年生 오랫동안 염원해 오던 일이 좋은 성과로 나타나게 되는 날입니다.
90年生 일이 많아져서 이성을 만날 시간이 부족하니 심히 짜증이 만발할 수 있는 하루에요.
02年生 직업과 관련하여 예상 외의 좋은 성과, 성취를 보게 되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힘들었던 지난 세월을 가족들과 앉아서 오순도순 이야기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55年生 오늘은 오랜만에 보고싶었던 오랜 친구들에게 연락을 취해도 좋겠습니다.
67年生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니 마음이 한껏 들뜨게 되는 날입니다.
79年生 부부간에 어제 붉힌 얼굴을 해제하고 새롭게 방긋 웃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솔로들은 기회가 왔으니 기다리지 말고 나의 생각과 매력을 발산해도 좋은 날입니다.
03年生 나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창출되고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기 사업을 하고 있다면, 오랜만에 나가는 돈보다 쌓이는 돈이 많은 날이 됩니다.
56年生 늦게나마 엉켜있던 매듭이 하나하나씩 풀려가는 기분 좋은 날입니다.
68年生 남과의 사소한 시비로 뜻하지 않는 사고수가 발생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전업을 생각했다면 주변사람들이 도우니 무슨 일이든 이룰수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나에게 호의적인 이성을 만나니 오래 이야기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날입니다.
04年生 좋은 기운이 강하니 하는 일마다 순풍에 돛 단 듯 전진하는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욕심이 과하여 조금의 노력으로 세 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고 하는 날입니다.
57年生 누군가 당신을 이용하려고 하는듯하지만 나도 모르게 이끌려가고 있어요.
69年生 일상에 무력감이 생기고 지친 피로감이 밀려와서 주변 사람들에게 짜증내게 돼요.
81年生 안정적인 안식처 마련을 위해 불철주야 뛰니 밝은 빛이 몰려 들어오는 날입니다.
93年生 나를 믿고 따르는 사람들과 가까운 곳을 여행하며 힐링 하면 좋은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사람과 마찰로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불면증에 시달릴 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내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고 반대 방향으로 가니 몸에 무리가 오게 됩니다.
70年生 믿었던 상사의 힘으로 진급의 운을 잡게 되는 행운의 날입니다.
82年生 생각지도 않았던 금전적 이득이 생겨나니 삶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94年生 어부지리로 이득을 취하게 되지만 더 욕심을 부리게 되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생각이 옳다고 억지를 부리니 타인들과 불협화음이 생결날 수 있겠습니다.
59年生 체한 속이 확 풀리는 듯 막혔던 일이 술술 풀려나가게 되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어려운 고비를 넘어서니 양쪽 어깨에 힘이 가득 들어가게 되는 날입니다.
83年生 올빼미처럼 밤늦게까지 일하며 무거운 짐을 지고 있으니 부담스럽겠어요.
95年生 예절과 도리에 발맞추어서 업무를 수행하며 윗상사의 눈치를 살피는 하루입니다.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욕심을 부리니 주변 사람들의 눈총을 받고 고립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48年生 가까운 곳에 있는 물건을 쓰지 못하고 먼 곳을 찾아다니게 될 수 있는 하루에요.
60年生 강을 거슬러 오르는 연어처럼 나의 사력을 다해도 쉽게 이뤄지지 않는듯해요.
72年生 한 가지를 얻기 위하여 세 개를 버리는 어리석은 짓을 하게 될 수 있는 날이에요.
84年生 내 것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모른 채, 남의 일에만 관심 가지는 듯합니다.
96年生 쓸데없이 작은 것을 탐하려다 소중한 큰 것을 잃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정든 친구와 술 한 잔 기울이며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는 하루입니다.
49年生 무언가 꽉 막혀있는 듯 했던 것들이 상승세를 타고 좋게 흘러가는 날입니다.
61年生 순리에 순응하니 큰 어려움 없이 각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年生 상사나 윗사람이 귀찮은 부탁을 해오니 언짢은 기분이 들 수 있겠어요.
85年生 기분이 들뜨니 약속을 많이 잡게 되고 정신없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97年生 새록새록 피어나는 아이디어로 모든 일을 막힘없이 일사천리로 처리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난 인생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하지만 망신을 당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0年生 머릿속을 가득 채웠던 복잡한 걱정거리들이 해결될 수 있는 날입니다.
62年生 봄에 씨앗을 뿌려만 놓고 돌보지도 않고 가을에 풍년을 기대하는 날입니다.
74年生 건강이 호조되어 안정 되어가니 모든 일이 술술 풀려가는 하루가 되겠어요.
86年生 주변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어려운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되는 날입니다.
98年生 새로운 마음으로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하니 마음이 홀가분해지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본인의 능력으로 주어진 일을 해결하려고 안간힘을 쓰게 될 수 있는 하루에요.
51年生 감정에 휘말려서 이곳저곳 찔러보다 마음이 지쳐 상황판단이 흐려질 수 있어요.
63年生 남 몰래 혼자 애쓰고 연마한 일들이 그 결과를 맞이하게 되는 날입니다.
75年生 정신없이 달려온 일을 잠시 내려놓고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하루입니다.
87年生 머릿속을 항상 복잡하게 괴롭히던 일들이 자연스럽게 해결되는 날입니다.
99年生 오늘은 어떤 일이든 욕심을 부려도 후한 결과로 돌아오게 되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꿈 꿔왔던 일들을 미루지 말고 시작하면 반드시 이루어지는 날이 되겠습니다.
52年生 남들보다 한걸음 먼저 알고 준비하는가가 오늘의 성패를 판가름하게 됩니다.
64年生 상대방의 심리를 잘 이용하면 내 이익을 챙기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모든 기운이 상승 곡선이나 금전은 하향 곡선이라 걱정이 커질수도 있겠어요.
88年生 내면의 응어리가 화근이 되어 모든 일의 걸림돌이 되니 힘든 시기일수 있어요.
00年生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운세이나 게으름이 발동해 그르치게 될 수도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도모하는 일이 어려움에 봉착하여도 뜻하지 않게 실마리를 찾아 해결되는 날입니다.
53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좋지 않은 듯해요. 특히 투자나 투기는 절대 금해야 할듯합니다.
65年生 나름대로 심혈을 기울인 일인데, 성과가 없는듯하니 괴로운 마음 들 수 있어요.
77年生 도무지 혼자선 해결이 어려운 일과 마주하니 주변에 도움 요청하게 될 수 있어요.
89年生 생각지도 않았던 일이 발생하더라도 아군들이 많아 마음이 든든한 하루입니다.
01年生 이때까지 연마해 온 나만의 기술을 자랑할수록 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자식들이 나를 응원하며 북돋아주니 큰 용기가 생겨나는 날입니다.
54年生 심적으로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무작정 밀어 붙이지만 쉽지 않은 듯하네요.
66年生 가족 혹은 배우자와의 교류에 좋지 않은 기운이 맴도는 듯한 하루입니다.
78年生 친구에게 사소하게 베푼 일이 생각보다 큰 보답으로 돌아오게 되는 날입니다.
90年生 협동하고 단합하면 모든 일을 성취하게 될 수 있는 하루가 됩니다.
02年生 부지런하게 일을 추진하면 상사의 눈에 들어 좋은 호평을 받을 운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주위에 선심을 베풀고 낮은 자세로 임하니 지위가 상승된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55年生 산을 넘고 나니 또 눈앞에 시퍼런 바다가 나를 기다리고 있는 듯한 하루입니다.
67年生 가지고 있는 지혜를 발휘하면 성과도 크고 명성도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79年生 욕심이 생겨나고 상승운까지 도래하니 무슨 일이든 성취할수 있을 듯 합니다.
91年生 이성에 길한 운이 생겨나니 오늘은 용기내서 다가가봐도 좋을 듯 합니다.
03年生 친구나 동료들과 어울려서 한잔 하다보면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할 수도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몸에서 보내오는 신호를 잘 체크하여 사전에 알아차릴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주위사람들이 모두 내 생각과 같다는 착각으로 마음대로 생각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8年生 힘든 일이 고구마 줄기처럼 엉켜 올라오니 감당하기 어려운 마음 들 수 있겠어요.
80年生 누적된 피로로 인하여 업무가 지연되고 상사로부터 질책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2年生 한 번에 내가 높이 갈수 있다는 착각으로 윗 상사에게 도전하게 될 수 있어요.
04年生 생각지도 않은 사고로 인해 금전손실이 있어 기분이 꿀꿀할 수도 있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 생각 내 뜻대로 모든 일을 처리하니 주위의 사람들이 나를 떠날 수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친한 친구, 동료들에게 허세를 부려보지만 오히려 나를 무시하게 될 수 있어요.
69年生 매매, 계약에는 하향곡선을 타고 있으니 욕심을 부리면 구설수가 따라 올 수 있겠어요.
81年生 나의 것들을 확장시키려는 생각이 있지만 실제 행동으로 이어지진 않는 듯합니다.
93年生 숨겨진 보석이 내 눈에만 보이고 남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다고 착각할 수 있는 날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장마 기간 중에 잠깐 햇빛이 나왔다고 장마가 끝났다고 착각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8年生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고 주변 사람들의 칭송 또한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70年生 좋은 곳에서 당신의 능력을 인정해주니 스카우트 제안이 들어오게 되겠어요.
82年生 오늘은 손대는 일마다 승승장구하니 뭐든 이룰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들겠어요.
94年生 지금 이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배반과 속임수를 쓰니 명예가 추락할 수 있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몸과 마음이 지쳐있으니 현명한 지혜가 나올 수 없는 날이 될 듯 합니다.
59年生 사람들의 생각이 나의 생각과 다르니 괜히 멀리하고픈 마음이 생겨날 수 있어요.
71年生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이 얼마나 귀한지를 모른 채 넘겨 버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83年生 지난날 저지른 나의 과오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5年生 상대에 대한 호감 지수가 상승하니 내 속마음을 터놓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31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위를 돌보고 자신을 안정시켜야 할 시점인 듯한데 집중이 안 되는 듯해요.
48年生 오늘은 대인관계에 있어 냉철한 판단을 통해 감정 대립을 피해야 할듯해요.
60年生 힘든 과정을 끝내고 여유로워야 할 마음이 그렇지 못한 듯합니다.
72年生 자기 발전과 성장을 해야 하는 시기에 허송세월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요.
84年生 업무적으로 바빠지게 되고 활동에 있어 중심적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
96年生 내가 성장한 만큼 사회에서 책임질 일이 많아지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재물운이 따르고 안정적이지만 자식 걱정이 커져갈 수도 있어요.
49年生 물질의 풍요로 몸은 편안하나 머릿속의 잡념들이 나를 괴롭힐 수 있겠어요.
61年生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니 세력과 환경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73年生 혼자인 듯 막막해도 보이지 않는 도움과 협조자가 함께하는 날입니다.
85年生 굉장한 행운이 나를 향해 찾아들고 있으니 명예가 절로 올라갈 듯합니다.
97年生 꿀벌이 이꽃 저꽃 날아다니듯 오늘은 이성과의 접촉이 무척 많은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온갖 난관을 극복하고 산 정상에 오른 정복자 마냥 기세가 당당한 날입니다.
50年生 새로운 일을 추진하거나 하던 일을 정리하는 양극의 변화를 보이는 날입니다.
62年生 일을 구상하고 계획하는 데는 능하지만 성급히 행동하여 망칠수도 있겠어요.
74年生 온갖 노력을 다해 진행하던 일에 어느 정도의 결실이 따르는 운입니다.
86年生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서 마음의 앙금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자신이 해야 할 일이 있음에도 방치하거나 나태한 모습 보이게 될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아랫사람들이 나를 우러러보게 되고 존경 받을 수 있겠어요.
51年生 개인의 취향보다 주변의 평판에 좀 더 신경을 쓰게 되는 하루입니다.
63年生 어려운 일을 해결하고 근심이 물러나니 따스한 햇볕이 쏟아지는 날입니다.
75年生 직업과 관련한 운이 대폭 상승하며 평소 추구하던 성과를 볼 수 있겠어요.
87年生 일의 결과가 내 마음에 차지 않으니 마음이 괜히 심란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99年生 일이 바쁘거나 고단한 와중에 자기 성장을 꾀할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듯 했으나 후반에 걸림돌에 걸려 넘어질 수도 있어요.
52年生 시작은 미약하나 결과적으로 견실한 열매를 얻을 수 있는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매사에 적극적으로 임한 만큼 의욕이 상승하여 주변에서 호평을 받는 날입니다.
76年生 업무적으로 안정을 찾게 되니 상승하고자 하는 의지도 강해지는 날입니다.
88年生 여러 사람으로부터 주목받거나 능력을 검증 받을 일이 생기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자 바쁜 나날을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머릿속을 어지럽혔던 일들이 깔끔히 정리되고 안정을 꾀할 수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추위가 물러가고 포근한 봄볕이 가슴속에 스며드는 기운이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65年生 온갖 근심의 원인이던 자식이 드디어 제자리를 찾아 안심하게 될 것입니다.
77年生 주변이나 직장에서 각종 찬사를 받게 되어 기분이 업 되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선입견과 편견으로 이성에게 언행을 하니 시끄러운 하루 될 수 있어요.  
01年生 주변에 사람이 많이 생기고 먹을 것이 넘쳐나니 즐겁고 풍족한 날이 되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한적한 곳에서 외롭게 나의 것을 찾고자 애쓰는 듯한 하루입니다.
54年生 구슬프게 내리던 비가 걷히고 오랜만에 햇빛을 발산하는 하루입니다.
66年生 자기 능력을 마음껏 내뿜으니 주변 사람으로부터 부러움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78年生 지나친 주장으로 다툼과 충돌이 일어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행운의 신이 나팔을 부니 모든 것이 이루어질 수 있을법한 기운이 맴도네요.
02年生 다른 사람 일에 쓸데없이 참견하면 나쁜 기운이 내게 스며들 수도 있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보다 계속 진행하던 일을 하는 것이 답인 하루입니다.
55年生 태풍이 지나고 깨끗한 하늘이 보이듯, 어렵게 느껴졌던 일들이 해소되는 날입니다.
67年生 어려움이 지나가고 새로운 날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찬 날이 될 수 있어요.
79年生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색다른 일을 하며 즐기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1年生 가정에 새로운 식구가 늘어나는 등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는 날입니다.
03年生 친구들과의 기분 좋은 대화가 오가며 금전운까지 절로 상승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성급하게 일을 마무리 하려하니 실수가 발생할 수도 있겠어요.
56年生 좋은 날이 찾아온 줄 알았는데, 함정이 있었음을 알게 될 수 있어요.
68年生 쉬운 일을 해결하고 어려운 일한 대가를 요구하는 무례를 범할 수도 있습니다.
80年生 타인에게 돈을 빌려주거나 남을 위해 봉사할 일이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92年生 땅이나 주택과 같이 주기적인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재물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04年生 수상이나 입사 등 나의 명예가 빛을 발하는 하루이며 스승의 복이 있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기쁜 일과 축하 받을 일이 동시에 찾아와 주위의 부러움을 받는 하루입니다.
57年生 지갑은 얇은데 여기 저기서 지출이 늘어나니 마음이 불편할 수 있겠어요.
69年生 타인과 마찰이 일어나니 서로 상처를 주고 받을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81年生 부정은 부정을 부르고 긍정은 긍정을 부르게 되는 기운이 넘치는 하루입니다.
93年生 나의 매력이 발산되어 이성에게 강한 어필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바깥으로 마음이 불편하니 괜히 식구들에게 짜증을 내게 될 수 있겠어요.
58年生 돌보고 해결해야 할 일들이 많아지니 정신없이 바쁜 하루가 됩니다.
70年生 지위가 높은 사람을 만나 좋은 인상을 심어주니 승진의 운도 강해집니다.
82年生 주변이 떠들썩하고 시끌벅적해도 별 즐거움이 느껴지지 않을수 있겠어요.
94年生 오늘은 왠지 내가 원하는 일이 수월하게 진행될 것만 같은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한 번의 말실수로 이제까지 쌓은 신용이 바닥에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59年生 오전은 일이 비교적 수월하게 진행되나 오후는 그렇지 못할 수 있겠어요.
71年生 깨끗하게 차려입고 나섰는데 택시가 흙탕물을 튀기고 지나가는 날입니다.
83年生 승산이 없는 일에 승부를 걸어 금전에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는 하루에요.
95年生 지금까지 노력한 결과물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2023년
1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대인관계에 불화가 생겨나니 시비수가 강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48年生 욕심을 버리지 않고 서두르니 생각지도 못한 사고가 생겨날 수도 있겠어요.
60年生 남들이 하기 싫어하는 일을 이행하니 주위의 찬사가 쏟아지는 날입니다.
72年生 진행하던 일이 내가 생각하던 것과는 반대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겠어요.
84年生 지난 한해를 돌아보면서 허언을 남발한 것을 후회하며 참회할 수 있겠어요.
96年生 오늘은 새해를 맞이하는 힘찬 하루의 시작이 될 듯 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지난 날을 추억하니 고향이 문득 그리워지며 울적해 질수도 있습니다.
49年生 나의 오랜 노력과 수고가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되는 하루입니다.
61年生 큰일을 구상하려면 사소한 것에 연연하지 않아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는듯해요.
73年生 기울어진 가정을 세우려 각고의 노력을 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85年生 하찮다 여겼던 작은 것들을 모아 큰 것을 이루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노력 없이 이뤄지는 것은 없는데 노력하지 않고 허황된 꿈만 꾸는 듯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캄캄한 그믐날에 희미하게 비치는 촛불을 찾아 헤매는 것과 같은 하루입니다.
50年生 가뭄의 대지에 단비가 내려 만물들의 생기가 생긋 솟아오르는 날입니다. 
62年生 과한 욕심으로 섣부르게 행동하니 다 된 밥에 코 빠뜨리는 듯 하네요.
74年生 주변에서 걸어오는 괜한 시비로 인하여 관재구설수가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86年生 오늘은 전반적으로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모두 나에게 등을 돌리는 듯합니다.
98年生 노력 없이 성취하는 것은 진정한 수확물이 아닌데 요행을 바라는 듯하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 고집으로 인해 가족 간에 심하게 다툴 수 있는 날이 될 수 있어요.
51年生 허황된 생각으로 고수익이라는 꾀임에 빠져 금전손실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내 능력의 한계를 넘어서는 것을 바라니 근심만 생겨날 수 있겠어요.
75年生 육신이 지쳐있지만 새로운 각오로 계획을 세워 나아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87年生 갈림길 앞에서 어떤 길을 택해야 할지 망설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9年生 자신이 감당하지 못할 일인데, 무리해서 진행하고자 하는 듯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소원과 목표가 창대하지만 충분히 이뤄낼 수 있는 긍정의 운이 가득합니다.
52年生 충분히 인내하며 기다려 온 것의 열매를 수확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전반적인 기운이 상승곡선을 타고 있으며 그 중 금전운이 가장 빛나겠어요.
76年生 감정을 억누르며 언행하니 좋지 않던 운도 상승하게 되는 듯 합니다.
88年生 세상을 다 가진듯한 감동과 감격스러움이 샘솟아나는 날입니다.
00年生 겉으로 보이는 것만 보고 결정하면 내 발등을 찍을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생각하지도 않은 과한 권한이 부여되니 책임감이 막중한 듯한 날입니다.
53年生 안정된 상태로 일을 도모하니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65年生 천지분간이 힘드니 어느 쪽이 내게 유리한지 구분이 되지 않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자신감이 넘쳐 어려울 것 같은 일들도 거뜬히 해 낼 수 있는 날입니다.
89年生 시작은 미미하나 주위의 도움으로 커지게 되는 행운이 깃든 하루입니다.
01年生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부여받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이때까지 내게 큰 도움이 되어 준 사람이 내게 등 돌릴 수 있겠어요.
54年生 몸에서 보내는 신호를 가볍게 여기니 병이 커져가는 듯한 모습입니다.
66年生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해 온 당신, 오늘 누군가 내 공을 알아주겠어요.
78年生 헛된 욕심을 부리니 가능했던 일마저 엎어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이때까지 고생해 온 당신, 오늘에서야 그 결과물을 맛보게 될 수 있겠어요.
02年生 이성 친구에게 반복된 거짓말을 하니 사이가 소원해질 수 있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진행하던 많은 일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되는 운세입니다.
55年生 운기가 대폭 상승하니 무엇이든 할 수 있을 듯 기세등등해지는 날입니다.
67年生 드디어 올 것이 왔다는 섣부른 생각으로 도전하면 실패의 잔을 마실 수 있어요.
79年生 결심한 일을 머뭇거리지말고 신속히 추진하면 빛을 발하여 훤히 빛나는 날입니다.
91年生 오늘은 무언가를 넓게 펼쳐가기보단 계획하기에 적합한 듯 한 날이네요.
03年生 이성에게 내 속마음을 다 얘기하지만 말이 통하지 않으니 후회할 수 있겠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다른 사람들이 쉽게 해결하지 못하는 일을 내 능력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56年生 지하의 뿌리에서 만물이 소생하여 지상으로 고개를 내미는 듯한 날입니다.
68年生 참고 기다리면 원하던 곳에서 이직의 소식이 날아오는 날입니다.
80年生 극복하기 힘들었던 일을 완수하니 한숨 돌리고 뒤돌아보는 시간 가지게 됩니다.
92年生 윗사람에게 먼저 솔선수범하는 행동을 보여주면 인정, 신뢰를 받는 날이 됩니다.
04年生 꿈을 따르느냐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냐와 관련하여 갈팡질팡하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더 큰 변화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57年生 긍정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면 조금의 악한 것도 보이지 않을 듯하네요.
69年生 미뤘던 걱정거리가 해결책을 찾게 되니 막힌 기운이 통하니 뻥 뚫리는 날입니다.
81年生 미뤄놨던 일들과 어려움이 해결되고 재물운이 대폭 상승하는 날입니다.
93年生 미루지 않고 추진하면 커다란 호박이 넝쿨째 굴러 들어오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내가 가는 길이 맞는 길이지만 무모한 행동으로 타인의 눈총을 받을 수 있어요.
58年生 자기 성찰을 통해 더 나은 삶을 향한 변화를 꾀해야 하는 날입니다.
70年生 도약하는 변화의 물결이 밀물처럼 밀려오니 마음이 들뜨게 되는 날입니다.
82年生 그동안 애를 써 온 것만큼의 보상과 인정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주변사람과 발걸음의 속도를 맞추어 나가면 나도 모르게 크게 성장하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과거에 좋지 않았던 평가가 호평으로 바뀌니 동력을 받아 기분 좋아지는 날입니다.
59年生 나의 쓸데없는 고집으로 인해 막대한 손실을 입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1年生 깊은 숲 속에서 헤매이다 한 줄기의 빛을 만난 듯 행운이 가득한 하루가 됩니다.
83年生 급하게 일을 처리하니 실수가 연발하여 질책을 듣게 될 수 있겠어요.
95年生 친구, 이성간에 다툼이 생겨나니 손절이나 이별을 고려해 보는 하루입니다.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