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기대상, 김날길 대상 수상
상태바
SBS연기대상, 김날길 대상 수상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01.0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2022 SBS 연기대상' 김남길 씨가 대상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2022 SBS 연기대상'이 MC 신동엽, 안효섭, 김세정 씨의 진행 아래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의 김남길 씨는 수상 소감에서 "선배님 앞에서 제가 이런 상을 받는게.. 어.. 사실 저희 드라마가 연초에 방송되어서 사실 기대를 조금도 안해서"라며 대상을 예상치 못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남길 씨는 "이 드라마는 유난히 감사한 분들이 많았다. 물론 많이 망설이기도 했지만 감독님 말씀처럼 피해자와 가족들만 생각하자고 했다. 배우들 모두 최고였고,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서 좋은 결과를 내려고 한다. 감독님, 작가님. 원작이 있음에도 좋은 글을 더 써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현장에서 연기는 유명세로 하는 게 아니고, 대한민국에 좋은 배우들이 많다고 생각하면서 겸손해주는 현장이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김남길 씨는 “오늘 많은 배우들이 이야기 해준 생명, 안전을 위해 낮밤 고생하는 경찰과 프로파일러 여러분들에게 이 상을 바친다”라고 수상 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악의 정점에 선 이들의 마음 속을 치열하게 들여봐야만 했던 프로파일러의 이야기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