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팬카페에 이종석과 열애 소감..."듬직하고 귀여운 사람"
상태바
아이유, 팬카페에 이종석과 열애 소감..."듬직하고 귀여운 사람"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01.0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30) 씨가 배우 이종석(34) 씨와의 열애 소감을 직접 밝혔다. 

아이유는 1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팬클럽 유애나에게 안부 인사를 전하여 "새해 인사와 함께 고마운 마음 그리고 미안한 마음을 전하러 왔다"고 인사했다. 그는 "오늘 기사를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내가 연애를 하고 있다. 항상 내 걱정을 하고, 내 안부를 궁금해 하는 우리 유애나가 많이 놀랐을 것 같아서 아주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네..이렇게 됐다"면서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고 직접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아이유 씨는 남자친구 이종석 씨에 대해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나를 응원해 주고 나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 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이어서 그는 "언제나 나를 가장 눈여겨 봐주는 유애나니까 내가 요즘 정서적으로 편안하고 좋은 시기를 보내고 있다는 걸 느끼고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러면서도 최근 유독 일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더 샘솟는 이유 중에는, 가까운 곳에서 오래도록 칭찬을 해주는 좋은 친구가 있기 때문이기도 한 것 같다"고 적었다.

또한 아이유 씨는 "기왕에 다들 알게 되신 거, 우리 팬들 걱정하지 않게끔 예쁘게 조용히 잘 만나겠다. 놀라게 해서 미안하고 그럼에도 축하와 내 안부를 먼저 물어주는 유애나에게 너무나 또 미안하고 고맙다"고 전했다.

그는 새해 인사말을 전하며 "한 해 동안 또 나와 재밌게 놀아줘서 또 제일 친하게 지내줘서 진심으로 고맙다. 올해도 게으르지 않게 달려 보겠다"고 팬들에게 다짐했다. 

한편,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 씨와 아이유 씨는 열애한 지 약 4개월로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 2박3일간 일본 나고야 최고급 리조트에서 성탄절을 함께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