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3.01.0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9~1.15)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월 9일

쥐띠 운세
36年生 지금 생긴 손해는 충분히 메꿀 수 있지만 신뢰는 회복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48年生 소중한 사람을 잃지 않기 위해선 사소한 욕심을 줄일 수 있어야 합니다.
60年生 변칙은 지인들을 실망시킬 수 있으니 정통적인 방법을 쓰는게 좋습니다.
72年生 다른 일을 진행하느라 잠시 뒤로 미뤄두었던 일이 수면위로 떠오를 수 있겠어요.
84年生 남들에게 잘 해주고도 돌아오는 것이 없으니 마음이 조금 아릴 수 있습니다.
96年生 이때까지 친구로 지내던 사람과 연인으로 발전할 계기가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한 부분에만 집중하다보니 전체적으로는 손실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49年生 불화를 막기 위해선 아랫사람에게 무조건 복종을 강요하지 않도록 하세요.
61年生 일의 핑계로 운동을 미루고 있진 않나요? 건강에 좀더 신경써야 하는 날이에요.
73年生 오늘 하루는 조용히 기다리면 막힌 일들을 도와주는 손길이 다가오는 날입니다.
85年生 작은 변화를 주는 것이 생각보다 큰 성과로 돌아오게 되는 하루입니다.
97年生 생각보다 머리가 맑아 두뇌 회전이 빠르니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좋은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하로 솟는 기운이 강해 아랫사람과 주변사람과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50年生 강한 주장으로 여러 사람을 불편하게 하니 도움의 손길이 멀리 물러갈 수 있어요.
62年生 거래나 융통의 진행에 있어 생각보다 큰 어려움 없이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74年生 사기수가 맴돌고 있으니 사람들과 관계를 좋게 다져두는게 유리한 하루입니다.
86年生 어려웠던 일들이 하나둘씩 풀려나가니 희망이 보이는 듯한 날입니다.
98年生 오늘은 말보다 행동을 앞세워 성급하거나 조심성 없는 사람으로 보이지 않게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조급하게 생각하니 마음이 급해져 짜증이 밀려오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1年生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는 날이니 주변을 둘러보아 좋지 않은 일에 가담하지 말아요.
63年生 가진 것을 베풀자니 손해나는 것 같아 마음에 갈등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75年生 함부로 경거망동하니 스스로에게 화를 불러오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생각보다 시간을 많이 잡아먹는 일일 수 있습니다. 오후까지 이어진다면 그만두세요.
99年生 자칫 내 감정적인 언행으로 다른 사람의 마음을 다치게 할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과 시비를 막기 위해선 신중하게 서명과 날인에 임해야 함을 명심하세요.
52年生 가까운 사람에게 서운한 마음이 들고 원망스러운 마음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긴 안목으로 보고 좋은 일을 베풀었던 일이 큰 이익으로 되돌아오는 날입니다.
76年生 자신의 처지를 살펴보고 현 상태에 무리하지 말고 그대로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88年生 겉치장 보다는 보이지 않는 내면을 살펴보고 본인을 점검하기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중요한 만남이 생기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을 삼가는 게 필요한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사람들을 믿지 못해 감정을 앞세우다 서로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오늘 내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운을 보강하고 체력을 키우는 일입니다.
65年生 미뤄왔던 계약이나 중요한 안건을 결정하기 좋은 기운을 타는 날입니다.
77年生 부부간 혹은 연인간 애정이 더욱 더 돈독하게 느껴질 수 있는 하루겠습니다.
89年生 하루아침에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하니 오히려 멀리 도망가는 운입니다.
01年生 나를 유혹하려 하는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주의해야 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특별히 좋고 나쁠 것 없이 평범한 일상을 보낼수 있는 하루입니다.
54年生 수입이 생겨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것을 내 마음대로 사 볼 수 있는 날입니다.
66年生 심신이 안정되니 하던 일을 집중해서 추진하면 이루어 낼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오늘 하루는 어느 때보다 주위의 사람들이 나의 말에 귀 기울여주는 하루입니다.
90年生 열등감 느낄 필요 전혀 없습니다. 나만이 가진 장점에 만족하는게 중요합니다.
02年生 노력한 만큼 보상이 따르고 이성간에도 좋은 소식이 오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가족중에 식구가 늘어난다는 소식이 들려오니 즐겁게 지갑을 열어 볼 날입니다.
55年生 오랜 세월 속에서 생긴 경험으로 가벼운 투자을 하면 유리한 날입니다.
67年生 원대한 꿈이 있으니 나의 기운과 의욕이 상향곡선을 그리는 날입니다.
79年生 구름에 가렸던 달이 빼꼼히 머리를 내밀어 주며 내게 도움을 줄 수 있겠어요.
91年生 모임에서 고집을 부려 다른 친구들로부터 눈총을 받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03年生 대가는 따르겠지만 나의 잘못을 면하기 위해 남을 앞세우는 것도 괜찮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걱정하고 고민하던 일이 원만하게 해결이 되는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56年生 잘 풀리지 않던 거래가 자연스럽게 진행되어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68年生 참을성을 기르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니 바라는 것을 가질 수 있는 운입니다.
80年生 나만의 감정에 치우쳐 자신을 절제하지 못해 싸움을 초래할 수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기보단 내가 가진 장점을 살리면 좋은 날입니다.
04年生 오늘은 감성과 감정을 뒤로 보내어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기분 좋게 모임에 갔다가 자존심만 상해서 돌아오게 될 수 있습니다.
57年生 힘들고 짜증나는 일의 연속이지만 늦은 오후부터 풀려갈테니 조금만 참아봐요.
69年生 오늘은 현상유지에 만전을 기하고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입니다.
81年生 바라는 일이 있다면 계획만 세우고 실행은 차후로 연기해야 좋은 날입니다. 
93年生 우연히 만나 사람과 좋은 인연이 되어 함께 일을 도모할 수 있겠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계획에 없던 사람들과의 만남으로 꽤 큰 지출이 생기는 날입니다.
58年生 자식으로 인하여 금전적, 정신적으로 소비가 생겨날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투자운이 하향곡선을 그려도 무리하게 눈앞의 이익을 추구하는 날입니다.
82年生 이별수가 들어있으니 상대의 마음을 잘 읽고 대응해야 되는 날입니다.
94年生 친한 친구에게 내 마음을 모두 드러내면 약점만 밝히는 꼴이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신감이 넘치니 행운과 소망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운입니다.
59年生 새로운 일을 벌리는 것보다는 하던 일을 쭉 밀고 가는 것이 승산 있는 날입니다.
71年生 지금 하려고 하는 일이 자꾸만 엉켜지고 어려움에 봉착할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직장이나 직업이 새로운 환경에 놓일 수 있어 망설임이 생기는 날입니다. 
95年生 이성운이 비치는 날이니 적극적으로 자기의사를 표시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10일

쥐띠 운세
36年生 중요한 일이 지체되지 않길 바란다면 타인과이 대립을 줄이는게 좋습니다.
48年生 많은 사람과 만남의 기회가 주어져 활동성이 크게 증가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0年生 형제와의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재물, 금전과 관련하여 언급을 자제해야 합니다.
72年生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니 내가 움직일 방향이 어느 정도 정해진 듯 합니다.
84年生 절대 하고 싶지 않았던 일이 주어지지만 주변의 도움으로 충분히 극복 가능합니다.
96年生 내게 다가오는 구설수를 피하고 싶다면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만남과 일의 진행이 지연되지 않길 원한다면 철저히 계획에 따를 필요가 있어요.
49年生 일의 진행에 있어 막막함을 느끼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의 힘을 빌리는 게 좋습니다.
61年生 일처리에 있어 실수를 면하고 싶다면 조급한 마음을 떨쳐내야 하는 하루입니다.
73年生 움직인만큼 결과가 따르니 바쁘게 움직여 마무리를 잘 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85年生 이동과 관련하여 길한 운이 따르니 이사, 이직운이 대폭 상승하는 날입니다.
97年生 스스로 본인의 위치에 대해 고민하며 생각이 많아지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유연한 태도와 조화로운 대인관계를 유지하면 모든 일이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50年生 신뢰가 중요한 하루이므로 말 한마디라도 신중하게 한다면 좋은 기회가 옵니다.
62年生 남의 허물이 커 보여서 남을 비판하면 오해의 소지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모든 일들이 바쁘게 움직여 눈코 뜰 새 없지만 잠시 쉬어갈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6年生 무심코 내뱉은 말 한마디가 내 발목을 잡고 넘어뜨릴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남들보다 너무 앞서가거나 뒤쳐지게 되면 문제가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을 잘 정리하고 마음을 다스리면 생각지도 못했던 도움의 손길이 이어집니다.
51年生 시작은 어려울 수 있으나 고생 끝에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날입니다.
63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스스로 해결하려는 의지가 강하게 생기는 날입니다.
75年生 항상 같은 자리에 머물러 있으니 지루함을 느끼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긴 시간 동안 행복과 불행 사이를 거쳐 복을 한아름 가지고 오는 날입니다.
99年生 구설에 오를 위험이 있으니 말과 행동을 신중히 할 필요가 있겠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아직 부족한 점은 있으나 당신의 열정으로 주어진 일을 충분히 완수 가능합니다.
52年生 평소 대인관계를 소홀했다면 오늘부터 적극적으로 관계개선을 시도하면 좋겠어요.
64年生 작은 일에 너무 신경 쓰다 보니 사소한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지출에 관해 결정할 일이 생기지만 확신이 서지 않아서 망설이게 될 수 있습니다.
88年生 남쪽에서 이성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겠어요. 
00年生 학업운이 따르니 조금만 노력해도 남들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하지 못하는 건 자신의 게으름 때문일 수 있습니다.
53年生 당신의 앞에 해결하지 못하는 일은 없으니 쭉 밀고 나가면 좋은 운세입니다.
65年生 컨디션이 점점 저조해지는 것을 느낀다면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는 것을 중단해야 합니다.
77年生 숨겨두었던 당신의 능력을 끌어 올릴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89年生 빠른 환경에 적응하여 주어진 일을 순조롭게 처리하니 상사들의 눈에 드는 날입니다.
01年生 오늘은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 갈팡질팡 할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분주하게 움직이지만 결과는 보잘 것 없고 허망하게 마무리 될 수 있습니다.
54年生 부지런히 사람들을 만나고 다니면 생활에 큰 변화가 일어나는 날입니다.
66年生 앞만 보고 가고 뒤를 돌아보거나 지난 일에 미련을 버려야 하는 날입니다.
78年生 정적인 생활을 한다면 평이한 운이나 동적으로 간다면 기운이 상승하는 운입니다.
90年生 이성운이 상향곡선을 그리는 날이니 데이트나 소개팅을 하기 좋겠어요.
02年生 약간의 실수가 동반되어도 뒤로 물러서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가족들과 마찰이 생겨 상대에게 마음에도 없는 말과 행동을 할 수 있겠어요.
55年生 스스로 해결할 능력이 없으니 겸허히 받아들이고 수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67年生 모든 것들이 다 내 뜻대로 이루어지지는 않지만 최선을 다해 볼 필요 있어요.
79年生 어려운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마음을 먹는다면 위기를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어요.
91年生 하는 일에서 성과가 나거나 기대하던 일에서 행운이 따르는 하루입니다.
03年生 큰 대회에 입상하거나 시험에 합격의 기운이 깃들어 기쁜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재정적으로 안정을 찾고 거래성사가 원활히 이뤄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수입이 늘어나는 만큼 지출 또한 늘어나는 날이니 금전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68年生 애인이나 부부간의 애정운이 강하게 상승하니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80年生 즐길 때 즐기더라도 나의 위치를 잘 알고 상대를 대해야 되는 날입니다.
92年生 꾸준함이 돋보이는 날이니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하던 일을 밀고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04年生 불안한 마음을 비워내면 그 결과로 기쁜 일이 계속해서 들어오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사소한 병이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고통이 커져 심신이 지칠 수 있겠어요.
57年生 억지로 자신을 내세우려고 하면 자신의 현 위치에서 밀려 나갈 수 있습니다.
69年生 타인과의 마찰로 원하는 목적 달성이 멀어지고 어려움만 가중될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오늘은 유흥과 음주를 멀리해야 말없이 조용히 넘어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3年生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거나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여유와 경쟁력이 생기니 대인관계에서도 나의 존재감이 활기를 띠는 날입니다.
58年生 앞만 보고 달려와 몸과 마음이 지친 상태이니 조금 쉬어 가도 좋은 하루입니다.
70年生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빠른 결정을 내려야 하는 날입니다.
82年生 성실하게 쌓아온 당신의 실력이 돋보이며 내 능력을 널리 뽐낼 수 있습니다.
94年生 마음을 자중하고 맡은 일에 충실하면서 화합을 시도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신경이 예민해져 주변사람과의 사소한 다툼이 이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59年生 오늘은 가족과 작은 일까지 함께 공유하며 앞으로의 계획을 수립하는 날입니다.
71年生 연인 혹은 부부와 마음이 잘 통하니 내 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하기 좋겠어요.
83年生 새로운 만남이 예상되니 바쁘게 움직이며 여러 곳에 관심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95年生 오늘의 위기를 내일의 기회로 삼고 일을 추진하면 좋은 날입니다.

11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사람과 정서적으로 교감이 잘되고 감정적으로 안정을 찾는 날입니다.
48年生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고 반대 방향으로 흘러 걱정이 많을 수 있어요.
60年生 오늘은 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이 다소 높으니 이동을 삼가는 게 좋겠어요.
72年生 나만의 시간을 만들고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며 내일을 준비하는 날입니다.
84年生 후회할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즉흥적으로 계획을 세우지 않도록 하세요.
96年生 다른 사람들을 신경 쓰지 않고 본인이 하고픈 일을 시도하면 좋은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무슨 일이든 본인의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니 의지를 불태워보길 바라요.
49年生 고마운 분들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표시하고 은혜를 베풀면 좋은 날입니다.
61年生 지나친 자신감을 보이거나 자신을 과시하는 행동을 자제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73年生 여우를 피해서 오니 앞에 호랑이가 길을 막고 있는 것처럼 답이 없을 수 있어요.
85年生 불길한 기운을 막고 싶다면 너무 저돌적으로 밀어 붙이지 않는 게 좋습니다.
97年生 상대와 사이가 소원해지는 걸 원치 않는다면 예민한 모습을 보이지 않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엇보다 건강에 유념하고 주위에 일어나는 일에 신경을 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0年生 두 마리 토끼를 쫒다 결국 두 마리를 놓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2年生 건강운은 썩 좋지 않지만 금전운은 상승곡선을 타서 승승장구 할 수 있습니다.
74年生 초조한 하루가 되기 싫다면 지킬 수 없는 약속을 덥썩 수락하지 않는게 좋아요.
86年生 이성에 대한 집착이 생기면 나도 상대도 불편한 마음만 커질 수 있답니다.
98年生 이것저것 하느라 지치고 힘든 날을 보낸 당신, 오늘은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몸과 마음의 컨디션이 좋으니 어떤 것이든 시도하고 싶은 열정이 샘솟습니다.
51年生 최상의 몸 상태이니 활동적인 레저스포츠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63年生 진행하고 있는 일을 중단하고 훗날을 기약하며 마음을 비우는 게 좋은 날입니다.
75年生 뜻을 세웠으면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87年生 숨겨왔던 일이나 비밀이 수면위로 드러나니 다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99年生 오늘은 상사나 윗사람에게 내 의견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면 좋은 인상을 남깁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보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고 주변을 살필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나의 목표를 위해 달려가던 중 사소한 문제에 직면하게 될 수도 있어요.
64年生 원하는 것에 거의 다다른 듯 하니 마지막까지 열심히 달려보고 싶은 날입니다.
76年生 호기롭게 계획을 세웠지만 막상 진행을 하려니 막막함이 앞설 수 있겠어요.
88年生 잘 익은 벼가 고개를 숙인다는 명언을 가슴 깊이 새길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주변에서 조언을 해주지만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아 힘이 빠질 수 있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다가오는 큰 위기를 앞두고, 우선 당장의 위기는 가까스로 모면한 듯 합니다.
53年生 금전운이 서서히 상승하는 듯 하니 투자에 도전 해보고픈 마음이 들 수 있어요.
65年生 도움을 주는 사람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으나 입이 떨어지지 않는 듯 합니다.
77年生 돈은 돈 대로 쓰고, 손에 잡히는 것 없이 낭비만 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89年生 기회는 준비한 사람에게 찾아온다는 말처럼 항상 대기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01年生 마음에 응어리가 맺혀있는 일을 씻어줄 소중한 귀인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부주의로 인한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니 미리 예방하면 좋은 날입니다.
54年生 주어진 일을 엉망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면 자연의 순리에 따를 필요가 있습니다.
66年生 사람을 겉모습으로만 판단한 것을 깊게 후회하게 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78年生 오늘은 2%가 부족하여 될듯 말듯하며 이뤄지지 않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90年生 아직 드러나지 않은 내 능력이 많으니 자기개발을 늦추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02年生 너무 많은 것에 관심을 가지지 말고 한 분야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기분 상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계획에 없던 갑작스러운 외출을 삼가는 게 좋습니다.
55年生 누군가 신경을 건드리니 화를 표출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67年生 재물의 손실이 따르지 않게 하기 위해선 주변과의 다툼을 피해야 하는 날입니다.
79年生 노력한 만큼의 수익은 어렵겠지만 만족스러운 이득을 취할수 있습니다.
91年生 전혀 승산이 없는 일이란 걸 알면서도 욕심이 생겨나게 될 수 있겠어요.
03年生 오늘은 횡재수가 강하게 들어와 있으니 두 배로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가족들과 합이 좋은 날이니 내 주장과 의견을 마음껏 펼치기 좋은 날입니다.
56年生 사소한 다툼이나 오해를 줄이고 싶다면 누구의 편도 들어선 안 되겠어요.
68年生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옆에 와 있는데도 알아차리지 못하고 우왕좌왕 할 수 있어요.
80年生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지 않아 아쉬웠지만 집안에 기쁜 소식이 들려오게 됩니다.
92年生 가망이 없다고 느껴졌던 일에 희망이 보이니 설레는 마음이 커져갑니다.
04年生 일이 두서없고 어수선하다는 생각이 드는 건 계획을 자꾸 수정하기 때문일 겁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건강운이 따라주고 마음 또한 건강하니 스트레스를 받아도 쉽게 넘어가집니다.
57年生 견디기 힘든 고비를 마주하게 되어 해결책을 강구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마음 속 깊은 곳의 욕심을 버리고 그동안의 일을 정리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81年生 마음이 심란하고 가슴이 답답하며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93年生 목표를 조금 높게 설정하여 도전하니 발전하는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훗날 큰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작은 것에도 신경 쓸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58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화려한 옷차림으로 주목을 받고 싶은 욕구가 생길 수 있어요.
70年生 운명의 상대가 나에게 강하게 어필하고 있지만 본인은 눈치채지 못한 듯 합니다.
82年生 먼 곳으로부터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 날아오니 근심덩어리가 사라지는 날입니다.
94年生 오늘은 이성, 특히 연인과 다툼이 생기면 내게 불리한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소화력이 떨어져 체하기 쉬우니 육식을 피하고 채식을 하면 좋은 날입니다.
59年生 고민이 있다면 마음속에 담아두지 말고 주변사람과 상의해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71年生 자녀로 인해 부부간에 다툼이 발생하니 다소 서먹해질 수 있습니다.
83年生 계획했던 일들에 하나씩 결과가 나타나며 성과를 보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상대의 마음이 쉽게 풀리지 않으니 한숨이 나올 수 있습니다.

12일

쥐띠 운세
36年生 현재 자신의 모습이 탐탁지 않으니 과거의 영광을 되찾고 싶을 수 있겠어요.
48年生 큰 병으로 키우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병이라도 소홀히 넘어가선 안 됩니다.
60年生 불필요한 지출이 조금 있을 수 있으나 전반적으로 수입이 좋은 하루입니다.
72年生 지금 내가 지키고 있는 자리가 남들이 탐낼 만큼 매력적인 듯 하네요.
84年生 마음이 쉽게 요동치니 주변의 유혹에 솔깃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혼자 이뤄내기 힘든 일이 생겨나니 기대고 싶은 사람이 굴뚝같은 하루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일이 내 뜻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의욕이 다소 줄어들게 될 수 있겠어요.
49年生 내 재산에 조금씩 흠집을 내는 사소한 원인들을 발견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1年生 오늘 내 재산을 잃고 싶지 않다면 주변의 부탁을 단호하게 거절할 필요가 있어요.
73年生 가까운 곳에 내 인연이 있으니 주위를 잘 살피면 짝을 만날 수 있습니다.
85年生 오늘 새롭게 알게 된 사람과 빠르게 관계가 진전되며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97年生 더이상 사람에게 상처를 받고 싶지 않다면 겉모습 보단 내면에 집중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모든 것이 자기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님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50年生 철저한 지출을 세우고 여행을 떠나야 금전 문제로 허덕이지 않겠어요.
62年生 두 사람을 돈독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새로운 묘안이 필요한 날입니다.
74年生 나를 인정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왠지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이 커집니다.
86年生 나의 능력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니 스카웃 제의를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8年生 오늘만큼은 일의 진행에 있어 과정보다 결과를 중요시해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이때까지 머리로만 생각해 왔던 것을 실천으로 옮기기에 좋은 날입니다.
51年生 이때까지 좋은 인연을 맺어오던 사람이 한순간에 나를 배신할 수 있겠어요.
63年生 생각지도 못한 난관에 부딪칠 수 있으나 귀인의 도움으로 헤쳐 나갈 수 있습니다.
75年生 직장에서 인정받고 싶은 내 의지와 다르게 핀잔만 듣게 될 수 있겠어요.
87年生 애정운이 최고이니 평소 자신의 이상형과 가깝다 여긴 상대에게 접근 해봐도 좋겠어요.
99年生 말이 앞서면 실수하게 될 수 있으니 책임감 있는 자세를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재앙이 밀려들어오길 원치 않는다면 잠시라도 방심해선 안 되는 날입니다.
52年生 건강에 약간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재물운은 좋은 흐름을 보이는 날입니다.
64年生 지나친 양보는 손해로 이어짐을 명심하고 사람을 대해야 하는 날입니다.
76年生 지나친 잔소리는 모두에게 해로우니 남에게 충고하는 일을 자제해야 하는 날입니다.
88年生 나와 상대의 사이를 부러워하는 사람들이 이간질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이성과의 만남이 마음처럼 풀리지 않으니 약간은 속상한 하루가 될 수도 있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당신이 어떤 마음을 쓰는냐에 따라 들어오는 복이 달라질 수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여유가 생겨나니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 게 되고 좋은 평을 들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年生 새로운 길이 열리나 좋은 환경이 아닌 듯 하니 신중하게 처신해야 하는 날입니다.
77年生 미혼이라면 나의 남은 인생을 함께 하고픈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상대와 자신을 비교하게 되니 자신도 모르게 괜히 주눅들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1年生 신경 쓰이고 머리 아프던 일들이 누군가의 도움으로 해결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바람에 흔들리던 배가 중심을 잡고 순조롭게 앞으로 나아가는 운입니다.
54年生 시간을 아껴 쓰고 효율적으로 움직이면 좋은 성과가 생겨나는 날입니다.
66年生 다신 찾지 못하겠다고 생각하여 포기했던 것을 우연히 마주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78年生 마음이 너그러워지니 상대방을 배려하는 태도를 보여주게 되는 날입니다.
90年生 친절한 마음씨와 따뜻한 표정을 지으면 상대방을 마음을 훔칠 수 있는 날입니다.
02年生 욕심이 생길 수 있지만 현재 자신이 처한 상황에 만족해야 하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조금만 슬픈 이야기를 들어도 눈시울이 붉어지고 가슴이 아파지는 하루입니다.
55年生 마음이 잘 통하는 상대방과의 소통을 통해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67年生 사기를 당할 위험이 있는 날이니 최대한 몸을 사릴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굳게 믿었던 사람이 나와 다른 행보를 보이니 다소 실망하게 될 수 있습니다.
91年生 상대와 작은 다툼이라도 만들고 싶지 않다면 나의 예민함을 감출 필요가 있어요.
03年生 오늘은 모든 것들이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레 해결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슬픔이 지나가면 기쁨이 찾아올 수 있다는 사실을 깨우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많은 일을 하지 않았는데도 몸이 예전 같지 않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겠어요.
68年生 금전의 움직임이 재빠르게 진행되니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80年生 오늘은 왠지 많은 사람들에게 내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은 욕구가 강해질 수 있어요.
92年生 상대방의 겉으로 드러난 모습이 아닌 내면에 집중할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04年生 혼자서만 너무 앞서 가지 말고 주변사람들과 합을 맞추어 가야하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매사를 깔끔하고 완벽하게 처리하기 위해선 나의 직관력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57年生 몸과 마음의 컨디션이 좋지 않은 듯 하니 과로나 무리한 운동을 피해야 하는 날입니다.
69年生 상대방에게 도움을 청하면 기꺼이 내 편이 되어주고 도움을 주는 하루입니다.
81年生 일도 중요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잊지 말고 챙길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93年生 이성문제는 억지로 해결하려 하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가야 되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당신이 성취시킨 일을 욕심내며 해코지 하려고 드는 사람이 생길 수 있겠어요.
58年生 중요한 서류에 도장을 찍거나 사인을 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하루입니다.
70年生 쓸데 없이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남의 일에 참견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82年生 항상 새로운 것이 좋은 것이 아니니, 기존의 것을 따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평소처럼 행동 했을 뿐인데 잘난 체 한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신의 생각과 전혀 반대 방향으로 일이 전개되니 머리가 혼란스러워 질 수 있겠어요.
59年生 추운 겨울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듯 바라던 일들이 술술 풀리는 날입니다.
71年生 금전 지출 문제로 생각이 달라 부부간에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중요한 만남이 생기니 온 몸에 긴장이 감도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95年生 삶이 다소 지루한 듯 하니 새로운 도전을 시도 해봐도 좋은 하루입니다.

13일

쥐띠 운세
36年生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게 되니 자신감이 올라가는 하루입니다.
48年生 시야를 넓게 하고 주위를 잘 둘러봐야 이득을 챙길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내 일이 아니면 앞장서서 나서지 말고 모르는 척하고 넘기는 것이 좋은날입니다.
72年生 사소한 손해라도 겪고 싶지 않다면 사사로운 정에 얽매이지 말아야 합니다.
84年生 만사가 귀찮은 듯 하니 마음이 붕 뜨고 몸이 나른해 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6年生 엉뚱한 생각이 계속되니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평소처럼 들뜬 마음을 내색하지 않고 젊잖게 있기에는 아쉬운 날입니다.
49年生 주변 사람이 많이 모이니 당신의 넓은 아량과 배포를 보여주기 좋은 날입니다.
61年生 평소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면 좀 더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날입니다. 
73年生 일과 생활의 전반에 있어 새로운 변화를 모색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듣고 싶지 않다면 내가 할 일을 남에게 떠넘겨선 안돼요.
97年生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않는 참을성이 필요한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길한 기운이 강하게 작용하니 근심, 걱정이 없는 날입니다.
50年生 상대방에게 반감을 주지 않으려면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 말아야 합니다.
62年生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노력에 비해 성과가 나지 않을 수 있겠어요.
74年生 강력한 고비를 만났지만 주변의 도움으로 수월하게 헤쳐 나갈 수 있겠어요.
86年生 다른 곳에 한눈 팔지 않고 자신의 일에 집중하면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남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한 가지 목표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루하고 반복되는 일상에 시원한 청량음료와 같은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51年生 자신의 실력과 능력이 여실히 드러나니 사람들이 내게 호감을 보이며 다가옵니다.
63年生 끈기와 인내가 필요한 부분에서 내 능력을 발휘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5年生 성실함을 바탕으로 낸 아이디어가 좋은 결과를 가져와 상사에게 어필할 수 있겠어요.
87年生 집안에 행복한 기운이 감도니 가족들과 관계를 돈독히 하기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깜짝 놀랄만한 일들이 줄줄이 터져 나오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 생겨나겠지만 나의 굳은 의지로 해결 가능한 날입니다.
52年生 오늘은 자신감이 넘쳐나는 날이니 당당하고 패기 있게 행동하는 모습이네요.
64年生 일단 마음먹은 일은 미루지 말고 처리하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니 추진 중인 일에 박차를 가해보길 바랍니다.
88年生 신선한 아이디어가 샘솟으니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딱 좋은날입니다.
00年生 오늘 가까운 친구와 멀어지고 싶지 않다면 금전 거래를 삼가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앉아서 기다리지만 말고 먼저 움직이는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53年生 지난 일이나 헤어진 사람에게 연연하면 집착으로 비춰질 수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지인들과 사소한 마찰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감정적인 태도를 지양해야 합니다.
77年生 오늘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기 위해선 사소한 일에 연연하지 말아야 해요.
89年生 이성간에 마찰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지나친 관심을 주지 않는 게 좋습니다.
01年生 꼼꼼하게 계획하고 검토하는 작업에 머리가 잘 돌아가니 학업 능률이 높은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너무 조급하게 앞만 보고 달려온 당신, 걸림돌이 많다면 돌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54年生 남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나섰지만 피해만 주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6年生 축 처진 어깨를 펴고 자신감 있게 행동하는 만큼 기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78年生 사소한 것에 관심을 주고 배려하면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제 3자의 간섭만 피하면 전반적으로 연애운이 좋은 날입니다.
02年生 자신감 가지고 의욕적으로 임하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괜한 힘 빼고 싶지 않다면 무리해서 일을 벌이지 않는 게 좋습니다.
55年生 오늘 하루는 입은 닫고 귀를 크게 열어 남의 이야기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67年生 잘 진행하던 일을 그르치고 싶지 않다면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79年生 성실하게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 일의 결과가 생각보다 크게 나타나는 날입니다.
91年生 이때까지 누적된 피로가 겉과 속 이곳저곳에서 드러날 수 있습니다.
03年生 이성을 만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더라도 혼자 시간 보내는 게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몸이 천근 만근 무거우니 평소 하지 않았던 활발한 운동을 하고 싶어집니다.
56年生 머릿속이 복잡하니 눈앞에 걸리적거리는 사람들에게 괜히 짜증낼 수 있는 하루에요.
68年生 윗사람의 조언을 새겨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80年生 나중에 후회하고 싶지 않다면 지금 옆에 있는 사람에게 있을 때 잘해야 합니다.
92年生 오랜 친구라 해도 매너를 지키며 행동해야 작은 다툼을 막을 수 있습니다.
04年生 구설이나 시비에 휘말리고 싶지 않다면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가지지 않는 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평소 나의 자상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포기해야 합니다.
57年生 오늘 마무리 지어야 하는 일이 있으니 성급하고 초조한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69年生 전혀 생각지도 못한 일이 발생하니 눈앞이 캄캄하지만 충분히 해결 가능합니다.
81年生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재차 확인하는 습관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93年生 관계를 어색하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쓸데없는 의심을 줄여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모든 사람이 맞다고 할 때 아니라고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58年生 당신의 따스하고 인정있는 모습이 문제 해결의 열쇠가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왠지 의심 가는 부분이 있으면 꼭 확인해야 뒤탈이 없는 날입니다.
82年生 하나를 배우더라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완벽하게 습득해야 하는 날입니다. 
94年生 엉뚱한 생각이라 여겨졌던 나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이가 드니 바람에 휘날리는 낙엽에도 눈물이 뚝뚝 떨어질 수 있겠어요.
59年生 평소 나의 단점이라 생각했던 부분이 큰 쟁점으로 다가올 수 있는 하루랍니다.
71年生 동료들과 의견 충돌이 생길 수 있으니 침착한 진행이 필요한 날입니다.
83年生 내 힘으로 어찌할 수 없는 일이 계속 발생하니 의기소침해 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이성을 만날 때 주눅 들지 말고 자신감을 보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14일

쥐띠 운세
36年生 진행하는 일에서 큰 재미를 느끼지 못하니 다른 일을 찾고 싶어 질 수 있어요.
48年生 마음을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다는 걸 깨닫게 되는 하루입니다.
60年生 가족 간 합이 좋아지는 날이니 가깝고 먼 친척들이 모여 화합하기에 적합한 하루네요.
72年生 여러가지 복잡한 일들이 당신의 발목을 잡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날입니다.
84年生 오늘은 상대방과 다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내 주장을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96年生 이미 대비해두었던 일이 일어나니 즐겁고 신나게 처리하며 하루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갑자기 두려움이 몰려오며 일을 해결하지 못할 것 같은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49年生 오늘 쓸데없이 감정을 소비하고 싶지 않다면 자질구레한 일에 신경 쓰지 말아요.
61年生 재물에 있어서는 점차 상승하고 있으니 조금 여유가 생겨나는 날입니다.
73年生 조금씩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돈과 재물이 늘어나고 있는 모습입니다.
85年生 경제적으로 조금씩 여유가 생겨나니 마음에도 안정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97年生 조금은 수줍고 부끄러운 모습이 상대에게 좋게 비춰질 수 있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분주하게 움직인 만큼 본인의 건강을 잘 돌보아야 하는 날입니다.
50年生 누군가로부터 몰랐던 사실을 듣게 되니 다소 놀라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여러가지 일이 동시다발적으로 생겨나니 정신을 다잡기 힘들 수 있겠어요.
74年生 오늘은 인간관계를 정리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 좋은 날입니다.
86年生 상대가 나를 얕잡아 보길 원치 않는다면 웃음을 자제하는 게 좋은 하루입니다.
98年生 오늘은 적극적인 표현만이 상대에게 나를 어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하루종일 한 가지 생각에 얽매여 벗어날 수 없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51年生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조급한 마음을 줄이고 행동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63年生 긍정적인 기운과 멋진 기회가 가득하니 무엇을 해도 되는 날입니다.
75年生 나의 능력을 인정받아 새로운 업무나 직무를 제안 받게 되는 하루입니다.
87年生 여러 사람이 모인 곳에서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는 이성과의 합이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집중이 되지 않으니 책상 앞에 있어도 책 한 장을 넘기기 힘든 하루일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인생에 여유로움이 찾아오니 지나 온 세월을 돌아보게 되는 하루가 됩니다.
52年生 잊고 있던 목표를 다시 한 번 상기하고 매진해보면 좋은 날입니다.
64年生 나도 모르는 사이에 일이 원치 않는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수 있습니다.
76年生 직장에서 당신의 소통,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88年生 그간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당신을 나타내 봐도 좋겠어요.
00年生 구설에 오르고 싶지 않다면 경솔하게 행동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활력과 넘치는 에너지를 기반으로 모든 일이 술술 풀려나가는 하루입니다.
53年生 사람들의 신임을 얻고 싶다면 최대한 말을 아끼는 게 좋은 하루입니다.
65年生 마음을 차분히 가지고 업무를 차근차근 검토하는 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77年生 이사나 이직 등 이동과 관련한 욕구가 강하게 생겨나는 날입니다.
89年生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길 바란다면 시간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01年生 대책없는 지출을 줄이고 싶다면 생각 없는 외출을 자제해야 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건강에 대한 걱정이 커지니 모든 일들에 대한 불안감이 밀려오는 날입니다.
54年生 자신이 가진 특별한 재능을 발견하고 자신을 더욱 사랑하게 되는 날입니다.
66年生 풀리지 않았던 부분에 대한 명쾌하고 합리적인 방법을 찾게 되는 날입니다.
78年生 충동구매를 막고 싶다면 유행하고 있는 상품을 최대한 멀리해야 합니다.
90年生 평소 친하게 지내던 주위 이성친구와 인연이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2年生 과다 지출이 예상되니 거침없는 소비 생활을 자제해야 하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불필요한 오해를 쌓고 싶지 않다면 나의 불안한 심리부터 해소해야 합니다.
55年生 배우자가 나에게 무언가 감추려 하는 듯 하니 속이 타들어갈 수 있겠어요.
67年生 재물적인 부분에서는 많은 행운요소와 안정이 따르니 안정적인 날이 됩니다.
79年生 지출이 많아 걱정이 되나 다시 돈 들어올 곳이 생기니 걱정이 없는 날입니다.
91年生 후회할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서로의 관계에 대해 너무 빠르게 결정 말아요.
03年生 괜찮은 상대인데 첫 만남에 너무 기대를 하니 실망하게 될 수 있겠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하지 않아도 될 일까지 떠맡고 싶지 않다면 너무 자신만만한 모습 보이지 말아요.
56年生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데면하니 엉덩이가 들썩거리며 외부 공기가 그리워질 수 있어요.
68年生 주변의 우연한 소개로 괜찮은 일자리나 거래처를 알게 되는 날입니다.
80年生 새로운 일을 벌리기 보다는 지금의 방법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92年生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여럿 있으니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되는 날입니다.
04年生 오늘은 앞으로 나아가기만 한다면 좋은 기회가 굴러 들어오는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본인이 바라는 결론이 무엇인지 잘 생각해볼 필요가 있지만 쉽지 않은 듯 하네요.
57年生 원칙대로 진행하면 어려운 일이지만 융통성을 가지면 간단히 해결 됩니다.
69年生 목표했던 일을 마무리 짓기 좋은 날이니 조금만 더 노력해 보세요.
81年生 생각지 못했던 우연한 계기로 일의 어려움을 해소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93年生 평소와 다른 내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다면 화를 잘 다스릴 필요가 있겠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여러 갈래 갈림길에 서서 무엇을 하는 게 좋을지 망설이게 되는 하루입니다.
58年生 필요한 것이 다 갖추어져 있으니 재물이 새어나갈 틈이 없는 날입니다.
70年生 사람들과 합이 좋으니 공동 작업에 있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2年生 직장 상사와의 마찰을 줄이고 싶다면 일을 진행하는데 변화를 주어선 안 됩니다.
94年生 첫 인상이 별로였지만 자꾸 만나다보니 내 마음에 들어오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간을 적절히 나눠 꼭 해야 하는 일부터 시작해야 하는 날입니다.
59年生 당장 급한 일이 없으니 미루어 두었던 일이나 하고 싶었던 일을 하면 좋은 날입니다.
71年生 긴장감이 사라지니 자극이 필요하다 느끼고 스스로에게 변화를 주고 싶어집니다.
83年生 직업을 구하고 있다면 주변의 도움을 통해 수월하게 진행 가능하겠어요.
95年生 생활의 전반적인 목표와 방향을 잡지 못하니 걱정이 많은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15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집중이 잘 되지 않으니 중요한 일을 굳이 처리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48年生 당신의 넓은 아량과 이해심이 아랫사람들에게 본보기가 되는 날입니다.
60年生 몸은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마음은 붕 뜨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스케줄이 다소 빽빽한 하루이니 철저한 계획과 처리를 진행해야 하는 날입니다.
84年生 상대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심기를 건드리는 말은 삼가야 합니다.
96年生 멀리서 자신을 지켜보던 사람이 나타나니 마음이 설렐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유독 건강에 취약한 듯하니 외출을 삼가는 게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하루종일 괴로운 마음에 허덕이고 싶지 않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집중하세요.
61年生 손해를 줄이고 싶다면 주변 사람들의 말에 쉽게 현혹되지 말아야 합니다.
73年生 금전적인 손실을 막고 싶다면 혼자 결정하기보다 주변에 도움을 청해보세요.
85年生 마음속의 응어리를 품고 있지 말고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게 좋은 날입니다.
97年生 자존심에 상처를 입고 싶지 않다면 섣부르게 상대에게 다가가지 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인생에 그늘이 진 기분이 드니, 우울함만 커져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50年生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오늘 결실의 열매를 맞이하는 날입니다.
62年生 외부로부터 세찬바람이 불어와 당신의 보금자리와 당신을 흔들고 지날 수 있어요.
74年生 이유 없는 불만이 샘솟으니 반항하고 싶은 욕구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86年生 한탕주의는 통하지 않는 하루이니 큰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별탈이 없는 날입니다.
98年生 친하게 지내던 선배나 후배로부터 사람을 소개받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과식하는 습관을 줄여야 하는 날입니다.
51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것보다 계속 해오던 일에 매진하면 성과가 나는 날입니다.
63年生 하는 일 마다 그르치게 되고 이로 인하여 정신적 고통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75年生 시간과 에너지를 적당히 조절해야 행복이 얻어지는 날입니다.
87年生 오늘은 씨를 뿌리는 날이지 열매를 따는 날이 아님을 명심해야 합니다.
99年生 상대의 사랑을 얻지 못한다고 하여 조바심 가질 것 전혀 없습니다. 자신감을 가져요.

용띠 운세
40年生 떨어지는 낙엽만 봐도 눈물이 나 서글픈 생각이 밀려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52年生 오늘은 일의 진행을 내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순조로운 날입니다.
64年生 오랜 시간 숙원했던 것이 있으면 좋은 조짐이 보이고 환호성이 들리는 날입니다.
76年生 자금 사정이 좋은 날이니 미래를 위한 비축을 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88年生 마음속에 점 찍어둔 사람이 있다면 기다리지 말고 대시해야 하는 날입니다.
00年生 주위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의 일에만 충실해야 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중요한 약속이 생기니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날입니다.
53年生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지나친 욕심을 자제하고 생각을 줄여야 합니다.
65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금전거래를 하면 여러 방면으로 좋지 않는 날입니다.
77年生 재물운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때이고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89年生 평소에 생각만 했던 통통튀는 아이디어를 늘어놓고 좋은 평을 받을 수 있습니다.
01年生 마음이 이리저리 흔들리며 요동치니 중심을 잡기 힘든 하루가 될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자신의 의견을 조금만 양보한다면 좋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한 발자국 물러나 자중하며 주위를 살펴보는 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66年生 그동안 나 때문에 마음고생한 사람에게 화해의 손길을 건네기 좋은 날입니다.
78年生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의 결과가 눈앞에 드러나는 날입니다.
90年生 처음 만난 사람에게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날입니다.
02年生 하고 싶은 일을 뒤로 미루지 않고 당장 해치우는 추진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이 커지니 마음이 헛헛해 질 수 있습니다.
55年生 그동안 지치고 힘든 삶을 살았다면 오늘 하루는 사색에 잠겨 봐도 좋겠어요.
67年生 소중한 사람에게 상처주고 싶지 않다면 말을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79年生 머리 아픈 일을 피하고 싶다면 사람들의 조언을 피할 필요가 있습니다.
91年生 스트레스로 인해 줄어들었던 식욕이 폭발하며 먹고 싶은 음식이 많아집니다.
03年生 사람을 사귀고 싶다면 너무 조심스러운 마음을 떨쳐 버려야 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의 작은 이야기에도 소홀히 하지 말고 주의 깊게 들어줘야 하는 날입니다.
56年生 인생만사 새옹지마라고 하듯 오늘은 기쁨과 슬픔이 교차하는 날입니다.
68年生 약간의 노력만으로 생각보다 큰 성과를 얻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오랜 기간 싱글의 시간을 보낸 분이라면 인생의 봄날이 찾아오는 운입니다.
92年生 적극적으로 앞을 향해 달려 나가면 그 성과가 빠르게 나타나는 날입니다.
04年生 이때까지 열심히 공부한 당신에게 적절한 휴식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내 마음 여기저기에 멍이 생길 우려가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많으니 상대의 사소한 말에도 감정이 상할 수 있겠어요.
69年生 난처한 상황에 처하고 싶지 않다면 생각이나 계획 없이 행동하지 말아야 해요.
81年生 과한 지출을 하고 싶지 않다면 주변 분위기 때문에 들뜨지 말아야 합니다.
93年生 형제간에 다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으니 몸을 사려야 하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혼란했던 마음이 평온해지며 자신의 생활에 질서가 잡히는 날입니다.
58年生 틀에 박힌 사고만 조금 바꾸어도 행운의 요소가 많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70年生 하루 종일 머리 싸매고 책상에 앉아 있어도 좋은 수가 떠오르지 않을 수 있어요.
82年生 좋은 결과가 나올 때까지 밀어 붙이는 추진력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94年生 그동안 이상형으로 여기고 관심이 있었던 이성과 가까워질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고 고치고 싶다면 다른 사람의 의견을 귀담아 들으세요.
59年生 운의 흐름이 하락세를 보이니 앞을 가로막는 어려움을 넘을 의지가 필요한 날입니다.
71年生 직장상사나 동료를 통해 이때까지 노력한 것에 대한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83年生 이성 친구, 배우자와 마음의 거리가 멀어진 듯 하니 가까워지고 싶어지네요.
95年生 어린 시절 꿈을 찾아가는 듯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